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영문/번역] 농장 가족 제 2 장

꼬알라 1 717 0
제 2 장

카렌 필립스는 발가벗고 있었다. 그녀가 검정 레이스의 팬티를 벗을 때, 수박덩이만 한 그녀의 젖통이 그녀의 앞가슴에 매달려 덜렁거렸다. 그녀는 풍성한 검정 보지 털을 보풀려 올리고 옆구리를 긁었다.
"씨부랄!"
잭 데이비스가 투덜거리면서, 낡은 판자문 틈으로 욕실에 있는 자기의 여동생을 훔쳐보고 있었다. 이것은 옛날과 똑같았다. 그는 상상만으로도 시도 때도 없이 자지가 꼴리던 10대 소년이었을 때, 옷을 벗거나 목욕을 하는 여동생을 몰래 훔쳐보던 때가 생생하게 떠올랐다. 그러나 그 때는 그녀의 젖통이 저렇게 크지는 않았다. 그는 여동생을 훔쳐보는 것에 약간의 죄책감을 느꼈다. 제기랄, 그러나 그녀는 그가 씹을 해 보았던 그 어떤 여인보다 몸매가 잘 빠졌다. 아내인 베스만 제외하고.
쓰펄! 그가 베스를 가장 필요로 할 때, 뿜어낼 좆물이 가득 차서 그의 불알이 쑤시는 느낌이 들 때, 이렇게 지독한 폭설이 내리다니! 그리고 지금 바로 그의 앞에, 얇은 나무판자로 가려진 건너편에 그가 오래 전에 보았던 더욱 실감나는 살아 있는 보지가 있다. 그녀의 다리 사이에 우거진 짙은 보지 털은 아주 부드럽고 질척거려서, 그녀가 다른 여자였다면, 그가 당장 달려들어 그녀의 보지에 얼굴을 묻고 코와 입술을 앞뒤로 비벼 대어서 그녀로 하여금 절정의 쾌감에 젖도록 만들어 줄 텐데.
중년의 관음증 환자는 자기의 섹시한 여동생이 유행에 뒤떨어진, 네 다리 달린 욕조에 들어서는 것을 보았다. 그것은 그리 크지 않아서, 그녀가 욕조에 앉았는데도 그녀의 무릎과 젖통이 드러나 보였다. 그는 자기 입술을 핥았다. 그리고 그녀가 손으로 커다란 젖통에 비누칠을 하고 문지르는 것을 보았다. 그녀의 젖꼭지가 선명한 붉은 색 딸기처럼 톡 솟아나 있었다. 그녀가 비눗물을 씻어냈다. 잭은 축축한 젖통을 좋아했다. 물을 뚝뚝 흘리는 큼직하고 반들거리며 부드러운 젖통은 그를 진짜로 환장하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었다.
그녀는 팔을 허벅지 사이에 떨어뜨리고 몸을 씻기 시작하였다. 그는 그녀의 팔뚝이 움직이고 이두박근이 불뚝거리는 것만을 볼 수 있었지만, 그녀가 단지 몸을 씻는다고 보기에는 꽤 오랜 시간을 그러고 있는 것처럼 생각되었다.
잭은 카렌이 만나는 남자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녀는 넉 달 전 이혼한 뒤로 외출한 적이 없었다. 그래서 그녀는 씹을 하지 않았다. 그는 그녀가 자기의 보지를 씻고 있으며, 얼굴에 그 표정이 나타나 있는 것을 알아챘다. 그는 물이 부드럽게 철썩거리며 부딪치는 소리를 들었다. 그녀의 팔뚝이 그녀의 커다란 젖통 옆을 짓눌러서 젖통의 가슴으로부터 위로 들려졌다. 딸기만 한 그녀의 젖꼭지는 크고 오돌토돌했다. 그것을 둘러싸고 있는 흑갈색 살갗으로부터 꼿꼿하게 솟아 있었다. 그리고 그는 그녀가 한숨을 쉬는 소리를 들었다.
조금 후에 그녀가 일어섰다. 손을 뻗어 수건을 집어 들고 욕조에서 나왔다. 그녀가 발과 다리의 물기를 닦을 때, 그녀의 부드럽고 하얀 젖통이 축 늘러져서 덜렁거렸다. 잭은 숨을 삼켰다. 자지를 꺼내어 딸딸이를 칠까 말까 고민했다. 그러나 그것은 너무 위험한 일이었다. 대신 그는 뜨겁게 달아오른 좆을 바지 속에서 문질렀다.
그 때, 카렌이 이상한 짓을 하기 시작하였다. 그녀는 바닥이 수건을 깔고 그 위에 누웠다. 그녀는 혀를 내밀어 자기의 입술을 핥더니, 두 다리를 공중으로 들어올렸다. 잭은 숨을 죽이고 바라보았다. 그녀는 자기 다리의 오금을 거머잡고는 몸을 굴려 아랫도리가 어깨에 얹어지게 만들었다. 사내는 자신의 단단한 자지를 움켜잡고는 아픔을 느낄 정도로 주물렀다. 자기 여동생의 포동포동한 엉덩이가 짝 벌어져서, 똥구멍의 검은 고리와 보지 언저리를 드러내었다.
그녀는 자기의 목 뒤에 대고 다리를 걸었다. 머리를 숙이더니 자기의 털 덮인 보지에 코를 대고 비비기 시작했다. 잭은 다시 숨이 콱 막혔다. 그의 여동생이 두 손으로 자기의 하얀 엉덩짝을 움켜잡고는, 그 엉덩이를 자기의 얼굴 쪽으로 잡아당겼다. 그녀가 자기의 보지를 핥을 때, 그녀의 주름진 똥구멍이 음탕하게 그를 뒤돌아보고 있었다. 잭은 너무 충격을 받아서 흥분하는 것조차 잊을 뻔했다. 여동생의 엉덩이가 그를 향하고 있어서 그는 모든 것을 환히 볼 수 있었다. 그녀가 자기의 보지를 위아래로 핥고 있을 때, 그녀의 길고 검은 보지 털이 그녀의 입과 뺨에 꽉 붙어 있었다. 그는 그녀가 혀를 쩝쩝거리는 소리와 소리를 죽여 끙끙거리며 한숨을 쉬는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발정한 여인의 오빠는 얼마 안 가서 충격에서 벗어났다. 그의 자지가 부풀어올라 좆 겉물을 흘리고 바지 앞섶에 얼룩이 생기게 하고 있었다. 그는 자지를 문지르면서 그 포동포동한 분홍빛 보짓살을 자기의 혀가 핥고 있는 상상을 하였다. 그래, 그녀가 여동생이라면 어떤가? 그녀는 다른 모든 여자들처럼 보지를 갖고 있을 뿐이다!
카렌이 자기의 보지 구멍에 코를 처박고 쑤셔대더니, 뒤로 약간 더 끌어당기고 혀끝으로 톡 튀어나온 공알을 원을 그리며 핥고 있었다. 그녀는 손가락처럼 생긴 자줏빛 공알 줄기와 뿌리에 침을 바르더니, 그 전체를 입에 물고 빨아먹었다.
그녀는 코로 거친 숨을 쉬고 있었다. 그녀는 지금 완전히 널브러져서 몸부림을 치며 낑낑거리고 있었다. 그녀의 날씬하고 젖통이 탱탱한 몸뚱이가 축축한 수건 위에서 꿈틀거리고 미친 듯이 몸을 버둥거리면서 엉덩이를 더욱 높이 들어 올렸다. 그녀의 코는 오물거리면서 물을 줄줄 흘리는 보지 구멍에 거의 잠겨 있어서, 잭은 그녀의 보짓살을 볼 수 없었다. 시커먼 보지 털이 그녀의 뺨과 귀를 둘러싸고 오물거리는 똥구멍이 그녀의 오빠를, 끄떡거리는 자지를 쑤셔 박을 보지를 찾는 것을 생의 유일한 목표로 삼는, 씹에 환장한 미치광이로 만들었다.
잭은 베스의 보지를 생각했다. 어젯밤 씹을 하기 전에 그것을 어떻게 만져 주었는지는 생각했다. 얼마나 부드럽고, 얼마나 걸쭉하며, 얼마나 축축했던가. 지금 저 카렌의 보지처럼! 그는 카렌이 여인의 모습을 완전히 갖추던 시절, 그녀의 팬티의 사타구니를 움켜잡았던 일을 떠올렸다. 그녀는 그가 자기 손가락에 묻은 강렬하고 섹시한 물기에 코를 대고 있는 모습을 보고는, 비명을 지르고 얼굴을 붉히며 거부했다. 그러나 그는 어떻든 그러지 않고는 견딜 수 없었다.
지금도 똑같이, 결코 잊을 수 없는 냄새가 욕실 문과 널빤지 사이를 뚫고 와서 소용돌이치고 있었다.
잭은 더 이상 그 냄새를 맡고 있다가는 바지에 쌀 것만 같았다. 그래서 그는 몸을 돌려 자기 침실로 들어갔다.
패티는 이미 옆방에서 잠들어 있었다. 카렌이 그녀의 방을 열어 잘 자는 점검하고 자기의 방으로 가는 소리가 들렸다.
그는 드러누워 있는데, 자지가 모포를 밀어 올리며 텐트를 치고 있었다. 은근히 카렌이 자기 방도 들여보고 발기한 자지를 보고 몸이 달아오르기를 희망했지만, 그녀는 그냥 지나가 버렸다.
그는 오랫동안 눈보라가 몰아쳐 창에 부딪치는 소리를 들었다. 그는 이윽고 이불을 밀쳐내고 침대에서 빠져나와 복도를 내려가 10대 소녀인 딸의 방 쪽으로 갔다. 패티는 시골 소녀였다. 부드럽고 햇볕에 잘 그을린 살갗, 약간 수줍어하는 편이었다. 그러나 여인으로서 갖출 것은 다 갖추고 있었다. 그는 이미 그녀의 큼직하고 통통한 입술과 부드럽고 브래지어를 차지 않는 젖통을 눈여겨보고 있었다. 햇볕이 닿지 않아서 우윳빛처럼 하얀 그녀의 살갗과 팽팽하고 예쁜 얼굴의 순진함은 부처님도 혹할 정도였다.
그래, 베스에게 다시는 어린애들을 건드리지 않겠다고 약속했다고 한들 무슨 상관인가? 그는 10년 넘게 그 말을 지켜 왔다. 그러니까, 패티의 방으로 들어가서 불알 속의 통증을 해소하는 것도 괜찮겠지. 하고 그는 생각했다.
그는 카렌이 깨어서 그녀를 살펴볼지 모른다는 것은 염려하지 않았다. 그녀는 한번 잠들면 누가 업어가도 모른다.

제기랄, 그녀는 참으로 평화로운 표정으로 잠들어 있었다. 몸을 웅크린 채 마치 아기처럼 엄지손가락을 입에 물고 있었다. 잭의 자지가 부풀어올라서 잠을 치받고 얼룩을 만들고 있었다. 그는 패티가 그녀의 엄지손가락을 물고 있는 통통한 분홍빛 입술을 보면서, 그녀가 입에 물고 있는 것이 자기의 자지였으면 좋겠다는 상상을 했다. 그런 생각이 옳고 그름을 생각지도 않고 바짝 달아오른 소녀의 아버지는 잠옷 단추를 끄르고 단단한 자지를 꺼내서는 그녀를 바라보며 용두질을 치려고 하였다.

끓어오르는 욕정을 못 이겨 두어 번 용두질을 치고 나서 그는 잠을 자고 있는 딸에게 다가가 조용히 그녀의 입에서 물고 있는 엄지손가락을 빼어냈다. 그리고는 자기의 자지를 밀어넣고 그녀의 부드럽고 따뜻한 입술에 대고 부풀어올라 겉물을 흘리고 있는 좆대가리를 찔러 넣었다. 패티는 무의식중에 젖꼭지를 빨기라도 하는 듯이 입을 벌리고 쪽쪽거리는 소리를 내었다. 잭은 버섯 모양으로 생긴 자줏빛 좆대가리를 좀 더 안으로 밀어넣고는 딸애가 그 끝을 꼭 물어당기자 숨을 죽이고 가만히 있었다.

"씨부랄!"
그는 거친 숨을 쉬면서 거대하고 음탕하게 발기해 있는 자지를 입술로 물고 있는 그녀의 싱싱하고 예쁜 얼굴을 바라보았다. 잭은 패티가 그의 자지를 물고 있는 동안 그녀가 깰까 봐 감히 좆방아질을 하지는 못하고, 자지를 잡아 빼었다. 바로 그의 딸, 10대 소녀인 딸이 그의 굵은 자지를 더욱 더 세게 빨고, 깊숙이 빨아들였다. 이따금 그녀는 침과 좆겉물을 삼키면서 부드럽고 따뜻한 혀로 그의 오줌 구멍을 핥았다.

"어흐흐!"
그는 신음을 삼키면서 작은 소리로 말했다.
"빨아, 얘야, 빨아!"
그는 꼿꼿해진 자지를 더욱 빠르게 펌프질했다. 그는 한 손으로 자기의 털이 수북하게 난 불알을 움켜잡고 잡아당겼다. 그의 예쁜 10대 소녀 딸내미가 빨아먹는 모습은 마치 그의 좆을 더욱 더 입 속으로 빨아들이려는 것 같았다. 그는 그녀의 얼굴을 찬찬히 살피면서 천천히 그녀의 오므린 입술 사이로 자지를 살짝 밀어넣고, 다시 또 조금 더 밀어넣었다. 마침내 그녀의 입이 둥그스름하게 벌어지면서 그녀는 그의 뜨겁게 달아올라 끄떡거리는 자지를 10센티미터 정도를 빨아들였다.

"아흐흐흐!"
욕정에 미친 그녀의 아버지는 한숨을 내쉬면서, 자기의 큼직할 불알주머니 속에서 부글거리는 좆물 덩이가 묵직해지는 것을 느꼈다. 그는 잠을 자고 있는 그녀의 몸뚱이를 덮고 있는 이불을 잡아 벗겼다. 그리고 조심스럽게 그녀의 얇은 잠옷을 들어올렸다.

"아이고, 이런!"
그는 탄성을 숨을 내쉬었다.
"기가 막히게 예쁜 보지로군!"

패티의 보지는 도톰하게 솟아올라 있었으며, 통통하게 살이 쪘다. 그리고 그 주변에는 부드러운 갈색 보지 털이 감싸고 있었다. 발정한 아버지에게는 그 가운데의 얇다란 보짓살과 분홍빛 구멍이 사막에서 목이 말라서 죽어 가는 사람이 오아시스를 만난 것처럼 참을 수가 없었다. 그는 눈을 바짝 갖다대고 그녀의 보지를 들여다보다가, 코를 대고 킁킁거렸다. 그리고는 냄새를 맡았다. 그는 이처럼 싱싱한 처녀 보지를 오랫동안 보지 못하고 지냈기 때문에 그만 그 속에 빠져들 것만 같았다.

그는 얼른 몸을 구부리고, 엄지손가락을 사용해서 그녀의 부드럽고 따스한 보짓살을 아주 조심스럽게 벌렸다. 패티의 보지는 밝은 연분홍빛의 작은 구멍을 향해 좁혀져 들어간 얇은 꽃잎처럼 섬세하였다. 딸내미의 달콤한 보지는 후끈한 냄새가 났으며, 미끈거렸다.

그는 아주 조심스럽게 그녀의 보지 털에 키스를 했다. 그리고 정성스럽게 보송보송한 보짓살을 핥았다. 패티는 부드러운 신음을 흘렸다. 그리고 그녀의 입은 젖을 빠는 송아지처럼 움직이며 그의 자지를 깨물고 빨아들였다. 잭은 욕정으로 미쳐 갔다. 그는 패티의 볼가진 공알을 빨아먹고 그의 혀를 그녀의 쫄깃한 보지 구멍 속을 깊숙이 쑤석거리고 싶었다. 그러나 그는 그렇게 하면 그녀를 깨울까 염려가 되었다.

아무튼 그는 사정을 할 것 같았다. 잠을 자고 있는 딸의 입에서 그의 자지를 뺄 방법은 없었다. 딸내미가 워낙 꼭 물고 있어서 억지로 빼면 진짜로 아플 것 같았다. 하지만 패티의 입에 좆물을 싸면 그녀를 깨게 만들 것이었다. 그는 한꺼번에 왕창 싸지 않고 한 번에 한두 방울씩만 쌀 수 있도록 조절하기로 작정했다. 그리고 가능한 한 그녀가 삼키는 시기에 맞출 수 있도록 하기로 했다.

그는 자기 딸이 혀를 움직일 때 그녀의 따뜻한 침이 반쯤 물고 있는 그의 좆에 묻어 있는 것을 느꼈다. 그는 패티가 곧 그것을 삼킬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의 불알은 무지 욱신거렸다. 그리고 그의 좆 끝은 마치 뜨겁게 달아오른 바늘방석에 놓여 있는 것 같았다.

그는 첫 번째 좆물을 방출했다.
"아흐흐, 으흐흐, 허으으!"
그는 하얀 좆물을 자기 딸의 뜨거운 입 속에 내뿜으며, 쾌감에 젖어 신음을 내질렀고, 그녀가 침을 삼키느라 자동적으로 그 좆물을 삼키는 것을 느꼈다.

그는 이제 자신의 조절 능력을 상실했다. 그의 끄떡거리며 부풀어오르는 자지와 욱신거리며 떨리는 불알은 패티가 잠에서 깨어나는 것을 상관하지 않았다. 그것들은 이제 부글부글 끓어오로는 좆물 덩이를 그저 뿜어내고 또 뿜어내고 할 뿐이었다.

잭은 자기가 너무 빨리, 너무 강하게 사정했다는 것을 알아챘다. 그래서 그는 꼭 닫힌 딸의 입술에서 살그머니 자지를 빼었다. 끈적끈적한 좆물이 그녀의 입과 그의 자지 끝에 실처럼 이어져 따라나왔다. 그리고 그의 자지가 불끈거리고, 좆대가리가 부풀어오르고, 미끈미끈한 좆물을 패티의 입술과 턱에 토해 냈다. 그는 그 좆물이 그녀의 목에 묻으며, 아래로 흘러내리는 것을 보았다.

패티의 입술은 여전히 움직이고 있었다. 무언가 좀 더 빨 것은 찾는 했다. 잭은 자기의 좆물을 퍼서 우물거리는 그녀의 입속에 넣어 주었다. 그는 좆물을 거의 다 모아 넣어주고 나서, 수그러들었지만, 좆물을 흘리고 있는 자기의 좆을 그녀의 입술에 갖다대었다. 잠자고 있는 소녀는 그것을 열심히 빨아먹었다. 그녀는 그녀의 엄마가 깨어 있는 상태에서 그녀의 아빠를 빨아먹을 때보다 훨씬 더 열광적으로 그의 자지를 깨끗하게 빨아먹었다.

잭은 근친 상간의 금기라는 것 때문에 전율이 더 컸다는 것을 알았다. 또 그녀가 어리고 그가 어떻게 그녀를 이용했는지 그녀가 모른다는 점이 더욱 그를 흥분하게 만들었던 것이다. 그러나 그게 전부는 아니었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패티는 그야말로 하늘로부터 타고난 좆빨기 선수였던 것이다.

잭은 충분히 만족을 느끼고, 그 어느 때보다 좋은 느낌을 받고 자기 방으로 돌아가서 금세 잠이 들었다. 그가 잠에서 깨었을 때, 카렌이 길이 막히고, 전화가 끊겼는데, 전기선은 복구되었다고 알려 주었다.

"내가 오빠의 문을 두드렸는데, 방에 없었던 것 같던데?"
카렌이 말했다.
"사이렌 소리를 듣지 못했을 리가 없을 텐데?"

"어엉?"
잭이 말하면서 식탁에 앉아 토스트에 버터를 발랐다.
"교도소 사이렌이었어, 오빠. 커피 줄까?"
"응, 고마워. 잘 잤니, 얘야?"
그는 패티가 들어와 앉는 것을 보고 말했다. 그녀는 잠옷 위에 얇은 실내복을 걸치고 있었는데 아주 먹음직스러웠다.

"잘 잤어, 아빠? 안녕히 주무셨어요, 고모?"
그녀는 둘러보았다.
"윈스톤은 어디 있어요? 녀석을 들어오지 못하게 했어요?"

카렌은 머리를 흔들었다.
"녀석은 너무 크고 지저분하단다, 얘야."

잭은 카렌이 발가벗은 몸뚱이를 보았기 때문에, 그는 여동생을 더욱 정겹고 호의적으로 대해 주었다. 그는 설거지를 하는 그녀 옆에서 서서 접시 닦는 것을 도와주면서 접시를 집어들 때마다 자기의 팔뚝이 그녀의 커다란 젖통 옆에 스치게 했다.

카렌은 금세 팬티가 축축해졌다. 그녀는 오빠가 갑작스럽게 자기에게 관심을 보이는 걸 깨닫고 왜 그러나 하고 의아하게 생각했다. 그녀는 오빠가 나를 원하는 거야, 하고 생각했다. 충격이었다. 나의 오빠가 나하고 씹을 하고 싶어하다니! 어젯밤 욕실에 있던 나를 본 것일까? 그녀는 마루청이 삐걱거리는 소리를 들었지만, 그게 바람 소린 줄 알았었다. 그런데 잭은 그들이 어렸을 때에도 그녀를 몰래 엿보곤 했었다.

카렌은 잭이 그녀의 젖통에 부딪쳐오는 것을 걱정해야 할지 좋아해야 할지 가늠할 수가 없었다. 그는 잘생겼고, 성적으로 매력이 있는 남자다. 그러나 그는 그녀의 오빠다. 어떤 관계를 갖든 근친 상간으로 확대될 수 있는 문제다. 그러나 그녀는 멋진 씹을 포기해야 한다.

무엇보다도 씹쟁이 잭은 많은 즐거움을 줄 것이다. 그녀는 쉽사리 그녀의 10대 소녀 시절의 기억을 떠올렸다. 그 때 그는 그녀의 엉덩이나 보지를 움켜잡았었고, 그러면 그녀는 욕실로 가서 자위를 했던 것이다. 잭은 틀림없이 끊임없이 그녀를 만족시켜 줄 사내였다.

그 뒤의 아침나절은 별 볼일 없이 지나갔다. 카렌은 채소를 사러 나갔다. 그녀는 폭풍이 몰아칠 때 손님이 오리라고 생각지 못했다.

잭이 면도를 끝내고 이를 닦고 막 샤워를 하려고 할 때 패티가 욕실 문을 두드렸다. 그는 목욕실용 옷을 걸치고 그녀를 욕실로 들어오게 했다.

"오래 걸려, 아빠?"
그녀가 물었다. 그녀는 여전히 잠옷을 입은 채, 수건을 한 장 들고 있었다.

잭은 얼른 생각해 보고 말했다.
"아니, 욕조를 사용하렴."

그는 패티가 그의 무거운 불알을 빨아먹은 뒤부터, 그녀를 새로운 눈으로 보고 있었다. 그녀는 이제 더 이상 어린 계집아이가 아니었다. 그녀는 좆을 빨아먹는 매력적인 처녀였다. 통통한 입술과 둥글고 도발적인 엉덩이, 무엇보다도 그가 이제까지 보았거나 핥아 보았던 것 중에서 가장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지닌 작은 보지를 갖고 있었다.

패티는 그가 떠나기를 기다렸다. 그러나 그는 예전과 다른 시선으로 그녀를 보고 있을 따름이었다. 그는 몸을 숙이더니 욕조의 수도꼭지를 틀었다.

"너도 알다시피… 패티야, 몇 년 전, 네가 어렸을 때, 내가 널 목욕시켜 주곤 했었지? 넌 아주 좋아했어. 넌 나에게 들어와서 비누칠을 해 달라고 졸랐었어."
"아유, 그건 아주 옛날 얘기야, 아빠. 하지만 엄마가 난 이제 클 만큼 다 컸다고 한 말을 기억해. 그걸로 그만이란 말야."
"넌 잊었니?"
그는 마음이 상한 것 같았다.
"난 네가 잊었을 거라고 생각지 않는데."
"난 이제 다 컸어."
그녀는 킬킬 웃으면서 일깨워 주었다.
"그 말이 이제 우리가 예전처럼 재미있게 지낼 수 없다는 뜻은 아니겠지."
잭이 말했다.
"이리 와, 내가 널 씻겨 줄게. 그럼 생각날 거야. 모든 게 예전 같다는 걸 알게 될 거야."

놀란 10대 소녀가 거부하기도 전에, 그는 그녀의 잠옷을 머리 위로 걷어 올려 벗겼다. 그는 손이 떨리는 것을 감추려고 애를 썼다. 그리고 물의 온도를 점검했다. 그는 패티의 날씬 몸뚱이를 흘낏 보고 입이 말랐다.

패티는 문득 자기 아빠의 앞에서 자기가 발가벗겨진 것을 발견하고는 숨을 씩씩거렸다.
"아빠!"
그녀는 소리를 지르며, 자기의 통통한 젖통과 보지 털이 듬성듬성한 보지를 가렸다.
"아유유, 보지 마!"
그녀는 울부짖었다.

"욕조에 들어가!"
잭은 말을 하면서, 몸을 돌려 그녀의 허리를 움켜잡았다. 그는 그녀를 가볍게 들어올리고는 물이 반쯤 들어찬 욕조에 얌전하게 내려놓았다.

그녀는 물론 순진했다. 그래서 아빠의 행동을 합리화하려고 생각했다. 그는 결국 그녀의 아빠다. 카톨릭 학교 수녀님들은 그녀에게 삶에 있어서의 부끄러움과 '더러운 부분'의 의미에 대해서 가르쳐 주었으나, 더 많은 것을 가르쳐 주지는 않았다.

잭이 욕조의 모서리에 무릎을 얹고 목욕 수건에 비누칠을 할 때, 패티의 작고 둥그스름한 젖통이 부드러운 분홍빛 젖꼭지를 달고 그의 코앞으로 다가와 있었다. 패티는 얼굴이 빨개졌고, 부드러운 허벅지를 꼭 오므리고 있었다.

"당황해할 것 없다, 패티야."
그는 그녀의 가슴을 가리고 있는 그녀의 팔 밑으로 비누칠한 수건을 갖다대며 말했다. 그는 살살 문질렀다. 그는 거품이 일 때까지 그녀의 부드러운 젖통을 문질렀다. 그리고 그는 수건을 욕조 물에 담가 비누 기를 씻어 내었다. 그의 억센 손이 그녀의 물이 묻은 채 반들거리는 젖통을 계속 문지르는 동안, 패티는 기분 좋은 자극을 느끼고 숨을 죽였다. 그녀의 분홍빛 젖꼭지는 더 이상 부드럽지 않았다. 그것들은 이제 작은 건포도 같아졌고, 잭은 그것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었다.

패티가 신음을 흘리면서 몸을 꿈틀거리자, 잭이 말했다.
"그래, 기분 좋지 않니?"

패티는 얼른 고개를 끄덕였다. 그가 물 속에 잠긴 엉덩이 쪽으로 비누칠을 해 가자, 귀엽게 얼굴을 붉혔다. 그는 손을 물 속으로 넣어 그녀의 부드러운 엉덩짝을 움켜잡았다.

"엉덩이를 들어올리고 엎드려라, 아가야. 그래야 내가 더 잘 닦아 줄 수 있어."

패티는 시키는 대로 했다. 반들거리는 엉덩이를 그녀의 아빠를 향해 들어올렸다. 그녀는 무지 당황스러웠다. 그러나 그의 말을 거부할 생각은 전혀 하지 않았다. 잭은 물을 뚝뚝 흘리며 떨고 있는 엉덩짝을 눈앞에 대하고 부지런히 손을 움직였다. 그의 자지가 목욕실용 옷 앞자락 사리에서 비어져 나오기 시작했다. 연한 가죽이 단단하게 늘어나서 완전히 발기하여 강한 기대에 찬 듯 번들거렸다.

자지가 단단히 꼴린 아빠는 10대 소녀인 딸의 맨 엉덩이를 바라보았다. 그녀의 두 다리는 여전히 꼭 붙어 있었다. 그러나 보풀이 선, 장밋빛의 작은 보지 바닥은 바로 보였다. 잭은 수건을 치우고 맨 손으로 그녀의 엉덩이를 닦기 시작했다. 패티는 두 눈을 꼭 감고 몸을 떨기 시작했다. 아빠의 비눗물 묻은 손가락이 온몸을 구석구석 건드리고 있었던 것이다!

"아후, 아빠!"
그녀가 신음을 터뜨렸다.
"이제 생각니, 아가야?"
잭이 물었다.
"재미있지? 안 그래?"

그의 손이 점점 더 아래로 미끄러져 내려가자, 패티는 그저 다시 신음을 흘릴 뿐이었다. 그리고 그 때 한번의 손길이 그녀의 통통한 보짓살을 스쳤다. 그녀는 그녀의 아빠가 비누 묻은 손바닥으로 그녀의 살찐 보지를 움켜잡고 문지르기 시작하자 숨을 헐떡거렸다.

"어흐흐흐…."
그녀는 신음했다. 그리고 허벅지에서 힘이 빠졌다. 느낌이 너무 좋았다! 수녀님들은 항상 스스로 그곳을 만지거나 다른 소년들에게 만지게 하지 말라고 경고했었다. 그러나 그녀의 아빠는 소년이 아니었다. 그리고 그는 단지 그녀를 씻어 주고 있는 것이다. 아닐까? 그는 그녀가 어떤 느낌을 느끼는지 알 수 없을 것이다.

잭은 한참 동안 자기 딸의 부드러운 보지를 부드럽게 문질러 주었다. 가끔 가다 손가락을 그녀의 살찐 보짓살 사이로 밀어넣었다. 그의 두 눈은 패티의 오므린 작은 보지 입에 고정되어 있었다. 그것은 서서히 벌어지고 있었다. 그리고 그는 이제 그의 손바닥이 미끄러운 까닭이 단순히 비눗물 때문만이 아니란 것을 확실히 알았다.

그는 손바닥으로 원을 그리듯이 계속해서 문지르며, 그녀의 작은 분홍빛 똥구멍으로 엄지손가락을 갖다대고 눌러 주었다. 패티는 그녀의 몸뚱이 가운데 가장 더러운 부분인 똥구멍 고랑 위에 아빠가 미끈거리는 엄지손가락으로 원을 그리며 문질러 주자 다시 신음을 흘렸다.

"이제, 몸을 돌려 바로 하고, 비눗물을 씻자꾸나, 패티야."
잭이 쉰 소리로 말했다.

순진 무구한 소녀는 당황스러웠다. 그녀는 그가 더 이상 그녀의 금지된 부분을 만지지 않을 거라고 생각하고 크게 안도했다. 그러나 그녀는 또한 그가 그곳을 쥐어짜 주는 쾌감이 아쉽기도 했다.

잭은 심장이 마구 뛰었다. 그는 자기의 딸하고 씹을 하고 싶었던 것이다! 그것은 퇴폐적이고 역겨운 짓임을 그도 알고 있었다. 그는 자신들의 아이를 성폭행하는 부모, 어린이를 괴롭히는 이들에 대한 글을 읽고 충격을 받으며 분노했던 적이 있었다.

그러나 이것은 다르다. 그는 패티를 다치게 하려는 것이 아니다. 그는 그녀를 사랑했다. 그리고 그는 자기의 딸이 어떤 폐차의 더러운 뒷좌석에서 씹을 배우게 되기를 원치 않았다. 어떤 놈은 토끼 씹으로 고통만 줄지도 모르고, 어떤 놈은 임신을 시키거나 성병을 옮길지도 모른다. 그런 경험은 어떤 것이든 그녀로 하여금 씹을 혐오하게 만들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아주 바람직하지 못한 불건전한 태도이다.

잭은 자기 딸에게 씹을 즐거움을 가르쳐 줄 의무가 있다고 생각했다. 말로서가 아니라 행동으로서 말이다.

"이제 일어서라, 패티야."
그가 말했다. 자기의 단단한 자지가 목욕실용 옷 앞섶을 비집고 비어져 나와 있다는 것은 깜빡 잊고 있었다. 패티도 그걸 알아차리지 못하고 있었다. 그녀는 자기가 발가벗고 욕조 한가운데서 겉물을 흘리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너무 당황해 있었던 것이다.

"다리를 좀 벌리거라, 얘야."
잭이 말했다.
"그래 됐어. 그런데 네 엄마가 네 몸 속을 씻는 방법을 가르쳐 주었니?"

어리둥절해진 10대 소녀는 당황스럽기도 하고, 아빠가 말하는 뜻이 무엇인지 확실히 알 수가 없어서 머리를 흔들었다.

"좋아, 그러면 내가 가르쳐 주마. 이 후로는 너 혼자 할 수 있을 거야."
그는 이제 그의 엄지손가락보다 크지 않게 된, 작은 비누 조각을 집어 들고, 그것을 그녀의 보지 구멍에 대고 문질렀다.

"아으윽!"
패티는 비명을 질렀다. 그리고 그것이 미끄러져서 그녀의 톡 튀어나온 공알을 건드리자, 펄쩍 뛰어오르며 어쩔 줄을 모르고 키득거렸다. 그녀는 왜 그런지는 몰랐지만, 그곳은 지독하게 예민했던 것이다.

잭은 그 비누 조각을 다시 가져가서 천천히 그녀의 작은 보지 속으로 처녀막이 닿을 때까지 밀어넣었다. 패티는 숨을 헐떡거리며 몸을 떨었다.

"아흐, 아빠! 그만! 너무 커, 아파…!"
그녀는 부끄러움과 통증을 느끼며 울부짖었다.

잭은 행위를 멈추고 비누 조각을 빼어냈다.
"이건 단지 비누칠을 하는 것일 뿐이야."
그는 설명했다.
"이제 내가 어떻게 그곳을 씻는지 가르쳐 주마."
그는 손가락 하나를 아주 천천히 그녀의 보지 속으로 쑤셔 넣었다. 비누와 그녀의 겉물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보지 구멍은 꽉 조였다. 그는 그것이 마치 쑤시고 들어간 손가락을 조여 대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그는 첫 번째 손가락과 함께 두 번째 손가락도 들어갈 수 있게 되도록 그녀의 보지를 휘젓고 문질렀다.

패티는 끙끙거리며, 아무런 생각도 없이 몸을 편하게 하기 위해서 쭈그리고 앉았다. 그녀는 아빠가 하는 짓이 옳지 않다는 것을 일찌감치 알아채고 있었다. 그러나 쑤석거리는 그의 손가락이 무언지 모를 새로운 쾌감으로 그녀의 몸을 떨게 만들어 주기 시작했다. 그때 그녀는 그의 다른 손이 그녀의 엉덩짝을 쓰다듬고 주물럭거리며 손가락이 그녀의 부드럽고 꽉 오므리고 있는 똥구멍 고리를 파고드는 것을 느꼈다.

"여기도 씻어야 하는 거란다, 얘야."
잭이 숨을 몰아 쉬었다.

그녀는 꼭 오므린 그녀의 똥구멍에 계속해서 힘을 가하는 것을 느꼈다. 그녀의 몸이 점점 이완되어서 그는 마침내 손가락 첫 마디를 구멍 속에 넣을 있게 되었다. 똥구멍의 조임은 단단할 뿐 아니라 무지하게 뜨거웠다. 그는 똥구멍이 어떻게 이렇게 뜨거워질 수 있는지 알 수 없었다. 베스는 그녀의 똥구멍을 건드리지 못하게 했다.

패티는 이제 끊임없이 신음을 흘리고 있었다. 그리고 잭은 그녀가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했다. 그는 그녀의 미끈거리는 보지와 옴찔거리는 똥구멍에서 천천히 손가락을 빼었다. 그리고 얼굴을 맞대고 그녀에게 말했다.
"봐라, 얘야."
그는 말을 하고서, 그녀의 붉어지고 땀이 밴 얼굴을 올려다보면서 그녀의 부드럽고 따뜻한 엉덩이를 가만히 움켜쥐었다.
"아주 깨끗해졌어. 키스해도 될 정도로 예뻐졌어."

그는 그녀의 엉덩짝을 움켜잡고 그녀를 움직이지 못하게 하고는 그 축축하고 얇은 입술이 있는 구멍에 입술을 대고 눌렀다. 그는 그녀의 꽃다운 보지에 키스를 하면서 그녀가 숨을 헐떡거리는 소리를 들었다. 그리고 그는 혀를 내밀어 부드러운 보짓살 틈을 핥고 그녀의 공알을 살짝 스쳤다.

"아빠아!"
그녀는 비명을 지르면서, 미친 듯이 몸을 뒤흔들고, 거의 욕조 속에 넘어질 뻔하였다.
"아흐흐, 그만! 아파! 어흐흐흐! 어떻게 된 거야? 아흐흐흐흐, 안 돼애애애…!"

그녀의 두 눈은 꼭 감겨져 있었으며, 그녀의 엉덩이 근육은 그의 손가락으로 긴장되었다. 그녀는 생애 처음으로 오르가슴을 맛보는 것이었다. 그것은 그리 대단하지는 않았지만, 잭은 그녀가 절정을 맞이하는 동안 그녀의 공알을 건드리지 않을 만큼 배려할 줄 알았다. 그는 그 아래에서 씹물을 흘리고 있는 그녀의 작은 보지 언저리를 핥으며, 가늘게 흘러 넘치는 따뜻하고 맛있는 보짓물을 그러모았다.

패티는 절정의 씹물을 싸지르면서 아무런 생각도 하지 않고 그녀의 살찐 보짓살을 핥고 있는 자기 아빠의 머리를 움켜잡았다. 그녀는 그의 얼굴을 끌어당기며 자신의 엉덩이를 앞으로 내지르지 않을 수가 없었던 것이다.

잭은 자신의 축축해진 얼굴을 딸내미의 보지에서 떼어내며 그녀의 엉덩짝을 쥐어짰다.
"좋지 않니, 패티야?"
그가 물었다.

패티는 무어라고 해야 할지 몰랐다. 그녀는 홀딱 발가벗은 채 잘생긴 아빠 앞에서 서게 된다든가, 그가 그렇게 은밀한 곳을 만져 주리라고는 생각해 본 적이 없었다. 아니 그녀가 그런 것을 그에게 허락하게 되리라고는 생각지도 못했다. 그러나 그녀의 두 다리 사이에서는 무언가가 일어났고, 그것은 아주 멋진 것이었다. 다른 계집애들이 속삭이며 낄낄거렸던 그 무엇이었다.

"아빠? 다, 다시 그걸 느낄 수 있을까?"
잭은 미소를 지었다.
"몸이 떨리고 울음이 터질 것 같은 느낌 말이니? 다음 번에는 훨씬 더 좋을 거야. 그건 훨씬 좋아져, 특히 정식으로 하기만 하면 말야."
"정식으로라고?"
"남자는 여자를 그렇게 느끼게 만드는 거란다, 얘야. 이 모든 것이 너에게는 새로운 일이지만,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다 한 게 아니란다."

패티는 얼굴을 붉혔다.
"아빠의 물건을 내 몸 속에 넣는 걸 말하는 거야? 그래? 아빠? 아, 아빠는 나하고 사, 사랑을 나누는 걸 원하는 거야? 그런 거야, 아빠?"

그는 고개를 끄덕였다. 그리고 그의 욕실용 옷의 앞섶을 열었다. 패티는 아빠의 거대한 좆을 보자, 숨이 콱 막혔다. 얼른 시선을 돌렸다. 그녀는 슬그머니 그것을 엿보면서 확실하게 매력을 느끼고 호기심이 생겼다. 그녀의 두 눈은 흥분으로 눈이 빛났다. 그리고 그녀는 거친 숨을 쉬면서 툭 튀어나온 젖통이 자극적으로 떨리었다.

잭은 욕실용 옷을 벗어 내리고 욕조 안으로 들어섰다.
"나를 마주 대하고 내 다리 사이에 앉아서 봐라, 얘야."
그는 말했다. 이제 그의 부풀어오른 자지가 크게 벌어진 그녀의 눈앞에서 불뚝거리고 있었다.

"아흐, 아빠! 그거 너무 커, 아빠는 아, 아무래도…."
"너를 아프게 하지 않을 거야, 패티야."
잭은 쉰 소리로 말했다.
"만져 봐. 손으로 잡아 봐."
그는 그녀의 작고 부드러운 손 하나가 불뚝거리는 그의 자지를 살그머니 만지는 것을 느끼고 낯빛이 찡그러질 만큼 흥분이 되어 정색을 하고 그녀를 내려다보았다. 그녀가 그것을 들어올리자 그는 그녀의 다른 한 손을 잡아끌어서, 그녀의 손바닥을 그의 부풀어오른, 버섯 모양의 좆대가리에 대게 만들었다.

"아흐, 그래, 그거야!"
그는 숨을 헐떡거렸다.
"그런 식으로 해 주지 않겠니, 패티야?"
그녀가 고개를 끄덕이기를 주저하며 무언가 두려워하는 듯하자, 그가 말했다.
"이 손을 위아래로 움직여라, 그리고 이걸 좌우로 흔들어, 그래애, 아흐흐흐…."

패티는 아빠의 자지에서 뜨겁고 흐물흐물한 살갗이 느껴졌다. 그의 굵은 좆은 그녀의 불안한 손아귀 속에서 힘차게 불뚝거렸다. 그리고 그것을 움켜쥔 그녀의 손바닥은 자기 끝의 구멍에서 스며 나오는 무언가로 미끈거려지기 시작했다. 그는 그녀가 숨을 죽이고 그 일에 열중하는 것이 너무나도 사랑스러웠다. 게다가 그녀는 진짜로 싫어하지 않았다.

"아, 제발, 아빠!"
그녀는 신음을 흘렸다.
"아까처럼 또 해 줘."
그녀가 애걸했다. 그녀의 사타구니에서 일어나는 욕정을 거부할 수가 없었던 것이다.

"조금 있다가 해 주마, 얘야. 우리 둘이 함께 하면 훨씬 더 좋을 거다."

그의 귀엽고 순진한 딸내미가 한 손으로 그의 좆을 용두질쳐 주고 다른 한 손으로 흔들어대면서 말랑말랑한 그의 좆대가리를 쥐어짜 주자, 잭의 두 다리가 떨리었다. 그녀는 그 짓이 익숙해짐에 따라 그의 발기한 자지를 손가락으로 꽉 움켜잡고는 더욱 속도를 내어 용두질을 쳐주며 그를 광분하게 만들었다. 그의 길고 굵은 자지가 급박하게 불뚝거리며 땡땡해진 불알이 덜렁거리며 좆물이 가득 차 올라서는 절정이 가까워졌음을 느끼게 해 주었다.

"이제 됐다!"
잭이 신음을 터뜨렸다.
"내가 네 작은 보지에 키스를 해 주었을 때 어떤 느낌이었는지 기억하니?"
패티는 얼굴을 붉히고 킥킥 웃었다. 그러나 열심히 고개를 끄덕였다.
"음, 우리가 서로가 동시에 키스를 하면, 그 느낌은 정말 좋단다. 한번 해 볼래?"

"아, 아빠… 키스를… 아, 아빠의… 자, 자…."
"그래, 내 자지에 키스를 하는 거야. 그렇게 말하는 걸 꺼릴 것 없다, 얘야. 그래, 내가 네 예쁜 보지에 키스를 하는 것처럼만 하면 돼. 그건 그저 빠는 거라고 할 수 있어. 내 자지를 빨아 주어서 날 무지 기분 좋게 해 주겠니?"
"그러고 시…잎…어…."
그녀는 작고 불분명한 소리로 말했다. 그녀는 다리 사이가 지독하게 근질거렸다. 그녀는 무엇이든지 기꺼이 하고 싶었다.
"하지만, 어떻게 하는 건지 아빠가 가르쳐 줘야 해."

잭이 미소를 지었다.
"아, 아가야, 네 입술로 하면 돼. 넌 아무런 문제 없이 날 기분 좋게 해 줄 거야."

그는 욕조에 앉으면서 그녀가 그의 몸 위에 반쯤 누워서 그녀의 무릎을 그의 겨드랑이 가까이 닿도록 패티의 몸을 돌렸다. 그녀의 팔꿈치가 그녀의 허벅지 위쪽에 놓이고, 벌름거리는 빨간 좆대가리가 그녀의 붉어진 얼굴 바로 밑에서 끄떡거리고 있었다.

"먼저 살짝 핥아 봐."
잭이 말을 하고는 자기도 입을 벌리고 딸내미의 꼴린 보지에 갖다댔다.

패티는 한숨을 쉬고는 쾌감을 느끼며 몸을 꿈틀거리더니 분홍빛 혀를 내밀었다. 아빠의 자지는 좀 무서워 보였다. 그러나 아무튼 그녀는 좆겉물을 흘리는 좆대가리를 입에 담았다. 그것은 뜨겁고 부드러웠다. 그리고 좆 겉물을 좀 찝찔했다. 아빠는 거대했다. 그녀는 또 그가 혀를 핥아 주는 바람에 몹시 흥분이 되었기 때문에 그를 행복하게 해 주고 싶었다. 그래서 그녀는 그의 터져 버릴 듯이 부풀어오른 좆 끝을 열심히 핥아 주며, 그의 좆대가리 언저리 밑 부분을 간질여 주고, 빳빳하게 발기한 좆대의 옆을 핥아 주며, 심지어는 혀 끝을 뾰족하게 하여 그의 오줌 구멍을 쑤셔 주기까지 하였다.

잭은 딸내미의 축축한 보지를 빨아먹으며 신음을 흘렸다. 아내 베스가 지금 그가 딸내미에게서 얻는 쾌감의 반만큼이라도 해 준다면…. 잭은 아내의 묵직한 젖통과 기교를 부리는 보지를 사랑했다. 그러나 지금은 그의 날씬하고 경험 없는 처녀인 딸내미가 그의 마음속에서 베스의 매력을 몽땅 잊게 만들었다.

"빨아 봐."
그는 신음을 터드렸다.
"입을 벌리고 안으로 빨아들여."

패티는 입을 크게 벌리고 그의 커다란 좆대가리를 감쌌다. 숨이 막히는 듯 약간 캑캑거리더니 그녀는 그 굵은 좆마디를 그녀의 목구멍 뒤쪽으로 받아들였다. 그녀는 숨이 막혀서 그 상태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가 없었다. 그러나 잭은 자기의 두 손으로 그녀의 얼굴을 위아래로 움직여 주어서 그 문제를 해결해 주며, 자기가 원하는 게 무엇인지 알게 해 주었다.

"위로 움직일 때 세게 빨아."
그는 웅얼거렸다. 불이 당겨지는 느낌이 들었다. 그는 다시 그녀의 달콤한 보지를 핥기 시작했다. 그는 가끔씩 그녀의 단단하고 작은 공알을 핥아 주며 그녀의 오르가슴이 자기의 절정과 때를 맞출 수 있도록 애를 썼다.

그는 패티가 빨아 주는 것만큼이나 그녀가 그의 커다란 자지를 빠는 소리를 듣는 것도 몹시 흥분이 되었다. 그는 그가 자지를 쳐올릴 때 그녀의 온 입술이 팽팽해지는 것을 느꼈다. 그리고 그녀는 온 힘을 다하여 불뚝거리는 그의 좆을 부숴 버릴 듯이 빨아 대느라고 뺨이 움푹 패였다. 그녀는 입술로 그의 자지 끝 부분과 부딪힐 때에는 절정에 오르는 것을 참았고, 재빨리 그의 억센 자지 털 속에 그녀의 코를 파묻었다.

아빠의 자지는 그녀의 혀를 이리저리 밀어대며, 그 뜨겁고 축축한 근육이 그의 민감하고 미끈거리는 좆대가리 위에서 꿈틀거리게 만들었다. 제기랄! 하고 그는 생각했다. 그녀의 입은 베스의 씹 보지만큼이나 좋았다! 씨부럴! 그녀는 베스가 엉덩이를 돌려 대는 것만큼이나 그녀의 입을 잘 움직였다.

"패티야."
그는 그녀에게 일깨워 주기 위해서 말했다.
"내가 네가 그랬던 것처럼 만족을 느끼면, 어떤 하얀 물이 내 자지에서 뿜어진다. 나는 네가 계속 빨아먹었으면 하는데, 놀라지 마라. 그저 그걸 삼키면 돼. 그건 몸에 해로운 게 아냐."

잭은 딸내미의 바들거리는 공알을 집중적으로 공략했다. 그는 그것을 입술로 물고 혀끝으로 공알 대가리를 눌러대면서 살짝 빨았다. 그는 그녀가 끙끙거리며 낄낄거리는 것을 보고 그렇게 해 주는 것을 무척 좋아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그녀의 아래 몸뚱이가 뭍에 나온 물고기처럼 파닥거렸다. 그리고 그에 따라 그의 불알이 끓어오르는 것을 느꼈다. 그는 엉덩이를 긴장시켰다.

그래! 지금이야! 그의 근육이 이완되며 꼭 물고 있는 그녀의 입술 속에서 그의 자지가 불뚝거렸다. 그는 그녀가 꿀꺽꿀꺽 삼키는 소리를 들었다. 그리고 그녀가 그의 좆끝을 입에 문 채 몸을 위로 들어올리는 것을 느꼈다.

그녀는 그것을 놓아주지 않았다. 그저 꿀꺽거리면서 삼켰다. 그리고 좆물이 넘쳐 나와 끄떡거리는 그의 좆을 타고 흘러내리자 숨이 막히는 듯 캑캑거렸다. 잭은 돼지처럼 그녀의 달콤한 보지를 파고들며, 최대한 빠르게 핥고 있었다. 그녀가 몸을 떨기 시작하는 것을 느꼈기 때문이었다. 그는 그녀가 아까보다 더 멋진 절정을 맛보게 해 주고 싶었다. 그는 사랑하는 딸을 위해 매번 이전보다 더욱 신나는 새 경험을 맛보게 해 주고 싶었다. 그녀가 너무 열중해 있는 모습이 계속 절정을 맛보고 있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그녀의 축축한 분홍빛 보짓살을 핥으며 미소를 지었다.

그는 그녀의 작은 공알을 빨기 시작했다. 그리고 그녀는 그녀의 배꼽이 꿈틀거리는 것을 느꼈다. 그녀가 수축을 시작하는 순간, 그의 얼굴 위에서 그녀의 처녀 보지가 움찔거리고, 맨살의 궁둥이가 음탕하게 떨리고 있었다. 그녀는 여전히 좆물을 뿜어대는 그의 자지를 입에 문 채, 웅얼거리면서 신음을 흘렸다. 그녀는 너무 심하게 몸이 떨려서 몸뚱이를 가만히 둘 수가 없었다. 그녀의 몸뚱이는 팔과 무릎을 버둥거리면서 그의 자지 위로 무너졌다.

다행스럽게도, 그녀의 아빠는 거의 사정이 끝나고 있었다. 그의 자지는 아직 길었지만, 시들해졌다. 그것이 그녀의 입에서 빠져나와 그녀의 뺨에 닿은 채, 여전히 따끈따끈한 좆물을 흘리고 있었다.

"어흐흐, 아빠!"
그녀는 숨을 헐떡거리며 좆물이 묻어 있는 입술을 핥았다.
"너무 좋았어! 우리 또 할 수 있어?"

잭은 미소를 지었다. 남자와 여자가 서로에게 기쁨을 줄 수 있는 온갖 방법을 세세하게 가르쳐 주지 않으면 안 되겠다는 걸 깨달았다. 제기랄! 운이 좋으면, 꼬마 화냥년을 소유할 수 있을 것 같다. 베스와 함께 사는 동안 그녀는 그가 어린 소녀들과 만나지 못하게 했기 때문에 그는 꼬마 화냥년에 굶주려 있었었다!



#신규가입머니 즉시지급 #신규가입머니지급 #신규가입머니 지급 꽁벤져스 #가입머니 3만 #가입머니 사이트 #가입머니 3 만원 #가입머니 1만 #꽁 머니 카지노 3만 #토토 신규가입머니 지급 #카지노 가입머니 즉시지급 #가입머니 10000원 #가입 머니 10 000원 #신규가입 꽁 머니 지급 #토토 신규가입머니 #첫가입 꽁머니 #꽁머니 즉시지급

1 Comments
토도사 2023.02.06 18:54  
믿고쓰는 꽁머니 추천합니다 3만 - https://www.tdosa.net
주간 인기순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