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동상이몽2' 강재준, "40만 원에 산 코비 브라이언트 카드, 1천만 원까지 올랐다"…현재 시세는?

ⓒ SBS & SBS Digital News Lab / RSS 피드는 개인 리더 이용 목적으로 허용 되어 있습니다. 피드를 이용한 게시 등의 무단 복제는 금지 되어 있습니다.'동상이몽2' 강재준,

▶ SBS 뉴스 앱 다운로드

▶ 뉴스에 지식을 담다 - 스브스프리미엄 앱 다운로드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동상이몽2' 강재준,

강재준이 고급 취미를 공개했다.

2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강재준 이은형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 이은형은 강재준의 취미방 정리에 나섰다. 이에 강재준은 취미방에 있던 상자들을 들고 나왔다. 상자에서 꺼낸 것은 NBA 카드.

돈이 되는 카드인 NBA 카드를 본 서장훈은 "그런데 저게 발행한 회사가 중요하다. 최고가는 몇 십억에 팔리기도 한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은형은 007 가방을 지목하며 "여기에 비싼 카드가 있다며?"라고 했다. 그러자 강재준은 "여기 안에 40만 원 주고 산 건데 천만 원이 된 카드가 있다"라고 했다.

강재준은 "코비 브라이언트 카드인데 송진우가 500만 원에 팔라고 했었다. 그래서 팔려고 경매 사이트에 확인을 해보니 천만 원이 넘더라. 그래서 팔지 않았다"라며 당시 상황을 떠올렸다.

이에 이은형은 지금은 그 카드가 얼마인지 물었다. 그러자 강재준은 "올라갔을 수도 떨어졌을 수도 있다. 그래도 몇 백은 무조건 넘는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이은형은 "그럼 그건 산후조리원 비용이네"라며 반가워했고, 강재준은 "산후조리원 그냥 내가 해주면 안 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방송 말미에는 강재준이 소중하게 여기던 카드의 현재 시세가 과거에 비해 10배 정도 떨어진 1200불 정도인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SBS연예뉴스 김효정 에디터)

▶SBS 뉴스 원문 기사 보기

▶ SBS 뉴스 앱 다운로드

▶ 뉴스에 지식을 담다 - 스브스프리미엄 앱 다운로드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포토 제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