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내 약혼녀 욕보이기 (3)

킥복서 2 810 0


빌리 녀석은 그 주 내내 우리를 귀찮게 굴었다. 테드도 나도 그녀와 먼저 하기를 원하였다. 하지만 공정하게 말하건대, 테드는 이미 몇 차례 그녀를 범하였고, 나 같은 경우 몇 번이고 그녀와 밤을 보내었었다. 따라서 빌리가 제일 먼저 하는 게 마땅했다. 나는 빌리에게 일어서라고 했다. 빌리가 일어서자 나는 자니타에게 그의 옷을 벗기라고 말했다.

그들 중 누가 더 놀랐는지 모르겠다. 빌리는 몇 발짝 걸어가서 그녀 바로 앞에 섰다. 자니타는 내가 앉은 쪽으로 움찔 물러섰다. 나는 그녀에게 원래 있던 자리로 돌아가 시키는 대로 하라고 했다. 그녀는 내게 기대어서는 귀에 대고 속삭였다. "내가 말한 걸 기억하지? 난 빌리가 너라고 생각할 거야. 그가 내게 무슨 짓을 하든, 난 내 남편이 그러고 있는 거라 생각할 거야!"

그녀가 빌리에게로 돌아갔다. 그는 몇 발짝을 옮겨서 우리가 그들을 잘 볼 수 있게끔 했다. 나는 믿을 수가 없었다. 그녀가 그의 옷을 벗기기 시작했다. 그의 셔츠를 벗기고, 바지를 붙들고 있었다! 나는 그녀가 한번 더 눈물을 흘리며 내게 애원하리라 생각했다. 하지만 그러지 않았다. 그녀의 얼굴은 침착해 보였다. 그녀가 스스로에게 암시를 걸고 있었다. 그녀는 그게 나라고, 자신이 옷을 벗기고 있는 게 나라고 생각하는 것이었다.

그걸 알았을 때 그녀는 그의 바지를 벗겨냈다. 빌리는 이제 속옷차림이었다. 그녀가 그의 팬티 끈에 손을 가져갔다! 그녀는 거기서 조금 망설였다. 고개를 돌리고 나를 보았다. 나는 계속하라고 고개를 끄덕여 보였다. 그러자 그녀는 다시 빌리 쪽으로 고개를 돌렸다. 그녀는 그의 팬티 끈에 놓인 제 손을 바라보았다. 반지를 바라보는 그녀의 입가에 미소가 떠올랐다.


* * *

그런 다음 그녀는 더 이상 주저하지 않고, 그의 속옷을 한번에 벗겨 버렸다! 빌리는 이제 알몸이었다. 자니타 역시 알몸이었다. 이제 곧 무언가가 벌어질 것이었다. 빌리는 자니타의 손을 잡아 제 음경으로 인도했다. 그는 그녀의 손을 앞뒤로 움직여 자기 것을 어떻게 해주었으면 하는지 보여주었다. 빌리는 거의 미칠 지경인 듯 보였다. 그의 것을 흔드는 그녀의 손을 붙잡고는, 반대편 침대로 그녀를 데려갔다.

테드와 나는 일어서서 그들이 잘 보이도록 침대 맞은편으로 자리를 옮겼다. 빌리가 그녀를 눕히고는 곁에 누웠다. 동시에 그녀를 애무하기 시작했다. 그녀가 눈을 들어 나를 보았다. 내게 와달라고 손짓을 했다. 나는 고개를 저으며 빌리를 가리켰다. 그녀가 빌리에게 집중하길 원하였다.
"제발 자기야, 잠깐만, 제발!"

그녀에게 다가갔다. 빌리는 잠시 물러나 주었다. 그녀는 자신에게 입맞추며 한번 더 사랑한다 말해주길 간청하였다. 이 모든 게 내가 원하는 일이라고 다시금 말해주길 원하였다.


나는 그녀가 원하는대로 해주었다. 그녀에게 몸을 기울이고 깊게 입맞춤하며 사랑한다고, 그녀가 하는 것을 바로 내가 원하는 일이며, 그만큼 그녀가 자랑스럽다고 말해 주었다.

그게 그녀가 듣고싶어하는 전부인 듯했다. 나는 다른 쪽 침대로 돌아갔고, 그녀는 빌리에게로 주의를 돌렸다. 우리 셋 다 그녀가 중얼대는 걸 들을 수 있었다. "나는 내 남편과 하고 있는 거야. 이건 내 남편이야!" 그런 다음 그녀는 빌리에게 가 그를 몸 위로 불러들였다.

테드와 나는 좀 더 잘보이는 방향으로 재빨리 자리를 옮겼다. 그와 동시에 빌리는 그의 음경을 오른손으로 쥐고는 그 머리 부분을 그녀의 질구로 들이대었다. 그녀는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다. 그는 다른 애무 없이 오로지 그녀의 보지만을 건드렸는데, 그녀는 원래 오랜 전희가 필요한 스타일이었던 것이다. 하지만 빌리는 멈추지 않았다. 테드와 나는 그가 제 자지를 그녀에게 밀어넣는 것을 지켜보았다. 그녀가 조그맣게 흐느끼기 시작했다.

그녀는 그다지 젖어있지 않았고 그래서 무척 아플 것임에 틀림없었다. 하지만 그럼에도 그를 밀어내지 않았다. 그가 억지로 몇 센티미터를 밀어넣자, 그녀는 그의 몸을 조금 밀어냈다. 그녀는 그것을 조금씩 밀어냈다가는 당겨서 그녀 스스로 음문이 촉촉해지도록 했다. 빌리가 그녀 안으로 들어오도록 돕고 있었다. 빌리는 조금 물러났다가 다시 깊게 밀어넣었다.



마침내 그는 제 것을 완전히 삽입하였다! 빌리가 자니타를 범하고 있었다! 빌리가 내 장래의 아내를 범하였다. 나는 아직 옷을 다 입은 상태였지만 바지를 뚫을 듯 솟구치는 내 것을 손으로 붙들었다. 아 맙소사! 나는 너무 흥분되어 있었다. 자칫하다간 그대로 바지 안에 싸버릴 것 같았다.

나는 침대 앞으로 다가가 그녀의 반응을 살펴보았다. 그녀의 감긴 눈에는 몇 방울 눈물이 맺히었다. 그녀의 입술이 가볍게 움직이는 걸 볼 수 있었다. 그녀는 무언가를 중얼대고 있었다. 가까이 다가서자 들을 수 있었다. 몇번이고 되풀이해서, 아직까지도 되뇌고 있었다. "이건 내 남편이야. 내 남편이야......"



빌리는 이제 격하게 움직이고 있었다. 급박한 움직임으로 그녀 안에 피스톤질을 했다. 금방 절정에 다다를 것임이 분명했다. 갑자기 그는 움직임을 멈추고 그녀에게서 제 것을 빼내었다. 나는 좀 놀랐다. 빌리는 생각보다 강한 자제력을 지니고 있었던 것이다.

빌리가 몸을 돌렸다. 침대 한편에서 배게 두 개를 집어들어서는 침대 한가운데 겹쳐 놓았다. 그는 테드에게 배게 두개를 갖다달라고 해서는 이미 가져다놓은 위에다 얹었다. 빌리는 자니타를 들어 올려서는 배게 네 개가 쌓인 위에 엉덩이를 올려놓도록 했다.
자니타는 시키는대로 하였다.

빌리는 제가 해놓은 일에 만족하며 다시 자리를 잡았다. 아직 충분치는 않았다. 그녀의 엉덩이가 배게 사이로 파묻혀 잘 보이지 않게 되었던 것이다. 빌리는 자니타에게 "엉덩이를 조금 들어라" 고 했다. 그런 다음 배게를 다듬어 그녀 등까지를 받쳐 놓았다. 그녀가 다시 누웠을 때 그는 그가 원했던 광경을 완성시킬 수 있었다.

자니타의 머리와 어깨는 침대에 똑바로 놓여 있었다. 그녀의 엉덩이는 배게에 받쳐져 허공에 매달려 있었다. 처음에는 테드도 나도 그가 뭘하려 한 건지 이해하지 못했다. 그가 자니타의 자리를 잡아주자 알 수 있었다. 그는 자니타의 무릎 양쪽을 그녀 가슴 앞에 밀어넣은 후 활짝 벌리게 했다. 그 자세에서 자니타는 돌연 우리 앞에 활짝 벌려지게 되었다.

나는 그녀와 꽤 오래 사귀었지만, 그녀가 그렇게까지 노출된 광경을 한번도 본 일이 없었다. 그녀의 양쪽 둔부가 크게 벌려지고 그녀의 음순이 꽃이 피듯 활짝 열렸다! 우리는 그녀의 모든 것을 볼 수 있었다. 그녀 항문의 귀여운 주름으로부터, 이젠 흠뻑 젖은 보지와, 자그맣게 돌출된 음핵까지를!


자니타는 이제야 우리 셋이 무엇을 보게 되었는지 알아채었다. 그 순간 그녀는 헤드라이트에 붙잡힌 작은 사슴처럼 되어 버렸다. 그녀 눈이 심하게 흔들린다. 그녀는 분명 사슴 마냥 도망치고 싶을 테지만, 그녀를 쳐다보는 우리 앞에서 그대로 얼어붙어 버렸다.

자니타는 빌리가 하려던 게 무엇인지 알아챘다. 그는 테드와 내가, 자신이 하는 걸 완벽하게 볼 수 있도록 만들었다. 그는 그녀 다리 사이에 무릎을 꿇었다. 그의 음경이 그녀의 보지 바로 앞에 위치했다. 빌리는 그것을 아래로 내려 그녀 안으로 들어갔다. 마침내 그가 바랬던 광경이 이루어졌다. 테드와 나는 아무런 장애물 없이, 그의 자지가 내 약혼녀의 문안을 들락거리를 걸 똑똑히 보게끔 했다.
자니타의 얼굴이 새빨갛게 달아올랐다. 그녀는 다른 남자의 성기가 그녀 안에 박힌 것을 그녀의 장래 남편이 그대로 들여다보고 있다는 걸 알았다.



우리는 그녀의 음문이 그의 것에 딱 맞게 벌어진 것을 똑똑히 볼 수 있었다. 그의 음경이 손쉽게 그곳을 들락날락거렸다. 그가 자지를 당겼을 때는 그의 귀두 끝을, 그가 밀어넣었을 때는 불알이 그녀의 항문을 두드리는 것까지를 자세히 볼 수 있었다.

난 언제나 섹스란 아름다운 것이라고 생각했었다. 그것이 '더럽다'고 생각한 적은 없었다. 하지만 말해두건대 빌리가 우리에게 보여준 모습은, 더러운 것이었다! 그것은 정말 불결해 보였다. 그리고 그 불결한 짓을 바로 내 미래의 아내에게 하고 있었던 것이다.

그가 절정에 가까웠다는 걸 알 수 있었다. 나는 그가 제것을 끝부분만 남겨놓은 채 그녀에게서 빼내는 것을 보았다. 그런 다음 다시 그녀 안으로 조금 밀어넣었다. 그런 식으로 그녀 질구의 마춤한 구멍이, 그의 음경에서 가장 민감한 부위에 걸쳐졌다. 그 자세에서 그는 신음을 흘리며 정액을 그녀 안으로 사출하기 시작했다! 나는 꼼짝할 수 없었다. 눈을 돌릴 수 없었다! 그 자세에서, 나는 빌리의 자지가 진한 정액을 내 장래의 아내 안으로 쏟아내며 부르르 떠는 것을 보았던 것이다.



자니타는 그가 그녀 안으로 사정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그녀는 여전히 가늘게 울먹이고 있었다. 그녀가 되뇌는 소리가 들려왔다. "내 남편이야. 난 내 남편하고 하고 있는 거야."

나는 그 말이 그녀가 그리 하는 걸 좀 더 쉽게 만들었음을 알았다. 하지만 그녀 역시 그게 자기 남편이 아니란 걸 알고 있었다. 그녀는 방금 자신을 범한 것이 빌리란 걸 알았다. 우리 모두가 알고 있었다. 우리 모두가 그것을 지켜보았다.












우리는 모두, 빌리가 제 자지를 그녀에게서 빼내는 소리를 들었다. 빌리는 침대 끝으로 미끄러져 테드와 내 쪽으로 다가왔다. 빌리는 분명 자신이 보여준 것에 대해 자랑스러워하고 있었다. 그건 정말 대단했다. 나는 그의 등을 두드려 주었다.

자니타는 빌리가 제 것을 빼낸 후 여전히 움직이지 못하였다. 그녀는 우리 앞에 누워있었고 여전히 다리가 활짝 벌어진 채였다. 우리 셋 다 그녀를 지켜보았지만, 그녀가 바라보는 건 나 하나뿐이란 걸 알았다. 그녀는 여전히 흐느끼고 있었고 눈가에는 눈물이 가득했다. 나는 그녀에게 괜찮았느냐고 물었다.

"응." 그녀가 말했다. "난 괜찮아." 그리고 덧붙였다. "내 평생에 가장 힘든 일이었지만...... 네가 원하던 그대로니? 내가 해주었으면 하는 바로 그것이었어? 제발 내가 자랑스럽다고 말해 줘."


나는 내 약혼녀를 내려다보았다. 댄스 홀에서 그토록 아름다웠던 그녀의 머리칼은 이제 헝클어져 있었다. 그녀의 화장은 눈물로 번진 채였다. 그녀의 다리는 활짝 벌어진 채였다. 그녀의 깔끔하던 음문은 이제 입을 쩍 벌린 채, 그 안에서 빌리의 정액이 꾸역꾸역 흘러나오는 것을 낱낱히 보여주었다. 나는 그녀가 정말 아름답다고 생각하였다! 나는 그 순간의 그녀를 그 어느때보다도 깊이 사랑하였다.

나는 그녀에게 내가 원하는 그대로 해 주었다고, 그녀가 정말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또한 너무너무 사랑한다고도 말하였다. 그녀의 눈이 따스하게 풀어졌다. 그녀는 그만큼이나, 내가 그녀를 자랑스러워 해주길 바랬다.

나는 곧장 그녀와 사랑을 나누고 싶었다. 정말로 그랬다. 하지만 아직 내 차례가 아니었다. 나는 테드를 쳐다보았다. 그는 이제 자기 차례임을 알았다. 그가 옷을 벗기 시작했다. 자니타는 그가 옷 벗는 것을 보고싶어하지 않았다. 그녀는 계속해서 나만을 바라보았다. 내게서 결코 눈을 떼지 않았다. 테드가 옷을 벗고 곧장 다가왔다.



테드가 침대 한쪽으로 가서는 자니타에게 일어나라고 말하였다. 그런 다음 그녀 밑에 받쳐져 있던 배게를 치웠다. 나는 왜 그러는지 알 수 없었다. 그 자세는 보기에 아주 좋았고, 그래서 빌리와 똑같은 방식으로 그녀를 취하길 원하였는데 말이다. 테드에겐 다른 생각이 있었다.

그는 그녀의 손을 잡고 침대에서 끌어당겼지만 그녀는 좀처럼 일어서지 못하였다. 그녀가 겨우 몸을 일으켰을 때, 그는 그녀의 어깨에 손을 짚고는 두 침대 사이에 무릎을 꿇도록 했다. 나는 그가 원하는 게 뭔지 즉각 알아차렸다. 그리고 그건 무리이리라 생각했다.

자니타는 내게도 그렇게 해 준 일이 없었다.



자니타가 겁에 질린 눈으로 나를 쳐다보았다. 그녀의 눈이 그런 일을 시키지 말라고 내게 애원하였다.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자니타는 다시 울기 시작했다. 그녀는 양손을 테드의 허리춤에 받치고 있었고 그는 그녀의 머리를 붙들었다. 그녀의 얼굴을 제 자지에 갖다대려고 말이다. 그녀는 결코 그리 하지 않을 것이었다!

"제발, 테드...... 날 범하는 건 괜찮아. 하지만 그런 걸 하게 하지는 마! 난 그런 걸, 누구하고도 해 본 적이 없어."

테드가 얼굴을 찡그렸다. 그가 그녀의 입술을 제 음경에 억지로 갖다대려 했다. 하지만 그녀는 머리를 잡아당기거나 고개를 돌렸다. 그녀를 상처입히지 않고는 그렇게 하게끔 만들 수 없을 것 같았다. 그러자 테드에게 아이디어가 떠올랐다. 그 방법은 빌리가 잘 써먹었다. 그 역시 할 수 있으리라 생각되었다.

그는 그녀의 양 어깨를 붙들고 허리를 펴게 했다. 그는 잠시 그만하자고 했다. 그녀는 조금 마음을 놓았지만 여전히 마음이 편치 못한 것이, 그의 발기한 성기가 그녀의 얼굴 바로 앞에 꿈틀대고 있었던 것이다. 그는 그녀가 진정될 때까지 그 자세를 유지하였다. 그녀가 나를 돌아보았다. 그녀는 내가 도와주길 원했지만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나는 그가 포기하고 전에 했듯이 그녀를 범해야 하리라 생각했다. 그녀는 그의 성기를 빨아주지 않을 것이다.



테드가 아주 침착하게 말하였다. "자니타, 날 따라해봐. '나는 이걸 내 남편을 위해 하고 있는 거야' 라고."
"아아, 테드, 그럴 수 없어." 그녀가 말했다.

"나는 테드가 아니야. 난 네 남편이야! 이제 따라해. 나는 이걸 내 남편을 위해 하고있는 거야."
그녀가 다시 울었다. "제발 이러지 말아줘."
테드가 더 힘을 주어 말했다. "날 따라해. 난 남편을 위해 이렇게 하고있어."

자니타는 결국 말해버렸다. "난 남편을 위해 이러는 거야." 그가 한번 더 말하라고 했고 그녀는 그렇게 했다. "한번 더, 자니타, 한번 더 말해봐." 테드가 말했다. 그녀는 한층 침착해졌고 아주 조용히 그 말을 했다. 빌리가 그녀 위에 올라탔을 때처럼 말이다.


테드가 그녀의 어깨를 놓아주었다. 그리고 제 음경을 잡고는 그녀의 입으로 가져갔다. 그것은 아직 그녀 입에서 좀 떨어져 있었지만 그녀의 입술을 곧장 향하고 있었다. 테드가 아주 침착한 목소리로 말했다. "자니타, 한번 더 그 말을 해봐. 단 이번에는, 속으로만 말하는 거야. 그러면서 네 남편의 자지 끝에 입을 맞추라고."

이런 게 먹히리라 생각하다니, 믿을 수 없었다. 나는 그에게 지적해주고 싶었다. "이것 봐, 테드. 그녀는 네가 자기 남편이 아니란 걸 알아." 하지만 그 방의 누구도 무슨 말을 꺼낼 수 없었다.

자니타가 나를 바라보았다. 그녀의 목소리가 너무 작아서 겨우겨우 들을 수 있었다. 이런 말이었다. "내가 그렇게 하길 원해?"



아니라고 말하고 싶었다. 그건 내가 원하는 게 아니야! 날 위해 그렇게까지 할 것은 없어! 하지만 말할 수 없었다. 무슨 일이 벌어질지 알고 있었다. 나는 말하지 않고, 대신에 고개를 끄덕였다. 그래, 그게 바로 내가 원하는 일이야......

자니타가 그녀 바로 앞의 자지를 돌아보았다. 나는 테드와 빌리를 바라보았다. 그들은 모두 그녀를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었다. 그녀가 어찌할지 기다리면서, 우리는 모두 얼어붙은 채였다. 나는 그들도 나처럼 목이 탈까 궁금했다. 그들의 뱃속도 나처럼 심하게 떨리고 있을까?



자니타의 입이 움직였다.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았지만 그녀의 입술을 통해 읽을 수 있다. "난 내 남편한테 이걸 해주는 거야." 그런 다음 그녀는 눈을 감았고, 눈물이 볼로 흘러내렸다. "난 남편한테 이걸 해주는 거야."

눈을 감은 채 그녀는 얼굴을 움직여, 테드의 음경 끄트머리에 부드럽게 입맞추었다! 세 남자의 숨소리 하나하나를 똑똑히 들을 수 있었다.

자니타는 얼굴을 다시 뒤로 물려서는 입을 벌렸다. 무릎을 꿇은 상태에서 그녀는 테드를 올려다보았다. 그녀의 눈이 애원하는 듯하였다. 그녀는 받아들였다! 그녀는 그가 무언가 다정하게 말해주기를 바랬다. 테드는 그렇게 했다. 그가 손을 내려 그녀의 머리칼을 부드럽게 쓰다듬어 주었다. "아주 잘했어. 자니타, 아주 좋아." 자니타는 한참만에 처음으로 웃는 얼굴을 만들었다.



그리고 테드는 자니타에게, 남편이 그녀를 사랑하느냐고 물었다. 그녀가 나를 돌아보았다. 내게 웃어보였다. 그녀는 테드를 돌아보며 말했다. "응. 남편은 나를 아주 많이 사랑해."

테드가 조용히 말하였다. "나는 네 남편이야, 자니타. 나는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이야." 그가 그녀의 머리칼을 다시 부드럽게 어루만졌고, 그녀의 볼을 가만히 애무하였다. "널 많이 사랑해." 무릎꿇은 자세로 자니타가 그를 올려다보았다. "나도 널 사랑해."

"자니타, 이제 네 남편이 얼마나 너를 사랑하는지를 계속 생각해. 내가 얼마나 당신을 사랑하는지! 이제, 나를 네 입안에 받아들여 줘."



자니타가 그녀 앞의 딱딱한 자지를 바라보았다. 정말 그럴 수 있을까? 그녀가 내 앞에서 다른 남자의 것을 입안에 넣을 수 있을까? 맙소사, 가슴이 찢어질 것 같다! 그녀는 내게도 그렇게 해주지 않았다! 어떻게 그에게 그걸 해줄 수 있지? 내 안의 어떤 부분은 이 세상 그 무엇보다도 그것을 원했다. 하지만 또 다른 부분은 비명을 지르려 했다. 그러지 마, 넌 내 여자잖아!

자니타가 나를 건너다보았다. 자그마한 눈물 방울이 볼로 흘러내렸다. 그러면서 나를 사랑한다고 했다. "난 네가 내 남편이란 걸 알아. 너만이 나를 사랑해. 난 정말로 너를 위해 이러는 거야. 내가 이러길 네가 원하기 때문에 이렇게 하는 거야!" 그녀는 그녀 앞의 성기로 고개를 돌렸다.



나는 그만두라고 소리치고 싶었다. 하지만 때맞춰 말할 수 없었다! 자니타는 부드럽게 얼굴을 움직여 테드의 자지를 그녀의 입에 담아 버렸다! 앞으로 무슨 일이 벌어지든, 나는 그녀가 날 위해 그런다는 걸 기억해야 했다. 그녀는 내게 자신의 사랑을 증명하고 있다! 뱃속이 심하게 꿈틀거렸지만, 맙소사, 이 무슨 광경인가! 내 바로 앞에서, 내 아름다운 약혼녀가, 내 미래의 아내가, 홀랑 벗은 몸으로 내 제일 친한 친구 앞에 무릎 꿇은 채, 그의 자지를 입에 물고 있다. 결코 잊지 못할 광경이었다!


빌리가 내 곁으로 다가왔다. "널 위해 저렇게까지 하다니...... 넌 정말 운좋은 녀석이야!" 나는 그 녀석이 비꼬는 건가 하고 그를 쳐다보았다. 이 녀석은 내 표정을 보지 못했나? 내가 그러지 말라고 사정할 뻔했다는 걸 알기나 하나? 아니다, 그는 진지했다. 그는 정말로 저렇게까지 해주는 여자가 있는 내가 행운아라고 생각하는 것이었다. 적어도 내가 보기엔 그랬다!

자니타는 테드의 것을 아직까지 입안에 물고 있었다. 하지만 그 밖에 다른 것은 하지 않았다. "계속해." 그가 말했다. 자니타는 물러서서 그의 것을 뱉어내고는 말하였다.
"계속하다니 뭘?"
"계속해서, 입으로 해달라고!" 그가 말했다.

"어떻게 하는 건지 몰라." 그녀가 말했다. 다시금 울먹이고 있었다. "이런 거 해본 적 없다고 말했잖아. 한번도 해본 일이 없어. 네가 해주길 바란다는 게 뭔지 모른단 말야."


테드가 자기 음경을 비스듬히 기울였다. 그는 그녀에게 남자 귀두의 아랫부분이 가장 민감한 부위라고 말해주었다. 먼저 그녀의 혀를 귀두 아랫부분에서 위아래로 움직이고 그 다음에 사탕을 빨듯 핥으면 된다고 했다.

나는 믿을 수가 없었다. 테드가 내 바로 앞에서 내 약혼녀에게, 처음으로 오럴섹스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다니!

테드가 제 자지를 붙잡고 좀 더 위로 기울였다. 그것이 똑바로 위를 향해서, 귀두 아랫부분이 드러나도록 말이다. "그러니까 혀로 거기 위 아래를 핥으란 말이야?" 그녀가 말했다. 손끝으로 그 부분을 건드리면서.
테드가 그녀의 손길에 신음을 토하면서 말했다. "그래, 그래. 바로 거기를 핥아 줘!"



자니타는 굉장히 긴장한 것 같았다. 테드를 올려다보았다가는 빌리를 바라보았다. 그녀의 눈길이 마지막으로 내게 향하였다. 난 그녀가 무얼 바라는지 알 수 없었다. 아마도 누군가가 "됐어. 그만하면 충분해."라 말해주길 바랬을 것이다. 아무도 그리 말해주지 않자 그녀는 자신이 붙잡고 있는 성기로 고개를 돌렸다. 그녀는 자신의 혀를 세워, 아주 조금, 그리고 대단히 조심스럽게 귀두 바로 아래를 핥았다.

테드는 하도 오래 참아왔던지라, 마침내 그녀가 그렇게 해주었을 때 큰소리로 신음을 토해내었다. 자니타가 그 소리에 풀쩍 뒤로 물러앉았다. 의 얼굴로 떠오른 갈망에 겁을 집어먹은 것 같았다.


한참만에 처음으로 자니타는 일어서려 했다. 그녀가 테드를 갑자기 붙잡고는 그에게서 벗어나 내게 달려오려 했다. "제발...... 내 남편이 날 안아주었으면 좋겠어. 제발, 아주 잠깐이면 돼."
테드는 그녀를 세게 붙들며 말했다. "안 돼. 가지 마." "싫어, 갈 거야! 내 남편이 내가 그러길 원한다면......"


테드는 그 편이 나으리라 생각한 것 같다. 어쨌든 나는 벌써 그녀를 여기까지 오게 하였다. 빌리로 하여금 그녀를 범하게 했고, 테드의 자지에 입맞추도록 내버려두었다. 내가 다시 그녀를 그에게 돌려보내 주리라고 믿었으리라. "좋아. 하지만 잠깐만이야. 그런 다음 곧장 나한테 돌아와야 돼."

그가 그녀를 놓아주자마자 그녀는 내 품안으로 달려들었다. 이 방안에서 옷을 입은 건 나뿐이었다. 그런 채로 그녀를 안아주자니 이상한 기분이 들었다. 내 어깨 안에서 훌쩍이는 그녀가 아주 작고 연약하게 느껴졌다.







#신규가입머니 즉시지급 #신규가입머니지급 #신규가입머니 지급 꽁벤져스 #가입머니 3만 #가입머니 사이트 #가입머니 3 만원 #가입머니 1만 #꽁 머니 카지노 3만 #토토 신규가입머니 지급 #카지노 가입머니 즉시지급 #가입머니 10000원 #가입 머니 10 000원 #신규가입 꽁 머니 지급 #토토 신규가입머니 #첫가입 꽁머니 #꽁머니 즉시지급

2 Comments
토도사 2023.02.06 17:47  
초대박 토토 꽁머니 강추 - https://www.tdosa.net
토도사 2023.02.06 17:47  
가성비 꽁머니 강추에요 진짜 - https://www.tdosa.net
주간 인기순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