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번역] 중국식 고문 이야기 3

하메양 1 610 0
제 3장 입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이글은 상당히 하드한 sm 요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류의 성적 상상이 취향에 맞지 않으신 분은 이글을 읽지 마시기 바랍니다. 제4장까지는 비교적 소프트한 편입니다. 제5장에서는 snuff 관련 내용이 있는 것 같습니다..(아직 다 읽지는 못했지만)

4 야설 
제3장 납치되다(Scooped)!

크리시는 약간 얼룩이 진 팬티를 벗어 마루위에 아무렇게나 내던졌다. 방송사 부사장을 만족시키는 것은 정말 힘든 일이었다. 늙은이가 절정에 오르는 것은 마치 영원히 불가능한 것처럼 보였다. 그가 절정에 이를 무렵 그녀는 거의 잠들 뻔 했었다. 그녀는 한숨을 쉬었다. 젊은 것들은 너무 빨라서 문제고, 늙은 것들은 너무 느려서 탈이란 말야...

그녀는 목욕실(bathroom)로 들어가 샤워기를 틀었고, 샤워기의 물소리는 다른 모든 소음들을 지워버렸다. 그 결과, 그녀는 그녀에게 위험을 경고해 주는 소리를 전혀 듣지 못했다.

잠시 후 이 사랑스러운 뉴스 캐스터는 멋진 나체를 드러낸 채 호텔 샤워실로부터 걸어 나왔다. 그녀는 타올로 몸을 닦은 후, 다시 넓고 보송보송한 핑크빛 타올로 아름다운 알몸을 감싼 채, 축 늘어진 비단결 같은 머리를 드라이로 말리기 시작했다. 이 드라이기로부터 나오는 소음으로 인해 그녀는 다시 위험을 알려주는 소리를 듣지 못했다.

그들은 그녀가 목욕실로부터 걸어 나올 때 그녀를 덮쳤다. 납치팀 중 두명이 그녀의 날씬한 팔을 꽉 잡았고, 다른 한명의 보송보송한 핑크빛 타올을 잡아챘다. 매력적인 그녀의 알몸이 드러났고, 크리시는 입을 벌려 비명을 질렀다. 그러자, 그녀의 얼룩진 팬티가 입에 쳐넣어 졌고, 다시 테이프로 봉해 졌다. 그리고 난 후 크리시는 거칠게 침대로 내던져 졌다.

억센 손이 그녀의 날씬한 허리와 맵시있는 발목을 잡고, 그녀의 알몸을 침대에 큰대자로 벌려서 묶었다. 그녀의 맵시있는 발목은 넓게 벌려졌고, 곧이어 첫번째 강간범이 그녀의 몸위로 올라왔다. 그가 그녀의 몸속으로 거칠게 밀고 들어오자 그녀는 깊고 푸른 눈은 크게 뜨고는 입에 물린 팬티 속으로 크게 비명을 질렀다. 그러나, 그는 많은 난폭한 강간범들 중 단지 첫번째였을 뿐이었다.

몇일동안 그녀를 대신할 여자는 납치의 흔적들을 흐트려서 흩어버리고는 블론드 빛 가발과 검은 썬글라스를 착용했다. 사랑스러운 크리시가 모든 구멍을 남자들에게 연 채 비명을 지르며 우는 동안, 그녀는 크리시의 옷 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르고 있었다.

그녀는 크리시가 펌프처럼 헐떡대면서 더듬어지고 쥐어짜지는 것을 구경하기 위해 잠시 멈추었다. 무엇을 입을 지 고르는 일은 전혀 급할 것이 없었다. 크리시가 탈 비행기는 내일 아침에 출발할 예정이었다. 젊고 건강한 크리시는 반항하며 거칠게 몸을 뒤틀었지만, 난폭한 강간범들에게는 도저히 적수가 될 수 없었다. 그들은 그녀의 나긋나긋하게 꿈틀대는 육체와 땀으로 뒤범벅이된 부질없는 몸부림을 즐기고 있는 것이 명백해보였다.

그들은 크리시의 배를 찰싹 때린 후 그녀의 다리를 넓게 벌리고는 그녀가 그녀의 엉덩이를 잡을 수 없도록 그녀의 발을 안짱다리 형태로 비틀었다. 크리시는 기름을 바른 첫번째 비엔나 소시지가 그녀의 항문을 열었을 때 마치 끓는 물에 빠진 돼지처럼 비명을 지르며 울었다.

인접한 방에는 아무도 없었다. 납치팀이 다른 투숙객들을 방해하지 않고 그녀를 처리할 수 있도록 호텔 컴퓨터 데이터베이스를 잠시 해킹해서 그녀가 외따로 떨어진 방을 배정받도록 해 두었기 때문이었다. 그들 중의 몇명은 더이상 참지 못하고, 그녀의 비단결 같은 머리에 정액을 쏟아 부으면서 그들의 부풀어 오른 물건을 그녀의 예쁘고 눈물로 얼룩진 얼굴에 문지르고 있는 중이었다. 이 벌거벗은 뉴스캐스터에게 오늘밤은 길고 힘들고 끈적끈적한 밤이 될 것 같았다.

아침이 될 무렵에 납치팀원들은 물리도록 그녀를 즐긴 상태였다. 반짝이는 피하지방 주사기가 그녀의 땀과 정액으로 젖은 엉덩이에 찔러 졌고, 사랑스러운 크리시는 의식을 잃었다. 그녀의 입술에서 테이프가 제거되고, 그녀의 힘없이 벌려진 입에서 젖은 팬티가 제거되었다.

그녀의 의식이 없는, 정액으로 끈적끈적해진 나체는 조그만 짐상자속에 접혀 넣어져 호텔의 짐싣는 곳으로 내려졌다. 불쌍한 예쁜 크리시는 공항으로 운반되어졌고, 중국본토와 메이링(5장부터 등장하는 클리닉의 수간호사)의 격렬한 통제를 향한 긴 여행을 시작했다.
[번역] 중국식 고문 이야기 3

전편에서도 불평을 했듯이 이글은 제목이 넘 어렵군여...

scoop 일반적으로 국자 또는 국자로 퍼내다라는 뜻인데,,, 아무리 사전을 찾아봐도 해석이 안되더니, 웹스터를 찾아보니 잘 안쓰이는 뜻이 있더군여.
몰래 데려오다, 즉 납치하다는 뜻이 되겠죠...

1 Comments
토도사 2022.12.04 14:18  
토도사 평생주소는 https://토도사.com/
주간 인기순위
포토 제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