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이세계용자-여전사도같이2

명란젓코난 2 324 0
나는 심술을 부리며 말했다.
「크크크, 싫은거야? 오늘 시작한 나그네라고, 남자려면 누구든 좋아하는 거 아냐?
그런, 하으…그런 것 아이에요, 호소아키님은 말하는 게 무례하군요!」
몸부림치면서도 크레아는 수치와는 다른 이유로 얼굴을 붉히며 크게 소리쳤다. 조금 전에도 성모에게 의견을 말하는 것을 보면 이 신관전사장은 말하고 싶은 것은 확실하게 말하는 타입니다.
「만약 호소아키님이 용사가 아닐 거라는 생각이 든다면…입맞춤같은 것은 허락하지 않습니다. 」
입맞춤 부분에서 약간 옆으로 향하며 입술을 내밀었다.
「역시, 하지만 지금은 언제라도 할 수 있지…자 핥아봐」
나는 고의로 입에서 혀를 빼어 크레아의 얼굴에 들이밀었다.
「그것은…하으…하으으…우우…으응」
크레아는 다소 주저하는 모습이었지만 이의를 제기하듯 튀어나온 혀를 우무처럼 츄웁하고 빨아들이며 열심히 혀를 휘감아 핥았다.
추웁츄웁츄웁
「하으…핫 핫…하음하음
크레아는 치켜 올랐던 눈을 감으며 배운대로 성실하게 내가 찔러넣은 혀를 입술사이에 끼우면 안팍을 깨끗하게 핥으며 흰 이로 달콤하게 씹는다.
「하음하음…하읏…츄우츄우……으하아」
움츠렸던 입술에서 토톡 한 방울의 타액이 넘쳐 나오며 꽉 조인 턱 끝에서 부풀어진 바스트에 떨어졌다.
「후후후 좋겠어요, 크레아」
성모는 그 광경을 느긋이 구경하면서, 내 귀를 빨며 혀를 귀에 끈적하게 집어 넣는다.
크크크 나는 혀와 귀를 미녀들에게 주며 몸에 밀착한 두 종류이 거유를 양손으로 슬슬 문지르면서 유두를 튕기곤 한다.
「하으응…하으음…츄르…하아하아하아하하
「아앙…아으읏…용사님…아으…좋아요…. 」
이윽고 대충 가르쳤던 특별 키스(?)가 종료되며 크레아는 입을 탁 떼면서 입안에 쌓였던 나와 그녀의 타액을 꿀걱 마셔버렸다.
「어, 왜 키스가 싫었던 거지? 크레아 」
「그, 그것은…책에서…입맞춤은 사랑하는 사람과……·」
「역시, 그래서 나하고는 안됀다는 것이었군 」
나는 차가운 눈으로 여 전사를 응시한다. 물론 그건 연기다. 마지막에는 스스로 입술로 봉사하는 이 여전사의 마음이야 정해진것 아닌가.
「그것은 아니에요! 저, 전 결심이 서지 않아서…지금까지 이런일은 한번도 없었기때문에 」
크레아는 내게 미움받고 있다고 생각했는지 필사적으로 어깨에 매달렸다. 음 오른쪽에는 요염하게 헐떡이고 있는 성모에 왼쪽에는 간절하게 애원하는 여전사. 또한 양 옆의 장미에는 각기 특징이 있는 멋진 젖퉁이가 꾸욱 압박하고 있다.
크크크 이거야말로 진짜 양손에 꽃이다. 게다가 특상의 음육의 꽃 淫肉の美花 이다.
「호소아키님과 입맞춤할때 전부를 맡기려 결심했읍니다. 지금 버려진다면..전…이제…..」
크레아는 다부진 그 파란 눈종자를 눈물로 가득 채우면서 내게 애원한다. 아마 이 여신관전사가 운적은 없었을 걸…이번이 처음 일지도 모르겠군 뭐어. 이제부턴 쾌락으로 말할 수 없을 정도로 흐느껴 울게 해주겠지만.
「사악한 용을 쓰러뜨린 그 때,운명의 때가 왔다고 확신했읍니다. 저 룡에게 이전에도 내 여동생과 동료 신관들도 많이 희생되었읍니다…신관전사들의 사기도 내려갔고 게다가 신전안까지 유린돼, 이젠 틀렸다고 대지모신께 기도드리고 있었읍니다… 그 때」
크레아의 가느다란 눈동자는 그때만은 전사의 날카로운 그것으로 돌아온다.
「호소아키님이 오신 것입니다…아아 그 때 가슴 두근거리던 것은 잊을 수가 없읍니다. 」
단숨에 그 늠름한 얼굴이 코앞에 달라붙을 정도로 근접하며 성신한 크레아의 가느다란 눈동자가 빛난다. 오똑한 콧날,긴장된 입술은 혈색이 좋고. 나와 자신의 타액으로 요염하게 축축했다.
「전 성모님과 대지모신에게 전부를 바쳐 여자란 것을 버릴 생각이었읍니다…대지모신의 기적인 이 가슴도 번거로울 정도로…그러나, 그 때 만큼 여자로 태어난 것을 감사하게 여긴적은 없었읍니다. 저…저는..호소아키님」
감동한 크레아는 꾸욱 내 머리를 끌어 안으면서 근육질의 팔로로거칠게 내 얼굴을 눌렀다.
「읍읍」
「하으응」
마치 부딪치듯 크레아의 입술이 격렬하게 다가왔다.
「우구구구」
허둥대고 흔들리는 나였지만 크레아의 팔은 마치 sleeper 홀드와 같이 굳세게 조이며 전혀 흔들리지 않는다.
「무구우」
눈을 뜨자 거기에는 마치 소녀처럼 얼굴을 붉게 물들이고 낙지처럼 입을 돌출시킨 얼굴의 크레아가 일심불란으로 내 입술에 비비고 있다. 어쨋던 크레아에겐 첫키스인 것이다. 조금전 가르쳤던 혀사용법과는 관계없는 서투른 것이지만 난 아플정도로 기분이 좋았다.
「후후후 용사님…크레아를 잘도 귀여워 해 주시네요 」
내게서 빼지지 않게 질내에 둔채 성모는 뜨겁게 속삭이며 귀를 훅 불었다.
「크레아도 힘을 빼세요, 용사님이 괴로워하고 있습니다.」
「항, 응..핫!…아아 호소아키님 죄송합니다. 제가 그……··」
크레아는 팟하고 내게서 얼굴을 떼며 서둘러 팔의 힘을 뺐다.
「푸하아」
나는 겨우 한숨 돌리며 혀를 물고 하하 숨을 찼다. 그때
구츄으
「으음음」
입을 크레 벌리며 숨을 차고 있던 나의 혀를 또 쿠레아가 빨아 들였다.
「하으으…혀가 …나와 있으면 언제라도…빨아들이는게…응 」
마치 폭주하는 기관차처럼 크레아는 격렬하게 혀를 얽히며 입술을 맞추어 온다.
이거 교육이 지나친건가…·
「후후후 크레아, 벌써 키스에 열중이군요…용사님, 용사님, 저도….슬슬….못 참겠어…아으으]
레이나가 꾸윽 누르고 있던 가는 허리가 이제까지 없이 오들오들 떨며 그 옥같은 피부에서 땀을 흘리며 금발을 어지럽히고 있다.
「하으으…하아…호소아키님」
미녀 둘의 헐떡이는 소리가 높아진다.
우우웃 움직이지 않는데도 성모의 질이 꽉꽉 죄이는게 기분이 너무 좋아.
「푸하아…좋아 레이나 참은 포상이다 움직여도 좋아 」
크레아에게서 혀를 빼내며 나는 지금까지 계속 누르고 있던 성모의 가는 허리를 떼었다.
「아앙, 고마워요…아으」
지탱할게 없어진 성모의 몸은 책상다리를 한 내위에서 흔들리면서 뒤로 몸을 젖혀 대리석의 바닥에 양손을 댄다.
물론 내 페니스를 머금은 채이다.
[앙…으응…아아…뱃속을 문지르는게…굉장해요]
눈의 촛점이 없을 정도로 쾌락에 몸을 맏기는 성모. 책상다리를 한 내 허리위에 긴 다리를 휘감고 그 맞닿은 부분 끝까지 내 호좌를 긁는 나의 허리에 길은 다리를 돌리고,그 부분은 근원까지 나를 끌어 당겼다. 상반신은 마치 브리지 하듯 뒤집어 손을 뒤로해 팔로 체중을 지지하며 치솟은 바스트는 놀랄 정도의 볼륨으로 흔들린다.
「아아…히이…너무…너무…뱃속에 닿아…좋아…좋아요 」
헛소리하듯 헐떡이며 내 치골을 압박하며 그라인드해 열락을 탐한다. 신을 섬기며 오늘까지 순결을 지켜왔던 위대한 신관이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음탕한 모습이다.
그리고,또 한사람 단련에 단련을 거듭해 신의 전사로 몸을 바친 여전사가 거친 숨을 몰아 붙이고 있다. 그 시선은 정액과 애액으로 젖은 결합부분이었다.
지금까지 얼사안고 있어 보이지 않았지만 지금은 성모가 상체를 뒤집은 까닭에 전부 훤히 들여다 보이는 것이다.
[하아하아하아…이것이…하아…호소아키님]
구봇구봇 구구구구
성모의 매끈한 금빛 수풀과 내 음모가 뒤얽히며 붉은 살들의 벽사이를 내 발기한 육봉이 왔다갔다 하고 있다.
[크크크 너도 하고 싶어]
「····네」
크레아는 홀린듯한 눈동자로 순순히 끄덕이다.
「크크크 그 전에 맛을 볼까나」
나는 방금전부터 여전사가 부풀어 오른 유방의 앞이 젖어 있는 것을 알아채고 있었다. 앙앙 헐떡이는 성모는 확실히…대지모신을 섬기는 무녀는 전부 모유와 닮은 은 불가사의한 묘액을 내었다.
「하아 호소아키님.」
「이봐, 가슴을 열어, 너를 맛보게 해줘」
「하으…예에에고」
나는 자유가 된 상반신을 쿠레아의 풍만한 버스트에 입을 대고, 건틀렛에 둘러 싸인 양손이 스스로 거류를 짜내도록 집어 올렸다. 단련된 대흉근으로 위를 향한 버스트가 쭈욱 위로 밀어 올려지며 잘게 흔들리는 유두가 쇄골위까지 부르를 떨렸다.
우하하 이거라면 젖을 마실수 있을 것 같군
그리고 그 끝에선 유백색의 액체가 스며나기 시작하고 있다.
「크크크 역시 나오는 군」
「예…예에, 우리들 신관은 전부 이렇습니다.」
스스로 버스트를 바치면서 여전사는 뺨을 물들인다.
크크크 아직까지 수치에 흔들리며 젖을 내미는 여전사라 못참겠다.
「아무쪼록,크레아의 맛을 확인해주십시오]
「음」
나는 크게 고개를 끄덕이며 고조된 유육 乳肉 의 끝을 입에 물었다.
「하으…아아…빨리고 있어…나의··」
뷰웃 뷰웃하고 내 혀위에 분줄되는 젖.
「응…이. 이것은…맛있다. 크레아……응… 」
「ㅇ, 감사합니다.
만지작거리며 나는 건틀렛으로 조아 올린 거유를 더욱 비벼 올리며 젖꼭지를 빨았다. 목으로 꿀꺽꿀꺽 흘러 들어가는 처녀 여신관의 모유. 으음. 맛있어.
성모의 것은 걸쭉하고 농후한 감미로은 맛이었지만 여전사의 젖은 물과 같이 상쾌한 맛으로 나를 만족시킨다.
어쨌든 사람에 따라 맛이 다른 모양이다. 크크크 이대로라면 다른 여신관들도 틀림없이 맛이 좋겠지.
츄웁츄웁 로로로로 꿀꺽꿀꺽
「하아…아아아…호소아키님이 제 가슴을…아아…좋아아……
크레아는 내게 빨리면서 살짝 눈을 감고 뺨을 내 머리칼에 뉘었다. 그 행위는 자애로 가득한 성모와 똑 같았다. 그렇게 말하자면 내가 성모 크레아의 젖을 마실때 크레아는 어머니처럼 나를 안아왔다….
「아으으으, 용사니이임임 크레아, 크레아 이제 배속에서 움직여요…아아 쌀거같아…싸요오.]
그 성모가 내게 허리를 내려 박으며 교성을 올리고 있다.
「아아, 이제,. 이제. 가요. 으윽 으윽 으윽」
부들부들 떨리는 그 하얀 복부는 배꼽 부근이 도드라 질 정도로 내 페스르로 가득 차서는 격하게 원을 그리며 움지기며 모유를 퓨퓨 하고 분출하고 있다.
「좋아, 받아라 이 음탕한 성모야.」
나는 쿠레아의 젖꼭지를 누르면서 한손을 사타구니에 떨어뜨려 금빛의 수풀아래 살고 있는 음핵을 꽉 쥐고는 비틀어버렸다.
「히이이이기이이이」
부샤아아아아아
애액이 바닷물처럼 하반신을 적시면서 살항아리가 마치 빨아당기듯 조여왔다.
「우우웅 나온다아」
상반신은 여전사 크레아 신의 유두를 물고는 그 큰 가슴에 얼굴을 묻으며 하반신으니 성모 레이나의 질안에다 마그마 같은 정액을 분출한다.
도쿠도쿠도쿠도쿠도퓨우우우
[아으응 용사니임
「하으으 호소아키니임」
두 미녀도 절규했다. 입 안에 퍼지는 크레아의 젖을 무아중에 마시며 마치 방뇨할 것 같이 레이나의 자궁에 세번째의 정액을 유입시켰다.
[아흐으으 들어왔어요, 탇탁 소리가 나요…용사님의 정액이 제 배안에 ….아아…아아앙]
페니스와 질 사이의 거품과 함께 정액이 넘쳐 나오지만 그 대부분이 크레아의 배위에 쌓여갔다.
도퓨도퓨도유퓨우
기분좋은 상쾌함을 느끼며 나는 교미를 계속했다. 이윽고 지금까지 2번의 사정을 사정한 양에 지지 않을 정도로 많고 진한 정액을 성모의 자궁에 넣자 마치 임신 초기처럼 배가 약간 부풀어 올랐다.
후우우 정말 가득하군, 이것도 풍요의 모신의 기적의 힘인가.
「아으으…아아아아…하아하아하아하아」
송모는 가버린 눈으로 허공을 보며 뷰쿠뷰쿠와 모유를 거유의 끝에서 방류하고 있다.
우우 아깝긴 하지만 지금은 크레아의 모유도 버리기 어려운 상태다 꿀꺽꿀꺽 목구명을 미끄려 내려가는 처녀의 젖을 맛보며 나는 또 불알에 힘이 가득차며 피곤함이 사라져 가는 것을 느꼇다.
푱요의 종교 만세다.
마음속으로 갈채를 보내고 있는 그때
「호소아키님. 이제, 저 , 몸이 뜨거워,…그..·」
거유를 짜내며 내게 주고있던 크레아가 주저주저 말했다.
「하아하아하아…크레아도 용사님의 것이 욕심나는 가 보군요……··」
땀에 금발이 착 달라붙은 요염한 성녀가 부드럽게 미소 지었다.
「예, 예」
쿠레아는 또 뺨을 물들이며 작게 말했다.
「후후후 괜찮아요 크레아도 많이 사랑해 주세요……아앙」
성모레이나는 무력해진 허리에 힘을 젛자 내 책상다리 위에서 스륵 일어났다.
그 때까지 발기하고 있던 내 페니스가 쓰윽 질에서 빠지자 지그덕 외음순이 없어진 부끄러운 구멍에서 정액이 흘러 떨어졌다. 뭐어 연달아 세번이나 사정(여신 정력 증가 부적)했기 때문에 상당한 양이 쌓여 있은 것이다.
「하앙…아아아…귀중한 용사님의 정액이…앗 아까워요.」
발군의 프로포션으로 내 눈 앞에 선 글래머 성녀는 거유를 흔들면서 폭포처럼 떨어지는 비소에 자신을 손가락을 갖다 대었다.
「앗, …안돼…떨어져」
멍하고 탁해진 눈동자의 미녀는 창피한듯 고개를 저으며 손가락 끝에 붙어 있는 잔재를 싫어하는 기색없이 요염한 입술로 가져갔다.
「앗, 아앙…할짝할짝..아아 안돼…너무 많아」
질압으로 흘러나오는 정액
「아아 성모님, 지금 제가」
크레아는 가슴을 빠는 나를 소중한듯 바라보고 있었지만 경애하는 성모의 모습을 알아채고는 내게 젖을 준채 성모의 비소에 입을 대었다.
「앙, 크레아. 아아아
「제가 마셔드릴께요, 움직이지 마세요…하으…우웁우웁
크레아의 꽉 당겨진 턱이 성모의 허벅지 사이로 들어가 여성의 음부에 직접을 입을 대 넘쳐 떨어지는 정액을 후루룩 마셨다.
주주주주주주주주
「아아 마시고 있어요. 용사님의 정액…크레아 맛있읍니다. 」
「예, 호소아키님의 정액을 마시다니 전 행복합니다. 우웁…웁 꿀꺽
크레아는 가는 눈을 닫고 마치 신성한 샘애 입을 대듯 성모의 비소를 핥아 올리며 젖어 넘치는 내 정액을 새하얀 목을 울리며 꿀꺽꿀꺽 마시고 있다.
[우욱, 응응. 꾸울꺽 꿀꺽]
[앗 아앙
크크크 이 녀석도 좋은데.
그 가슴에 들러붙어 모유를 빨던 나는 씨익 웃으면서 입을 떼 여전사의 뒤로가 후배위자세를 취한다.
[호, 호소아키님?……응
[자아 허리를 들어
성모의 여음에 음부를 대고 무릎으로 서 있던 크레아는 내게 허리를 치켜 올리며 건틀렛을 낀 양손으로 엎드린 개 같이 네발로 기는 자세를 했다.
「아아 안돼요, 크레아 그만두면 안돼.
성모는 꾸욱 부하 신관의 쇼트커트를 잡으면서 자신의 사타구니로눌렀다.
[아구욱…으음…욱욱욱]
크레아는 머리를 들어 성모의 예쁜 꽃잎을 빨며 흘러 나오는 정액을 들이 마셨다.
[입은 레이나가 독점했군, 난 이쪽으로 해 볼까나
내 눈 앞에는 네 발로 기는 크레아의 단련된 엉덩이가 쭈욱 돌출해 있다. 쓰다듬는 손에 찰삭 달라 붙을 것 같은 새하얀 피부에 성모처럼 묵직한 안산형(安産型)은 아니지만 반대로 좀더 조이는 약간 작은 엉덩이가 푸들푸들 흔들리고 있다.
[크크크 좋은 엉덩이다]
나는 원을 그리듯이 양손으로 엉덩이를 쓰다듬으면서 살짝 벌러진 여전사의 전부를 들어내었다.
[하으…악…으윽]
나와 성모의 음액으로 범벅이된 얼굴로 크레아는 헐덕이면서도 소리를 목구멍을 울려 소리를 냇다.
[처음이라 아플 테지만 참아라]
나는 혈관이 툭 불거진 페니스 뿌리를 잡고는 여전사의 꽃잎에 쓰윽 찔러 넣었다.
[우욱]
펄떡 흔들리는 허리를 잡으며 뒤에서 서서히 허리를 밀어넣었다.
즈부즈부즈부
귀두가 미약하게 처녀의 장애를 느꼈지만 관계없다. 양손으로 허리를 고정시키고는 단번에 찢어 버렸다.
「흐아아아아악」
성모의 사타구니에 얼굴을 묻고 있던 크레아는 개처럼 엎드려 눈을 크게 뜨고는 파과의 순간을 맞았다.
즉즉즉즉
[후우우 기분이 째지는 군]
나는 간단하게 회복마법을 쓰면서 페니스를 깊은 곳으로 밀어 넣는다. 언제까지 아프기만 한다면 재미가 없지.
「웃 우오오, 좋아」
즌하고 귀두가 깊숙히 있는 단단한 곳에 닿는 순간 크레아의 몸이 경련한다. 배에 힘이 들어갔는지 복근이 쭈욱 올라오며 지금까지 없었던 질압이 나를 조여왔다.
「하아하아…하으…하아
목구멍을 우리며 코로 숨을 쉬는 여전사의 허리가 마치 살아 있는 것처럼 꾸욱꾸욱 강약을 주며 질내에서 움직이기 시작했다.
크크크 성모가 천성이 음란 보지라면 이 여신관전사는 단련에 단련을 거듭해 음란 보지로 된 것 같다
「실컷 즐겨 주마.」
나는 잘록한 허리를 잡고는 팡팡 허리를 움직였다.
「하으…아으으 하아하아하아」
가쿠가쿠 흔들리는 네발로 엎드린 몸, 내 물건이 찢어 발긴 꽃잎에서는 파과의 피가 흘러 내리다 이윽고 그것은 투명한 애액으로 바뀌었다.
「크크크 방금전 처녀를 뺏기고서도 벌써 이렇게 좋아하는 거냐?
「하으…그것은…우욱…우우우…허리가 마음대로…
푸하하고 성모의 사타구니에서 얼굴을 뗀 크레아는 내 쪽으로 고개를 돌리며 눈물을 글썽거리면서 애원한다.
크크크 성실한 여신관 전사가 뒤에서 개처럼 꿰뚫려서 필사적으로 변명하고 있는 것이다.
「어떻게 할까?너의 부하가 보면 뭐라고 생각할까?」
「그 그…그란…아윽…그렇게 찌르면 …하으…」
다른 생물인 것처럼 근육으로 조이는 크레아의 질에다 찔러 넣는다.
찌걱찌걱찌걱 팡팡팡
페니스가 질을 출입한 소리와,여 전사의 에쿠보(?)를 할 수 있을 것 같이 바짝 조인 엉덩이 탭에 나의 허리가 부딪치면서 소리가 울린다.
[하으…으으…하아…움직이지 말아요…그렇게 세게 하면…크으으]
우욱하며 입술을 물고 참는 여신관전사.
그 개같은 자세를 취한 몸뚱이 밑에서 버스트가 흔들흔들 요동치고 있다.
[안돼…나…아아…몸이 이상해죠요….호소아키님이 움직일 때마다…]
하아하아 밑을 바라보는 크레아의 입에서 정액이 타액과 뒤섞여 떨어져 내린다.
그렇지만, 건틀렛과 철 장화만에 덮힌 팔다리는 대리석마루위에서 움직이지 않고 내 몸을 지탱하고 있었다.
[하…하아…아아…이상해져요…거기가 뜨거워…아으으]
흔들리는 바스트랑 근육이 맥동하는 하얀 등에서는 땀이 송글송글 맻혀 떨어진다.
[아직 더다. 더 깊숙히 넣어주지]
나는 풍만하게 흔들리는 거유의 유혹을 참지 못하고 크레아의 등위에 올라타 짖눌렀다. 물론 허리도 계속 움직이면서.
[하으…으으응…호소아키님]
남자 한사람의 체중이지만 크레아의 근력은 쉽게 그것을 지탷했다.
[크크크..좋구나..이 가슴. 이 살결]
[하으응…고마…워…요]
나는 크레아의 등을 혀로 핥으며 양손을 앞으로 돌려 흔들리는 거유를 꽉 움켜잡았다. 크레아는 딱 허리를 젖히면서 나를 가볍게 지탱해 엄습해오는 미지의 쾌락에 땀과 음액을 방울방울 떨어뜨리고 있다.
쯔윽쯔윽 꾸우꾸우
[으아으, 호소아키님 그렇게 비비면…하으…거기도 핥지 말아 주세요..]
허리를 밀어 넣고 좌우에서 젖을 움켜쥐인채 괴로워하는 크레아.
그 네발로 엎드린 등 위에 올라탄 나는 그 목돌미에 달라 붙어 귓전에다 속삭였다.
「아아 기분 좋은데. 네 보지는…우우 꽉꽉조이는게 최고다.」
[하으…아아 그런 말 하지…아으으…가슴이 그렇게 깨물면…아아앙]
크레아가 흰 목을 빼며 비명를 지른다. 뷰우뷰우뷰우 내게 뒤에서 만지작거려진 거유의 끝에서 모유가 분출되 대리석 마루를 친다.
[하아하아….하으…이제 나왔으니까…문지르지…말아줘요]
[싫어, 마음껏 만져 줄테다.]
나는 물론 지금까지 했던것보다 더 힘을 주어 거유를 움켜쥐었다.
쀼우욱 쭈우욱 쀼우욱 쮸우욱
짜는 리듬에 맞춰 튕기는 탄력으로 가슴에서 내뿜어지는 백색의 액체
[하아…아아…안돼…거기도…가슴도..이젠]
허덕이는 크레아의 젖은 내가 움켜뒬때마도 쭈욱 젖이 짜여 나온다.
[크크크. 좋아. 지금부터 쭈윽 내가 매일 젖을 짜 마셔주지]
[호, 호소아키님이…제 젖을 마신다고요.]
[그래, 네 가슴은 이 용사님의 것이야. 알겠어]
나는 젖을 짜며 기분좋게 귓전에다 속삭였다.
[흐으..흐아아…하지만…]
[뭐가 하지만이야?]
하아하아 침을 흘리면서 네다리로 엎드린 채 범해지는 여전사는 다급하게 소리쳤다.
[나는…가슴 뿐 아니라. 모든게 호소아키님의 것입니다. …마음대로 어디서나…사용하십시오….그…가슴만 아니라…아아아…그래요…아. 거기도…좋아]
나는 다 말하지 못하게 크레아의 육혈 肉穴 을 세게 휘저으며 허리를 팡팡 때리며 조금전까지 처녀였던 그 구멍에다 찔러 넣었다.
[크크크, 귀여운 녀석. 니가 원하는 대로 사용해 주마.]
나는 이어서 허리와 팔에 힘을 주어 뒤어서 부터 크레아를 안았다.
그 때,
[으챠…으응]
미끈덩거리며 내 똥구멍에 뭔가 미지근한 물건이 들어왔다.
우오! 뭐지!
[후후후후 용사님, 저를 잊으시면 곤란해요.]
레이나!
뒤돌아보자 거기에는 내 엉덩이에 얼굴을 대고 엎드린 성모 聖母 가 음란하게 웃고 있었다. 그리고 그 뾰족하게 내민 혀가 크레아를 범하고 있는 내 엉덩이 구멍에 봉사를 하고 있다.
성모는 만족げ에 웃으면서,그 핑크색의 입술로 나의 항문에 흡착하고,중(속)에 까지 혀를 삽입하고 빨고 す.
[어이어이, 레이나 거긴…우으으으오오오오]
기분이 너무 좋다.
후배위로 크레아의 질을 쑤시고 있는 그 뒤에서 성모가 아날을 지분거리고 있는 것이다.
그 혀끝은 베론(?)과 부랄의 밑 주위를 핥아 올리며 똥구멍까지 열심히 핥았다. 나의 허리에 팔을 돌리며 그 아름다운 얼굴을 꾸욱 밀어 붙이며 주름한장한장 핥고 있다.
[우오오오오오옷]
[하아하아…아아…너무 세…호소아키님, 너무, 너무]
[후후…페로페로…츄츄…어때요 용사님…신전의 비전의 서책에…써있던 비법입니다.]
성모는 만족스레 웃으면서 그 핑크색 입술로 내 아누스에 붙니며 안속까지 혀를 찔러넣어 핥았다.
단숨에 내 엉덩이에 힘이 들어가고 다음순간 성욕의 덩어리가 페니스 속을 뛰쳐나와 내뿜어졌다.
투툭투툭투툭
[앗 앗 앗 아아아아]
즌즌 하고 여전사의 명기를 찌르면서 똥구멍에선 성모가 빨고있다.
그 두 미녀의 봉사에 내 성욕은 단숨에 하늘까지 치 솟아 올랐다.
[오우우…이것은…웃 웃 나온다]
[호소아키님…저도…아아…이 크레아 신은 안아 주세요오오]
크레아의 등 근육이 퍼득 뛰어 오르며 개가 울부짖듯히 휘어졌다.
[우우웃, 아아 나온다.]
나도 심한 욕망에 사로잡혀 처녀였단 보지에 정자를 흘려 넣고 등 뒤에서 거유를 움켜쥐며 근육이 붙은 크레아의 어깻죽지를 이빨로 깨물었다.
[우우웃]
나는 몸을 떨며 크레아의 등위에 올라탄채 최후의 한방울 까지 밀어넣었다.
도퓨우우
[후우후우후우]
나는 거친숨을 내쉬며 여전사의 등위에 넘어졌다.
[후후후, 굉장해요, 용사님 것이 투우투둑 정자가 주입되고 있어요…아아 크레아의 거기 기분좋을것같아…푸들푸들 떨리는게…아앙 또 흘러들어가고 있어요]
내 아누스를 핥던 레아나는 결합부를 뚤어지게 보며 기뻐하며 보고한다.
[어라, 지금 꼭 맞게 들어가고 있어요…후후후, 이렇게 근원까지 들어간 용사님의 것이 크레아의 싹을 밀어내는건 틀림없어요. ..아앙. 넘쳐나고 있어요. 응….주루룩 맛있어…후후후…좋겠어요 크레아는.]
[하아…하아…행복해요…호소아키님의 정자가 들어오고…하아하아….지금…지금도. 자궁에 ….들어오고 있어요.]
[아으으…아아 호소아키님의 정액 정말 감사합니다. ]
개처럼 4발로 기는 크레아의 몸 아래에는 넘쳐나온 땀과 모유, 정액 3종류의 액체가 뒤섞여 있다.
[용사님, 어떠셨읍니까?]
성모 레이나가 가슴을 흔들며 나른하게 크레아의 등에 몸을 누이고 있는 내 어깨를 잡았다.그러자 내 몸은 아무힘이 들어가지 않는 것처럼 스르륵 성모의 가슴속으로 쓰러졌다.
[하으…에, 호소아키님?]
풉 반쯤 선 페니스를 빼자 크레아는 여운도 즐기지 못하고는 나를 돌아다 보았다.
[괜찮다. 걱정할것 없다. 좀 피곤할 뿐이야]
나는 말랑말랑한 베드 같은 성모의 몸에 기대며 말했다.
[후후후 놀라게 하지 마세요…만약 용사님에게 무슨일이 있다면…저…·]
성모 레이나는 눈물 섞인 눈동자로 나의 머리카락을 손으로 쓰다듬었다.
[호소아키님.]
여신관전사 크레아 신도 가는 눈에 사랑을 담고서 내 가슴에다 입술을 갖다 대었다. 이런 당치도 않는 두 미녀를 상대하면서 회복마법도 쓰지않고서 범했기 때문인가.
허리에 힘이 들어가지 않을 정도다. 거기다 대지모신의 여신자가 내는 맛좋은 모유.
대지모신의 기적의 모유는 마실수록 성욕을 발하게 하지만 그 반작용도 무시못하겠다. 뭔가 언제까지나 계속마시고 싶은 불가사의한 맛이다.
거유의 부드러움과 따스함에 둘러싸인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그렇게 말하자면 내게 젖을 물릴 때 레이나도 크레아도 마치 아이를 보는 것 같은 부드러운 얼굴이 된 것같기도 했다. 뭐어 이렇게 피곤하기는 하지만 내게는 용사전용의 회복마법이 있으니까 문제 없다.
나는 마법을 외우려 입을 열었다.
그 때
[어서, 마시세요 용사님.]
푸룬하고 성모의 커다란 젖꼭지가 내밀어졌다.
위를 보자 거기에는 상냥하게 미소짓는 성모의 얼굴이 있었다. 나는 마치 아이처럼 그 미녀의 풍만한 가슴을 끌어안으며 젖꼭지를 물엇다.
[곧바로 피곤한것도 사라질겁니다.]
살살 내 머리를 어루만졌다. 그리고 내 입속으로 들어오는 감미로운 성모의 젖….

자 그럼 나는
물론 젖을 빨고 난뒤 신전안에서 범한다.-à이걸 택하면 엔딩입니다.
아니 젖은 나중에, 회복마법을 쓴다.


너무 늦었죠. 요즘은 시간이 나지를 않는 군요.
죄송죄송죄송

2 Comments
토도사 2023.01.09 12:35  
신규놀이터 먹튀놀이터 정보안내 하프라인에서 해드립니다 https://www.hafline.co.kr
토도사 2023.01.09 12:35  
야설 일본성인만화 토토 카지노 무료정보 토도사 https://www.tdosa.net
주간 인기순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