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요르단 커넥션 5장

박카스 1 513 0

5. 순진한 방문객
4 야설 
이모가 일용일 아침 깨어났을 때, 나는 이모 몸 위에서 내 자지로 이모의 습기찬 보지를 부드럽게 쑤시고 있었다. 이모가 눈을 떳을 때, 나는 이모의 미소짓는 입술에 키스를 했다. 우리의 키스는 계속됐고 우리의 혓바닥은 서로를 빨아 주었다. 이모가 헐떡거리며 오르가즘에 달했다. 이모의 보지가 내 자지를 바짝 죄면서 꿀물을 쏟아 내, 내 자지를 적셨다.

나는 이모가 절정에 있는 동안 계속 쑤셔댔다. 그 후에 나는 이모가 회복할 때까지 느리게 쑤셨고 이모는 정신을 회복하자 내 쑤심에 맞추어 엉덩이를 흔들어댔다. 갑자기 나는 이모의 보지에서 젖은 자를 빼내어, 이모를 혼란스러워하는 상태로 잠시 나두었다. 나는 몸 위치를 바꾸어 이모를 내 몸 위에 올리고 69자세를 취했다. 이모는 젖은 내 자지를 게걸스럽게 먹어댔고 나는 이모의 젖어있는 보지에서 꿀물을 혀로 핥아댔다.

잠시 후에 나는 이모의 항문 입술을 열고 이모의 국화꽃에 아침인사를 했다. 이모는 내 아침인사를 항문으로 받아들이며 신음소리를 냈다. 이모는 신음소리를 내며 항문으로 내 침입을 받아들였다. 나는 혀로 이모의 항문을 탐사하며 손가락으로 이모의 보지를 쑤시며 음핵을 애무했다. 나는 이모의 음핵을 빨면서 손가락을 두 개를 이모의 구멍에 하나씩 넣었다. 그후에 나는 손가락을 하나 더 항문에 집어넣고 쑤시며 이모의 꿀물을 마시며 보지를 빨고 핥았다. 이모는 신음소리를 내고 내 자지를 목구멍에 넣고 빨면서 엉덩이를 내 입에 갔다댔다. 그 후에 나는 이모의 두 구멍에 손가락을 두 개씩 집어넣으면서 음핵을 엄지손가락으로 애무해 주었다.

결국, 나는 내 젖은 손가락을 빼내고 이모에게 손과 다리로 몸을 지탱하게 하였다. 나 자지가 이모의 보지에 닿자, 이모는 엉덩이를 뒤로 밀어서 내 배에 부닿치게 하였고, 내 자지는 이모의 보지에 고환이 있는 데까지 삼켜졌다. 나는 이모의 유방을 잡고 짜대며, 계속 박아대서, 내 자지가 이모의 꿀물로 뒤덥히게 하였다.

이모의 발기한 유두를 비틀며, 나의 젖은 자지를 이모의 보지에서 빼냈다. 나는 내 자지를 이모의 귀여운 항문에 집어넣으면서, 내 자지가 이모의 항문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바라보았다. 나는 이모의 항문이 닻일 때까지 잠시 기다렸다가 내 자지를 항문 깊숙이 박기 시작했다.

내가 이모 항문 깊숙이 박히게 자지를 밀어댈 때마다, 내 젖은 고환은 이모의 끈적거리는 보지와 부닻치고 있었다. 나는 이모의 항문입술을 벌리고 내 자지가 이모의 항문에서 왕복운동하는 모습을 보았다. 이모의 바짝죄는 항문은 더 이상 주름져 보이지 않았고, 내가 박을 때는 움푹 들어갔고 내가 뺄 때면 볼록 튕겨져 나왔다.

이모의 뒷구멍에다가 하는 씹질에 만족하면서, 나는 상체를 앞으로 내밀어 흔들리고 있는 이모의 유방을 잡았다. 내가 이모의 유방을 잡을 때, 이모의 단단한 유두가 내 손바닥을 찔러, 나에게 더욱 힘차게 씹질을 하도록 자극을 주었다.

이모는 이제 마구 신음소리를 냈다. 오르가즘에 가까워지자, 이모의 보지에서는 댐에 터진 듯이 꿀물을 흘렸고, 입에서는 음란한 말이 쏟아져 나왔다. "그래, 이 후레자식 같으니, 갈보이모의 항문에다 씹해, 내 동구멍에 박아 줘, 나를 싸게 만들어 줘, 씹해 줘, 씹해 줘, 내 항문에다가 씹해 줘, 그래, 내게 거칠게 . . . . 아. . 아. . 씹해, . . 아. . 나 싸고 있어, 나 싸고 있어." 이모는 정신을 잃고 정신없이 엉덩이를 흔들어댔다. 나는 이모의 엉덩이를 잡고 경련을 일으키고 있는 항문에다가 계속 박아댔다. 이모의 항문이 내 좆물을 자내려 했지만, 나는 이모의 항문에다가 계속 거칠게 박아댔다. 이모가 정신을 잃고 상체를 무너뜨렸지만, 나는 무자비하게 이모의 항문을 계속 박아댔다. 내 씹질을 받으면서 이모는 낮은 목소리로 계속 신음소리를 냈다.

몇 분후, 이모는 다시 내 박는 움직임에 맞추어 엉덩이를 움직이기 시작했다. 이모는 계속 신음소리를 내면서 다시 오르가즘에 접근하면서, 나에게 이모의 항문에다가 두 배의 힘을 가하게 했다. 이모는 항문으로 내 자지를 힘껏 쥐어짜면서, 좀 더 쉽게 오르가즘에 달하기 위해서 엉덩이를 힘차게 흔들어댔다.

나는 이모의 히프를 잡고 이모의 오르가즘 동안 나는 계속 항문성교를 해댔다. 나는 이모가 젖은 넝마처럼 움직이지 않을 때까지 항문에 박아댔다. 나는 이모의 항문에서 빼냈다. 내 고환과 이모의 보지는 이모의 꿀물로 뒤덮혀 있었다. 나는 손으로 이모의 보지를 훔친 다음 손가락을 핥았다.

나는 이모를 바로 눕히고 이모 가슴 위에 올라탔다. 내가 이모의 얼굴을 향하여 자지를 훑어댈 때, 이모는 입을 크게 벌렸다. 내 고환에서 진하고 다량의 좆물이 이모의 얼굴과 입 전체에 쏟아졌다. 이모는 내 좆물을 얼굴피부에 바른 후, 손가락을 핥았다. 이모가 조금이라도 좆물을 더 짜내려고 빨고있던 내 자지를 이모의 입에서 빼냈다.

알리아 이모는 내 고환과 자지를 깨끗이 핥았다. 이모가 자지에 키스하는 것을 멈추고 내 자지를 놨다. 나는 이모 옆에 누워 쉬면서 혀를 이모의 입에 집어넣으며 키스를 했다. 그러자 이모가 말했다. "이 방법은 하루를 시작하는 가장 멋진 방법이야."

"나한테도요." 내가 말했다.

몇 분후 이모가 말했다. "샤워를 한 후 다른 일을 하기 전에 식사를 하자."

우리는 샤워를 하고, 서로의 몸에서 물기를 닦아 준 뒤 옷을 입었다. 우리는 오물렛, 치즈와 잼으로 된 가벼운 음식을 먹었다. 우리가 아침을 끝냈을 때에는 11시가 되었다. 우리는 점심 준비를 하기 위해 외출을 했다. 이번에는 이모는 속옷을 입었다. 우리가 돌아온 시간은 정오 경이였다.

이모는 점심준비를 했다. 우리는 쌀요리와 스튜를 먹었고 후식으로는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그 후에 나는 접시를 딱았다. 내가 접시를 딱고 거실로 돌아오자, 아름다운 젊은 여자가 이모와 같이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녀는 데님바지와 재킷을 입고 있었다. 그녀의 재킷의 단추는 열려져 있었고 재킷 안에 하얀 색 티셔츠를 입고 있었다.

네가 "안녕" 하고 말하자, 젊은 여인은 나를 쳐다보았다. 그녀는 어딘지 본 듯한 모습이었는데, 네가 언제 어디서 그녀를 보았는지 기억이 나지 않았다.

"나세르 오빠?" 그녀가 의심스러운 듯이 물었다.

"응?" 설명을 기다리는 듯이, 나는 대답했다.

"네 사촌동생 라나야." 이모가 웃으며 말했다.

"라나?" 나는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라나와 나는 포옹을 했다. 라나는 매우 요염해서 그녀의 육체가 내 몸에 닿자 나는 발기하기 시작했다. 그녀는 몇 년전 만난 이후 상당히 자라 있었다. 우리는 같이 나이였고 우리가 어린아이였을 때 자주 같이 놀았는데, 라나네 가족은 아카바로 이사를 갔었다.

나는 라나의 다른 편에 앉았고 우리는 옛날 이야기를 했다.

"외투를 벗도록 해" 이모가 라나에게 말했다. 라나는 외투를 벗었고 이모는 옷을 옷장에 넣었다.

티셔츠 차림을 라나는 정말 멋졌다. 라나의 유방은 이모 만했고 그녀의 얼굴에서는 청순미가 흘렀다. 이모의 반대편에 앉아서, 나는 라나가 이모를 쳐다볼 때 그녀의 가슴을 훔쳐보았다.

나는 뜨거운 초콜릿우유를 만들기 위해 부엌으로 갔다. 이모는 곧 부엌으로 들어왔다.

"라나는 어여쁜 여인으로 성장을 했어. 그녀는 정말 요염한 육체를 가지고 있어, 그렇게 생각지 않니?" 이모가 말했다.

"그래요. 하지만 라나는 순진해 보여요." 내가 대답했다.

"네가 몇 달 전 내가 항문에다가 씹하는 것을 허락하기 전에는 그렇게 보였어." 이모가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몇분전, 너는 네 단단한 자지로 내 항문 깊숙이 박아 댔잖아!"

나는 이모를 멍하게 쳐다보았다.

"이봐, 나세르. 너는 이런 일을 알만큼 컸지 않니. 순진함은 껍질이야, 그것은 덕성이 아니야. 섹스는 누구에게나 근본적인 본능이야. 이 것은 오직 두꺼운 껍질들에 뒤덮혀 있을 뿐이야. 좋던 나쁘던, 모든 껍질은 인위적인 것들이야. 만약 네가 껍질을 부술 수 있다면, 너는 진짜 자아를 찾을 수 있을 거야." 이모가 계속 말했다.

"만약 내가 너의 순진한 외모에 속았다면 우리는 지금 각자의 집에서 손가락이나 사용하고 있을 거야. 내가 2시간 정도 외출할 테니 잘 이용해 봐. 행운을 빈다."

이모는 라나에게 되돌아갔고 나는 초콜릿우유를 다 만들었다. 나는 음료수가 가지고 가서 그들과 합류했다. 내가 라나의 보지를 핥자 라나의 순진한 얼굴에서 오르가즘에 일그러지는 것을 상상하자 나는 내 자지가 발기하는 것을 느꼈다.

"좋았어, 얘들아. 나는 두, 세 시간 정도 외출해야 해. 너희들은 오래 만에 만났으니 할 얘기가 만을 거라고 생각해." 이모가 말했다.

이모는 우리 둘을 남기고 외출했다. 우리는, 우리가 오래 동안 만나지 않은 것처럼 대화를 나누었다. 그후에 나는 라나에게 음악을 듣자고 제안했다. 라나가 좋다고 해서 우리는 오디오장치가 있는 이모의 침실로 갔다.

나는 CD플레이어에서 로맨틱한 음악을 틀어서 들었다. 몇 분간 음악을 들은 뒤, 나는 라나에게 춤을 추자고 제안했고 그녀는 받아 들였다. 우리는 서로의 몸을 가까이 잡고 춤을 추었다. 나는 그녀의 허리에 팔을 감았고 우리는 서로의 눈을 쳐다보았다.

"나는 네가 예뻤다는 것을 기억하는 데, 너는 굉장한 미인이 됐구나." 내가 그녀의 눈을 보며 말했다.
She blushed. A few seconds later I kissed her tentatively on the lips. She did not react.
라나는 얼굴을 붉혔다. 잠시 후 나는 그녀의 입에 키스를 했고 라나는 저항하지 않았다.

"그리고 너는 달콤해."나는 말하며, 다시 키스를 했다. 나는 그녀의 아래 입술을 조심스럽게 빨았다. 라나는 주저하는 듯하면서 반응했다. 조금씩 조금씩, 라나는 키스를 받아들였고 내가 그녀의 등을 쓰다듬는 동안 우리는 서로의 혀를 빨기 시작했다. 내가 라나의 엉덩이를 만지기 시작했을 때, 그녀는 내 품에서 녹아들기 시작했다. 나는 내 자지를 라나의 고간 위에 올려놓았고 라나는 그녀의 풍만한 유방을 내 가슴에 갖다 대었다.

"자 앉아서 키스를 더 하도록 하자." 나는 키스를 멈추고 제안했고, 라나는 받아 들였다.

우리는 침대에 앉아 키스를 다시 시작했다. 우리의 혀가 서로의 입을 탐사할 때, 나의 왼손을 그녀의 허리에서 가슴의 계곡으로 옮겼다. 나는 라나의 유방이 만져지자, 그녀의 오른 쪽 유방을 잡고 쥐어서, 부드럽게 주물렀다. 라나는 나의 입에다가 계속 신음소리를 냈다. 나는 라나의 오른 쪽 유방에다 같은 대접을 해주었다. 나는 라나의 유방을 좀 더 쥐어짠 후, 키스를 멈췄다. 라나는 입을 벌리고 헐떡거렸다.

"너는 정말 멋져, 라나." 나는 그녀의 아름다운 눈을 보며 말했다. "나는 너의 아름다운 유방을 보고 싶어."

"나세르, 우리는 이런 일을 하면 안돼." 내가 라나의 티셔츠의 단추를 벗기기 시작하자 라나가 주저하면서 말했다.

"걱정하지 말아. 라나. 우리는 후회할 일을 하고 있지 않아. 나를 믿어." 내가 확신시켰다.

라나는 팔을 들어 내가 티셔츠를 벗기는 것을 도와주었다. 라나의 신선한 유방이 그녀의 브라 아래서 그 모습을 보였다.

"정말 섹시한 데." 나는 브라 위로 튀어나와 있는 유두에 키스를 하며 말했다.

내가 라나의 브라 위로 드러나 있는 피부에 키스를 하자, 라나는 몸을 떨었다. 나는 라나의 등뒤로 손을 뻗어 브라의 후크를 벗겨서, 그녀의 유방을 드러냈다. 크고 단단한 유두와 함께 보이는 유방은 정말 멋졌다. 나는 유두를 피하면서 라나의 유방 전체에 키스를 했다.

결국, 내 입술은 라나의 오른 쪽 유두에 접근해 갔다. 라나는 헐떡거리면 몸을 떨었다. 나는 부드럽게 유두를 빨아서 라나에게 신음소리를 내게 했다. 나는 그녀의 유방을 잡고 부드럽게 쥐어짜며 그녀의 발기한 유두를 핥고 빨았다. 라나는 본능적으로 손을 내 머리에 둘은 후 그녀의 가슴에다가 당겼다.

라나의 유방은 멋지고 풍만해서, 나는 다른 유두에도 같은 애무를 했다. 그 후에 나는 라나의 왼손을 내 발기한 자지 위로 올려놓았다. 라나는 옷 위에 튀어져 나온 외곽을 손으로 잡았다. 나는 두 손으로 유방을 하나 씩 잡았고 라나의 달콤한 유두를 번갈아 빨았다.

나는 라나의 오른 손을 그녀의 유방에 갔다대고 쥐게 한 후, 오른 손을 그녀의 등에 두르고 왼손을 그녀의 가랑이 사이에 넣다 뺏다를 계속했다. 라나의 유두를 번갈아 가며 빨았다. 나는 왼손을 라의 허벅지 안에 넣어 움직여 그녀가 본능적으로 다리를 버리게 했다.

나는 라나의 고간에 손을 넣고 잡은 상태로 가만이 있었다. 나는 그녀의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 그 후에 나는 라나의 고간을 문지르면서 쥐어짜기 시작했다. 라나는 나의 손을 구부리며 신음소리를 냈다. 나는 라나의 유방을 빨면서 보지를 문지르면서 그녀가 쾌감을 얻도록 했다.

라나의 고간을 만지작거리며 그녀의 얼굴을 보며 말했다. "이제 내 자지를 보여줄께."

나는 라나를 키스했다. 나는 뜨거운 키스를 나누면서 라나의 고간을 계속 애무했다. 그 후에 나는 서서 옷을 벗기 시작했다. 나는 먼저 셔츠를 벗고 바지와 팬티를 후에 벗었다. 나는 라나의 앞에서 나체로 섯다. 내 반쯤 발기한 자지는 내 심장박동에 맞추어 진동하면서 조금씩 팽창하고 있었다.

라나는 내 위아래를 쳐다보다가, 내 자지에 눈을 집중했다. 나는 내 자지를 부드럽게 훑으면서 라나에게 접근했다. 내 자지는 점차 커지면서 단단해졌다. 나는 내 손을 떼고 라나의 손으로 자지를 잡게 했다.

"만지면서 잡아봐." 나는 라나의 손을 내 발기한 자지를 잡게 하면서 유혹했다.

라나는 주저하면서 손으로 내 자지를 잡았다. 나는 그녀의 손으로 나 자지를 위아래로 훑으면서 말했다. " 부드럽게 훑어주겠니." 점차, 라나는 편안하게 훑어갔다. 라나는 유혹하는 듯한 눈빛으로 나를 쳐다보았다.

"그래, 잘하고 있어. 너도 이 순간을 즐겨봐." 내가 말했다.

나는 앞으로 좀더 다가가, 내 자지를 그녀의 얼굴에 갔다댔다. "자, 귀두에 키스해 주겠니." 내가 부드럽게 말하자, 라나는 잠시 주저하더니, 조심하면서 내가 말한 데로 했다.

"그래 멋진 데, 제발 좀더 해주겠니." 라고 내가 말하자, 라나는 내 말에 따라, 좀더 자신감을 갔고 내 귀두 주변에 키스를 해댔다.

"그래, 라나, 정말 잘 하는 데. 귀두 전체에 해 줘." 내가 용기를 북돋았다.

라나는 내 귀두에 뜨거운 키스를 했다.

"핥아 주겠니, 그러면 기분이 아주 좋을 거야. 내가 나지기 말하자 라나는 처음에는 주저하면서 말한 데로 했다.

"그래, 전체를 핥아 줘. 라나." 내가 격려했다.

라나의 혀가 내 자지 전체를 핥아서, 침으로 빛나게 했다.

"훌륭해. 이제 귀두를 네 입에 넣고 부드럽게 빨면서 혀로 자지를 핥아 줘. 머리를 상하로 움직이면서 빨고 핥아 줘. 하지만 제발 깨물지는 말아." 내가 말했다.

라나는 입을 벌리고 내 자지를 천천히 입안에 집어넣었다. 나는 순진한 라나가 그녀의 첫 번째로 자지를 핥는 광경을 쳐다보았다. 라나는 조금씩 조금씩 자신감을 가지고 빨았다. 라나가 긴장을 완전히 풀었다고 생각하자 나는 몸을 왕복운동을 하여, 자지가 라나의 입에서 들어갔다 나왔다 하게 했다. "그래, 천천히 네 예쁜 입에서 넣다 뺐다하면서 움직여 줘." 내가 지시했다.

몇 분 동안 나는 라나에 입에 내 자지를 박아댔다. "정말 잘하는 데, 라나." 내가 말했다. "네가 편안한 정도로 삼키고 그리 깊숙이 집어넣지 않도록 해. 너도 이 순간을 즐겨야지."

라나는 내가 그녀의 입에 씹하는 데에 완전히 익숙해졌다. "너의 입술로 오물거려 줘." 나는 라나의 입에서 자지를 반쯤 빼내고 그녀의 입술 안에 귀두 만을 집어넣고 입술에 문지르며 말했다. 내가 몇 차례 그렇게 하자, 라나 스스로 그렇게 하기 시작했다. 그 후에 나는 볼에다가 자지를 문지르는 것을 가르쳤다. 라나는 내자를 빨고, 입술로 오물거리며, 빰에다 문지르며, 얼굴에다가 살짝살짝 때리기 등을 해댔다.

"라나, 너는 정말 뜨거운 여자로구나. 내가 너를 잘 몰랐다면, 나는 네가 여러 해 동안 자지를 빨아왔다고 생각했을 거야." 내가 그녀를 세우며 말했다.

나는 라나에게 키스를 하고 나서 말했다. " 이제 네 차례야. 나는 네 보지에 네가 내 자지에 주었던 쾌락에 보답하고 싶어."

라나는 약간 걱정하는 것처럼 보여서, 내가 말했다. "너는 오직 즐거움만을 얻게 될 거야. 어떤 해도, 걱정도, 고통도 없이 다만 즐거움 뿐이야."

나는 라나의 앞에 앉아 그녀의 데님 바지를 벗겼다. 라나의 팬티에서 젖은 부분이 보였다. 나는 향기를 깊게 들어마신 후 키스를 하고, 음모를 빨았다. 라나는 헐떡거리며 본능적으로 엉덩이를 나에게 갔다댔다. 나는 라나의 엉덩이를 잡은 후 그녀의 고간을 내 얼굴에 갔다댔다. 그 후에 내가 라나의 팬티를 벗기자, 그녀의 면도한 보지가 드러났다.

"우우! 너 보지털을 깍았어? 내가 놀라면서 말했다.

"응, 이게 깨끗해서." 라나가 대답했다.

"그리고 섹시한 데." 내가 덧붙였다.

나는 라나를 침대 위에 앉히고, 그녀의 보지가 침대 가장자리에 위치하게 했다. 나는 그녀의 다리를 벌리고, 보지를 노출시켰다. "라나, 너의 보지는 몸의 다른 부분처럼 예쁘구나." 나는 속삭이며 그녀의 젖은 보지 입술에 키스를 했다. 그녀는 몸을 떨며 허벅지로 내 머리를 감쌌다. 나는 라나가 긴장을 완전히 풀어 몸의 떨림이 멈출 때까지 그녀의 보지를 입술로 애무했다. 그 후에 나는 그녀의 보지를 핥았다. 라나는 신음소리를 내며 숨을 마구 몰아 슀다. 나는 그녀의 음핵을 혀로 애무한 다음, 보지를 벌리고 혀를 안에 집어넣어 그녀의 꿀물을 마시기 시작했다. 라나는 내 핥음에 따라 히프를 위 아래로 움직이면서 나지기 신음소리를 냈다.

나는 라나의 발목을 잡고, 그녀의 다리를 침대 밑으로 내린 다음, 엉덩이 양쪽을 벌려 항문을 노출시켰다. 나는 라나의 허벅지 사이를 애무하면서 그녀의 항문의 모습에 감탄했다. "너는 정말 아름답구나, 라나." 나는 그녀를 보며 말했다. "너의 항문도 정말 멋져. 이건 정말 먹음직스러워."

라나는 얼굴을 붉혔고, 나는 그녀의 항문을 벌리고 부드럽게 핥기 시작했다. 라나는 날카롭게 비명을 내며 다리를 오무리려고 했지만, 나는 그녀의 엉덩이를 힘껏 쥐고 항문을 계속 혀로 애무했다. 라나는 곧 긴장을 풀더니 신음소리를 내기 시작했다. "너는 항문이 매우 민감하구나. 또 맛도 좋아." 내가 말했다.

나는 라나의 보지에서 꿀물이 흘러내려 그녀의 보지 맛을 느낄 때까지 항문을 핥았다. 나는 혀를 이용하여 그녀의 꿀물을 핥아 마셨다. "너는 항문이 먹히는 것을 좋아하지, 그렇지 않니?" 내가 말했다.

라나의 음핵을 빨면서, 나는 손가락으로 그녀의 보지와 항문을 만지면서, 그녀의 꿀물을 항문 주위에 바르고 두 성감대를 계속 애무했다. 내 손가락과 그녀의 항문에 꿀물로 완전히 젖어들자, 나는 손가락을 그녀의 항문에 집어넣기 시작했다. 결국, 그녀의 항문에 느슨해지면서 내 손가락의 첫 번째 마디까지 받아들였다. 나는 손가락으로 라나의 항문을 계속 쑤셔서 그녀의 항문 입구에 꿀물에 젖도록 했다. 곧 나는 가운데 손가락으로 왕복운동을 하면서 그녀의 꿀물이 항문 깊숙이 스며들도록 했다.

"나는 내 항문을 사랑해." 나는 그녀의 음핵을 빠는 것을 멈추고 말했다.

나는 손가락으로 왕복운동을 하면서 라나의 항문을 느슨하게 만들었다. 나는 라나의 음핵을 빨면서, 내 타액을 그녀의 꿀물과 석은 후, 그것을 그녀의 항문주위에 발랐다. 라나의 항문이 느슨해지자, 나는 혼합된 꿀물을 손가락으로 그녀의 항문 속에 집어넣어 발랐다. 그녀의 항문이 풀어지면서 손가락 하나를 더 받아들였다. 라나는 쾌감에 신음소리를 내며, 내 두 손가락이 그녀의 항문을 쑤셔대는 것을 즐겼다.

"싸고 싶니?" 내가 라나를 보고 묻자, 라나는 고개를 끄덕였다.

나는 라나의 음핵을 빨면서 손가락으로 리듬미컬하게 항문을 쑤셨다. 라나는 신음소리를 내며 내 손가락의 움직임에 엉덩이의 움직임을 맞추어 갔고, 그녀의 오르가즘이 가까워질수록 신음소리는 높아만 갔다. 갑자기 내가 그녀의 발기한 음핵을 세게 빨자, 그녀는 크게 신음소리를 냈다. 라나는 싸기 시작했다. 나는 라나의 음핵을 빠는 것을 멈췄지만 계속 항문을 손가락으로 쑤시면서 그녀가 싸는 광경을 바라보았다. 라나의 항문은 쑤셔대는 내 손가락 주위로 수축되었고 보지에서는 뜨거운 꿀물이 쏟아져 나왔다. 라나의 몸은 오르가즘에 떨었고 얼굴은 쾌락에 일그러졌다. 라나는 오랜 시간동안 격렬한 오르가즘을 가졌고, 그녀의 꿀물은 내가 쑤셔대는 항문에까지 미쳤다.

라나의 오르가즘이 진정되어 갈 때, 나는 라나의 새어나온 꿀물을 핥으면서 그녀의 항문을 부드럽게 쑤셔댔다. 라나는 움직임을 멈추고 들어 누웠다. 나는 아래층으로 내려가 버터 한 덩어리를 가지고 올라왔다. 나는 라나의 보지에서 입까지 몸 전체에 키스를 했다. 우리는 서로 입에 혀를 집어넣으면서 키스를 했다. 나는 잠시 라나 곁에 누워있다가, 침대 가장자리에 가서 앉았다.

"이제 네가 나를 절정에 오르게 할 차례야." 나는 나지기 말했다.

"알았어." 라나는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나는 침대 가장자리에 앉았고 라나를 내 다리 사이에 오게 했다. 라나는 무얼 해야 하는 지 알고 있었다. 라나는 내 발기한 자지를 잡고 오줌구멍에서 새어나온 내 좆물을 핥았다. 그 후에 라나는 내 자지를 입안에 넣고, 빨고 핥기를 했다. 라나는 얼굴 위 아래로 움직이며 입으로 씹질을 하면서 손으로 내 자지의 나머지 부분을 애무했다. 내 자지는 더욱 커져서, 라나의 입에 가득 차서 입술로 겨우 둘러쌀 정도가 되었다.

"자지 전체를 핥으면서 고환도 핥도록 해." 내가 지시했다. 시간을 들이도록 해. 우리는 쾌락을 얻을려고 하고 있어. 조급해 하지마."
요르단 커넥션 5장
라나는 내 자지 전체를 핥았다. 그녀는 빨면서 내 자지를 얼굴에 문질러댔다. 라나가 내 자지를 가지고 장난을 칠 때, 나는 여러 가지 동작을 지시했다. 그러자 나는 쌀 것 같았다. "이제 힘껏 빨아 줘, 라나." 내가 지시했다. "내가 싸도록 만들어 줘."

라나는 입에 내 자지를 집어넣고 빨면서 얼굴을 위 아래로 움직였다. "자 준비하라고, 내 사랑. 나 쌀 것 같아. 자 삼키도록 해." 내가 경고했다.

라나는 더욱 힘차게 빨아댔다. 내 자지는 진동하면서 빠는 그녀의 입 속으로 좆물을 쏟기 시작했다. 세번째 분사에, 나는 그녀의 얼굴에 빼내서는 내 좆물을 예쁜 그녀의 얼굴 전체에 뿌려댔다. 라나는 눈을 감고 내 자를 그녀의 얼굴에 문질러 댔다. 내 진한 좆물이 그녀의 이마, 빰, 턱, 입술에 떨어졌다. "얼굴 전체에 발라봐." 내가 지시하자 그녀는 말한 데로 한 후, 내 자지를 깨끗이 핥았다.

라나의 몸을 이르켜 세운 후, 나의 무릎 위에 앉히고 얼굴을 나를 바라보게 했다.

"내 좆물이 얼굴 전체에 묻혀있는 것을 보니 더욱 섹시하게 보이는 데. 이제 네가 즐거움을 얻을 차례야." 나는 좆물이 묻어 있는 라나의 입술에 키스를 하면서 입안 깊숙이 내 혀를 집어넣었다.

나는 라나에게 무릎을 꿇게 한 후 그녀의 머리와 어깨를 침대 위에 올려놓았다. 나는 라나의 다리를 벌리고 등을 바닥에 대게 한 후, 엉덩이를 위로 들게 했다. 나는 라나의 항문과 보지를 핥아서 그녀의 꿀물이 흐르게 했다. 그 후에 나는 버터를 이모의 항문에 바르고, 손가락 두 개를 라나의 항문 안에 집어넣었다. 나는 라나의 항문 깊숙이 버터를 바르고, 안 쪽을 마사지했다. 나는 라나의 항문을 느슨하게 하고 세 번째 손가락을 집어넣으면서 라나의 음핵을 계속 애무했다. 결국 나는 버터를 바른 세 손가락을 항문에 집어넣었다. 나는 자지를 라나의 보지입술 주변을 문지르면서, 손가락을 항문에 쑤시면서 자지가 들어갈 수 있게 했다. 내 자지는 바위처럼 단단해졌다. 라나의 항문을 쑤시면서, 귀두를 중심으로 내 자지를 버터로 발랐다.

내 손가락을 항문에 집어넣은 체로, 나는 손가락 사이로 음핵을 만지면서 몸을 웅크려, 내 자지를 라나의 항문 위에 위치시켰다.

"너는 이 일을 좋아하게 될 거야." 나는 손가락을 항문에서 떼고 자지를 란의 매끄러운 항문에 갔다대고 음핵을 애무하면서 말했다. 라나의 항문은 잠시 긴장했지만 곧 풀어졌다. 나는 자지를 천천히 집어넣었다. 얼마돼지 않아, 라나는 숨을 헐떡거렸고, 자지는 전부 라나의 몸 안에 들어갔다. 나는 자지를 이모의 항문 안에 넣어둔 체, 라나의 음핵을 애무했다. 그 후에 나는 율동을 시작하여 자지를 가능한 한 라나의 몸안 깊숙이 집어넣었다. 조금씩, 내 자지가 라나의 몸 속으로 들어가 결국은 내 고환이 라나의 젖은 보지와 부딪치게 되었다. 내가 라나의 보지를 만지자 보지에서는 뜨거운 꿀물이 새어 나왔다. "라나, 너는 이 짓을 좋아하지, 그렇지?" 내가 물었다.

"그래." 라나는 숨을 헐떡이며 말했다.

"이 것은 시작에 불과해." 나는 손을 보지에서 떼고 자지로 항문을 박아 대며 말했다.

내가 라나의 처녀지인 항문에 부드럽고 깊숙이 박아대자 그녀는 신음소리를 내기 시작했다. 내가 라나의 유방을 갑자기 잡자 라나는 신음소리를 냈고, 나는 유방을 쥐어짜며 그녀의 항문을 부드럽고 천천히 박아대기 시작했다. 욕정이 라나의 정신을 지배하게 되자, 라나는 엉덩이를 움직여 내 자지의 운동에 맞추었다. 내 순진한 사촌누이는 내가 자지로 그녀의 항문에 규칙적으로 박아댐에 따라 이제 그녀의 첫번째 항문성교에 의한 오르가즘에 달하고 있었다. 나는 라나의 유방을 힘껏 쥐어짜며 박아대는 속도를 늘려 그녀가 오르가즘에 오르게 했다. 갑자기 라나의 몸이 굳어지더니 크게 비명을 지르고 오르가즘에 몸을 떨었다. 내가 계속 라나의 항문을 박아대는 동안 그녀의 항문은 내 자지를 쥐어댔다. 라나는 쾌락에 압도되어 숨을 헐떡거렸다. 나는 라나의 숨이 고르게 될 때까지는 천천히 박았고, 내 허리를 숙여 라나의 입에 키스를 했다.

나는 내 자지를 박아 넣은 체로 라나를 등을 대고 눕게 하고 그녀의 유방을 만졌다. "너의 첫번째 항문성교의 느낌이 어때?" 내가 물었다.

"좋아, 정말 굉장해." 라나가 대답했다.

"우리는 계속할 거야." 나는 자지를 그녀의 항문에 박아대면서 말했다. "다른 자세로 말이야."

나는 자지를 빼내고 침대 위에 눕고 배개를 등뒤에 대었다. 나는 라나를 몸 위에 앉힌 후, 그녀의 보지에 키스를 했다. 그후 그녀를 아래로 가게 해서 그녀의 항문이 자지에 닿게 했다. 그후 라나는 몸을 낮추어 그녀의 항문이 내 자지를 삼키게 했다. 라나가 내 몸 위에 앉자, 나는 그녀의 유방을 애무하면서, 그녀의 발기한 유두를 잡았다. 그 후에 라나의 엉덩이를 잡고 그녀가 내 자지 위에서 율동을 하는 것을 도와주었다. 내가 그녀의 눈을 바라볼 때 그녀는 수치심 없이 엉덩이를 박아대고 있었다. 라나의 얼굴은 그 전처럼 순진해 보이지 않았다. 정말 음란해 보였다. 그녀는 쾌락을 얻기 위해서는 무슨 일이든 할 것처럼 보였다. 그 것은 내가 라나에게 바란 것이였지만, 그 변신에 나 역시 놀라고 있었다.

"라나, 너는 항문에 씹하는 걸 좋아하지?" 내가 물었다.

"그래." 라나가 대답했다.

"너의 항문은 씹하기 위해 만들어졌지?"

"그래."

"씹해달라고 빌어 봐."

"제발, 내 항문에다가 씹해 줘." 라나가 소리쳤다.
"Yes, I am going to fuck it until you come," I said. "Do you want to come?"
"좋아, 나는 네가 절정에 달할 대가지 씹할 거야. 절정에 달하고 싶니?" 내가 말했다.

"응."

"사정해 봐."

"개자식 같으니라구, 절정에 달할 때까지 내 항문을 씹해 줘." 라나가 소리쳤다.

와우! 그 건 사정하는 것이 안이었다! 나는 라나의 흥분한 음핵을 손가락으로 문지르기 시작했다. 라나는 더욱 빨리 엉덩이를 움직여댔다. 라나의 몸이 갑자기 굳어지면서 오르가즘에 오르기 시작했다. 나는 란의 엉덩이를 잡고 그녀의 오르가즘이 끝날 때까지 자지로 박아댔다. 그후에 나는 라나에게 등을 바닥에 대게 한 후, 다리를 내 어깨에 올리고 그녀의 음란한 항문에 계속 박아댔다. 내가 라나의 항문 깊숙이 박아대자 그녀는 얼굴을 좌우로 흔들어댔다.

"나는 네 항문 안에 사정하고 싶어. 그렇게 했으면 졸겠니? 너 내가 네 항문에 내 좆물로 채우기를 바래?" 내가 말했다.

"그래 내 몸 안에 싸도록 해." 라나가 말했다.

"그럼 애원하도록 해, 이 음란한 갈보야." 내가 소리쳤다. "애원하라고, 이 작은 갈보야. 애원하라고!"

"제발 내 몸 안에 싸줘. 네 하얀 좆물로 내 항문을 채워 줘." 라나가 애원했다.

"그래, 그래야 착한 아이지." 내가 말했다. "착한 작은 갈보 같으니. 먼저 너를 절정에 달하게 한 후, 네 항문을 내 좆물로 채울 거야."
n her stomach and shoved my still hard cock up her ass, as I lay on top of her back.
나는 손가락 사이에 라나의 유두를 집어넣고 비틀면서 그녀의 항문에 더욱 세게 박아댔다. 라나는 신음소리를 내고 헐떡거렸고, 오르가즘에 가까워지자 엉덩이를 흔들어댔다. 그후에 라나는 크게 신음소리를 내고 몸에 경련을 이르켰다. 라나의 항문이 내 자지 주위로 수축됐고, 나는 내 자지를 꽉쥐어 짜고 있는 항문 깊숙이 내 진한 좆물을 분사했다. 나는 라나의 항문 깊숙이 내 자지를 집어넣어 내 좆물이 그녀의 몸속 깊숙이 도달하도록 했다. 우리의 오르가즘이 멈추자, 나는 자지를 항문에 넣어둔 체로 라나의 몸을 돌려 배를 바닥에 대거 눕게 한 후, 그녀의 몸 위에 누웠다.

"내 작은 갈보는 기분이 어때?" 내가 물었다.

"정말로 기분이 좋아." 라나는 만족해하면서 말했다. "환상적이야."

나는 그녀에게 키스를 했다. 내 자지가 부드러워지며 항문에서 자지를 빼내 허벅지 사이에 위치시켰다.

"너 항문성교를 좋아하지?" 내가 물었다.

"그래, 나는 좋아해." 라나가 말했다.

"그게 최고지 않니?' 내가 말했다.

"그래, 환상적이야."

"아마 우리의 피에 흐르는 걸까?"

"아마, 우리의 외가 쪽의 피에서부터 왔을 거야. 너도 알다시피 우리의 엄마들은 자매지간이잖아." 라나가 말했다.

"우리의 엄마들도 엉덩이에 씹하는 것을 좋아할까? 내가 물었다.

나는 확신하지는 않지만 아마 그럴 거야." 라나가 장난스럽게 대답했다.

"나는 그들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어." 우리는 누군가 말하는 것을 들어서 깜짝 놀랐다.

우리가 살펴보니 이모가 미소짓고 있는 것이 보였다. 라나가 그녀의 몸을 숨기려 했지만, 내가 막으면서 말했다. "괜찮아. 걱정하지 않아도 돼." 라나는 들으려하지 않아 나는 그녀가 긴장을 풀 때까지 잡고 있었다.

"걱정하지 말아, 라나야. 나는 너희가 즐겁게 지내는 것을 싫어하지 않아." 이모가 대답했다.

"무슨 말을 하는 거예요, 이모?" 내가 물었다.

"내 말은, 너희의 어머니들도 나만큼 항문에 씹하는 것을 좋아할 거야. 우리는 자매들이야. 하지만 우리의 남편들은 그런 즐거움을 주고 있지 않아." 이모가 말했다.

"그래서 이모는 어떻게 하고 있어요?" 라나가 물었다.

"나는 내 언니들이 어떻게 하는 지는 몰라. 하지만 나는 너희가 하는 일을 하고있어." 이모가 말했다.

라나는 얼굴을 붉혔다.

이모는 말하면서 침대에 앉아서 내 엉덩이를 향하여 몸을 숙이고, 내 항문에 키스했다. 그 후에 이모는 내 항문을 핥기 시작했다. 내 자지는 다시 발기하기 시작해서 라나는 그 걸 느낄 수 있었다. 이모는 손가락을 입에 넣고 침으로 적신 후, 내 항문에 집어넣었다. 천천히 이모는 손가락을 항문에 집어넣고 비틀었다. 내 자지는 강철처럼 단단해졌고, 나는 그 것을 라나의 항문으로 가져갔다. 라나가 신음소리를 낼 때 나는 내 자지를 라나의 항문에다가 내 고환이 그녀의 피부에 닿을 때까지 집어넣었다.

"내가 보기에, 너도 항문성교를 좋아하는구나." 이모는 손가락을 내 항문에 집어넣자, 내가 신음소리를 내는 것을 듣고, 말했다.

나는 이모의 손가락질에 헐떡이며 반응을 했고 라나는 내가 박아대는 것이 헐떡이며 반응을 했다. 라나는 손가락을 다리사이에 넣고 보지를 계속 애무했다. 10분이 지나자, 라나는 절정에 헐떡였고, 그녀의 항문은 내 자지를 죄어댔다. 나는 몇 차례 더 박애대서 라나가 절정에 오르게 했다.

"라나의 절정이 끝났을 때, 이모는 손가락을 빼고, 핥으면서 말했다. "얘들아, 나도 같이 하도록 하자."

이모는 서서 옷을 벗기 시작했다. 라나는 매혹된 듯이 쳐다보았다. 나는 라나의 항문에서 자지를 뺀 후 이모가 옷을 벗는 것을 도와주었다. 이모는 나체인 상태로 침대에 올라왔다. 나는 침대에 올라와 이모에 키스를 하면서 이모의 보지를 만지작거렸다. 우리는 길고 음란한 키스를 나눴고 내가 손가락으로 이모의 보지를 쑤시자 이모는 신음소리를 내기 시작했다.

나는 이모와 키스를 멈추고 라나를 쳐다보았다. "라나, 좀 도와주겠니." 내가 말했다.

"뭐라고?" 그녀가 물었다.

"내가 유방 하나를 빨테니 네가 다른 한쪽을 빨도록 해." 내가 말했다.

"그런 짓을 할 수 없어," 그녀가 항의했다.

"그런 생각하지마." 나는 라나에게 말하면서 손가락을 하나 더 이모의 보지 안에 집어넣었다. "한번 시도해 보고 실으면 그만두면 돼, 그후에 내가 맞을게."

나는 이모의 유두를 빨면서 유방을 애무하게 시작했다. 라나는 잠시 주저하더가 이모의 오른쪽 유방을 빨기 시작했다. 우리가 이모의 유방과 보지를 번갈아 가면서 애무하자 이모의 신음소리가 두 배로 커졌다. 라나는 이모의 유방을 빠는 것을 즐기는 듯이 보였고 마치 빼고픈 아이가 빨 듯이 계속 이모의 유방을 빨아댔다.

잠시 후, 라나는 나와 이모가 69 자세를 취하는 것을 바라보았다.

"이리 와라, 라나. 우리 같이 하자." 이모가 권유했다.

"왜 이모와 같이 서로 붙어서 앉지 않니. 그러면 내가 번갈아 가면서 혀로 핥을 수 있을 거야." 내가 제안하자 그들은 내 말대로 했다. 나는 내 입과 손으로 그 들의 네 구멍을 동시에 애무했다. 그 후에 씹할 시간이 다가왔다.

우리가 침대에 앉자 나는 라나에게 말했다. "ssj는 이제 최고의 생 섹스쇼를 보게 될 거야." 그리고 나서 이모를 보고 말했다. " 이모 먼저 어디에다가 씹하고 싶어요?"

이모는 장난스러운 톤으로 말했다. "내 입에다가... 내 보지에다가... 그리고 내 항문에."

"좋아요. 라나, 우리의 음란한 이모가 내 자지를 구멍 하나 하나씩, 세 구멍으로 먹는 것을 잘 보도록 해." 내가 말했다.

"이모, 업드려서 손과 발로 몸을 지탱해주시겠어요." 내가 지시하자 이모는 따라했다. 나는 이모의 무릎을 벌리고, 상체를 숙이게 하고, 엉덩이를 위로 쳐들게 했다. "어떤 구멍에 제일 먼저 씹하고 싶어요."

"입에 먼저 해줘." 이모가 말했다.

"그럼 이모의 입부터 시작하죠." 나는 말하며 이모의 앞으로 갔다.

나는 내 자지를 이모 입 위치에 놓은 다음 이모의 입술에 갔다댔다. 이모는 입을 벌리고 내가 자지를 밀어 넣자 입으로 삼켰다. 내 자지는 이모의 입에서 넣다 뺏다하면서, 밀어 넣을 때마다 모금씩 깊숙이 들어갔다. 곧 내 고환이 이모의 턱에 닿았고, 이모는 딥-스로팅(deep-throating)을 했다. 나는 손가락으로 이모의 머리카락을 잡고 이모의 입에 자지를 박아댔다. 이모는 신음소리를 내며 머리를 앞뒤로 움직이면서 내 움직임에 보조를 맞추면서, 입과 목으로 내 자지를 빨았댔다.

라나는 온 정신을 쏟아서 우리의 행동을 바라보았다. 나는 손을 뻗어 이모의 흔들리는 유방을 잡았다. 나는 이모의 입에 계속 씹하면서 유방을 애무하며, 발기한 유두를 손가락으로 쥐어짰다. 나는 가끔 가다가 자지를 입에서 빼내서 이모에게 내 고환을 핥게 했다. 나는 이모의 멋진 입에 대한 씹질을 15분 이상 계속했다.

나는 이모의 타액으로 젖어있는 내 자지를 이모의 입에서 빼낸 다음, 이모의 뒤로 가서, 이모의 엉덩이를 벌려, 이모의 꿀물이 세어 나오고 있는 보지와 곧 쑤실 항문을 바라보았다. 나는 손가락 두개에 내 타액을 묻힌 다음, 이모의 뜨거운 보지에 집어넣었다. 내가 손가락으로 이모의 보지를 휘저어 대자, 이모의 보지가 손가락을 죄어대며, 꿀물을 쏟아내 손가락을 젖었다. 그후에 내 젖은 손가락을 이모의 항문에 부드럽게 집어넣은 뒤, 곧 전부다 집어넣었다. 나는 손가락으로 이모의 꽉죄어 대는 항문에 왕복운동을 해대다가 빼냈다.

"라나, 이제 너는 보지성교와 항문성교 사이의 차이점을 알게될 거야." 나는 말하면서 손으로 이모의 엉덩이를 잡고 자지를 이모의 보지에 밀어 넣었다. 한번에 끝까지 들어갔다.

라나는 우리의 살이 부딪치는 소리를 들으며 내 자지가 이모의 보지를 쑤시는 것을 바라보았다. 이모는 계속 신음소리를 내면서 가끔가다가 음란한 말을 했다. 나는 이모의 엉덩이를 벌려서 이모의 꿀물에 젖어 빛나는 항문을 노출시켰다. 그것은 마치 부풀어오르는 장미 같았다. 내 자지는 진한 이모의 꿀물로 뒤덮혔다. 많은 꿀물이 내 고환으로 흘러내렸다.

나는 계속 보지를 박으면서 이모의 유방을 잡아 쥐었다. 이모는 내가 이모의 보지를 박을 때마다 정열적으로 엉덩이를 앞뒤로 움직였다. 우리는 섹스 도중에 여러 차례 체위를 바꾸었다. 이모의 보지에서 꿀물이 계속 흘러나와, 이모의 허벅지와 침대를 적시고 있었다. 우리가 섹스를 시작한지 15분후, 이모는 절정에 거의 달했다. 이모의 신음소리와 음란한 말들이 그 징조를 보이고 있었다. 절정이 가까워지자, 우리는 페이스가 빨라졌다.

"나를 위해 싸요, 이모." 나는 힘껏 쑤시고 유두를 손가락으로 비틀며 말했다. "날 위해 싸도록 해, 이 창녀야. 네 꿀물로 내 단단한 자지를 씻어 줘. 싸도록 해, 이 갈보야."

"그래, 그래." 이모는 정신을 잃고 소리쳤다.

조리에 맞지 않게 소리치면서, 이모는 엉덩이를 앞뒤로 움직이면서 절정에 오르기 시작했고, 그녀의 보지는 내 자지를 쥐어짰다. 이모는 머릴 뒤로 숙이면서 몸을 떨어댔다. 이모의 보지에서는 뜨거운 꿀물이 쏟아져 나왔다. 나는 이모의 엉덩이를 잡고 이모의 오르가즘이 멈출 때까지 계속 박아댔다.

"멋진 보지성교였어." 나는 자지를 이모의 보지에서 빼내어 이모의 항문에 자지를 갔다대며 라나에게 말했다. "다음은, 라나 너는 이모가 항문에 씹질을 당하는 것을 보게 될 거야. 버터를 나에게 주겠니?"

나는 먼저 이모의 항문 주위에 버터를 바른 후, 항문 안쪽에도 버터를 발랐다. 그후에 내 자지에도 버터를 바른 다음, 내 자지를 잠시 훑어댔다. 나는 이모의 무릎을 눌러 좀더 다리를 벌렸고 엉덩이의 위치도 바꾸어 내 자지와 위치를 맞추고, 내 자지를 그 위치에서 이모의 항문에 집어넣기 시작했다. 나는 이모의 히프를 잡고 부드럽게 뒤로 당겼다. 내 자지가 이모의 항문에 밀고 들어가자 이모의 항문이 벌어지면서 내 자지를 받아들였다. 내 귀두가 이모의 항문 안에 들어가자, 나는 잠시 움직임을 멈추고 가만히 있었다.

나는 처음에는 부드럽게 자지의 반이 들어가게 집어넣었다. 조금 후에, 좀더 힘껏 밀어대서, 내 고환이 이모의 매끄러운 보지에 닿게 했다. 나는 잠시 멈췄다가 박아대기 시작했다. 다시 이모의 유방을 잡고, 이모의 항문 깊숙이 박아대서 살 부딪치는 소리가 나게 했다. 이제 이모의 유방이 더욱 굳어지자, 나는 이모의 유방에 좀더 신경을 쓰기 시작했다.

이모는 엉덩이를 앞뒤로 움직이면서, 항문 깊숙이 내 자지가 박히도록 힘을 썼다. 내 고환은 이모의 꿀물이 넘쳐흐르는 보지를 찰싹 때려댔다. 15분간의 항문성교 후, 알리아 이모는 절정에 거의 달했다. 라나는 유방을 힘껏 쥐면서 내 히프가 이모의 히프에 닿을 정도로 박아서, 이모가 절정에 이르게 했다.

이모는 오르가즘에 몸을 비틀며 숨을 헐떡거렸다. 그녀의 죄고있는 구멍은 깊숙이 박혀있는 내 자지를 격렬하게 빨면서 보지에서는 내 이미 젖어있는 고환으로 새로운 꿀물을 쏟아댔다. 나는 이모의 유방을 계속 쥐어짜며 이모의 절정에 의한 쾌감이 지나가는 동안 항문을 계속 박아댔다. 이번 오르가즘은 지난번보다 두 세배나 시간이 길었다.

이모의 오르가즘이 끝났을 때, 이모는 헐떡거리며, 내 자지를 항문에 넣어둔 체로 움직임이 없었다. 나는 슬슬 이모의 몸을 앞으로 밀었다. 이모의 배가 바닥에 닿았고, 내 자지는 항문에서 빠져 나왔다.

"뭘 생각하고 있니?" 내가 묻자, 라나는 깜짝 놀랐다.

"뭐라고?" 라나는 반쯤 정신이 나간 듯 되물었다.

나는 이모의 몸 위에 올라탔다. 나는 이모의 항문에 자지를 집어넣고 그녀 몸 위에 누웠다.

"이모, 이 짓을 좋아해요?" 나는 자지를 항문 안에서 움직이면서 속삭였다.

"물론이지, 바보같은 말하지마." 이모가 속삭이며 대답했다.

우리는 그 상태로 몇 분간 누워 있었고, 라나는 우리 옆에 누워있었다.

"나는 라나도 너의 자지를 원한다고 생각해." 이모가 말했다.

"그게 사실이니, 라나." 내가 물었다.

"응."

"어디에다가 해주길 원하니?"

"항문에다가 해줘."

"만약 원한다면 부탁해봐."

"제발, 내 항문에다가 씹해줘." 라나가 애원했다.

나는 일어서, 이모의 항문에서 자지를 빼내었다. 나는 라나의 얼굴에 갔다대고 말했다. "너는 먼저 자지를 빨아야 돼."

라나는 내가 자지를 그녀의 입에 박아대자 빨면서 가끔 그녀의 왼쪽 빰에다 비벼댔다. 몇분 후, 내 자지는 돌처럼 굳어졌다. 나는 라나의 얼굴을 들게한 후, 몸을 이르켰다. 나는 라나의 등뒤로 가서 그녀의 귀에 속삭였다. "이모에게 너는 나의 작은 창녀라고 말하고 그게 나로 하여금 너의 항문에 씹하게 한 거라고 말해."

"이모, 나는 나세르의 작은 창녀예요. 그래서 지금 나세르가 내 항문에다 씹하고 있어요." 그녀가 말했다.

"매우 좋겠구나, 라나." 이모가 말했다. "나세르 너는 나중에 나도 상대해 주어야 해. 먼저 라나에게 잘 해줘."

"물론이에요, 이모." 나는 말하면서 라나를 아까 이모와 취했던 자세를 취하게 했다.

나는 라나 항문에 버터를 다시 바르고 그녀 뒤에 서서, 내 단단한 자지를 그녀의 끈적거리는 구멍에 갔다댔다. 나는 시간을 들여 내 자지를 끝까지 집어넣었지만, 내가 전에 이모와 같이 씹했을 때처럼 라나가 씹하는 데는 시간이 필요했다. 나는 라나와 15분간의 정열적이고 격렬한 항문성교를 가졌다. 그녀의 보지에서는 꿀물이 뚝뚝 떨어져 침대에 자국을 남기었다. 라나는 격렬한 오르가즘에 달한 후에 죽은 것처럼 쓰러졌다. 나도 내 좆물을 쏟아내려고 하고 있었다.

"네 어느 구멍에다가 내 좆물을 쏟아 넣어 줄까?" 나는 내 자지를 라나의 항문에 부드럽게 박으면서 물었다.

"내 몸 안에다 싸 줘." 라나가 말했다.

"이기적으로 굴지마, 라나. 너는 나누어 가져야 해. 이리 와요, 이모. 나 쌀 것 같아요."

이모는 우리 옆에 앉은 다음, 얼굴을 라나의 항문에 갔다댔다. 나는 라나의 항문에 몇 번 더 박아댄 다음, 내 자지를 빼냈다. 내 좆물이 발사될 때 이모는 입을 크게 벌렸다. 내 진한 좆물이 이모의 입과 얼굴, 그리고 라나의 엉덩이에 발사됐다. 내 좆물이 떨어지는 것이 그치자, 이모는 내 자지를 빨면서 남은 좆물을 짜내려 했다. 이모는 내 자지에서 저 이상 좆물이 나오지 않을 거라는 사실을 확인하자, 얼굴에 떨어져 있는 좆물을 얼굴 전체에 발랐다. 라나는 배를 바닥에 대고 누웠다. 이모는 라나의 항문에 있는 좆물로도 마사지하고는, 라나에게 손가락에 묻은 좆물을 핥게 했다.

나는 이모가 가세하기 전처럼 라나의 등뒤에 누워 있었다.

"내 작은 갈보같으니, 너도 충분히 즐겼지?" 내가 속삭였다.
"Yes," she hissed, "more than ever."
"응, 충분 이상이야." 라나가 대답했다.

"자, 저녘을 먹도록 하자. 그후에, 우리 함께 밤을 보내도록 하자, 라나야." 이모가 말했다.

"안돼요, 이모. 나는 그럴 수 없어요. 나는 이미 늦었어요. 저의 부모님이 저녘식사에 저를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나는 사워를 하고 뛰어 가야겠어요."

"그렇다면, 차로 태워다 줄께." 이모가 말했다.

우리는 샤워를 하고, 옷을 입고, 라나를 집까지 테워다 주었다. 라나가 차에서 내리기 전에 우리는 키스를 나누었다. 이모와 나는 밖에서 저녘을 먹고 집으로 돌아갔다. 집에 도착하니 8시였다.

우리는 껴안고 침대에 누워서, 이모부의 전화를 기다렸다. 몇 분후, 전화가 왔는데, 라나의 엄마인 루브나 이모였다. 보통의 인사를 끝낸 후, 루브나 이모는 알리아 이모는 내가 이 도시에 있다는 것을 자신에게 말하지 않았고 말했다. 알리아 이모는 나와 함께 루브나 이모 집을 방문하여 놀라게 하려했다고 말했다. 그 후 루브나 이모는 나와 대화했다. 서로의 안부를 물은 후, 루브나 이모는 나와 알리아 이모를 내일 저녘 식사에 초대했고, 우리는 받아 들였다.

9시에, 이모부가 전화를 했고 우리는 다시 한시간 동안 이모가 전화에 중계방송을 하는 동안 섹스를 했다. 우리는 전통적인 69자세에서, 보지에 씹한후, 다시 항문성교를 해서, 이모의 모든 구멍에다가 씹했다. 결국, 나는 이모 항문의 환상적인 압력에도 불구하고, 나는 나의 마지막 좆물을 이모부가 사정한다는 외침과 동시에 이모의 입에다가 쏟아 넣었다. 그후, 나는 이모의 구멍 속에 있는 나와 이모의 정액을 깨끗이 핥아먹었다. 자연적으로, 이모는 그 사항도 이모부에게 말했다.

그들은 인사를 하고 전화를 끊었다. 우리는 서로 껴안고 잠에 들었다.
요르단 커넥션 5장

1 Comments
토도사 2022.12.04 14:19  
펀앤스포에서 꽁머니 공짜쿠폰 소식을 확인하세요 즐거운사상 현실로 만들어드리는 펀앤스포 https://www.spofun.kr
주간 인기순위
포토 제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