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블랙잭 기본중에 기본 간단한 팁

 

기본 블랙잭 전략

f2de4-651ac2ff9f21c-3d99f66ee82d0ea016a112cf1e40911d9e7b8889.png

블랙잭을 하면서 전략에 대해 모르는 사람들조차도 숙련된 게임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승리하는데 유리하다는 사실은 누구다 다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블랙잭이 운도 있지만 블랙잭은 전략으로 하는 게임이기 때문이죠.. 오늘은 블랙잭에 대한 간단한 팁을 설명드리겠습니다.

 

블랙잭 간단 TIP

본인이 블랙잭을 하기 전 몇 가지 중요한 점을 암기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지금 제가 설명드리는 블랙잭 팁을 사용해, 하우스 어드밴티지를 1% 까지 낮추는 것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하드 17까지 히트를 합니다 딜러의 카드가 오픈되었을 때 그 숫자가 9인 이상에는 적어도 본인의 카드가 17까지 카드를 받아야 합니다.

딜러는 자신의 카드가 4~6일 때 확률적으로 가장 약한 숫자가 나오거나 무리해서 카드를 받다가 터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딜러의 카드가 4~6인 경우는 자신의 핸드가 12 이상이면 멈추고, 에이스에서~4 이상이면 더블 다운을 하는게 바람직 합니다.

2 배율 다운 팁입니다. 딜러의 오픈된 카드가 9 이하인 경우에는 무조건 10 이상으로 더블 다운을 합니다. 또 한 딜러의 카드가 10 이하일 경우에는 11로 더블 다운을 합니다.

스플릿 팁 입니다. 에이스와 8일 경우는 딜러의 카드를 기준으로 나눠야 하는 다른 페어가 있지만, 본인의 카드의 8과 에이스를 나누는 것만으로도 스플릿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때 딜러의 카드가 무엇이든 간에 스플릿으로 나눕니다.

 

이상입니다.

무슨 게임이든 기본 전략이 중요하지만 블랙잭은 기본 전략을 살짝만 암기하는 것으로도 게임 결과를 크게 바꿀 수 있기 때문에 블랙잭을 처음 접하는 분들은 무작정 배팅을 하기전에 해당 게임의 용어와 전략에 대해 공부를 하고 간단한 팁을 암기하고 게임을 하시면 더 나은 결과가 나올 거라고 생각합니다.

0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