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나와 껄떡이의 대모험 Level11

프라이스 1 718 0

Level 11: 완전 정복 完全征服

나는 아사코 엄마의 음탕한 꿀단지에 다시 하얗고 끈끈한 물을 가득 주입하고, 죽여주는 기분 그대로 아사코 엄마의 젖가슴을 목표로 쓰러져 버렸다.

풀썩하고 내 머리가 아사코 엄마의 커다란 푸딩같은 쿠션에 파묻혔다.

매끈매끈한 피부의 감촉과, 뿌링하고 되돌아오는 알맞은 탄력.

에헤헤에, 오늘부터 이 큰 젖가슴도 내 거다.
「아사코 엄마, 응챠, 날름날름.]

나는 엄마 안에다 자지를 찔러 넣은 채, 커라단 젖가슴을 마구 핥았다.
「료… 료우군…으읏…… 료우군…」

아사코 엄마는 멍한 채로 그런 나를 바라보고 있을 뿐이다.
이제 싫어하거나 하는 거동도 보이지 않았다.
됐다. 겨우 내 것이 될 결심을 해준거야.

나는 기뻐서, 츄우츄우하고 아사코 엄마의 단단해진 유두에서 입을 떼고, 으응 하고 뻗는 것처럼 아사코 엄마의 얼굴에 가져갔다.

우~웅, 언제봐도 정말 예쁘다. TV에 나오는 여배우들도 눈에 들어오지 않을 정도다.

나는 그런 엄마에 때려붙이듯 다시 입을 붙이고, 이젠 제일 자신있게된 어른들의 츄우를 해준다.
「응…으응… 으읍, 엄마…쯔으으」
나의 혀가 엄마의 입안을 마구 핥는다.

고여있던 침을 즈르륵 흘러넣어주자, 엄마는 텅빈 눈으로 꿀꺽꿀꺽 목을 울리며 마셔 주었다.
「료우군…으음…아흐으… 아아아」

반 이상은 엄마의 두터운 입술 옆으로 흘러 넘치지만, 나는 다정하게 그것마저도 혀로 아사코 엄마의 얼굴에다 핥아 주었다.

「에헤헤, 아사코 엄마, 이걸로, 오늘부터 엄마는 내 섹스전용 머신이에요, 매일, 매일 내 자지로 박아 줄게요. 하얀 오줌도 실컷 마시게 해줄게요.]

나는 아사코 엄마가 좋은 냄새가 나는 볼을 할짝 핥아 주면서, 그렇게 그렇게 가르쳐주었다.

「그 … 그런 것… 거짓말… 거짓말이야… 료우군… 알고있어요?…그 그렇게 되면… 엄마」

하지만, 그 말을 들은 순간, 아사코 엄마는 정신을 차린 것처럼 나를 떨리는 눈으로 쳐다보며, 가늘게 얼굴을 떨기 시작했다.

헤헤헤, 이런 미인 엄마가 가만히 바라보면 거북해져버려요.


하지만 이미 보건 체육 시간에 배웠단 말에요.
○학생이라고 바보취급하면 안돼요.
「응, 내가 엄마의 배를 크게 만들어줄게요.]
「안돼에에에]
갑자기 엄마가 머리를 흔들며 거칠게 굴기 시작했다.

어디서 그런 힘이 난 건지 모르겠지만, 위에 있던 나를 뿌리치고 등을 보이며 소파 위를 엎드린채 기어 도망치려고 한다.
정말, 엄만 안돼겠어……

야마자키도 벌써 몇 명 친가의 여승방의 비구니들을 임신시켰다고 했으니까, 그렇게 놀라지 않아도 되는데.

「싫어어, 그 그런 건… 거짓말, 거짓말이야… 료우군은 착한 아이야… 이런 건 료우군이 아냐 … 거짓말… 거짓말이야」

아사코 엄마는 그렇게 말하면서, 내게 뭉클뭉클한 큰 엉덩이와, 무의식중에 등의 라인을 보이면서 소파에서 일어서려 하고 있었다.
이젠 다정한 나라고 해도 조금 울컥거렸다.

애써 아사코 엄마를 나의 섹스 연습용에 선택해 드렸는데…
이제는 엄하게 대하지 않으면 안돼겠어.

야마자키도 친가의 여승방에 오는 신입들에게는 늘 철저하게 속세를 잊게 하기 위해 엄하게 교육하고 있다고 말해주었단 말야.

「어쩔수가 없군 엄마는…… 확실히 내 전용 자지 노예가 되게 가르쳐 주겠어요.]

나는 그렇게 말하면서, 허리에 힘이 들어가지 않은 듯이 휘청거리고 있는 엄마의 등을 와락 밀어 넘어 뜨린다.
「꺄아아아… 싫어… 싫어어」

딱 맞게 아사코 엄마는 소파의 끝에서 상반신을 내민 상태로 내게 그 잘룩한 허리를 눌려 버렸다.
파삭하고 아름다운 머리칼이 퍼지고, 콰당하고는 움직임이 멈춘다.

딱 알맞게 소파의 위에 엄마의 커다란 엉덩이와 길고 늘씬하게 뻗은 다리만이 남아 있는 상태이다.
「무슨? 싫어어, 노 놓아줘, 료우군」

아사코 엄마는 앙탈을 부리지만, 누가 놓아 주기나 한다는가.

이렇게 예쁘고 색정적인 최고의 섹소 노예인 엄마를 놔줄 리가 있을까!

「안돼요! 엄만 오늘부터 내 도구에요, 말하는 대로 하지 않으면 이렇게!]
나는 눈 앞에서 흔들거리고 있는 아사코 엄마의 크고 색정적인 엉덩이를 손으로 철썩하고 때렸다.
「싫어어어어]

철썩하고 굉장히 아플 것 같은 소리가 나고, 엄마의 새하얀 엉덩이에 나의 손바닥의 흔적이 빨갛게 난다.
「아직, 아직이야.」
「시, 싫어… 아아아앗 」

철썩, 철썩 살을 때리는 소리가 방안에서 울려퍼지고 있다.

때리고 있는 내 손바닥도 화끈화근하지만, 아사코 엄마는 그 이상으로 아프겠지, 소파에서 떨어진 상반신을 휘며 등을 푸들푸들 경련하고 있다.
하지만, 나는 용서하지 않는다.

수영시간에 야마자키와 소란을 피우며 개발한 필살기 {연속 단풍때리기}로 철썩철썩 엄마의 부풀어 오를 엉덩이를 때린다.
「싫어어, 그만… 히이… 료우군… 그만, 그만, 아파… 싫어…살려줘」
아사코 엄마는 필사적으로 머리를 흔들며 부탁한다.

「그럼, 엄마는 내 자지 노예가 되줄거야? 언제나 쭉쭉 사게 해줄거야?]
잠깐 손을 멈추며 물어본다.

「그…그것만은…자 잠깐, 이젠 때리지 말아줘, 다른 거라면 뭐든 해줄게,, 료우군, 료우군, 그만…싫어어어]
「아안~돼, 자 10발 추가에요」

파앙 하는 좋은 소리가 나며 내 작은 손이 엄마의 큰 엉덩이를 때린다.
새하얗고 매끈매근하던 엉덩이는 이젠 마치 익을대로 익은 토
마토 같이 새빨갛다.

손은 조금 대는 것 만으로도 엄마는 눈물을 흘리며 [그만해줘요]라고 소리치고 있었다.
하지만, 아직이어요.

「자, 아사코 엄마 아직 멀었어요, 내 자지 연습 머신이 된다고 할 때까지 멈추지 않을 거에요.]
「요 용서해줘, 료우군…이 이젠, 엉덩이가… 히이이익]

그 동안 계속 때리고 있던 내 손의 감촉도 점점 없어지고, 아사코 엄마의 달짝지근한 소리도 서서히 흐느껴우는 것으도 바뀌고 있지만, 이젠 상관없다.

뭐라고 할까, 저 아사코 엄마를, 그렇게 동경하던 저 당당하고 근사하던 아사코, 그 멋진 사람의 엉덩이를 활짝 드러내놓고 찰싹찰싹 때리고 있는 것이다.

그렇게 생각하자, 찌릿찌릿 여태껏과는 다는 전기가 등줄기를 달리고, 껄떡군이 커져서는 더 더 하라고 재촉한다.
그래서, 점점 더 세게 손을 내려치고 있었다.
「하아하아하아하 ………」

시간이 어느 정도 흐르고 나서야 나는 겨우 손을 멈추었다.

어쨌든 너무나 때린 것인지, 내 손바닥도 새빨개져서 팔을 들어올리는 것도 힘들 정도로 되어있었다.
우~웅, 어쩐지, 위험한 취미가 있는 걸지도……

모를 ○학생으로서의 새로운 자신을 발견한 내 밑에는…

「……될게요… 료우군의… 것이 될테니까… 이제… 제발… 때리지 말아…」
어느샌가, 아사코 엄마가 흐느껴 울면서, 무너져 버렸다.

우~웅, 상당히 앞에서부터 이 대사를 말했던 것 같기도 하지만, 왠지 흥분해있던 나는 알아차리지 못하고 아사코 엄마의 엉덩이를 팡팡때리고 있었던 것 같은 생각도 든다.

잘 보면, 새빨간 아사코 엄마의 커다란 엉덩이 아래 소파는, 엄마가 낸 즙으로 질척질척해져 있었다

설마 아사코 엄마가 싸버린 것일지도…… 지나치게 했나?
뭐, 괜찮아, 결과는 오케이니까.

곧 바로 나는 엄마의 몸 위에 올라타고, 쓰윽 그 작은 턱을 잡아 끌어 올려 본다.
「요 용서해줘… 이제… 엉덩이를 때리지 말아… 엄마… 료우군의 것이 될테니까」

아사코 엄마의 당당했던 얼굴에는, 눈물이 주렁주렁 흘러내리고 있었다.

그렇긴 해도 역시 나의 섹스 전용 살 노예가 될 사람이다, 어떤 모습을 해도 정말 예뻣다.

하지만 여기서 부드럽게 대하면 안돼지, 처음이 가장 중요한 법이나까.
「엄마, 틀린 게 아냐? 「허락해 주십시오보」라고 해야지.]

나는 엄마의 볼에 흐르는 짠 물을 혀로 핥으면서 가르쳐 주었다.
「허… 허락해 주십시오」
응응, 고분고분해서 좋아.

이어서 나는 할짝 아사코 엄마의 단정한 얼굴에서 목덜미까지 핥으면서 대사를 가르쳐 주었다.
「엄마의 크고 음탕한 엉덩이는 누구 거지? 아사코 엄마.]

아사코 엄마는 말이 막힌 듯 일단 입을 닫지만, 등을 누른 내가 꾸욱 턱을 잡은 손에 힘을 넣자 곧 대답하기 시작한다.

「료… 료우군의 것입니다… 내 내 엉덩이…히이익… 쿡쿡 찌르지 말아… 주십시오… 마 말하겠습니다… 내… 음탕하고… 크 큰 엉덩이는… 료우군의 것…입니다.]
응응, 확실히 존댓말을 쓰는 훌륭한 자지 노예야.

나는, 엄마의 귓전에 이전부터 생각해 둔 섹스 연습용 머신으로써의 소양을 속삭여 준다.
「…자아 엄마, 엄마의 입으로 말해봐.]

이를 악물고, 눈물을 흘리면서 나의 속삭임을 듣고 있던 아사코 엄마는 얼굴을 붉히면서 소리치기 시작한다.

「그 … 그런 건 말할 수 없어요, 료우군 너란 아이는…… 히익… 마 말할게요… 말할테니까」

하지만 새빨간 엉덩이를 어루만져 주면 아사코 엄마는 곧 고분고분해졌다.

「아… 아사코는… 료우군의… 자지…연습용 살 구멍입니다… 오늘부터… 매 매일, 료우군의 자지를… 보…보지에 넣어서…… 가득, 하얀 오줌을… 받기 위해서만 있는…도 … 도구가 됩니다」

우우우 하고 울면서, 아사코 엄마는 내 것이 되기로 선언했다.

됐다, 이걸로 공식적으로 아사코 엄마는 내 자지 전용의 살구멍노예가 된거다!

나는 좋아라 하며 엄마의 요염한 신체를 등뒤에서 부둥켜 안는다.

「엄마, 엄마는 이걸로 나만의 것이에요, 내가 아사코 엄마의 주인이에요, 됐다. 그럼, 그럼, 지금부터는 확실하게 말투를 고치지 않으면 안돼요, 주인과 그 도구니까.]
「…예…… 예 아…알겠습니다.… 아 아사코는 료우군의… 것이에요.]

아사코 엄마는 약한 소리로 그렇게 대답하면서, 내가 볼을 핥거나 중량감있게 흔들리는 젖가슴을 만지작거리는데도 아무런 불평을 하지 않게 되었다.
역시 엉덩이 두들긴게 상당히 효과가 있었는 걸.

「에헤헤, 그럼, 또 자지를 넣어 줄게요……아사코 엄마, 자 다리를 벌려요.]

그렇다! 엄마를 자지 연습 머신으로 만들었느니까, 지금부터 연습을 해야겠지.

나는 등뒤에서부터 엄마의 허벅지 사이에 이젠 부풀대로 부푼 자지끝을 문질렀다.
「그…그것은…」

순간 아사코 엄마의 몸이 퍼득 떨리고, 다시 순종적인 도구가 아니게 되버렸다.
「어라라? 아사코 멈가? 그래도 괘찮은 걸까?]

하지만 내가, 조금 성난 소리를 지르며 가볍게 엉덩이를 만져주자…

「죄…죄송합니다… 료… 료우군의… 자지를 …어 엄마 안에… 너 …넣어… 넣어 주십시오…으으으]하고 아주 순종적으로 다리를 조금 벌려준다.

아사코 엄마의 저 쭈욱 뻗은 최고의 각선미를 자랑하는 예쁜 다리가, 나의 자지를 위해 벌려진다.
이웃사람들에게 자랑하고 싶을 정도로 기분이 좋다.

저 소문난 미인 엄마가 나를 위해 다리를 벌리고 보지를 보여주고 있다.

「에헤헤헤 정말 좋아요, 아사코 엄마, 난 엄마를 위해서 더 더 훌륭하게 되어서, 엄마 배가 커질때까지 하얀 오줌을 잔득 싸줄게요.]

나는 기뻐하며, 엄마의 얼굴을 꾸욱 잡아당겨 날름날름 휘감기는 어른들의 뽀뽀를 해준다.

「으읍… 그 그런… 료우군… 엄마를 임신 시키…히이익…죄 죄송…으음…아흐으…흐윽…어 엄마도 기쁩니다… 저 정말이에요…그러니까 이제…으음…죄 죄송합니다…부 부디, 때리지 말아주세요.… 아아앗」
엉덩이를 만져주자 유순해 지는 아사코 엄마.
나는 정신없어서 혀를 날름날름 뒤얽히게 했다.
타액이 방울져 소파에 떨어지지만 관계 없다.

이제 이 팔안의 근사한 미인 엄마는, 나의 섹스 연습 머신, 내 섹스노예다.
뭐를 해도 OK다.

「에헤헤헤, 자 아사코 엄마의 보지에 빨리 자지를 넣어 줄게, 으응…간다.]

나는 좀전의 2연속 질내사정으로 이미 질척질척해진 아사코 엄마의 꿀단지 입구에 이번엔 뒤에서 보지속으로 찔러 넣어 간다.

「아아아아아… 드 들어와… 으응… 료… 료우군의 자지가아… 앗, 앗, 아아아」

눈썹을 찌푸리고 혀를 베어문 자세로 퍼덕퍼득 떨고 있는 아사코 엄마의 예쁜 신체.

나는 그런 아사코 엄마와 혀를 츠읍츠읍 뒤엉키면서, 면서, 여전히 꽉꽉 단단히 죄이는 꿀단지 의 질 살을 후배위로 즐기면서 3번째의 합체를 있었다.
「우우우… 좋아요」
정말 아사코 엄마의 음탕한 보지는 최고에요.

아으으으 하고 우는 예쁜 소리를 들으면서, 나는, 혀를 엉기거나, 젖가슴을 일그러뜨리면서, 천천히 아사코 엄마의 질 살을 밀어 올리듯 허리를 움직였다.
아아, 또 조여오고 있는 걸,…정말 좋아.

역시, 엄마의 보지는 내 자지를 넣기 위해 존재하는 최고의 음란한 주름이 가득한 구멍이야.
틀림없어.

「아아 좋아요, 우우…엄마, 더 쮸우해요…쮸우하라니까…응, 혀랄 내요, 자 엉덩이도 확실하게 움직이고, 움직이지 않으면 벌을 줄거에요.]

「흐아…아 알았습니다……우 움직일테니까… 그것만은…하으으…뒤에서 라니…이 이런…우우우… 아들에게 …○학생인 아이에게…나 난… 아아아」

엄마는 하아하아 거친 숨을 내쉬면서, 그래도 나의 아래에서 도망치지 않고, 명령 대로 허리를 눌러 붙이고 뭉클뭉클 커다란 엉덩이를 밀어내면 개가 기지개를 하듯 등줄기를 펴며 헐떡이기 시작하고 있었다.

「아아, 좋아요, 엄마, 엄마의 보진 최고이에요, 아사코 엄마도 좋죠, 내것이?]

나는 찌적찌적 점액질 소리를 내면서 발게진 익을대로 익은 엉덩이를 잡아 당기며 허리를 밀착 시킨다.

그리고 그대로, 미인 엄마의 극상품 보지의 살주름 안을 휘젖고, 자지를 밀어 붙인다 .

「예 옛 …좋습니다… 료… 료우군의 자지… 엄마의 음란한 배 안에서…으음, 싫어, 그렇게 찌르지 마아……죄 죄송합니다… 찌 찔러 주세요……으응…으…음탕한 뱃 속에…찔르고 있어… 최 최고입니다」

엄마는 환희의 눈물을 흘리면서, 나의 자지를 칭찬해 준다.

엉덩이를 어루만져 조금 협박하긴 했지만, 멀지 않아 엄마 쪽에서 「더, 더」하고 말하게 만들기로 마음 먹었다.
「자, 엄마, 가르쳐 준대로 말하지 않으면, 이렇게, 이렇게」

나는, 엄마의 커다란 엉덩이를 때려박듯이 콱콱 허리를 흔들면서 소리친다.

벌써 3번이나 해서, 제법 익숙해졌기 때문에, 지금까지와는 다른 에로 비디오에서 본 것 같은 허리 놀림에 가까운 형태가 된 것같았다.
연습의 성과가 나오고 있는 거지.

「흐아… 앗, 앗, 앗 …나…나 나는… 료우군의…」

아사코 엄마의 신체도, 소파를 끼익끼익 소리내게 하며 서서히 격렬하게 움직이기 시작했고 젖가슴도 묵직하게 흔들리있다.
「어서, 말해, 말해요, 엄마.]
크으으, 점점 꾸욱조여온다.
굉장해, 너무 굉장해, 억시 어른 여자의 보지야.

나는 이익하고 이빨을 깨물며, 야마자키가 가르쳐 준 대로 항문에 힘을 주면서, 팡팡하고 방안에 소리가 울릴 정도로 격렬하게 아사코 엄마의 엉덩이에 허리를 부딪쳐갔다.

「마 말할게요… 말할테니…… 흐윽… 안에…흐아아아]

아사코 엄마는 마치 암코양이 같은 소리를 지르며 머리를 흔들고, 몸똥이를 푸들푸들 떨면서 땀과 음탕한 즙을 뿌려대고 이었다

정말 음란하고 예쁜 아사코 엄마의 그런 모습에 나도 이제, 등줄기에 찌릿찌릿한 느낌이 온다.

필사적으로 참으면서, 새빨갛게 된 엉덩이 사이의 음탕한 구멍에 껄떡군을 격렬하게 찌걱찌걱 빼고 꽂기를 반복하고 안에까지 밀어넣들이 찔러넣는다.

「나… 나는… 료우군의…자지 노예입니다…음탕한 살구멍으로…아 아들의 자지를 후 … 훌륭하게 단련하기 위해 보지로 조이는 걸 아주 좋아하는…히이익… 료우군 전용의 서…성욕처리 동물입니다…아흐으… 깊숙이 찌르는 것을 … 좋아」
어라? 그 대사는 가르치지 않은 것 같은데…

뭐, 좋아, 나도 이젠 그런 것은 어떻게 되도 좋았다.
「아사코 엄마, 엄마, 엄마, 엄마아아]

이제 멈추지 않아, 찌를 때마다 자지 끝에서 쫀득쭌득한 질살의 원이 조이는 감촉을 참을 수가 없다.
기분 좋아, 좋아요.

나는 더 이상 참지 못하고 엄마의 등에 쓰러지면서, 그 날씬한 허리를 부둥켜 안고 허리만을 움직이면서, 음탕한 보지를 마구 찌른다.

「아아아, 좋아요, 쌀거야, 쌀거야, 안에다 쌀거야, 아사코 엄마」
꾸욱 힘껏 아사코 엄마의 호리호리하게 한 허리에 매달린다.

이 사이 내 자지에서는 하얀 액체가 가득 뿜어진다.

「싸…쌋구나 것요… 앗… 아사코 안에다… 아아아… 정액 처리용의…구멍이 쌋어…으응… 아으 …오 … 온다 … 와바렸어…… 료우군이 짙은 정액이, 들어가 와바렸어어어.]
뷰크 뷰프츠 드크드크드크

나와 아사코 엄마의 등줄기가 각각 퍼득퍼득 격렬하게 경련을 일으키고, 밀착한 서로의 허리 사이에서 기분 좋은 전류가 흐른다.
「우우, 엄마, 아사코 엄마, 아아아」
내 허리가 쯕쯕 움직일 때에…

「흐아아, 아으, 드 들어오고 있어 … 들어 와버렸어…으응…그 그 만 멈춰…제발 … 아아아…머 멈춰어어…흐이익…히이이익]

아사코 엄마가 목을 젖히고 힘을 턱에서 방울져 떨어뜨리면서, 그 평평한 바 안에서, 내 하얀 오줌을 느끼고 있다.

아아아…정말 최고야… 첫 연습 치고는 아주 잘됐어…

나는, 마지막으로 이를 악물고 짐승같은 소리를 지르면서, 꾸욱 허리를 성욕 처리 구멍의 가장 깊숙한 곳까지 찔러넣는다.
「으으으으으으]

「히익 … 안…자 자궁 안에까지…흐으윽…싸 사면 안돼…안돼에…새 생겨버려… 아아아」

아사코 엄마가 뭐라고 말하고 있지 만, 이런 극상품의 구멍에다 싸지 않으면 남자가 아니지.
그런 이유에서(로)……
드퓨우우우
「하으으으으…안돼에에에]

나는 최후의 한 방울까지 전부 싸고는 그대로 엄마의 등위로 쓰러졌다.

「아아아… 또…안에… 이젠 나…되 되돌릴 수 없어… 이렇게 … 되버리고 …○학생에게…안에다 싸게……해…버렸어 …… 이제, 이제… 나는…… 아아아」

내 몸 아래에서 아직 아사코 엄마의 우아한 지체는 퍼득퍼득 감전된 것처럼 경련을 계속하고 있다.

「뭐하는 거야 아사코 엄마, 어서 혀를 내밀어요, 어른이 하는 뽀뽀해요, 명령이에요」

나는 그런 아사코 엄마의 얼굴을 다시 억제로 이쪽을 향하게 한다.

거기에는 멍한 눈동자의 넋을 잃을 것 같은 요염한 미모가 있었다.

「아아 …… 명령이에요…흐아으…아 알았습니다…부디……마음껏‥료우군의……마음대로 해 주‥십시에…흐윽]

초점을 잃은 눈동자의 아사코 엄마는, 젖음 빛나는 입술사이로가만히 혀를 내밀어 나의 그것에 찐득하게 얽히게해 온다.
헤헤헤, 겨우 고분고분하게 된 것 같군.

나는 아사코 엄마의 부드럽고 달짝지근한 혀를 빨면서 물어본다.
「응, 으응, 아사코 엄마는, 나의 무엇?」

아사코 엄마는 잠시, 멍한 느낌으로 내 혀를 공손하게 핥고 빠는데 몰두해 있었던 듯, 이윽고 천천히 빨고 있던 혀를 빼고 열에 들뜬 말투로 이렇게 대답한다.

「예… 나는… 아사코는… 료우군의… 자지 전용의 음란한 도구입니다요, 부디 영원히 귀여워해 주십시오.]

해 냈다, 드디어 염원의 자지 연습용 섹스 머신 겟트(get:포케몬의 대사로군요.)다.

------------------------------------------

거유교실과 헤피레슨에 대해 질문해주신 분이 계신데.
거유교실은 안할렵니다. 너무 내용이 천편일률적이라 처음엔 그런대로 할만했는데 뒤로 갈수록 지겨워지더군요.
그래서, 중단입니다.
헤피레슨은 쉬엄쉬엄하려고 합니다. 본편이 나오질 않고 페라만하다 끝나니까 그것도 재미가 없더군요.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이미지 원본보기202301281216347211347_20230128122243_01_20230128122401359.jpg?type=w540 이미지 원본보기202301281216347211347_20230128122252_01_20230128122401368.jpg?type=w540 이미지 원본보기202301281216347211347_20230128122259_01_20230128122401375.jpg?type=w540 이미지 원본보기202301281216347211347_20230128122306_01_20230128122401380.jpg?type=w540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3 의 대미를 장식할 10회 호스트 장근석의 활약상이 공개된다.

오늘(28일) 오후 8시 공개되는 'SNL 코리아' 시즌3'에는 배우 장근석이 시즌3의 마지막 호스트로 나서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다 내려놓고 시원하게 웃겨보겠다”는 각오를 선보였던 장근석은 오프닝부터 유명했던 싸이월드 ‘짤’들의 공격 세례를 받으며 등장, 크루들의 야유 속에도 흑역사를 레전드로 바꿔버리는 매력을 발산했다. 'MZ 오피스'에서는 얼굴만 멀쩡한 인사팀 ‘장대리’로 분해 세월을 거스른 2000년대 감성의 진수를 선보인다.

'더 글로리'를 패러디한 '더 칼로리'에서는 ‘혜정’ 역을 맡아 눈부신 미모를 과시하는 여장 연기를 소화해냈다. 이어서 '너는 펫'에서는 안영미의 반려견 ‘모모’가 되어 심지어 동물 연기까지 선보일 예정. '섹드립'이 난무하는 ‘마스타’ 신동엽의 '심야식당'에서 급기야 본캐인 아시아 프린스 ‘근짱’까지 연기(?)한 장근석은 귀여움, 섹시함, 스윗함 등 장근석만이 보여줄 수 있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토요일 밤을 접수할 것을 예고했다.

장근석은 “'SNL 코리아'와 '미끼' 두 작품 모두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저의 새로운 모습을 보실 수 있으니 많이 기대해달라”라는 소감을 통해 남다른 각오와 의지를 전했다.

한편 'SNL 코리아' 시즌 3의 10회는 1월 28일(토) 오늘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장근석의 5년 만의 복귀작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는 1월 27일(금)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마다 2개 회차씩 공개된다.
enter.read.font.util.init(); /* 서브 배너 */ .main-ban3 { width:100%; border:0; }
16748904488523.jpg
마요르카의 이강인이 지난해 12월3일 카타르 도하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3차전 포르투갈과 경기에서 한국 대표팀 일원으로 참가해 프리킥이 빗나가자 아쉬워하고 있다.
도하(카타르) | 최승섭기자 [email protected]


[스포츠서울 | 김용일기자] 28일(한국시간) 스페인 스포츠 매체 ‘스포르트’ 인터넷판은 ‘아틀레티코가 이강인을 원한다’는 제하의 기사를 내보내며 올 1월 겨울 이적시장 영입 실패 시 여름 이적시장에 재도전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 매체는 ‘이강인은 마요르카에서 올 시즌 가장 결정적인 선수 중 한 명’이라며 ‘여러 (잉글랜드)프리미어리그 팀이 그를 영입하려는 동안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등장했다’고 언급했다.
그리고 이강인이 올 시즌 공격형 미드필더로 2골 4도움을 기록, 하비에르 아기레 감독 체제에서 핵심 선수로 거듭났음을 소개했다.
또 ‘문도 데포르티보’ 보도를 인용하면서 ‘주앙 펠릭스가 첼시로, 마테우스 쿠냐가 울버햄턴으로 떠난 이후 공격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이강인을 원하는 것’이라며 ‘사울 니게스마저 발렌시아로 떠나면 (이적 협상) 속도가 빨라질 수 있지만 올겨울 시장에서는 복잡해 보인다.
명시적으로 합의가 없다면 아틀레티코는 여름에 다시 시도할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이적료 2000만 유로(268억 원) 수준에서 이강인의 협상이 이뤄질 것으로 예측했다.

16748904497945.jpg
이강인. 출처 | 마요르카 SNS


이강인은 올겨울 자신에게 온 주요 팀 러브콜을 마요르카 구단이 거절한 것에 분노하고 있다.
최근 마요르카 구단 인스타그램과 팔로우를 취소하는 등 실망스러운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마요르카 구단은 이강인의 바이아웃 금액을 지급하는 조건이 아니면 내줄 수 없다는 입장이다.
애초 그의 바이아웃 금액은 1700만 유로로 알려졌으나 최근 아기레 감독이 ‘3000만 유로(402억 원)’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스포르티’는 ‘이강인인 로히블랑코(아틀레티코 애칭)에서 뛰는 것을 기뻐할 것이나, 현재로서는 마요르카가 그를 이적시키려고 하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email protected]

최악의 성적 낸 강백호, 연봉 삭감 불가피…삭감 수준에 이견

kt wiz 강백호
kt wiz 강백호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프로야구 kt wiz 중심타자 강백호(24)가 스프링캠프 출국 하루 전까지 연봉 협상을 마무리하지 못했다.

최악의 경우 스프링캠프에 지연 합류할 수 있다.

kt 관계자는 28일 "현재 강백호와 의견을 나누고 있다"며 "내일 출국하기 전까지 협상을 마무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강백호는 지난 시즌 두 차례 부상으로 프로 데뷔 후 최악의 성적을 냈다.

ADVERTISEMENT

62경기에 출전해 타율 0.245, 6홈런, 29타점에 그쳤다.

2021년과 비교하면 출전 경기는 절반 이하로 떨어졌고, 타율은 1할 이상 곤두박질쳤다. 홈런은 데뷔 후 처음으로 한 자릿수에 그쳤다.

각 팀은 연봉 산정 시스템에 맞춰 선수들과 연봉 협상에 나선다. kt 역시 2022시즌 성적을 바탕으로 강백호의 2023년 연봉을 책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연봉 5억5천만원을 받은 강백호는 연봉 삭감이 불가피하다.

강백호는 구단이 책정한 삭감액을 받아들이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kt 관계자는 "액수에서 이견이 있으나 최대한 설득할 것"이라고 전했다.

kt 선수단은 29일 오후 2시 30분 스프링캠프가 열리는 미국 애리조나주 투손으로 출국한다.

강백호는 연봉 협상 결과에 따라 항공편에 오르지 않을 가능성도 있다.

kt 선수단 중 연봉 협상을 마무리하지 못한 선수는 강백호가 유일하다.

[email protected]

#첫가입 꽁머니 #신규가입 꽁 머니 지급 #토토 꽁머니 10000 #꽁머니 환전가능사이트 #토토 신규가입꽁머니 #신규 꽁머니 #꽁머니 3만 #꽁 머니 카지노 3만

1 Comments
토도사 2023.01.29 03:32  
초대박 꽁머니 강추 - https://www.tdosa.net
주간 인기순위
포토 제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