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검혈천하(劍血天下) -1-

꼭꼭묶어라 2 751 0
검혈천하(劍血天下) -2-


“이천삼백칠. 이천삼백팔, 이천삼백구, 이천삼......”

아무도 없는 방안에서 한 소년이 열심이 주먹을 휘두르고 있었다. 소년은 승복을 입고 있었으나 긴 머리카락을 지니고 있었다. 특이한 것은 소년이 주먹을 휘둘러도 크게 흔들리지 않고 등에 착 붙어있었다.

“사숙 사조께서 부르십니다.”

문밖에서 소리가 나자 소년은 주먹을 멈추고 밖으로 나왔다.

“아버님께서 찾으신다고?”

밖에는 소년또래의 동자승이 서있었다.

“예 장문실에 계십니다. 아마 이번에 열리는 영웅대회 때문이신 듯합니다.”

“그러고 보니 이번 영웅대회에 날 출전시키신다고 하셨지”

“저희 현(賢)자 행렬에서도 열명이 수행하게 됩니다.”

“그럼 현성(賢偗)도 같이 가겠군.”

“어찌 저 정도 실력으로”

“걱정하지 말도록 그동안 내게 따로 배우질 않았나. 난 자네를 아끼고 있으니 기대하겠네.”

소년은 그 말을 끝으로 신법을 일으켜 달려갔다. 남아있던 현성은 감격했는지 눈에 약간의 물기가 맺혀있었다.

“검린사숙께서 날 이렇게 생각해주신다니 최선을 다해야지”

검린은 빠르게 소림사안을 달렸다. 그 입에는 미소가 걸려있었다.

‘여하튼 다루기 쉬운 녀석이라니까 조금만 따뜻하게 말해주면 감격해서 어쩔 줄을 모른단 말이야 드디어 이 지겨운 곳에서 탈출이다. 연기하는 것도 힘든 일이였지’

검린은 지금까지 소림사에서 지냈던 날들은 회상하며 치를 떨었다. 소림사에서 익힌 심법들은 검룡체의 살기를 누를 수는 있었지만 사악한 심성만큼은 완전히 누르지 못했다. 그렇지만 검린은 자신을 숨기고 철저하게 마음이 따뜻하고 심성이 곧은 인물로 연기했고 소림사의 모든 사람은 그 연기에 속아 넘어갔다. 거기다 반야심공과 금강부동심결로 인하여 맑은 기운이 몸을 감싸 검린의 진정한 모습을 감추는데 공헌을 했다. 과거를 회상하던 검린은 소림사의 중추라고 할 수 있는 장문실에 도착했다.

“안녕하십니까. 사대금강사형 부름을 받고 왔습니다. 들어가도 되겠습니까?”

검린은 주위에 몸을 숨기고 있는 사대금강을 향해 물었다.

“하하하 이제 우릴 간파할 정도라니 대단하구나. 이번 영웅대회에서 소림의 이름이 높아지겠구나. 봉문 때문에 소림이 잠시 움츠리긴 했지만 검린사제가 다시 소림은 아직 건제하다는 것을 보여주게나.”

검린의 주위에는 네 명의 건장한 무승이 나타나서 격려의 말을 전했다. 정중하게 인사를 하고 장문실로 들어간 검린을 소림사의 장문인 혜무대사와 검린의 양아버지인 혜선대사가 부드러운 눈빛으로 맞이했다.

“검린 부름을 받고 왔습니다.”

“그래 린아야 널 부른 이유를 짐작할거라 생각한다.”

“예 이번에 항주에서 열리는 영웅대회 때문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 예전에는 나이제한이 없었지만 지금은 서른이하의 젊은이들의 실력을 확인하는 자리가 되었지”

혜무대사의 말을 혜선대사가 이었다.

“린아야 내가 널 아들로 삼은 것이 벌써 15년이나 되었구나. 너도 알다시피 넌 검룡체다. 하지만 난 널 검을 잡지 않아도 될 수 있게 열심히 가르쳤다. 그러던 것이 넌 이제 사대금강이나 장로들을 제외하고는 가장 무공이 높아졌다. 아비로써 정말 고마운 일이다. 어렸을 때는 말썽도 부리기도 했지만 지금은 누구보다도 정기가 충만하니 이제 강호로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사형 린이 걱정이 되서 그러십니까? 린이는 참회동에 있는 마두들조차 참회시킬 정도로 마음이 넗고 무공또한 뛰어난 실력입니다. 아직 어려서 경험이 없긴 하지만 저희들뿐만 아니라 참회동에서 여러 가지 강호에 대한 지식을 배웠습니다. 그들도 말하지 않았습니까. 처음에는 마에 빠지게 하려했지만 오히려 자신들의 마음이 깨끗해졌다고 그들이 인정한 만큼 걱정할 것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겠군. 잘 들어라 내일이면 이 소림사를 떠나 항주로 가서 영웅대회에 참가하거라 너라면 잘 할수있을거라 믿는다. 그리고 현자배 열명을 수행시키기 위해 함께 떠나게 될 것이다. 이 아이들을 잘 부탁한다.”

“예 맡겨주십시요. 그리고 하나 부탁드릴 일이 있습니다.”

검린의 말에 둘은 의아한 표정을 지었다. 지금까지 부탁이라는 말을 한 적이 없기 때문이었다.

“네가 부탁이라 말해보거라 부탁이라는 것을 안 하던 네가 아니냐. 궁금하구나.”

“다름이 아니고 이번 영웅대회가 끝나고 무림을 떠돌며 불쌍한 사람들을 구제하면서 수행하고 싶습니다.”

혜선대사의 입에서는 미소가 걸렸다.

“네가 그런 생각을 할줄 몰랐구나. 하지만 구제라는 것은 쉬운 것이 아니다. 무림을 떠도는 것이야 문제될 것은 없다만”

“참회동에 계신 천면투신(千面偸神)어르신께서 막대한 보화가 묻힌곳을 가르쳐 주셨습니다. 빈민을 구제하겠다는 제말씀을 들으시고는 사용해도 좋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어차피 평생 훔친것들 불쌍한 사람들에게 간다면 재물들도 기뻐할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혜무대사는 놀라워하며 말했다.

“천면투신이 모은 보화라면 모든 빈민을 구제하고도 남을 것이다. 그런곳을 말해주다니 사형 참회동의 마인들을 다시 내보내는 것을 생각해 봐야겠습니다.”

“그러게 말일세.”

"아 그 점이라면 어르신들께서 말씀하신바가 있습니다. 자신들이 저지른 죄로 인해 많은 이들이 고통스러워했으니 아직 나가실 생각이 없다 하셨습니다.“

“허어 그렇게 말했단 말이냐.”

“예 하지만 그분들을 나오게 하시는 일에 찬성입니다. 진심으로 회개하였고 그분들의 재물로 빈민들을 구제한다면 다른 무림의 인물들도 용서할거라 생각됩니다. 그러니 그 때 참회동에서 나가시게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들의 이야기는 길게 이어졌고 이야기가 끝났을 때는 이미 해가 저물어있었다. 검린은 장문실에서 나와 참회동으로 향했다. 자신이 드디어 소림사에서 나간다는 소식을 알려주기 위함이였다. 참회동에는 제갈세가에서 친 진이 있었다. 원래는 진 이외에도 나한들이 경비를 서고 있었지만 검린이 참회동의 마인들을 참회시켰다는 소식이 알려지고나서 경비를 세우지않았다. 그리고 검린이 참회동을 관리하게 되었다. 검린은 능숙하게 진을 열고 참회동안으로 들어갔다. 쳐져있는 진은 기본적인 팔문금쇄진(八門金鎖陣)이였지만 제갈세가의 가주가 친진이라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열수없었다. 그리고 진이있다는 것 자체를 느끼지 않게 만들었고 진에 사람이 들어오면 소림사전체에 열결된 종이 울리게 되있었다.

“언제나 느끼는 것이지만 진이라는 느낌도 나질 않으니 나중에 진이나 따로 배워봐야지”

참회동안으로 들어가는 길은 어두웠다. 검린은 벽에 몸을 기대며 천천히 걸었다. 이정도의 어둠이 무공을 익힌 검린에게는 장애가 될 수 없었지만 천장과 바닥에 여러가지 함정이 깔려 있었기 때문이다.

“저 왔습니다.”

“왔느냐 꼬마녀석”

참회동천장에는 여러개의 야명주가 박혀있었다. 하지만 일반 야명주와는 다르게 금빛을 내고 있었다. 그리고 굳게 닫혀있어야 될 뇌옥의 창살을 열려있었다. 다섯명의 인물들은 중앙에 불을 피워놓고 고기를 굽고 있었다.

“토끼인가요? 웬만하면 참회동안에서 나오지 말라고했지 않습니까.”

“호오 그래서 안먹을꺼냐?”

그중 한 노인이 토끼의 다리를 찢어 검린에게 내밀었다. 검린은 토끼다리를 받아 한입 배어물으며 말했다.

“이번에 열리는 영웅대회에 나가게 되었습니다. 드디어 이 지긋지긋한 곳에서 탈출이지요.”

“그러냐 그럼 참회동의 관리는 어떻게 되는거냐?”

“관리는 없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강호에 나가서 빈민구제를 할건데 백한어르신이 말한 보고에서 돈을 사용할 생각입니다.”

다른 토끼를 불속에 집어넣던 깡마른 노인이 말했다.

“훔친 물건들이 어디 있는지 물어본 이유가 그거였냐?”

“예 천면투신이 빈민을 위해 보물이 있는곳을 말했다. 그리고 그 보물을 소림사의 검린이 빈민구제를 위해 사용한다더라. 이런 소문을 퍼지게 하는 것이 제 목적입니다. 그럼 여러분들이 나가시는게 편해지겠지요.”

“그렇군 그런데 사용한다면 불만없다. 어차피 이곳을 나가야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이니까.”

이곳에 있는 마인들은 검살혈귀(劍殺血鬼) 섬진백, 천면투신(千面偸神) 백한, 소살마희(笑殺魔姬) 유미령, 마선군(魔仙君), 귀혼(鬼魂)들이였다. 원래는 여덟 명이 있었지만 예전의 상처가 도져서 죽고말았다. 섬진백는 자신을 향해 적의를 보이면 상대가 누구이건 죽였고 그 결과 삼백명정도 사는 마을의 사람들을 모조리 죽여 소림사에 들어왔다. 하지만 적의를 보이지 않는다면 특별이 마인이라는 징후를 보이지않았다. 백한은 역용술(易容術)과 투술(偸術)그리고 경공에 능해서 전 강호를 돌며 도둑질을 해오다 소림사에 있는 장경각에 무공비급을 훔치러 들어갔다. 걸려 이곳에 들어왔다. 유미령는 웃음으로 상대방을 죽이거나 매료시켜 흡정술(吸情術)로 내공을 빨아들여 죽이는 요녀였다. 이곳에 들어온 이유는 혜선대사를 유혹하려다 실패해 자존심을 세우기 위해 소림사에 침입해 다른 장로인 혜진대사의 진기를 모조리 빨아들여 죽여 혜선대사에게 잡힌 것이였다. 마선군은 도인으로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신선이 될 수없다고 생각해서 어린아이들의 정기를 모으기 위해 아이들의 태반을 모으고 다녔는데 태반을 다모으고 난뒤 우화등선하려는 순간 실패해서 자신의 마기를 제어하지 못해 머물고 있던 설산을 진동시겨 눈사태를 일으켜 다섯 개의 마을을 몰살시킨 뒤 미쳐서 도인과 중을 닥치는대로 죽이다. 소림사의 백팔나한진에 잡혀 들어왔다. 참회동에 들어온지 이년이 지나 제정신으로 돌아왔지만 죄책감으로 계속 머물러있었다. 그러다 검린에게 설득되서 다시 신선이 되기 위해 수련중이였다. 일반 도인과는 다르게 자유분방한 사고를 가지고 있서서 별충돌 없이 다른 마인들과 사이좋게 지내고 있었다. 마지막으로 귀혼 살수중 최고의 실력을 가지고 있어 실력하나만 본다면 소림사가 사활을 걸어야 했으나 사파의 계략으로 중독된그를 지나가던 소림사의 의승들이 치료한후 소림사로 대려왔다. 자신이 정한바가 있어 참회동을 나가지 않고 머물러있겠다고 말해 계속 있게 되었다.

“어떠냐? 오랜만에 먹는 고기 맛이?”

“뭐 나쁘진 않네요.”

“넌 정식으로 소림사에 중이 된 건 아니잖냐 그런데 왜 고기를 잘안먹는거냐?”

“그거야 소림사에서 고기먹는다는게 말그대로 금기인대 착한 연기 하려면 예상외의 변수는 만들지 않는게 좋으니까요. 강호에 나가면 실컷 먹을겁니다.”

검린의 대답에 백한이 그럼그렇지하는 표정을 보내며 말했다

“여기서 자고갈꺼냐?”

“준비할 것도 있으니 그건......”

“아아 그러지 말고 자고가렴 한 동안 만나지 못할 테니”

검린의 말을 자른 것은 유미령이였다.

“그렇게 하시게 미령도 그렇게 말하고있으니”

“오라버니도 그렇게 말하니까 자고가렴”

마선군과 유미령의 경우에 참회동에서 정이들어 의남매를 맺었다. 원래부터 마선군은 도가의 인물이라 참회동생활에 지친 유미령을 많이 돌봐주었는데 그러다 의남매가 된 것이다.

“휴 그럼 그렇게 하지요.”

검린과 다른 마인들은 밤늦도록 담소를 나누다 잠들었다. 뇌옥의 구조는 뇌옥의 창살은 미로처럼 설계되어 있어서 만일을 사태를 대비하게 되있었다. 검린은 잠이 든 마인들을 뇌옥의 잠자리로 대려다 주었다.

“린아야 이제 자러가자”

잠이들지 않았던 귀혼은 스스로 자신의 잠자리로 가고 남아있는건 검린과 유미령뿐이였다.
뇌옥으로 들어가자 검린은 유미령의 가슴속으로 손을 집어넣었다.

“앙 린아야 이렇게 할꺼면서 그냥가겠다고 한거니?”

유미령은 검린의 손이 움직이기 편하게 몸을 움직였고 검린의 손은 그녀의 가슴을 주물렀다.

“누님께서 더 급하신 것 같은데요.”

“한동안 네가 무공을 익히느라 오지않았으니 으흑 그러지마”

가슴을 주무르던 검린은 젖꼭지를 비털었다. 방심하다. 자신의 가슴에서 짜릿한 괘감이 느껴지자 유미령은 크게 흥분했다.

“누님의 가슴은 정말기분이 좋아요. 한번도 보지 못했지만 어머니의 가슴도 이런 느낌일까요?”

검린은 집요하게 유미령의 가슴을 애무했다. 가슴에 집중적인 애무를 받은 유미령은 점점다리의 힘이 풀렸다.

“린이의 실력이 정말 많이 늘었구나 호호호 처음에는 얼어버려서 고생했었는데 그리고 내 보지에 넣자마자 사정했을 때의 표정은 볼만했었는데”

다른손으로 옷을 벗기던 검린은 자신의 처음이야기를 듣자 얼굴이 빨개졌다.

“누님 그 때야 처음이 이었으니까요. 그런 이야기는 갑자기 왜 꺼내시는 겁니까?”

유미령은 검린의 손을 때어낸 다음 벽을 잡고 다리를 벌렸다.

“얼마나 늘었는지 와보렴 한동안 즐기지 못할 태니 힘내야한다.

검린의 손가락은 유미령의 보지를 벌렸다. 과거부터 빨아들인 정기로 인해 핑크빛을 유지하고 있었고 애액으로 번들거리고 있었다. 검린은 검지와 중지를 보지속으로 집어넣었다.

“아흑 린아야 좀더 세게 애태우지말고 빨리”

검린은 아주 천천히 손가락을 움직였다. 애액의 양은 점점 많아졌다. 검린은 손가락을 빼고 보지를 핥았다. 애액이 혀를 타고 입속으로 들어오자 그 맛을 음미했다.

“누님의 애액은 정말 맛있어요. 이런 애액을 한동안 맛 볼 수 없다는 것이 안타깝네요.”

“아앗 제발, 거기는, 그만 제발 그만해줘”

유미령의 말에 검린은 주저없이 입을 때었다.

“흑 그만두지마 누나가 잘못말한거야.”

검린은 자신의 옷을 벗고 자신의 자지를 쓰다듬었다. 아직 어린 소년의 것이라고 하기에는 상당히 거대했다.

“누님 누님이 크게 만들어준 이 자지를 어떻게 해드렸으면 좋겠어요?”

유미령과 검린의 관계가 시작되자 유미령은 자신이 알고있는 모든 방법을 동원해서 검린의 자지를 단련시켰고 그 결과 건장한 남성의 것보다 더 커다란 물건으로 성장했다.

“보지에 누나의 보지에 넣어줘 제발 흑 누나 보지 속으로 넣어줘 네 크고 단단한 자지를 보지속에 넣어줘 이젠 참을수가 없어”

“예 그러지요,”

검린은 자신의 자지를 힘껏 보지속에 집어넣었다.

“아아 좋아 더, 더, 더 세게 아아 린아야 네 더 강하게 누나의 보지에 박아줘”

“큭 누님의 보지는 정말 뜨거워요. 누님의 보지살이 내 자지를 휘감고 놓아주질 않아요.”

검린은 더욱 힘차게 움직이며 손으로는 가슴을 비틀었다. 보지와 가슴에서 오는 강한 자극으로 유미령은 점점 절정에 올라갔다.

“하아 하아 더는 못참겠어 너무......이제 그만 너무좋아서 미칠것같아”

검린은 유미령에게 방중술을 배웠는데 지금에 와서는 스승이였던 유미령을 자유자제로 다룰수있을 정도가 되었다.

“이제 더는.. 린아야 같이 같이 가줘”

“이런 누님 벌써 가시면 안되죠.”

검린은 보지에 들어가있는 자지의 진퇴속도를 더욱 빠르게 했다.

“이제 가 안에 안에 싸줘 안에 가득 린아의 것을 넣어줘”

“갑니다. 누님 이제 곧...... 큭”

“아아아 간다 흐흑 들어오고 있어 린이의 것이 한가득......”

검린은 절정으로 인해 힘이 빠진 유미령을 안아들고 다시 우직이기 시작했다.

“린아야 잠시만 흑 방금 가서 민감하니까 조금만 있다가 아학”

“누님 한동안 마지막이니 봐드리지 않겠어요.”

“그런.... 아흑 너무 좋아 보지가 너무 뜨거워 그만 린아야 제발 그만”

“안되요. 아침이 밝을 때까지 계속 극락을 맛보게 해드릴께요.”

검린과 유미령은 그렇게 아침이 밝을때까지 뜨거운 열락의 시간을 보냈다.

---------------------------------------------------------------
완결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이글은 조아라에도 올릴겁니다. 물론야한것빼고 그리고 많은 관심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한마디 칭찬과 거친 태클은 글의 활력소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이미지 원본보기202301281216347211347_20230128122243_01_20230128122401359.jpg?type=w540 이미지 원본보기202301281216347211347_20230128122252_01_20230128122401368.jpg?type=w540 이미지 원본보기202301281216347211347_20230128122259_01_20230128122401375.jpg?type=w540 이미지 원본보기202301281216347211347_20230128122306_01_20230128122401380.jpg?type=w540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3 의 대미를 장식할 10회 호스트 장근석의 활약상이 공개된다.

오늘(28일) 오후 8시 공개되는 'SNL 코리아' 시즌3'에는 배우 장근석이 시즌3의 마지막 호스트로 나서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다 내려놓고 시원하게 웃겨보겠다”는 각오를 선보였던 장근석은 오프닝부터 유명했던 싸이월드 ‘짤’들의 공격 세례를 받으며 등장, 크루들의 야유 속에도 흑역사를 레전드로 바꿔버리는 매력을 발산했다. 'MZ 오피스'에서는 얼굴만 멀쩡한 인사팀 ‘장대리’로 분해 세월을 거스른 2000년대 감성의 진수를 선보인다.

'더 글로리'를 패러디한 '더 칼로리'에서는 ‘혜정’ 역을 맡아 눈부신 미모를 과시하는 여장 연기를 소화해냈다. 이어서 '너는 펫'에서는 안영미의 반려견 ‘모모’가 되어 심지어 동물 연기까지 선보일 예정. '섹드립'이 난무하는 ‘마스타’ 신동엽의 '심야식당'에서 급기야 본캐인 아시아 프린스 ‘근짱’까지 연기(?)한 장근석은 귀여움, 섹시함, 스윗함 등 장근석만이 보여줄 수 있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토요일 밤을 접수할 것을 예고했다.

장근석은 “'SNL 코리아'와 '미끼' 두 작품 모두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저의 새로운 모습을 보실 수 있으니 많이 기대해달라”라는 소감을 통해 남다른 각오와 의지를 전했다.

한편 'SNL 코리아' 시즌 3의 10회는 1월 28일(토) 오늘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장근석의 5년 만의 복귀작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는 1월 27일(금)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마다 2개 회차씩 공개된다.
enter.read.font.util.init(); /* 서브 배너 */ .main-ban3 { width:100%; border:0; }
16748904488523.jpg
마요르카의 이강인이 지난해 12월3일 카타르 도하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3차전 포르투갈과 경기에서 한국 대표팀 일원으로 참가해 프리킥이 빗나가자 아쉬워하고 있다.
도하(카타르) | 최승섭기자 [email protected]


[스포츠서울 | 김용일기자] 28일(한국시간) 스페인 스포츠 매체 ‘스포르트’ 인터넷판은 ‘아틀레티코가 이강인을 원한다’는 제하의 기사를 내보내며 올 1월 겨울 이적시장 영입 실패 시 여름 이적시장에 재도전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 매체는 ‘이강인은 마요르카에서 올 시즌 가장 결정적인 선수 중 한 명’이라며 ‘여러 (잉글랜드)프리미어리그 팀이 그를 영입하려는 동안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등장했다’고 언급했다.
그리고 이강인이 올 시즌 공격형 미드필더로 2골 4도움을 기록, 하비에르 아기레 감독 체제에서 핵심 선수로 거듭났음을 소개했다.
또 ‘문도 데포르티보’ 보도를 인용하면서 ‘주앙 펠릭스가 첼시로, 마테우스 쿠냐가 울버햄턴으로 떠난 이후 공격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이강인을 원하는 것’이라며 ‘사울 니게스마저 발렌시아로 떠나면 (이적 협상) 속도가 빨라질 수 있지만 올겨울 시장에서는 복잡해 보인다.
명시적으로 합의가 없다면 아틀레티코는 여름에 다시 시도할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이적료 2000만 유로(268억 원) 수준에서 이강인의 협상이 이뤄질 것으로 예측했다.

16748904497945.jpg
이강인. 출처 | 마요르카 SNS


이강인은 올겨울 자신에게 온 주요 팀 러브콜을 마요르카 구단이 거절한 것에 분노하고 있다.
최근 마요르카 구단 인스타그램과 팔로우를 취소하는 등 실망스러운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마요르카 구단은 이강인의 바이아웃 금액을 지급하는 조건이 아니면 내줄 수 없다는 입장이다.
애초 그의 바이아웃 금액은 1700만 유로로 알려졌으나 최근 아기레 감독이 ‘3000만 유로(402억 원)’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스포르티’는 ‘이강인인 로히블랑코(아틀레티코 애칭)에서 뛰는 것을 기뻐할 것이나, 현재로서는 마요르카가 그를 이적시키려고 하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email protected]

최악의 성적 낸 강백호, 연봉 삭감 불가피…삭감 수준에 이견

kt wiz 강백호
kt wiz 강백호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프로야구 kt wiz 중심타자 강백호(24)가 스프링캠프 출국 하루 전까지 연봉 협상을 마무리하지 못했다.

최악의 경우 스프링캠프에 지연 합류할 수 있다.

kt 관계자는 28일 "현재 강백호와 의견을 나누고 있다"며 "내일 출국하기 전까지 협상을 마무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강백호는 지난 시즌 두 차례 부상으로 프로 데뷔 후 최악의 성적을 냈다.

ADVERTISEMENT

62경기에 출전해 타율 0.245, 6홈런, 29타점에 그쳤다.

2021년과 비교하면 출전 경기는 절반 이하로 떨어졌고, 타율은 1할 이상 곤두박질쳤다. 홈런은 데뷔 후 처음으로 한 자릿수에 그쳤다.

각 팀은 연봉 산정 시스템에 맞춰 선수들과 연봉 협상에 나선다. kt 역시 2022시즌 성적을 바탕으로 강백호의 2023년 연봉을 책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연봉 5억5천만원을 받은 강백호는 연봉 삭감이 불가피하다.

강백호는 구단이 책정한 삭감액을 받아들이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kt 관계자는 "액수에서 이견이 있으나 최대한 설득할 것"이라고 전했다.

kt 선수단은 29일 오후 2시 30분 스프링캠프가 열리는 미국 애리조나주 투손으로 출국한다.

강백호는 연봉 협상 결과에 따라 항공편에 오르지 않을 가능성도 있다.

kt 선수단 중 연봉 협상을 마무리하지 못한 선수는 강백호가 유일하다.

[email protected]

#첫가입 꽁머니 #신규가입 꽁 머니 지급 #토토 꽁머니 10000 #꽁머니 환전가능사이트 #토토 신규가입꽁머니 #신규 꽁머니 #꽁머니 3만 #꽁 머니 카지노 3만

2 Comments
토도사 2023.01.29 03:49  
인기짱 사이트 꽁머니 - https://www.tdosa.net
토도사 2023.01.29 03:49  
나만없어 꽁머니 1만 인싸템 - https://www.tdosa.net
주간 인기순위
포토 제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