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하룻동안

토도사 0 554 0

하룻동안

야설-17
22-4 제휴업체 현황

 
1. 체력단련실의 사고사례

"우화아아!!.... 어째 자도 잔것같지가 않냐?....."
미영은 눈을뜨며 투덜거렸다. 8시 10분..
부시시한 눈을 비비며 몸을 일으키는데 보지가 뻐근함을 느꼈다.
'이런! 밤에 또 대웅이 3형제가 다녀갔구나, 보지가 뻐근한걸 보니.....' 이런 생각을 하며 냉장고를 열고 바나나 우유통을 집어들었다. 미영은 아침마다 바나나우유통에 한가득 들어있는 좆물 요구르트를 마신다. 이 좆물은 미영이가 하루동안 받아들이는 사내의 정액중에서 보지안에 싼 좆물은 바나나우유통에 담아 매일아침 요구르트로 마시고, 항문에 싼 좆물은 맥주병에 담아 샤워할때 피부맛사지용으로 쓴다. 정액은 고단백 저칼로리로 영양가는 물론 피부미용에도 아주 좋다.
'언제 먹어도 맛있어...' 만족감을 느끼며 샤워실로 간다.
뜨거운 물에 머리를 적시며 미영은 어제 있었던 교감의 골프접대를 생각하며 진저리를 친다.

서울시 교육감들에게 미영학교의 교감이 인사청탁을 하기 위한 골프시합에서 미영은 교감의 부탁으로 캐디를 하였던 것이다. 한타당 십만원짜리 수표가 왔다갔다하는 골프여서 미영은 거절할 수 없었던 것인데 필드에 나가보니 캐디들의 복장이 모두 탱크탑에 미니스커트를 입고 있었다. 미영은 정장 차림이여서 필드를 돌기에는 부적절하자 교감은 미영에게 캐디용 미니스커트를 입게하였다. 할수없이 갈아입은 미영은 손톱팬티가 보일까봐 치마를 가능한한 내려 입었으나 그래도 허리만 조금 굽히면 꽉 끼인 손톱팬티가 보이곤 하였다. 교감이 미인의 보지에 드라이브를 담그면 잘 맞는다는 신의 계시가 있다하여 캐디들은 모두 보지속에 각자의 드라이브를 박고 돌았다. 그 경기에 캐디가 총 4명이었는데 이상하게도 미영의 보짓물에 담근 샷들이 잘 맞기 시작하자 다른 교육감들도 미영의 보지에 드라이브를 박자고 하였고 미영은 거절하지도 못하고 다른 사람의 드라이브까지 1,3,5번 총 12개의 드라이브를 보지에 쑤셔박고 18홀을 돌아야 했던 것이다. 또한, 도중에 퍼터에 똥을 무치면 빳다가 또 잘 맞는다하여 미영은 후장에도 퍼터4개를 쑤셔 넣고 돌았던 것이다. 다른 세 명의 캐디 보지에는 골프공만 집어넣고 미영의 보지와 후장에는 골프채가 총 16개가 박혀 있었다. 평소에 충분히 단련된 미영의 구멍들에 골프채 16개는 별 문제가 아니었으나 드라이브들의 길이가 미영의 다리길이보다 훨씬 길기 때문에 걷거나 공을 줏을 때마다 드라이브 헤드가 자궁 깊숙한 곳을 찔러왔고 18홀을 도는 동안 미영은 원치않는 오르가즘과 보짓물을 수억 흘려야 했기 때문에 엄청 피곤하였던 것이다.

미영은 따듯한 물에 몸이 충분히 가벼워지자 샤워꼭지를 보지에 박아넣고 뜨거운 물로 보지 맛사지를 하여 주었다. 미영의 보지는 하룻동안 평균 10명의 좆을 삼키기 때문에 충분한 맛사지가 필요하며 그렇기 때문에 미영의 보지는 아직도 촉촉한 탄력을 유지하는 슈퍼보지인 것이다. 같은 요령으로 항문에 샤워꼭지를 쑤셔넣어 물맛사지를 한 후에 미영은 하루의 일과를 생각해 본다
'학교 출근, 오전에는 수업하고 점심에 당구장 갔다가 오후에 백화점 들리면 끝이구나.....저녁에 맥주한잔 해야겠다...'
미영은 28살의 고딩3학교 국어선생이다. 아파트 2층에 혼자살고, 애인은 없으나 학교안의 자위현장을 들켜서 모든 지시사항을 꼼짝없이 들어줘야 하는 1반의 김민우라는 학생이 있다. 김민우에게 꼼짝 못하는 사연은 다음과 같다.

어느때와 다름없이 출근한 그녀는 남학생기숙사로 갔다. 그 학교에는 학교내의 여선생들이 돌아가면서 일주일에 한번씩 교복세탁을 해주기로 되어있는데 오늘은 김 미영선생이 남학생기숙사의 세탁 당번이였다. 세탁장에서 그녀는 교복을 모은 바구니를 세탁기에 넣고 시간이 남자 주변을 둘러보았다.
방 호수별로 배정되어있는 세탁함에는 아직 빨지않은 세탁물이 쌓여있었다. '어디 한번 볼까?' 호기심에 세탁물을 들추던 그녀는 한 남학생의 팬티를 발견하였다. 팬티의 앞부분에는 노란 얼룩이 있고, 허여멀건한 것이 풀먹인 것처럼 팬티 전체에 빳빳하게 묻어있었다. '아니 이게 뭐야?' 냄새를 맞아보니 밤꽃냄새가 났다. '이건 경식이 팬티네...' 다른 칸을 살펴보니 거기에도 지저분한 얼룩에 진한 냄새가나는 팬티들이 많이 있었다. 미영은 세탁함을 뒤져 가장 지저분하고 좆물냄새가 많이 나는 팬티들 열 아홉개만 일단 치마와 셔츠속에 숨겨 넣었다. 가슴이 두근거리고 새로운 흥분이 밀려왔다. '조용한 곳에서 한번 자세히 봐야지.....' 흥분을 참으면서 조용한 장소를 찾기위해 복도로 나왔다.
복도를 걸으면서 급한 마음에 기숙사 방문앞의 쓰레기통이 발에 채였다. 시끄러운 소리가나며 쓰레기통이 엎어졌다. '에그머니.. 이를어째...' 급하게 쓰레기를 주어 담으면서 그녀는 코를 푼 듯한 휴지더미를 발견하였다. 만져보니 미끈하며 역시 밤꽃냄새가 났다.
'아니! 이것도...' 하며 그녀는 봉투에 좆물묻은 휴지를 담았다. '다른 쓰레기통도 한번 봐야겠다..' 하여 이렇게 모은 딸딸이 휴지를 한봉다리 가득 담았다. '어디 좋은 장소가?.....'하면서 복도를 지나 체력단련실로 들어갔다.
독방처럼 생긴 체력실에서 그녀는 가지고온 팬티와 휴지들을 풀어놓았다. '아아~ 좋은냄새들...'하며 그녀는 미니스커트를 올리고 손톱만한 팬티를 벗었다. 순간 체력실 벽면에 쓰여진 낙서가 미영의 눈에 띠였다.
[ 우리학교 국어선생인 미영이를 갖고싶다. 이쁜 얼굴에 쫙빠진 몸매 너무 죽여준다. 보지한번 빨아봤으면... 보지 한번 쑤셔봤으면... ]
[ 나는 미영이를 먹어봤는데, 좆나게 맛있더라, 보지가 꽉꽉 물어주더라 ]
[ 우리모두 미영이를 돌림빵 합시다, 긴자꾸 보지가 다 헐 때까지!!!! ]
[ 돌림빵 할 사람 모집 : 김경식, 김민우, 이경호, 오세응, 이회창, 외 94명]
[ 미영의 치마속 사진판매 : 장당 삼천원, 노팬티는 장당 만원]
[ 속보 : 미영이 보지빵 판매, 미영이 보지 생긴거와 맛이 똑 같음, 죽여주는 꿀 맛]
미영은 학생들이 자기를 먹고싶어 한다는 사실을 알고 흐뭇한 생각에 마음속의 오르가즘을 느끼면서 보지를 만지며 자위를 하기 시작했다. 보지에 물이 나오기 시작하자 그녀는 좆물묻은 딱딱한 휴지를 보지와 항문 속에 하나씩 쑤셔 넣으면서 생각한다. '이거는 경식이꺼, 경식이가 나를 먹고있는거야, 아 너무좋아....이거는 영철이꺼, 얘는 내 후장을 먹고있어....이건 강묵이꺼와 병달이꺼,얘네들이 동시에 나를 먹네....아이고 죽겠네....' 하면서 가져온 좆물휴지 50개를 모두 보지와 항문에 집어넣고 손가락으로 쑤셔대었으나 조금 모자른 느낌이 들었다.
'아,아, 안돼.....조금만 더....' 하면서 이번에는 남학생들의 좆물팬티를 항문에 쑤셔 넣으면서 옆에 있는 아령을 보지에 집어넣고 돌리기 시작하였다. '아, 아,, 아아악악 으으으으 굳....' 하면서 오르가즘을 한바탕 느낀 후 그녀는 남아있는 팬티를 보지와 항문에 모두 쑤셔담았다.
막판에는 잘 들어가지 않아서 팬티를 말아서 후장에 댄 다음에 세워진 야구빳다에 올라타서 억지로 집어넣고, 말은 팬티를 보지입구에 댄 다음에 야구공으로 억지로 밀어넣는 방법으로 열 여덟 개를 쑤셔넣은 후 마지막 한 장은 흙묻은 손톱팬티대신 입었다. 그러나 남학생 팬티라 너무 커서 흘러내리려하자 보지와 항문 속에 팬티를 조금씩 집어넣고 힘주어 꽉 물어서 흘러내리지 않도록 하였다. 마지막으로 스커트를 내리고는 옷을 털고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체력실을 빠져나왔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을 다 지켜본 학생이 있었으니, 그 이름 김 민우...
너무 강렬한 오르가즘에 다리힘이 풀려서 힘겹게 학교계단을 오르고 있는데 김민우가 다가왔다. 목에는 카메라가 걸려있었다.
"선생님, 안녕하세요, 어디 아프세요"하며 인사를 하자 미영은 당황하였다. "아니..안녕" 그녀는 지금 입고있는 팬티가 그의 것이라서 더욱 놀랐다
"제기 드릴 말씀이 있는데 조용한데서..."
"아니야, 괜찮아..여기서 얘기해" 하자, 그는 뭔가를 쥐고있는 주먹을 그녀 앞에 내밀었다. 서서히 펴보니 자기의 보지물이 묻은 손톱팬티였다.
"선생님의 냄새가 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이 카메라에 선생님의 모습이 들어 있어요, 체력실 안에서의 모습이......" 순간 그녀는 다리에 힘이 빠지며 힘줘서 보지에 물고있던 좆물팬티가 흘러내렸다.
"아...아,아,아....." 민우는 잽싸게 좆물팬티를 올리며 손가락 세개를 사용하여 보지에 다시 깊숙히 찔러 넣어주었다.
"앞으로 내말을 들어주시는게 선생님을 위해서 좋겠어요.. 당장 지금부터!... 오후수업시간 내내 보지와 후장에 있는 내용물을 하나도 빼지말고 수업하세요.. 그리고 퇴근할때 나에게 검사받고 가세요. 선생님 그럼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수업시간동안 미영은 민우의 음흉한 눈길을 받으며 질속이 꽉찬 느낌을 고통과 함께 수업시간 내내 느꼈다. 그녀는 학급의 모든 학생들이 자신의 몸을 눈으로 핥고 있으며 자신의 치마속을 들여다보기를 갈망한다고 생각하니 옴몸이 간지러운 전율을 느꼈으며, 좆물팬티가 흘러내리지 않도록 수업내내 보지와 똥구멍에 힘을 주고 있느라 여느 때보다 많은 보지물을 흘려야 했다. 수업이 끝나자 민우는 미영을 불렀다.
"하나라도 빠졌는가 갯수를 확인해야 겠어요." 하며 교탁위로 올라가라고 했다. 미영이 교탁위로 올라서자, 오줌싸는 자세로 쭈그리고 않으라 한 다음 보지속의 내용물을 꺼내라 하였다, "손은 사용하지 말고 그 자세에서 그대로 싸 놓으세요."
미영은 보지와 똥구멍의 힘을 풀고 내용물을 싸기 시작했다. 입고있던 좆물팬티는 떨어졌으나 보지와 후장속에 들어있는 팬티는 빠지지 않았다. 내용물이 빠지지 않자 민우는 "선생님, 왜 시간을 끌고 그래요? 보는 사람이 없어서 그래요? 운동장에서 할까요?"
"아니야, 민우야. 열심히 해 볼께." "손으로 꺼내게 해 드릴께요. 그 대신 나에게 잘 보이게 하세요. 알겠죠?" 미영이 고개를 끄떡이자 민우는 후장의 것부터 꺼내라 하였다. "팬티 하나, 둘, 셋..." 하며 미영이 숫자를 세었고 민우는 카메라로 그 장면을 얼굴과 보지, 항문이 동시에 나오도록 한 통 다 찍었다. "선생님이 제 말을 들을 때마다 한 장씩 드리겠어요." 한 후 보지물에 적셔진 팬티는 깨끗한 봉다리에 담고, 정액휴지는 도시락 통에 담았다. "선생님, 그럼 낼 뵈요" 하면서 교실을 나서는 민우의 뒷모습을 보면서 미영은 그 자리에 털썩 주저않고 말았다. 그 이후로 그녀는 김민우의 모든 말을 들어주어야 하였다.

생각을 마친 그녀는 식탁위에 놓인 올리브오일을 들어 뚜껑을 따고 입구를 보지속에 찔러 넣었다. '오늘도 많이 시달릴 테니까 듬뿍 발라 놔야돼..' 보지속에 오일을 쭉 짜서 반통 정도 담아두고, 항문에는 바셀린을 반통 짜넣었다. 그리고는 손가락을 넣어 보지와 항문을 골고루 발라주었다. 검은색 짧은 원피스를 입고 안에는 흰 손톱팬티와 노부라로 집을 나섰다. 가방에는 좆물받을 우유통과 맥주병을 담고............

22-4 제휴업체 현황


2. 지하철역 가는 길까지

집을 나선 미영은 지하철로 향했다. '집에 먹을것이 없던데....배달시키고 가야겠다' 하며, 쌀가게로 향했다.
"안녕하세요, 아저씨!" "안녕 미영씨!"하며 쌀가게 아저씨와 인사를 나눈 그녀는 쌀을 둘러보기 시작했다. 허리를 굽히고 엉덩이를 높이 하면서 "아저씨, 나 쌀 떨어졌는데..."하며 일부러 팬티를 보여 주었다.
아저씨는 미영의 엉덩이를 보면서 고마운 처녀라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가장 좋은 아끼바리를 한 웅큼 집어들고 "이 쌀이 아주 부드럽고 좋아, 한번 느껴봐"하면서 손톱팬티를 옆으로 젖히면서 쌀을 보지 속에 집어넣었다. 미영은 허리를 펴고 "어디 한번 좋은가"하며 보지에 힘을 주어 쌀의 품질을 검사하였다. (참고 : 보지를 많이 사용하면 보지속의 지각이 발달하여 촉감과 맛을 느낄 수 있음) 품질 검사를 위해 씰룩되는 보지를 보며 아저씨는 자크를 내리고 좆을 꺼냈다. "어때, 괜찮은 것 같지?"
미영은 눈을감고 쌀들을 음미하다가 "예, 괜찮은 것 같아요.." 하면서 다시 허리를 굽혔다. 아저씨는 완전히 선 자지를 아무런 경고없이 미영의 보지속에 집어넣었다.
"흑! 어헉! 역시 미영의 보지가 최고야" 하면서 박음질을 계속하면서 물어보았다. "두말 갔다주면 돼겠지? 집에문 잠궜어?"
미영은 엎어진 자세로 보지속에 쌀알들이 보지속 벽면을 긁어주는 희열을 느끼면서 "으흐~ 아 좋아... 아저씨, 언제 내집에 문잠겨 있는것 봤어요? 어헉!.. 더 세게 깊숙히, 손가락으로 클리토리스도 만져줘..." 하였다.
"헉! 헉! 더 필요한것 없어?"하자 미영은 기어서 완두콩이 있는 곳으로 갔다. "으흑! 콩도 좀 줘. 콩도 밑으로만 먹지말고 입으로도 먹어야겠어" 하자 아저씨는 "헉헉! 콩맛도 봐바.." 하면서 열심히 박고있는 보지속에 콩을 한웅큼 집어넣었다.
"아아악! 아악! 으흐흑~ 너무좋아, 나 싸겠어.. 못참겠어.... 보지가 너무 황홀하고 간지럽고 찢어질것 같아서 싸야겠어..... 못참아, 나 간다~~"하자 아저씨는 "아직 안돼 그러면 아무것도 안줄꺼야 참아..헉! 헉허억!"하면서 "자. 팥도가져가고...헉!헉!.. 좁쌀도 가져가..헉! 허억억!" 하면서 미영의 보지속에 계속해서 팥과 좁쌀등 가게에있는 모든 곡물을 다 집어넣었다. 미영은 온갓 곡물들이 보지속을 긁어주면서 간지럽히는데 거의 실신할 지경이 되었다. "더 못참아.. 아아~ 아아악! 나 싸겠다, 싼다, 싼다.... 으으으흑, 엄마야~~" 아저씨는 신음을지르며 거의 실신해가는 미영의 보지에 좆물을 한웅큼 발사하였다. "수고했어 아가씨" 만족한 아저씨는 좆을 꺼내 거의 죽이 되어있는 곡물들을 털면서 말했다. "쌀 떨어지면 또 찾아와" 하며 손톱팬티를 원위치로 돌려놓았다.
쌀집을 나온 미영은 보지속에 꽉찬 쌀알들과 거의 실신할 뻔했던 황홀감에 제대로 걸을 수가 없었다. '과일도 떨어졌는데 과일가게도 들려야겠다'하며 비틀거리며 과일가게로 향했다.
"총각 과일좀 줘"하며 들어선 미영은 힘이들어 의자에 앉으며 말했다. "뭐 싱싱한거 있어?" "이리와보세요. 여기 자두가 맛있는데..." 하며 미영의 달아오른 얼굴을 살폈다. "어디 한번보자"하며 미영은 자두가있는 곳으로 다가가 허리를 굽혔다. 순간 과일가게 총각의 눈에는 미영이의 손톱팬티 옆으로 보이는 보지털과 죽이된 쌀알들을 보았다. 총각은 피가 끓으며 좆이 꼴려왔다. "자두맛좀 보실레요?" "어디, 하나줘봐"하며 미영이가 대답하자, 총각은 "눈감고 아~ 해봐요 내가 맛있는 걸로 넣어줄께요"하였다. 미영이는 "어디, 아~~" 하면서 허리를 구부린 그자세로 눈감고 입을 벌렸다. 총각은 자신의 투박한 주먹만한 자두를 집어들고 자크를 내린 후 커질대로 커진 자신의 좆을 꺼냈다.
"지금 넣습니다. 자~" 하면서 미영의 입에는 팔뚝만한 좆을 넣고 동시에 구부린 미영의 항문에는 주먹만한 자두를 통째로 집어넣었다.
"이게 뭐, 억!"하며 미영은 몸을 바르르 떨면서 눈을 떴다. "똥구멍을 움직이면서 자두맛을 느껴보세요" 하면서 총각은 좆을 움직이기 시작했다. "으윽! 헉! 이게! 뭐야! 아악! 윽! 윽!"하며 미영은 눈을 크게뜨며 본능적으로 좆을빨면서 똥구멍을 움직이기 시작했다.
"으으~ 아주 잘 빠네요" 하면서 총각은 미영이를 끌고다니기 시작했다. "자두가 야무지죠? 자두도 맛있지만 바나나도 괜찮아요. 이 맛도 보세요" 하면서 미영이의 항문에 커다란 바나나도 하나 집어넣었다. "딸기는 어때요"하면서 총각은 딸기를 세 개 집어넣더니, 거의 꽉차서 더 이상 들어가지 않을 미영의 후장에 참외를 하나 억지로 쑤셔 넣었다. "으으윽! 이제 그만, 나는 충분해...헉 헉!"하며 부탁하는 미영의 말을 뒤로한 채 총각은 "아직 멀었어요. 과일의 종류가 얼마나 많은데..."하며 미영의 후장에 레몬을 하나 더 집어넣었다. 총각은 계속해서 좆을 움직이면서 "우리 얼마나 들어가나 한번 봅시다"하며 도마토를 큰 거 하나 넣고, 계속 끌고 다니면서 삼각형으로 잘라진 수박을 후장에 집어넣었다. "수박껍질은 먹으면 안되니까 똥구멍으로 힘줘서 짤라요."하는 총각의 주문에 미영은 후장속이 꽉차서 똥구멍도 저절로 벌어지는 판에 힘을 겨우겨우 써서 수박껍질을 잘라내었다.
"이제 제발 그만해"하는 미영의 말에 총각은 "알았어요. 다섯 개만 더 넣고 그만 할께요" 하면서 그말을 듣고 기절하려는 미영의 후장에 천도복숭아와 아오리사과, 개구리참외, 제주밀감을 넣고는 꽉차서 삐져나오는 미영의 똥구멍을 손으로 막으며 거봉 한송이를 손으로 하나하나따서 마지막 하나까지 밀어넣었다. 미영은 총 12종류의 과일들이 후장을 지나 창자로 밀려들어가는 것을 느끼면서 배가 터질듯한 고통과 함께 똥구멍에서 위장까지 느껴지는 희열에 보지물을 질질 흘렸다. 쾌감에 온몸을 바들바들 떨면서 미영이는 곧 죽어도 이렇게 말하였다. "어헉! 흑! 이렇게 큰 좆을 가진것을 보니 총각애인은 좋겠어. 학! 학! 애인는 보지도 크고 허벌레 하겠어. 으윽!"
그녀의 말을 들은 총각은 "나 아직 애인이 없어요. 하지만 손님의 보지는 그렇게 만들어 드릴께요" 하면서, 미영의 입에서 좆을 빼더니 미영의 항문에 그 커다란 좆을 집어넣었다.
"으흑! 아~ 너무좋아. 하지만 보지가 심심해..... 헉! 헉!"하는 미영의 숨넘어가는 소리에 총각은 계속 후장에 좆을 박으면서 투박한 주먹을 통째로 보지에 푹 박아 넣었다. "헉! 엄마 나몰라~ 흐억~"하며 미영이 자지러지자 총각은 미영의 보지에 있는 손을 쫙 펼치면서 전후좌우 180도 왕복회전을 하면서 부랄까지 집어넣으려는 듯이 좆을 후장에 계속 박아 넣었다. 미영의 보지속에서는 곡물들이 보지벽면을 계속 긁으면서 미영을 천국으로 보내며 죽이 되가고 있었고, 미영의 후장속에서는 가득찬 과일들이 껍질과 씨 구분없이 절구같은 총각의 좆에 의해 쥬스가 되가면서 미영을 홍콩으로 보내고 있었다.
앞뒤의 공격에 미영은 이미 두번째, 세번째 오르가즘을 느낀 후 다리에 힘이 없어 스르르 주저않고 말았다. 총각이 "이제 나온다. 허헉!" 하자 미영은 가방에서 바나나우유통을 꺼내어 딸딸이를 쳐주며 우유통에 좆물을 받았다. "총각 많이도 싸네. 후후훗"하며 흐뭇한 표정으로 우유통을 바라보던 미영이 "그런데 정말로 총각은 애인이 없어? 내가 애인 해줄까?"하자 총각은 "손님이 맛보신 과일 종류별로 배달해 드릴께요. 집 가르켜 주세요. 그리고 과일 생각날 때마다 들리세요. 다른것 필요없이 몸만 가지고 오세요."하며 손등에 키스해 주었다.
집을 알려주고나서 과일가게를 나온 그녀는 여전히 비틀거리면서 지하철로 향했다. 보지속과 후장속에 가득차있는 쌀과일들 때문에 보지와 똥구멍에 힘을 주며 걸었지만 보지의 죽과 후장의 쥬스가 조금씩 계속해서 흘러나오기 때문에 걸음거리가 불편하였고, 짧은 원피스는 격렬한 두번의 정사에 구겨져서 더욱 짧아보였다. 미영의 뒷모습은 엉덩이를 씰룩거리면서 손톱팬티가 어쩌다 한번씩 보이는 누구나 봐도 따먹고 싶은 그런 모습이였다.
지하철 계단을 힘켭게 올라가면서 미영은 계단옆에 누워있는 실직자를 보았다. "아가씨. 한푼줍쇼." 하면서 다리를 붙잡는 거지에게 미영은 "저 지금 돈이 없어요. 어떡하죠?"하면서 거절하였다. 그러자 거지는 다리를 붇잡고 미영의 치마속 손톱팬티를 보면서 "그러면 다른거라도 주십시요."하면서 미영의 보지를 손으로 가르켰다. 그러자 미영은 "아하~! 마침 잘됐네요, 안그래도 너무 힘들었는데 잘됐네!"하면서 "아저씨 입벌려요." 하면서 누워있는 거지의 얼굴에 올라 앉았다. "자~ 아져씨, 아~" 하면서 손톱팬티를 옆으로 벌리자, 거지는 웬 떡이냐 하면서 보지를 빨기 시작했다. 미영이 그때까지 힘주어 막고있던 보지의 힘을 풀자 미영의 보지에선 갖가지 곡물들이 다섞인 영양가있는 죽이 흘러나오기 시작하고 거지는 미친듯이 빨아 먹었다. "아저씨, 맛있어? 그런데 보지주위는 빨지마, 여기서 흥분되면 곤란하잖아..."하며 "쥬스도 마셔가면서 천천히 먹어"하며 항문을 거지의 입에대고 똥구멍의 힘을 풀어 주었다. "우아~ 헉! 헉! 꿀맛이다." 하면서 거지는 보지와 똥구멍의 주변까지 계속 빨아대면서 죽과 쥬스를 먹었고, 미영은 보지와 똥구멍을 번갈아 대주면서 살금살금 올라오는 희열을 느끼고 있었다. "으흐~ 아~ 좋아 기분이 아주 좋아 거칠게 빠니까 너무 좋아~ 흐응~" 콧소리를 내면서 미영은 보지와 똥구멍의 감촉을 느끼고 있었고, 배고픈 거지는 죽과 쥬스를 다 먹고서도 미련이 남았는지 미영의 보지속을 계속 빨아대고 있었다. "아하~ 흐응~ 아~ 싼다,싼다, 아아항~ 아흥~"하며 미영이 절정에 다다르자 미영의 보지를 빨고있던 거지는 줄줄 흐르는 미영의 보짓물을 쭉쭉소리가 나도록 더욱 거칠게 빨아대었다. 절정의 여운을 다느낀 미영은 일어나면서 손톱팬티를 제대로 하면서 "아저씨 안녕, 다음에 또봐~'하면서 가볍게 계단을 올라갔고, 죽과 쥬스에 디저트로 요구르트까지 마신 거지는 '이게 왠 횡재냐, 씨발년 좆나게 맛있게 생겼네' 생각하며 좆을꺼내 방금 보았던 미영의 보지와 후장을 머리속에 그리며 딸딸이를 치기 시작했다


3. 지하철 속에서

대화행 지하철이 도착했다. 미영은 사람에 휩쓸려 올라탔다. 너무 좁아 미영은 천정 손잡이를 두 손으로 잡고 매달리면서 생각했다.
'교장선생님께서 중매를 서주신다고 했는데, 아무래도 교장님의 아들인것 같아... 교장님께서 나를 아주 잘봐주신 것은 좋은데, 어떡하나?...' 잠시 생각에 빠진 사이 몇명의 남학생들이 자신의 옆으로 계속 밀치고 들어오는 것을 보았다. 교복을 보니 자기학교 학생은 아니고 중2얘들이었다.
매달려있는 두팔이 져려 잠깐 팔을내리고 주먹다짐을 몇 번 하는데 손에 뭔가 물껑한게 만져졌다. 아래를 내려보니 중딩들이 쟈크를 내리고 좆을 꺼내고 있었는데 모두 여섯명이 미영이를 완전히 둘러싸고 있었다. 미영이는 주위사람들에게 쪽팔릴까봐 속삭이듯 말했다. "뭐야! 니들.... 빨리 집어넣고 절루 안가!" 중딩들은 들은척도 안고 물컹한 좆을 미영이에게 비비며 "언니도 좋쟎아~" 하며 미영이의 보지를 만지기 시작했다. 거지에게 허벌 빨렸던 미영의 보지는 이미 미끈한 상태였기 때문에 손가락이 금방 미끄러져 들어갔다. "이것봐! 벌써 흥분해가지고 씹물을 싸고 있는데 무슨소리야! 우리가 기쁘게 해줄께....."
미영은 기가차서 말문을 못 잇고 있는데, 중딩들이 젖가슴을 만지며 손톱팬티를 벗겨내고 있었다. "야! 팬티는 안돼. 팬티는 놔둬!!"
"알았어, 언니.. 다시 넣어주면 돼쟎아~" 하면서 중딩은 손톱팬티를 완전히 벗겨내어 미영의 보지속에 손톱팬티를 푹 박아넣었다. "헉! 으흐~ 이놈들이!!" 하며 소리치는 미영에게 "언니, 이놈들 이놈들 하지마. 우리도 이미 다컸어" 하면서 각자의 좆들을 미영이 손에 쥐어주는데 하나같이 두께가 2cm 이하였으나, 길이는 제법 길어 30cm 가까이 되어보였다.
"2cm도 안되는 좆이 다 자란거냐? 가서 젖 더 먹고와!" 하는 미영이에게 중딩중 하나가 말이 필요없다는 듯이 자신의 좆을 미영의 보지에 푹 박았다. 미영의 보지에 비하면 반도 안되는 굵기라 그런지 너무 쉽게 들어갔다. "어? 이게 뭐야. 야,야, 그냥 빼!"하는 미영이에게 두번째 중딩이 미영의 보지에 좆을 푹 밖아 넣었다. "헉! 으흑! 이것들이~" 하는 미영이 뒤로 세번째 중딩이 이번에는 항문에다 좆을 푹 박아 넣었다.
"아하~ 아하~~ 뭐야, 흐흥~" 비로서 비슷해진 구멍의 느낌에 미영이 콧소리를 내자 네번째 중딩이 항문에 좆을 하나 더 박아 넣었다. "으흑! 억! 으흠~~" 하며 신음소리를 제대로 내지못하는 미영에게 중딩들은 좃을 움직이며 미영의 두팔을 올려 천장의 손잡이를 잡게 하였다. "조용히 해! 언니. 들켜서 딴 놈들에게 강간당하고 싶어?"하며 다섯 번 째 중딩이 미영의 보지에 세 개째의 좆을 쑤셔 넣었다. 비로서 꽉찬 보지느낌에 미영은 "헉! 으윽! 억! 억! 어억! 억!......" 중딩들이 한번씩 교대로 움직일 때마다 미영이의 신음이 이어졌고 중딩들은 시끄러워 자기들의 팬티를 찢어서 미영이의 입속에 쑤셔 넣었다. 남학생기숙사 사건이후 이미 맛을 알아버린 정액팬티의 맛과 냄세를 맡으며, 번갈아가면서 보지의 끝을 강타하는 세개의 좆과 똥구멍이 찢어져라 쑤셔대는 두개의 좆에 미영은 이미 천당과 지옥을 왔다갔다 하고있었다. "으으음~ 으흠! 흠! 흠!..."하며 소리치는 미영이 보지속의 불기둥에 정신을 잃어가고 있는 동안 남은 중딩이 미영의 가방을 뒤지다 맥주병과 우유통을 발견하였다.
한편, 미영이 눈이 돌아가며 두번째 절정에 다다르며 몸에 힘이 풀려 손잡이를 놓치며 쓰러지려 하자 마지막 중딩이 미영의 항문에 자신의 좆을 박으며 미영이를 붙잡아 일으켜 세웠다. 세 개째의 좆이 항문을 뚫어버리자 미영은 똥구멍의 고통에 눈을 크게뜨며 "으흠! 함! 함! 하함~~!!" 하며 고통에 정신을 차렸다. '우욱! 이렇게 어린 놈들이 나를 이렇게 천당가게 해줄 줄이야!' 하며 감탄하며 보지와 후장속의 좆맛을 느끼고 있는데 건장한 고2짜리가 한 명 다가왔다. 미영은 '아! 이제 살려주나 보다' 하는데,
"야! 니들 뭐하고 있어?" 중딩 하나가 이미 알고있는 사이라는 듯이 말을 걸었다. "어, 형! 형, 이것 좀봐! 이년 좆나게 잘빠졌지? 난 처음에 '김희선'인줄 알았어! 한번 봐바"하며 미영의 다리한쪽을 바짝 들어올렸다. '뭐? 김희선! 비슷하긴 하지만 내가 엉덩이가 더크고 따라서 보지도 더 클텐데... 그리고 김희선이 후장에 좆대가리 세개씩 박아 봤겠어?'하며 미영은 생각했다.
고딩은 "야 니들 어디서 이런 보지를 구했냐? 맛있겠는데!"하며 칭찬하자 다른 놈이 신이나서 "형, 근데... 이년 좆나게 커! 보지에도 우리께 세 개 들어가고 똥구멍에도 벌써 세 개 들어갔어! 그래도 기절 안하고 좋다고 계속 색쓰고 있어! 보지하고 똥구멍이 벌창이 됐을 텐데도 계속 꽉꽉 물고있어! 좆나게 맛있어!" 미영은 기가차서 킁킁대며 '야! 이 새끼들아! 니들이 억지로 집어넣었잖아! 나도 앞뒤로 세 개씩 넣은 것은 처음이야. 그리고 벌써 두 번 씩이나 쌌는데 니들이 안놔주잖아, 안그래도 보지는 단련이 돼서 좀 낫지만 똥구멍은 이미 걸레가 됐다.'
"그래 맞어, 형! 이년 주소 알아가지고 우리 두고두고 먹자. 우리얘들 다 불러서 매일 한번씩만 먹어주지 뭐..." 미영은 '안그래도 니들 다시 한번 부를까 생각중이다. 근데 보지도 쉬어야 되니까 안되겠어..'
"야! 우리얘가 한두명이냐? 40명도 넘을텐데... 그리고 우리가 한번만 하냐? 나도 벌써 두 번짼데..." 미영은 눈이 휘둥그래지며 '뭐, 40명! 그것도 두번씩! 안돼! 절대 안돼! 그러면 보지 다 까지고 후장도 다 터져! 제발 살려줘...' 하며 미영은 재갈물린 입으로 외쳤다
"나도 두번째야. 그래도 서로 부딪히니까 금방 다시 선다. 나 이년 좋아! 다섯 번만 먹어야겠어!" "난, 네번이면 돼! 너보다 쎄니까!"
"형도 같이 해! 어서..." 그 소리를 들은 미영은 '어쩐지~ 어린것들이 오래간다 했어, 나도 벌써 세번째로 가는데...으흑! 엄마~너무좋아....아악! 악! 악! 아아악~~!!!'
미영이 보지에 경련을 느끼면서 세 번째로 뿅가고 있는데 고당이 자크를 내리며 자지를 꺼냈다. 미영은 오르가즘을 느끼면서 서서히 눈을 뜨고 고딩을 보다가 그만 자지러질듯이 놀랐다. 고딩의 자지는 미영의 다리정강이와 똑같은 길이에 두께를 가지고 있었다. '엄마! 안돼, 안돼! 나죽어~~ 더 이상 넣을 데도 없는데 그게 들어가면 내 보지는 완전히 찢어져, 안돼, 살려줘~~!!'하며 미영이 도리질을 하고있는데, 중딩들은 계속해서 번갈아가며 미영의 보지를 쑤셔대고 있었고, 고딩은 미영의 가는 허리를 붙잡고 인정사정 없이 정강이좆을 벌어질 대로 벌어진 미영의 보지에 쑤셔 넣었다. 푸우우우욱~~!!
'아악!아악!아악! 아아아아악악악악학!! 끄으아아악~~!!!!!'
미영은 애낳는 고통을 전철안에서 경험하며 네 번째로 천당의 하나님꼭대기까지 왕창 오르가즘을 느끼면서 기절하고 말았다. 그래도 좆대들은 10여분간을 번갈아 가면서 미영의 보지와 항문을 쑤셔대다가 미영의 보지와 똥구멍이 완전히 걸레가 된 다음에야 자신들의 좆을 뽑았다.
축 늘어져있는 미영을 들어올려 두 손을 깍지껴서 전철 손잡이에 매달아 둔 다음 "잘먹었어, 언니! 내일 지하철에서 또 봐!"하며 미영의 주민등록증에서 주소를 확인한 다음 "한번에 좆이 빠져나가 보지가 텅 빈 느낌 일테니까 뭘좀 채워줄께..."하면서 미영의 가방에서 병을 꺼내 맥주병은 보지에 우유통은 후장에 각각 병끝까지 다 쑤셔넣고 보지입구와 똥구멍을 닫아 주었다. 전철손잡이에 매달린 미영은 희미한 의식속에서 '얘들아, 바뀌었어.. 맥주병이 후장이고.... 우유통이 보지야......' 하면서 의식의 끈을 놓아버렸다.


4. 아침조회 시간에

"이번역은 대화 대화입니다. 내리실 문은 왼쪽입니다"
안내방송 소리에 눈을 뜬 미영은 깜짝 놀라서 기차에서 내렸다.
'우~ 너무 힘들었어. 자식들 한 번씩만 하지'하며 학교로 걸음을 서둘렀다. 걸으면서 미영은 보지와 후장에 병들이 박혀 있다는 것을 알아 차렸으나 사람들이 많아서 일단 학교로 갔다. 미영의 보지는 신이 내려준 보지라 벌창이 되어도 10분 정도면 처녀의 신축성을 회복하는 은혜로운 보지이기 때문에 병들이 빠져 나오는 일은 없어서 무사히 학교까지 왔다. 학교는 월요일이라 조회를 하려고 학생들이 운동장으로 나오고 있었다.
'참 오늘 월요일인데 모르고 치마를 입고 왔네' 하며 치마를 매만지던 그녀는 자신의 손톱팬티가 없어진 것을 알아차렸다. '아차 이거 큰일났다! 아무리 잘 가리지 못하는 팬티라도 있어야 하는데...' 미영의 학교는 월요조회시 선생들이 단상위에 올라가 있으며 미영은 학교에서 서열이 제일 낮은 지라 제일 끝자리에 서는데 그 자리는 기수단이 고개만 올리면 바로 치마속이 보이는 자리였기 때문이다. 안그래도 기수단 학생들이 조회시간 내내 미영의 치마속만 올려다보는지라 간질간질 하던차에 팬티마져 안 입고 왔으니 난리난 것이 당연하다.
'아까 지하철에서 그 녀석들이 보지속에 집어넣었지.. 적당한 곳에서 꺼내입고 들어가야겠다'하며 학교 운동장 건너편의 벤치 뒤로 갔다. 미영이 벤치뒤에 쭈그리고 앉아 보지속에 손을 집어넣고 보지와 후장에 박힌 병들을 꺼냈다. 그리고 팬티를 찾으려고 보지에 다시 손을 집어 넣었다. '거 참~ 깊이도 들어갔다'하면서 손목지나서까지 손을 집어넣고 팬티를 꺼내려 하는데 "김미영선생 거기서 뭐 해요?"하면서 교장이 다가왔다. 화들짝 놀라서 고개를 든 미영은 "아니요. 저~ 잠깐 머리가 아파서요~"하며 궁색한 변명을 하였다. "그래요? 그럼 제가 양호실까지 모셔다 드리리라."하며 교장이 다가오자 미영은 당황한 목소리로 "아니에요. 교장선생님 여기서 잠깐 쉬면 돼요."하며 팬티를 차마 꺼내지 못하고 보지속의 손을 꺼내어 벤치등받이에 두손으로 턱을 괴며 앉아 있었다. "그래요. 안그래도 김미영선생에게 할 말이 있었는데..." 하며 교장이 벤취에 철썩 주져앉자 미영은 치마가 올려진 상태로 벤치뒤에 계속 앉아 있을 수 밖에 없었다.
"일전에 제가 한 이야기 생각해 보았어요. 중매 서겠단 이야기?" "아하~ 그 이야기요"하며 미영과 교장이 이야기를 풀어나가고 있는데 느닷없이 미영의 보지속으로 뭔가가 팔뚝만한 물건이 푹 쑤셔들어왔다. "그 이야기라면 제가 저번.. 앗! 윽! 허허헉! 으흐흠~~" 하며 미영이 보지속의 고통에 단발마를 지르자 교장은 고개를 돌리며 "아니 왜그래요? 그렇게 많이 아파요?"하며 미영의 상태를 보려 하였다. "아니예요 선생님. 괜찮아요 잠깐만 이대로 있으면 돼요"하며 미영이 교장을 만류하고 있는 동안 어느새 미영의 다리사이로 들어온 민우는 '선생님 팬티는 제가 빼 드릴께요'라고 조용히 속삭이며 손을 미영의 보지속으로 집어넣어 손톱팬티를 꺼냈다. 팬티를 꺼낸 민우는 미영의 엉덩이를 들어 일으킨 다음에 미영의 팬티를 입혀 주었다. "실은 제가 중매를 서려하는 사람이 제 아들 놈인데, 이놈이 이번에 취직도하고 나이도 설흔이 다 됐고 해서... 김선생만 괞찬다면...."하며 교장이 말을 이어가고 있는데 이번에는 민우가 미영의 보지에 자신의 성난 좆대가리를 박아 넣었다.
"아흑! 으흐흐흑~~" 미영이 신음을 지르자 교장은 "선생! 그렇게 많이 아파요? 안돼겠군. 양호실로 갑시다."하며 일어서려 했고 미영은 급한 마음에 교장의 목을 감싸안으며 주저앉혔다. "아니예요, 으흑! 교..교장선생님. 저는 교장.. 흐흡! 선생님이 저에게 신경 써.. 으흐흥~~ 주시는게 너무 고마워서... 아흑! 감탄했어요."하며 민우의 뒷치기에 반응하면서 횡설수설 대꾸하기 시작했다. 민우는 미영을 약올리는 기분으로 '어디 한번 얼마나 참는가 보자'하는 오기로 더욱 더 세게 박아 대었고, 미영은 교장의 목을 꽉 감싸 안은 채로 민우의 움직임을 들키지 않으려고 다리에 있는 힘을 다 주어 버티기 시작했다.
"그럼.. 김미영선생 이번 주말에 한번 만나 보려우? 내가 장소를 정할테니.."
"뭐요? 으흠~~ 아... 저 그러시다면.. 으흑! 으흐~ 선생님 뜻대로 하세요." 미영은 민우의 움직임을 교장에게 들키지 않으려고 온 힘을 다리에 주면서 보지를 통하여 느껴지는 희열을 드러내지도 못하고 오직 민우가 빨리 끝내기만을 바라고 있었으니 교장의 말이 귀에 들어오기가 만무하였다. "그럼, 이번주에 아들을 만나 봅시다. 아들놈이 김선생을 먼발치서 한번 보았다는데 아주 맘에 든 모양이더라구! 김선생도 우리 아들네미 괜찮아요? 일전에 한번 봤잖아? 나는 김선생을 나의 딸처럼 생각하고 홀어머니 밑에서 그렇게 잘 자라준 것이 아주 고마워요." 반면 민우는 미영이 다리힘을 꽉 주자 보지가 너무 조여지는지라 금방 쌀 것 같았다. '어쭈? 이것봐라 감히 나에게 반항을 해?'라고 생각을 하며 미영의 항문에 양손 세 손가락씩을 쑤셔넣고 있는 힘껏 후장을 쫘악 벌렸다. "아.. 아드님이요? 무슨 말씀을? 악! 아악! 아악! 아~ 아하~~ 아하 정말 너무해요! 그래요.. 알았어요... 그럴께요..." 미영이 항문이 찢어지는 고통에 비명을 지르며 다리의 힘을 풀자 미영의 몸은 앞뒤로 출렁거리기 시작했고 교장은 가정얘기와 아들얘기에 미영이 비명을 지르며 몸까지 격렬하게 출렁이며 흐느끼자 자신의 이야기에 감동을 받은 줄로만 알고서 "자, 힘내요! 너무 힘들어 하지말고.. 그리고 아들 만나준다니 고마워요. 그럼, 나, 가리라.."하며 일어서려는데 미영은 민우의 보지뒷치기와 항문주먹돌리기에 마지막 정점을 향하여 치닫고 있는 중이라 교장의 목을 꽉 잡고 흐느끼기만 하고 있엇다. "아흑! 흐흐흑! 아하아하아하아하하앙~~ 어헝~" 교장은 그런 미영을 다독거리며 미영에게 정말 잘 해주어야겠다고 다짐하고 또 다짐했다.
교장이 조회 마지막 순서를 위하여 단상으로 돌아가자 미영은 그 자리에 철퍽 주저앉으며 민우에게 화를 내려고 획 돌아다 보았으나 귀엽게 웃고있는 민우를 보며 픽하고 쓴웃음을 짓고 말았다. 민우는 미영의 보지를 빤히 들여다보며 "금방 다 오무라들었네. 역시 선생님의 보지는 신축성이 좋단 말이야.. 서랍속에 오늘의 지시사항을 써 놓았으니까 기쁜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해 봅시다."하며 바지를 툭툭 털면서 교실로 향했다. '뭐가 시작이냐! 나는 벌써 너가 11번째다. 근데 오늘을 또 무슨 짓을 시킬까?'하며 불안한 마음으로 교무실로 걸음을 옮겼다.
"안녕하세요? 안녕..안녕 조선생." 인사를 나누며 교무실에 들어온 미영은 자신의 책상위에 조그마한 메모지가 놓여 있는 것을 보았다. 불안한 마음으로 펼쳐든 메모지에는 민우의 글씨가 쓰여있었다. 「학교보지 김미영 선생님께...」 미영은 이렇게 질탕한 편지를 누가 볼까봐서 주위를 둘러보며 서둘러 읽었다. 「위에는 반드시 속이 비치는 흰 브라우스에 단추는 세 개를 풀고, 아래는 보지에서 3cm이상 내려오지 않는 미니를 입으십시오. 빨간 립스틱으로 배꼽 위에는 "빨아주세요, 제발.. 젖꼭지가 뜯겨나갈때까지!"라고 쓰고 오른쪽 넓적다리에는 "쑤셔주세요, 제발.. 보지가 터질때까지!" 왼쪽 넓적다리에는 "찢어주세요, 제발.. 똥구멍이 너덜너덜해질때까지!"라고 쓰시오. 글자크기는 5cm이상... 마지막으로 보지에는 오늘 내가 먹을 간식, 쏘세지 하나만 넣어 오시오. 쏘세지는 오른쪽 서랍 안에 있습니다. 동봉한 사진은 10장 중에 하나 입니다. 그럼 잠시 후에....」
미영은 메모를 꼬깃꼬깃 접고 한숨을 쉬면서 오른쪽 서랍을 열어보니 거기에는 5cm두께에 길이는 50cm는 족히 되어 보이는 큼직한 쏘세지가 들어있었다. 선생화장실에 들어간 미영은 메모에 적힌대로 끌려갈 수만은 없다는 생각에 반항을 해 볼까도 생각해 보았으나 자신의 모습이 찍힌 사진을 생각하며 하는 수 없이 지시사항을 따르기로 하였다. 다행이 브라우스는 속이 비칠 정도의 얇은 옷이므로 되었고 스커트는 당겨 올리면 가능할 것 같았다. 미영은 브라우스 단추를 세 개 풀고 립스틱을 꺼내어 유방 아래에 글씨를 쓰기 시작했다. 넓적다리에까지 글씨를 쓴 미영은 글씨가 무릎근처까지 내려왔지만 치마가 길어서 일단 가릴 수 있으므로 다행이었고 마지막으로 쏘세지만 집어넣으면 되었다. 기름기가 많은 쏘세지는 생각보다 쉽게 들어갔으나 너무 길어서 하는 수 없이 보지속에서 한번 구부려서 U자 모양으로 집어넣고 보니 보지입구가 다 다물어지지 않아서 자꾸만 삐져나오려 하였다. 미영은 1교시만 버티면 되므로 일단 힘을 주고 버티기로 하였다.


5. 1교시 수업

2학년 1반 앞에선 미영은 글자가 보이지 않을 만큼만 스커트를 당겨 올리고 브라우스 단츠를 세 개 푼 다음 교실로 들어섰다.
"휘익~~ 야! 죽이는데"
"야! 우리 선생님 왜 이리 야해졌어?"
"선생님! 한바퀴 돌아봐요."하는 아이들의 야유를 뒤로하고 미영은 "잘 지냈죠? 바로 수업을 시작하겠습니다."하며 분필을 집어 들었다.
"선생님 질문 있습니다."
"뭐여요?"하며 돌아서는 미영에게 민우가 손을 들고 있는 모습이 보였다.
"선생님! 지시사항과 좀 다른데요?"하며 민우는 손가락으로 치마를 끌어올리는 시늉을 하였다. 미영이 모른 척하고 몸을 돌리려하자 민우는 "지시사항 안 지키시면 곤란한데요..."하며 사진을 한 장 흔들어 보였다. 미영은 민우가 흔드는 사진이 어떤 사진인지를 알 수 있었다. 미영은 잠시 생각하더니 아랫입술을 꽉 깨물며 인상을 쓰다가 고개를 힘없이 떨구면서 스커트를 조금씩 당겨 올렸다.
"우와~~ 저 왜이래?"
"저기 뭐라고 써 있는거야? '터질때까지'하고 '너덜너덜해질때까지'... 저게 무슨 뜻이야?"하며 아이들이 웅성거리기 시작하는데 "선생님! 교탁서랍에 메모 있습니다."라고 민우가 외쳤다. 미영이 교탁서랍을 열어보니 그 안에는 미영의 사진 한 장과 메모가 겹쳐놓여 있었다.
「선생님 죽이네요. 너무 이뻐요. 오늘 수업은 선생님에게 가장 황홀한 추억으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교실을 천천히 한바퀴 돌면서 숙제검사를 하나씩 해 주세요.」
"자. 지금부터 숙제검사를 하겠어요. 숙제를 펴 놓으세요" 미영은 치마가 너무 짧고 보지속의 쏘세지가 삐져 나오려 하는지라 제대로 걷기도 힘들었지만 지시대로 교탁에서 내려와 아이들의 숙제를 검사하기 시작했다. 미영이 개별적으로 숙제검사를 하며 사인을 해주기 시작하자 학생들은 미영의 눈치를 힐끔힐끔 보며 미영의 젖가슴을 훔쳐보았고 미영의 각선미에 침을 흘리기 시작했다. 미영이 드디어 민우의 앞에 서게되자 미영은 "민우! 너, 이럴 수 있어! 사진 돌려주고 이제 그만해!"라고 나즈막히 소리쳤다. 민우는 빙긋이 웃으며 사진 한 장을 책상위에 올려 놓았다. 미영이 황급히 손으로 사진을 가리자 민우는 "선생님. 귀 좀 대봐요"라고 하였다. 미영이 조심스럽게 귀를 갖다대자 민우는 "선생님. 지금 선생님의 차마속을 들여다보는 놈들이 많아요. 하지만 꼼짝하지 마세요. 안그러면 어떻게 되는지 알죠?" 미영이 흘낏 아래를 보니 아이들이 미영의 다리사이로 고개를 넣다뺏다하며 미영의 치마속을 들여다보고 있었고 심지어는 두 손으로 미영의 엉덩이를 만지는 시늉을 하며 신음을 지르는 녀석들도 있었다. 미영은 아이들이 치마속을 들여다보자 보지가 근질근질하였고 쏘세지 때문에 벌어진 보지입구를 손톱팬티가 다 가려주지 못하기 때문에 벌어진 보지가 보인다고 생각하니 갑자기 수치심이 밀려왔다. 미영이 학생들의 행동에 신경을 쓰면서도 꼼짝도 못하고 어쩔줄 몰라하고 있는 사이에 민우는 책가방에서 예쁜 악세서리처럼 보이는 쇠사슬을 꺼냈다. 그 쇠사슬의 양 끝에는 낚시바늘 같은 고리가 달려있는 목걸이처럼 고운 쇠사슬이였다.
"젖퉁이밑에 써있는 말 봤어? 빨아달래.. 야, 씨발 정말 한번 빨아보고싶다. 으흐~"
"야! 사타구니 한번 봐. 거긴 더 심해. 씨발~ 쑤셔달래.. 보지가 터질때까지. 정말 한번 쑤셔볼까?"
"야! 씨발 똥구멍을 찢어달랜다. 우아~ 정말 죽겠다. 뜯어먹고싶어. 어떻게 좀 해봐라. 후장을 찢어서 갈갈이 씹어먹을까?"
아이들의 격해지는 술렁거림에 미영이 불안을 느끼며 보지를 꼬물락 거리고 있는데 갑자기 젖꼭지에서 살을 찢는 듯한 극심한 통증이 전달되어왔다. "으악! 아아아~ 아아... 아퍼 너무 아퍼..." 미영이 신음을 지르며 젖꼭지를 내려다 보니 민우가 쇠사슬의 낚시바늘로 미영의 젖꼭지를 꿰뚫어서 고리를 끼우고 있었다. "뭐하는 거야? 아파 죽겠쟎아!"하며 미영이 민우에게 소리지르는데 뒤에서 아이들이 "야! 이것 좀봐. 선생님 보지에서 뭐가 삐져나왔어! 저게 뭐야?" "어디, 어디! 나좀 보자." 뭐? 뭔데?"하며 웅성거리는 소리가 들렸다. 미영이 정신차려보니 보지에 쑤셔넣고 힘주어 막고있었던 쏘세지가 급작스런 통증에 순간적으로 보지에 힘이 빠져 조금 삐져나온 것이었다. 아차싶어 미영이 다시 쏘세지를 집어넣으려고 보지에 힘을 주어 꼬물락거리고 있는 순간 또 한번의 급격한 통증이 이번에는 다른 젖꼭지에서 전달되어왔다. "아악! 아~아하~ 아파 어어엉~엉엉~~" 울면서 미영이 고개를 숙여보니 이번에는 다른 젖꼭지를 민우가 쇠사슬의 반대편 낚시바늘로 꿰뚫어서 고리를 만들어서 마치 목걸이인양 미영의 목에 둘러주었다. 미영이 눈물을 찔끔흘리며 흐느끼고 있는데 그러한 미영의 뒤에서 "야! 이번에는 많이 나왔다. 쏘세지같아!" "어디! 나도 좀 보자."하며 아이들이 미영의 뒤로 달라들자 미영은 '흑흑' 흐느끼며 교탁뒤로 뛰어가 쭈그리고 앉아 울기 시작했다.
흐느끼는 미영에게 "선생님. 제가 좀 심했죠?"하며 민우가 미영의 고개를 감싸 안아주었다. "흐흑~ 어쩜 이럴 수가 있니? 내가 너 하라는대로 다하고 있는데..." "알았어요, 선생님. 그런데 쏘세지가 많이 삐져 나와있네요. 힘내시고 일어서서 수업을 진행하세요. 쏘세지는 제가 다시 넣어드릴께요."하며 민우가 달래자 미영은 힘없이 고개를 끄덕이며 교탁에서 일어섰다.
"자, 이제 책을 펴세요. 페이지...."하며 미영이 수업을 이끌어나가려는 동안 민우는 교탁아래에서 미영의 보지에 쏘세지를 힘껏 밀어넣어주고 손톱팬티를 내려 보지구멍을 막아주었다. 미영은 손톱팬티가 제자리를 찾는 것을 느끼면서 안심하고 수업을 계속하였다. "이번 모의고사에서 출제된 문제들을 보면 쉽게.. 아아악! 아악! 아악! 아아아악! 아아아아아아아아악악!악!악!앜!" 미영이 방심하는 동안 민우는 남은 하나의 쇠사슬의 고리로 미영보지의 클리토리스를 꿰뚫어버리자 미영은 기절할 듯한 비명을 지르며 그 자리에 주저앉았다. 그 충격으로 미영보지의 쏘세지가 반은 튀어나왔고 민우는 미영의 젖꼭지고리와 보지고리에 묶인 쇠사슬 두 개를 한꺼번에 당기며 자기자리로 돌아와 앉았다. 미영은 통증에 까무러칠 듯 주저앉아 있다가 민우가 당기는 젖꼭지보지쇠사슬에 끌려서 민우자리까지 왔다.
민우는 미영의 치마를 끌어올리고 미영의 똥구멍을 보여주면서 "야! 얘들아! 선생님보지좀 봐! 쏘세지가 박혀있어. 그리고 이 넓적다리좀 봐! 여기에 먹어달라고 써놨어. 우리 먹어보자!"하며 민우는 미영의 보지에 박힌 쏘세지를 한입 베어 물었다. "우와~ 씨발, 좆나게 맞있어! 경호, 너 이리와서 먹어봐. 기호, 너도 한번 먹어봐! 씨발 좆나게 맞있어." 민우가 소리치자 기호가 멈칫멈칫하면서 미영에게 다가왔다. "선생님 다리좀 더 벌려주세요. 애들이 잘 안보이잖아요."하며 쇠사슬을 몇 번 거칠게 당기자 미영은 보지와 젖꼭지가 뜯겨나가는 아픔에 다리를 벌렸다. 그래도 미영에게는 아직까지 수치심이 남아있는데다가 자기반 얘들의 보지에 모아진 시선에 보짓물이 슬금슬금 흘러나오고 있었는데 쇠사슬의 통증에 미영은 자신도 모르게 오줌을 싸기 시작했다. 오줌을 싸는 미영의 보지를 본 기호는 "우이~~ 씨발! 먹어릴꺼야!" 하면서 미영의 보지에 박힌 쏘세지를 걸신들린 듯이 먹기 시작했고, 그 모습을 본 학생들은 너도나도 미영의 보지에 박힌 쏘세지를 먹기위해 달라들기 시작했다.
"씨발~ 나도 좀 먹자!" "내꺼야, 내꺼!" "비켜봐! 씹새끼야!"하며 미영의 보지로 달려들기 시작했고, 서로 손을 내밀어 미영의 보지쏘세지를 잡으려 하였다. 이미 반 얘글은 흥분하기 시작했고, 남학생들은 쟈크를 내리고 좆을 꺼내며 울부짖기 시작했다. 그때, 민우가 미영의 쇠사슬을 책상다리에 묶어서 미영이 구부린 자세에서 상체를 들지 못하도록 한 다음에 미애를 잡고 교탁으로 끌고갔다. 미애는 원래부터 민우에게 마음을 주고 있던 아이라 자연스럽게 따라갔고 민우는 교탁위에서 미애의 치마를 올리고 보지를 까 보이며 얘들에게 외쳤다. "야! 이녀석들아! 지금 뭐하는 거야. 씨발 보지가 있으면 쑤셔야지! 선생님 다리에 써 있잖아! 쑤시고 찢어달라고! 빨리 밖아! 보지하고 똥구멍이 다 찢어져 걸레가 될 때까지!" 하면서 미애의 보지에 자기의 좆을 쳐 박았다. "경호! 너 이리와. 미애 후장에 박아 씹새끼야!" 하고 소리지르자 경호는 왠 떡이냐며 잽싸게 미애의 후장에 자신의 좆을 쑤셔박았고, 옆에 있던 병국이는 미애의 입에 자신의 좆을 물렸다. 갑자기 이루어진 세 명의 급습에 미애는 눈동자를 까 뒤집으며 비명을 질렀고, 네명의 돌림빵을 본 학생들은 흥분하여 미영에게 달라 들었다. 기호가 미영의 보지에 좆을 넣었고 창수와 성균이가 보지와 후장에 쑤셔 박았다. 나머지 얘들도 미영에게 달라들어 보지와 후장에 좆을 쑤셔박았고 미쳐 보지와 후장을 점령하지 못한 놈들은 미영의 입과 젖퉁이에 달라붙었다. 개처럼 엎드린 미영에게 보지에는 세 명이 후장에는 네 명이 그리고 입에는 세 개의 좆이 쑤셔넣어졌고 젖퉁이에는 각각 두명씩 달라붙었다. 그 모습을 지켜보던 기집얘들도 흥분하여 가자 자기의 보지와 후장에 뭔가를 쑤시거나 남자얘들에게 다라붙기 시작했다.
"남자놈들은 모두 선생님만 먹어! 여자년들은 니들이 알아서해!" 라고 민우가 소리치자, 남학생들은 미영의 보지, 똥구멍, 입, 젖퉁이, 하다못해 손과 발가락은 물론 콧구멍과 귓구멍, 배꼽, 머리카락, 팔꿈치, 등어리, 목까지 자신의 좆대가리를 비벼대었다. 남학생들이 흥분하여 난리를 치자 여학생들도 덩달아서 자신들의 보지에 꽃병, 칠판지우개, 필통, 신발들을 쑤셔넣고 후장에는 의자다리, 빗자루, 참고서, 노트 등을 박아넣고 돌리면서 비명을 지르며 씹질하기 시작했다. 민우와 경호들에게 흥분되었으나 미영을 먹기위해 모두 떠나버린 미애는 발광을하며 얘들 도시락을 까더니 보지와 후장에 6인분의 밥과 반찬을 쑤셔넣었다. 그래도 모자른 듯 씩씩대며 발광하는 모습을 보이자 민우는 어항속의 아나고를 두 마리 잡아서 미애의 보지에 박아주고 대걸래자루 세 개를 가져와서 미애의 후장에 박아준 다음 미애를 번쩍 들어올려 교실 모퉁이에 기대어 세워놓았다. 미애는 대걸래자루가 자신의 발보다 훨씬 길기 때문에 바닥에 다리가 닿지 않았고, 따라서 자신의 몸무게를 모두 후장속의 대걸래에 지탱하므로 후장이 뚫리면서 찢어지는 고통을 맛보았고 보지속의 아나고 두 마리가 숨이막혀 발버둥치므로 원치않는 오르가즘을 아나고의 숨이 끊어질 때까지 질탕하게 느껴야했다.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미애는 그 시간동안 보짓물을 한바께쓰는 족히 흘렸고 창자가 뚫리면서 똥구멍이 4cm정도 찢어졌는데 대걸래자루에서 내려줄 때까지 전혀 통증을 못 느꼈다고 했다. 또한, 후장에 분필을 11통이나 집어넣은 은정이는 분필이 후장속의 수분을 모두 빨아들여 창자가 말라버려서 수술을 받아야했고 보지에 영석이 구두 두 짝을 다 집어넣고 기절하는 바람에 보지무좀이 걸려버렸다. 더 골때리는 것은 영미였는데, 영미는 후장에 전구다마를 세 개 집어넣은 상태에서 보지에는 학교소방호스를 쑤셔넣고 호스를 활짝 틀어버리자 엄청난 압력의 물이 보지속을 파고 들어와 보지틈과 목구멍으로 흘러나오다가 수압을 견디지 못하여 후장속의 전구가 터져버렸고 그로인해 보지와 후장사이의 가름막이 조금 찢어졌는데 그것도 모르고 계속 물을 보지속으로 쳐박는 바람에 자궁과 후장이 하나로 뻥 뚫려버리고 입원을 하더니 결국 그녀는 학교자퇴후에 보지와 후장이 하나로 이루어진 특제 보후지장으로 특급대우를 받고 창녀의 길을 걷게 되었다.
한편 미영은 처음에는 학생들이 자신의 몸전체의 구멍이란 구멍을 모두 쑤셔오는 것을 방어하려고 발버둥쳤으나 젖꼭지와 보지에 묶인 쇠사슬 때문에 꼼짝할 수 없었고 처음에는 고통과 두려움에 아무것도 느끼지 못했으나 보지와 후장, 입과 젖퉁이에 느껴지는 고통과 쾌감은 시간이 지날수록 성난노도와 같이 희열로 전신을 떨게하였다. 후장에는 최소한 세 개의 좆이 엇갈리면서 박히고 있었고 보지에는 세네개의 좆에 두 개정도의 손이 팔꿈치까지 들어와 휘젖고 있어서 기절 직전이였으며, 학생들의 움직임에 자신의 몸이 들었다놨다 할 때마다 쇠사슬에 묶인 보지와 젖꼭지를 뜯어내는 고통과 입에 가득찬 세 개의 좆과 콧구멍에 박힌 두 개의 좆 때문에 숨을 못쉬는 고통이 함께 어우러져 천당과 지옥을 왔다갔다하며 3분마다 한번씩 오르가즘을 느끼고 있었다. 이미 미영은 열번의 오르가즘을 체 기억하지 못한 상태에서 기절하였고 학생들은 1교시 수업이 끝날 때까지 미영을 탐닉하였으며 1교시 수업이 끝났을 때에는 미영은 학생들의 좆물에 완전히 뒤범벅이되어 어디가 눈이고 어딘가 입인지 모를 지경이었다. 그리고 미영의 젖꼭지는 피가 범벅이되어 1cm정도 뜯겨져 있었으며 미영의 보지는 완전히 까뒤집어져서 자궁이 그대로 드러나 보이도록 터져버렸고 미영의 똥구멍은 10cm정도 벌어진 체로 으깨진 감자처럼 너덜너덜해졌다. 그 밑으로 미영의 넓적다리에는 '터질때까지! 너덜너덜해질때까지!'라는 글귀가 희미하게 남아있었다. 민우는 쓰러진 미영에게 다가가 책상에 묶인 쇠사슬을 물어주고 보지와 똥구멍에 바셀린을 발라준 다음에 보지에는 우유통을 후장에는 맥주병을 박아주고는 담요한장을 덮어주었다.


6. 3교시 수업

기절에서 깨어난 미영은 한동안 멍하니 앉아있었다. 잠시 고개를 흔들어보던 미영은 '맞아! 내가 얘들에게 돌림빵 당했었지. 그런데 얘들은... 아하 2교시는 체육이라 다 나간 모양이구나! 다행이다..'하며 몸을 일으켰다.
'우욱! 아이고 허리야!'하며 몸에 통증을 느낀 미영은 자신의 몸을 둘러보았다. 보지와 후장은 깨끗하게 오무라들어있었고 젖꼭지도 딱지는 꼈지만 통증은 없었다. 아랬배가 조금 나온 것을 느끼며 미영은 '그래도 그 정신에 좆물은 다 받아먹었나보구나!'하며 만족해하면서 보지와 후장속의 병들을 꺼냈다. '병이 가득찼네! 이제부터는 다른 병으로 받아야겠구나.' 생각하며 병들을 핸드백에 집어넣었다.
'삐리삐리삐리삐리리 리리리링'하며 2교시 마치는 종이 울리자 미영은 옷매무새를 가다듬고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이 교무실로 들어갔다. '이번 시간은 어느 반이지.. 쉬는 시간인가?'하는 미영에게 교무주임이 다가왔다. "김선생! 내 부탁하나만 들어줘. 내가 장모님이 돌아가셔서 급히 상가에 가봐야하는데 2학년 1반 자습좀 시켜줘. 들어줄 수 있지?" "뭐요? 2학년1반!"하며 화들짝 놀라자 교무주임은 "왜? 안돼?"하며 반문하였다. "아니요! 그런건 아니지만..." 하며 말꼬리를 흐리는 미영에게 "그럼, 부탁해!"하며 교무주임은 교무실을 나갔다. 수업시작종이 울리고 미영은 죽기보다 싫었지만 하는 수없이 2학년1반으로 갔다.
"휘익~~ 휘이익!" "선생님 안뇽~~" "우와~ 우리 마누라닷!"하며 괴성을 지르는 학생들에게 마영은 "이번 생물시간은 자습입니다. 그러니 조용히하고 자습하세요."하며 모르는 척 하였다. "그런데 미애와 은정이, 영미는 어디갔지?"하고 뭇자 학생들은 "1교시때 너무 뿅가서 입원했어요." "미애와 은정이는 어디가 찢어졌대요. 그리고 영미는 가름막이 파열됐데요."하며 키득거리기 시작했다. "선생님은 괜찮습니까?" 하며 민우가 물었다. "무.. 무슨 얘기야?"하며 미영이 대답을 회피하자 "역시 선생님은 대단하시네요. 존경합니다. 그러시다면 부탁이 하나 있는데요?" "무.. 무슨 부탁?"하며 머뭇거리는 미영의 말에 "아까는 우리가 경황이 없어서 선생님을 보지를 제대로 맛보지 못했습니다. 이번에는 성생님보지를 제대로 한번 맛보고 싶은데요?" "뭐라고? 너.. 지금.. 무슨 말을 하는거야!"하고 미영이 외치자 민우는 "선생님의 달콤한 보지맛이요." "뭐? 너 지금 제정신이야?"하는 미영의 발악에 가까운 외침에 민우는 사진 한 장을 흔들며 "제가 제 정신인지 아닌지는 교장실에 한번 갔다와서 말씀 드릴께요. 교장선생님이 선생님을 아주 좋아하시던데 드릴 것도 좀 있고..."하면서 사진을 몇 장 더 꺼내들었다. 미영은 아랫입술을 깨물며 "알았어 그럼 너만 조금있다가 교무실로 와." "저만요? 의리없이 어떻게 저만 갑니까? 저희 반 친구들이 있는데..." "뭐? 너희들 모두?"하며 미영이 황당해하자 우우~~ 우와아~~ "민우 화이팅!"하는 아이들의 술렁거림이 일었다. 미영은 고개를 숙이고 잠시 생각하는 척 하더니 "좋아! 알았어... 그대신 딱 한번씩만이야. 그리고 이 이야기 절대 다른 사람에게 하면 안돼! 알았지? 약속할 수 있지?" "예~~!"하는 아이들의 우렁찬 합창소리가 미영의 귀에는 뭔가 알 수 없는 악마의 수렁텅이로 빠지는 듯한 외침으로 들려왔다.
"그대신 너희들 살살해.. 아까는 너무 심해서 너무 아팠어.. 그리고 미리 자극좀 하고 있다가 시작하면 바로 사정해주고 임신하면 곤란하니까 사정은 밖에다 해줘.. 제발 부탁이야.. 약속할 수 있지?"하자 민우는 "선생님 그대신 조건이 있습니다. 하다가 선생님이 도망치시면 안되니까 선생님의 자유를 조금만 속박하겠습니다." "좋아! 그대신 약속은 지켜줘야 한다. 응?"
민우는 양호실 침대보를 길게 찢어서 미영의 손목과 발복에 각각 묶었다. "지금... 뭐 하는 거야?" 미영이 두려움에 떨면서 묻자 민우는 "선생님의 힘들까봐 조금 편하게 해 드릴려고요"하면서 손목과 발목의 끈을 각각 앞뒷문과 앞뒤쪽 끝창틀에 묶으라 한다음 힘껏 잡아 당겼다. "아핫!" 단말마의 외침과 함께 미영의 몸은 큰 대자로 쫙 벌어진 채로 허공으로 1m정도 들어올려졌다. 민우는 미영의 들어올려진 몸의 높이를 보면서 "흠~ 아주 적당하군!"하며 미영의 젖꼭지와 보지에 달린 쇠사슬을 끌어당겼다.
"아앗! 아.. 아퍼.." 미영의 신음에 민우는 신경도 안쓰고 더 쭈욱 잡아당겨 책상다리에 묶고 책상이 움직이지 못하도록 책가방을 여러개 올려놓았다. 팽팽히 당겨진 쇠사슬은 미영의 젖꼭지에 다시 핏방울이 맺히게 했고 미영의 클리토리스는 4cm정도 늘어나버렸다. "아퍼.. 이러지 않기로 했잖아." 미영이 느끼는 고통과 다르게 미영의 보지에서는 고통의 보짓물이 흐르기 시작했으며 덩달아 똥구멍도 벌렁거리기 시작했다.
'이제부터 우리선생님의 맛있는 돌림빵 시간이 되겠다. 그에 앞서
 
22-4 제휴업체 현황
22-4 제휴업체 현황
토도사 야설 제공

, , , , , , , , , , , , , ,

0 Comments
주간 인기순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