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서운해할 때 떠난다" 가황 나훈아의 마지막 콘서트 투어

ⓒ SBS & SBS Digital News Lab / RSS 피드는 개인 리더 이용 목적으로 허용 되어 있습니다. 피드를 이용한 게시 등의 무단 복제는 금지 되어 있습니다.

▶ SBS 뉴스 앱 다운로드

▶ 뉴스에 지식을 담다 - 스브스프리미엄 앱 다운로드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은퇴를 예고했던 가황 나훈아 씨의 마지막 콘서트 투어가 시작됐는데요. 나훈아 씨는 팬들이 섭섭해하니 떠나는 거라며, 앞으론 안 해본 걸 하며 살겠다고 말했습니다.

▶영상 시청

은퇴를 예고했던 가황 나훈아 씨의 마지막 콘서트 투어가 시작됐는데요.

나훈아 씨는 팬들이 섭섭해하니 떠나는 거라며, 앞으론 안 해본 걸 하며 살겠다고 말했습니다.

나훈아 씨는 지난 주말 이틀간 인천 송도에서 마지막 콘서트 투어 '고마웠습니다'를 열었습니다.

지난 2월, '박수 칠 때 떠난다'며 은퇴를 예고했던 나훈아 씨는 그 어느 때보다 열정적으로 노래했는데요.

솔직한 은퇴 심정도 밝혔습니다.

'내가 그만두는 게 서운하냐'는 질문에 팬들이 그렇다고 크게 답하자, '그래서 그만두는 거다, 떠나도 괜찮다 했으면 내가 얼마나 슬프겠나'라고 말했는데요.

박수 칠 때 떠나는 게 쉬울 줄 알았다며, 시원섭섭한 게 아니라 혼이 다 빠져나가는 것처럼 힘들었다고 합니다.

앞으론 노래도 안 하고 안 해본 걸 하면서 살겠다고 덧붙였습니다.

나훈아 씨는 다음 달 청주와 울산 등에서 공연을 이어가고요, 올해 하반기에도 공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SBS 뉴스 원문 기사 보기

▶ SBS 뉴스 앱 다운로드

▶ 뉴스에 지식을 담다 - 스브스프리미엄 앱 다운로드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포토 제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