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웹소설] 케이상의 母恋'痴漢......마지막 이야기 중 일부분- 토도사 야설

피부병통키 1 585 0

17장 母恋恥願 모련치원

[그 소원이 성취되기까지는 몇 가지 통과해야 할 일이 남아있다]

역에 내린 소년들은 곧바로 어머니들에게 떨어져서는 세미나로 향하였다. 그 달고 미칠 것 같이 흥분 되었던 자신들의 경험을 보다 빨린 서로에게 알리고 싶은 마음에 자신에게 그런 경험을 시켜준 어머니들에게 인사도 없이 사라져버린 것이었다. 세미나의 점심시간 나오키는 어젯밤에 발견한 웹 사이트에 로그인 하여 자신들의 그 경험담까지 기입을 하였다.

[MOMSBEDROOM.COM]

“뭐하는 곳이지?”

점심도 먹지 않고, 교실에서 수상하게 두 사람이 접속한 곳의 사이트 명을 유리창 너머로 엿보던 한 사람이 20분 후에 휴대폰으로 소년들이 열심히 살펴보며, 뭔가를 기입하였던 그곳에 접속을 하고 있었다.

하렌과 윤화는 무언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었다. 단지 하렌의 마음은 질투의 화신이나 다름없는 상태였다. 그런 하렌에게 점심시간에 백화점의 탈의실에서 윤화가 속삭여왔다.

“정말 대단하였어요. 하렌 당신의 아들 료, 우, 의, 손, 가, 락”
(손가락이 대단하였다고! 이 여자가 손가락만이 아니잖아!)

윤화의 말에 그렇게 버럭 소리를 지르고 싶었지만, 그러지는 못하는 자신이 그저 울고 싶어지는 하렌이었다.

“하렌 이래도 정말 치한을 시켜주지 않을 꺼야? 료우군에게?, 아아 정말 대단하였단 말이야, 아 마저 하렌 오늘 하루 내내 속옷 갈아입지 않으면 안돼? 아니 몸도 씻지 마 아아 그런 하렌의 몸에서 나는 그 불쾌한 냄새, 아마 료우군이 냄새 맡으면 미쳐 버릴 지도 모를지 몰라, 아아 생각만 해도 대단해!”
“이제 그만해!”

하렌은 터무니없는 윤화의 말에 그렇게 반우는 소리를 내면서 말하고는 떨어졌다. 그런 하렌의 뒤로 윤화의 작은 속삭임이 들려왔다.

“후후 뭐 난 상관없어, 하렌이 계속 거절 하면 난 오히려 료우를 계속 달래줄 수 있어 좋으니까 마음대로 하세요!”

윤화는 좋아 죽을 것 같았다. 그도 그럴 것이 전철 안에서 그 자극적인 행위를 가지고도 집에 돌아가서는 자신의 아들이 자신을 분명하게 만족 시켜주는 것과 달리, 조금 안타깝고 불쌍하기는 하였지만, 하렌은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중이었기 때문이었다.

“시라토리상, 모아생상과 무슨 말을 하였어요?”

이때만은 놀라고 당황하여 소리가 들리는 쪽으로 고개를 돌려야만 하는 윤화였다.

“아아, 하시모토 선생님......”

뒤를 돌아보자 거기에는 미모의 현직 해양학자인 하시모토 안나가 이상한 표정을 보이며 자신을 응시하고 있었다. T시의 국립대학의 여 교수로써 동시에 모델 활동을 하고 있는 그녀이기도 하였다. 분명 그것은 위법이기도 하였지만, 잡지의 인터뷰 형식으로 모델을 겸업을 하고 있는 올해 40세의 여성이지만, 의외로 티브이에까지 출현이 잦은 미모여서 미세스 모델 중에서도 상위 클래스에 들고 있는 여성이기도 하였다.

“아 아무것도 아닙니다. 아들의 일로 서로 상담을 하였을 뿐입니다.”

어떤 면으로는 분명한 사실이기는 하였다. 다만 안나는 아침에 보았던 두 사람의 모습을, 아니 네 사람의 모습을 떠올리고 있는 중일뿐이었다. 아니 지금의 윤화의 모습으로 더욱 더 그 두 모자가 서로 모자 교환 치한 플레이를 하였다고 의심을 하고 있는 중이었다.

귀가를 한 하렌은 아들에게 아무런 말도 하여 오지 않았다. 그저 세미나에 대한 성적 이야기 말고는 언제와 같이 무언의 모습만 보이고 있었다. 자신의 행동에 대하여 전부 알 고 있을 어머니였다. 그러니까 사과를 하고 싶은 마음뿐인 료우였다. 하지만 자신에게 그런 틈을 보이지 않았다. 더욱이 그런 자신이 내일 또 다시 윤화와 같이 전철을 타면 자신은 또 다시 유혹에 넘어 갈지도 모른 다는 걸 알 고 있으니까 굳이 자신 먼저 어머니에게 말을 걸지는 않았다.

이튿날 아침 목요일 세미나도 이제 이틀 밖에 남지 않은 날 모자는 또 다시 평소와 같이 전철에 탑승을 하였다. 하지만 이날만큼은 하렌은 안절부절 어쩔 수가 없었다. 아니 아들과의 일은 뒤로 하더라도, 자신의 몸에서 나는 냄새로 인하여 신경이 쓰여서 어쩔 수가 없었던 것이다.

“후후 하렌 아까의 말 농담 아니야, 정말 오늘 하루 속옷도 갈아입지 말고, 몸도 씻지 말고, 내일 아침에 전철에 타 알았지?”

어제 귀가를 하던 자신에게 마지막의 조건이라면서 윤화가 또 다시 그런 말을 하여왔던 것이다. 물론 그것이 윤화가 자신에게 건 관능의 함정이라는 사실도 분명하게 알고는 있었다. 더욱이 그런 자신이라도 분명하게 느껴지는 그 자욱한 불결한 냄새 자신의 뒤에 있는 아들에게 그대로 전해질 것은 분명하였다. 아니 어머니의 다른 날과는 비교도 되지 않는 방향에 현기증마저 느끼며, 벌써 아들의 자지는 아플 정도로 굳어진 상태였다. 하지만 자신의 어머니와의 약속을 지키는 아들이었다. 그렇지만 [후후 내일을 기대하세요]라고 어젯밤 메일을 보내었던 윤화는 전철 안에 보이지 않았다. 아니 나오키도 보이지 않았다. 그러니까 모자는 전에 없는 긴장감에 목이 타는 걸 느끼어야만 하였다.
(아아 해주지 않아, 아아 정말 이제는 료우가 나에게 손대지 않아주고 있어!)

하렌은 윤화의 몸으로 남자가 되어 버린 아들을 분명하게 느끼며 미칠 것 같은 질투심을 느끼고 있었다.
(료우 넌 어머니 같은 것은 이제 싫은 거니? 윤화 같은 여자가 더 좋은 거야!)

역이 하나 하나 늘어나는 동시에 어머니와 아들의 몸은 점 점 무의식적으로 가까워지고 있었다. 참고 참았지만, 료우는 무의식에 자신의 몸을 어머니의 몸에 접촉을 시켜가기 시작하였다. 하루 종일 땀을 흘리고, 속옷마저도 갈아입지 않고 대소변까지 보았던 어머니의 하루 동안 씻지 않은 육체에서 발산이 되는 강렬한 자극적인 냄새는 아들의 비강을 그대로 자극하여 오고 있었다.
(료우 어때? 어머니 불쾌하지? 더럽다고 생각하고 있지? 이런 어머니의 몸 손대면 병이 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을지도 몰라 아아, 너무나 부끄러워 정말!)

하렌은 그런 자신의 몸을 떠올리며 떠올릴수록 더욱 부끄러워지기만 하였다. 그런데 무려 자신의 엉덩이에 단단한 것이 접촉이 되어 오는 바람에 무심코 뒤를 돌아보아야만 하였다. 자신의 아들이 상기된 얼굴을 보이며 무엇인가 괴롭게 참는 것이 분명하게 느껴졌다. 거기에 자신의 의지로 접해 온 것도 아니고, 다만 만원 전철 안의 흔들림으로 인하여 살짝, 살짝 접해지는 감촉이었다. 그렇다지만, 료우는 어느 면으로는 비겁한 것이었다. 사실이라면 어머니에게서 떨어지지 못하더라도 몸을 돌려 등을 대고 있거나, 가방을 사이에 끼울 수 있는 여유는 분명히 있었다. 아니 사실이라면 어머니와 따로 전철을 타도 무방한 일이었다.

하지만 하렌에게는 그런 사실보다는 자신의 엉덩이에 느껴지는 그 뜨겁고 단단한 아들의 굵은 자지가 무려 윤화의 입에 빨리고, 거기다 모자라 그녀의 몸 안에 자신이 알기로도 두 번이나 삽입이 되었다는 사실 하나 만으로 미칠 것 같았다. 하지만 그런 윤화가 오늘은 전철 안에 모습을 보이지 않고 있었다.

(그래요 이건 내 것이야! 어째서 당신 같은 여자가 가져야만 하는 거야!)

그 아들의 자지의 감촉을 지우려고 하지만, 오히려 더욱 선명해진다. 그 선명해지는 아들의 자지의 감촉에 오히려 질투심이 타오른다. 가지고 싶었다. 비록 자신의 친 아들의 자지였지만 이제는 정말 자신이 가져버리고 싶은 감정에 타오르는 자신을 억누르지 못하고 있었다. 료우는 어머니의 엉덩이가 상냥하게 꿈틀거리는 걸 느끼기 시작하였다. 자신의 발기된 자지를 어머니가 무려 스스로 억눌러서는 상냥하게 그 마시마로와 같은 엉덩이로 마사지 해주기 시작하는 것이었다.
(아아 어머니! 어머니가 스스로 해주고 있어!)

그 기분 좋은 감각에 소년은 숨을 죽여야만 하였다. 그런 자신을 열심히 상냥하게 어머니의 엉덩이가 자지를 애무 해주고 있었다. 그 생생한 감촉은 오히려 소년에게 유아 시절 자신의 머리를 어루만져주면서 상냥하게 안아주는 어머니를 느끼게 하면 안도심까지 느끼게 하였다.

그립고 그립던, 아들의 손가락이 드디어 어머니의 엉덩이를 감싸왔다. 아니 다음 순간 어머니의 스커트의 지퍼를 끌어 내렸다. 그 아들의 손길을 느낀 어머니는 그것만으로 다음에 이어질 아들의 그 관능적인 행위의 기대감에 타오르기 시작하였다. 순식간에 어머니의 개방이 된 스커트에서 어머니의 불쾌한 페르몬이 더욱 농후하게 발산이 되어 아들의 손을 맞아들이고 있었다. 그제도 어제도 아들의 손을 기다리던 어머니의 아랫도리는 어제와 변함없는 아니 어제와 똑같은 차림의 가타벨트와 팬티 차림을 하고 있었다. 그런 어머니의 가랑이에 아들의 손가락이 파고들어 그 통통한 어머니의 대음순을 어루만져오기 시작하였다.

어제는 아들의 그 손길이 그리워 스스로 개방을 시켜야만 하였던 안타까운 모정을 보이는 팬티의 리본이 오늘은 겨우 그걸 받치고 싶었던 상대의 손에 잡혔다. 아니 순식간에 풀려버렸다. 끈이 풀린 팬티는 그 수축력을 잃어버리고, 사정없이 벌려져버리고 말았다. 아니 그 순간 어머니의 불쾌해진 곳으로 아들의 손이 서슴없이 파고 들어와 뒤지기 시작하였다. 이틀간 떨어져있던 아들과 어머니의 수음의 사랑이 드디어 다시 시작이 되기 시작하였다. 그 감격에 몸을 떨던 하렌은 아들의 손가락이 자신의 몸을 체워주는 감각에 시달리기 시작하였다. 자신의 아들이 자신의 성기를 활짝 벌리고는 손가락을 삽입하여 쑤셔오기 시작하였다. 아니 팽창이 되기 시작하는 그 예민한 클리토리스마저도 분명하게 손가락으로 집어 비벼오기 시작하였다. 그 쾌감과 감격에 하렌은 전에 없는 쾌감의 오열을 참으며 문에 얼굴을 대고는 뜨거운 숨을 토해야만 하였다. 몇 일 전까지는 아들의 그런 행위가 피학적인 수치감을 주는 걸 느끼던 하렌이었다. 하지만 지금은 분명한 관능으로 스스로 기다려오던 아들의 행위였기에 어머니의 반응은 전과는 질이 다른 것이었다.

(아아 어머니, 어머니 역시 어머니가 제일 좋아! 미안해 나 정말 바람을 피워서 미안해 어머니!)

소년은 그렇게 마음속으로 자신의 마음을 전달하며 어머니의 질에 손가락을 삽입하여 자신의 분명한 감정을 보이며 어머니를 범하기 시작하였다. 하렌은 그런 아들의 마음을 선명하게 느끼며 자신이라도 질투심에 타오른 어머니답게 아들의 귀환을 전에 없이 환희를 보이며 맞이하였다. 료우는 자신의 손가락을 빨아들이는 듯 달라붙어 오는 어머니의 선명한 감촉을 손가락으로 분명하게 느끼었다. 그러니까 더욱 어머니를 집요하게 애무하였다. 하렌은 그런 아들의 행위를 이제는 숨기지 않고 받아들이며 그 감동을 그대로 허리를 경련시키며 엉덩이를 진동 시켜 아들의 자지에 전하고 있었다.

모자는 이제는 서로 떨어지기가 싫은 듯 서로가 서로의 몸에 달라붙어 모자 치한 플레이의배덕적인 행위에 빠져들기 시작하였다. 그런 모자에게 자신들이 도착할 역이 가까워지는 아나운서의 방송이 들리고 있었다. 그러니까 아들의 애무를 받기만 하던 어머니는 당황하여 자신의 손을 뒤로 돌려 소년이 이미 흥분감에 지퍼를 내린 상태인 아들의 바지 속으로 손을 넣고는 그 단단하고 뜨거운 그립던 아들의 굵은 자지를 서슴없이 손에 잡아야 하였다.

(아아 보고 싶었어 료우 아아 나의 료우 정말 보고 싶었어요!)

그리고 아들의 자지를 상하로 흔들어주기 시작하였다. 이제는 손수건이고, 자신의 팬티가 아닌 어제 무심코 자신의 손바닥으로 받아들인 소년의 정액을 떠올리며 아들의 진정한 뜨거움을 자신의 손바닥으로 직접 느끼고 싶은 마음에 손으로 직접 아들의 자지를 문지르기 시작하였다. 하지만 하늘도 무심하게 그 시작은 너무나 망설임을 두고 시작한 모자의 진정한 시간이었다. 그러니까 결국 모자는 서로에게 자신의 그 안타까움을 제대로 전하지도 못한 상태로 서로 절정도 전하지 못하고 전철역에 도착을 하여야만 하였다. 안타깝고 차라리 허무하기까지 한 일이었지만, 모자는 서로의 농후한 애무에 젖어 있는 가랑이를 대충 고쳐 입고 평소와 같이 전철역에서 해어져야만 하였다.

“흑!”

아니 그러려고 하였던 하렌이었지만 그런 자신의 팔을 잡고 때어 놓지 않는 아들을 느끼었다. 더욱이 아들은 거기서 멈추지 않고 자신을 질질 끌듯이 걷기 시작하는 것이었다.

“......료우 왜 이래?......”

하렌의 불길함이 전해지는 질문에 료우는 대답을 하지 않았다. 아니 그대로 어머니를 이끌고 계단을 올라와 개찰구에서 나왔다. 더욱이 서로가 사용하는 개찰구와도 반대편의 개찰구였다. 이른 아침이라 그런지 역 근처의 상점에는 사람도 드물었다. 그 상점가를 지나 역에서 인접한 백화점으로 료우는 어머니를 이끌고 들어왔다. 아니 정확하게 백화점의 지하 주차장 안으로 이끌고 들어 온 것이었다. 당연히 그곳에는 차들도 사람의 그림자도 전혀 보이지 않았다.
(아아! 범, 범하려고, 아아 이 아이 지금 날 가지려고 하고 있어요!)

그 순간 하렌은 분명하게 자신의 아들이 친 어머니인 자신을 범하려고 하고 있다는 걸 느끼었다. 그러니까 아들과의 모자상간의 그 배덕적인 행위를 목전에 두고 있는 하렌은 그 두렵고 혐오스러운 행위에 몸을 떨어야 하였다. 하지만 무려 자신은 그걸 분명하게 알면서도, 그런 아들에게 도망을 치지도 저항을 보이지도, 그만 두라는 말도 하지 않았다. 한 순간 모자의 시선이 마주 하였다.
(아아 어머니, 어머니가 지금 절망감을 느끼고 있어!)

그 순간 어머니의 그 안타까운 두 눈에 물기를 보이고 있다는 걸 알 수 있었다.
(하렌 넌 이 아이의 이런 행위를 거절 할 자격도, 설득할 자격도 없어요)

료우는 그런 어머니의 시선을 느끼고는 자신이 행하려던 그 파렴치한 행위에 대하여 죄책감을 느끼며 결국은 참아야만 하는 자신을 느끼었다. 그러니까 어머니를 잡고 있던 손에 힘을 풀어야만 하였다.

“어머니, 죄, 죄송......아아아 어머니!”

어머니에게 사과를 하려던 료우 하지만 무려 그런 자신의 사타구니에 어머니가 스스로 먼저 손을 내밀어 온 것이었다. 그건 자신의 비열한 행위를 참아야 하였던 아들의 욕정을 단 번에 불타오르게 하는 어머니의 안타까운 행위였다. 아니 여기서 자신이 거절을 하기에는 아들이 너무나 불쌍하게 느껴지는 것이었다. 그 어머니로써의 모정이 하렌에게 아들의 그 배덕적인 마음을 받아들이겠다는 의미에 행동을 보이게 한 것이었다.

아무도 없는 차마저도 보이지 않은 어두운 백화점의 지하 주차장 한 쪽에서 어머니의 승낙을 받은 료우는 욕정으로 이글거리는 시선으로 자신의 어머니와 단둘만의 안전한 장소를 찾기 시작하였다. 그 시선에 지하 주차장에 공중 화장실이 보였다. 료우는 어머니의 손을 강하게 잡고는 무심코 어머니를 질질 화장실로 끌다 십이 하여 도착하여서는 여자용 화장실을 선택하여 안으로 들어왔다. 두개의 화장실이 보였지만 역시 안에는 사람이 없었다.

“하아, 하아 이제 정말 하고 말겠어, 정말 이제는 더 이상 못참아!”

료우는 마치 정말 어머니를 겁탈하는 강간마와 같이 거칠게 어머니를 화장실 안에 질질 끌고 들어왔다.

“아아 료우......료우 잠시, 아파요......아아흡읍......”

아무리 아들에게 스스로 먼저 허락을 보인 하렌이지만 그 거칠은 아들의 행위에 공포감 같은 걸 느끼지 않을 수 없는 하렌이었다. 그러니까 우선 아들을 진정 시키려고 말을 하였다. 그런 자신의 입을 무려 그 아들이 예고도 없이 덮쳐오는 것이었다.

“으읍쯥쯥 읍”
“후웅, 읍 으응......”

하렌은 그런 아들의 입술을 피하지 않았다. 아니 화장실 안에 가득 그 짐승과 같은 모자의 첫 키스의 소리를 질퍽하게 내며 아들의 입을 스스로 받아들이며 아들에게 안기고 있었다. 아니 곧 이어 아들에게 몸을 돌려져서는 화장실 안에 변기 위에 양손을 대고는 아들에게 엉덩이를 내민 모습을 보여야만 하였다. 하렌은 그런 아들에게 저항은 같은 저항을 보이지 않고 그냥 아들이 하는 대로 몸을 맡기고만 있었다. 이미 지퍼가 열린 스커트를 아들이 걷어 올렸다. 그러나 리본이 풀린 어머니의 그 음탕한 팬티 차림의 모습이 아들에게 적나라하게 노출이 되어버렸다. 얇은 핑크색의 가타벨트로 애액으로 젖어 칠흑의 검은 털을 그대로 비추어 보이고 있는 어머니의 그 얇은 팬티 차림의 아니 그 핑크색의 입을 벌린 성기가 노골적으로 노출이 되어 있는 어머니의 아랫도리가 숨김없이 노출이 되어버렸다.

“끼익!”

운명의 순간, 돌연 들려오는 문열리는 소리에 모자는 순간 몸이 얼어 붙어 버리고 말았다. 그 운명의 순간에 무심하게도 화장실 안으로 누군가 쳐 들어 와버린 것이다. 또각, 또각 거리는 소리가 나더니 무려 자신들의 그 바로 옆에 칸으로 들어온 사람이 문을 걸어 잠그더니 부시럭거리는 소리를 내기 시작하였다. 아니 스커트를 걷어 올리고 팬티를 내리는 그 소리가 선명하게 들려오고 있었다. 그러니까 무심코 두 사람은 알지도 못하는 옆 칸의 여성이 볼일을 보는 모습을 그리고 있었다. 그런 상황에 살며시 료우는 어머니의 하반신을 움켜잡아 어떻게든 자세를 바로 잡고는 무엇인가 기다리기 시작하였다. 물론 하렌도 기다리고 있었다. 

“끼릭,......쏴아악!”
“아아학!”

옆칸의 여자가 변기에 앉아 물을 내리는 순간 료우는 그대로 어머니의 내밀어진 검은 숲속의 핑크색의 통통한 대음순에 얼굴을 아니 코를 억눌러버렸다. 그 순간 하렌은 무심코 작지만 분명한 오열을 토해야만 하였다. 자신의 어머니의 냄새가 아니었다면 고개를 돌려버릴지도 모를 정도에 강렬한 상상도 하지 못한 아니 괴로울 정도의 냄새가 나는 어머니의 음부였다. 그도 그럴 만 한 것이, 아들의 친구에게 아들을 대신으로 수음을 당하고, 더욱이 하루 종일 대 소변을 보고서도 꼬박 하루 동안 씻지 못하였던 더욱이 그런 불쾌해진 곳을 금방 전에 그 자신이라도 너무 불쾌하게 느껴지는 곳을 전철 안에서 치한을 당하면서, 젖어 버린 어머니의 하반신의 냄새는 소년의 상상을 넘어선 강렬한 냄새가 자신의 입에 달라붙은 어머니의 비부에서 동시에 그 어머니의 가장 치욕스러운 냄새마저도 선명하게 콧속으로 파고 들어 오는 중이었다. 그런 자신의 불쾌한 냄새를 다른 누구도 아닌 자신의 아들이 그 모든 냄새를 지금 맡고 있다는 걸 실감한 하렌은 그 수치감에 몸을 떨면서도 옆칸의 여자로 인하여 소리도 내지 못하고 있었다. 아니 자신의 그 더러워진 성기는 물론 어제의 배설로 인하여 더러워진 항문의 냄새까지 숨김없이 맡아지는 그 상황에 이제는 익숙해져버린 그 아들의 피학적인 감각에 오히려 자신의 피가 뜨겁게 타올라버리는 자신의 그 피학적인 쾌감을 알게 된 육체가 이제는 무섭기는커녕 애처롭기까지 하였다. 곧이어 쪼르륵거리는 옆칸 여자의 소변 소리가 들려왔다. 아니 휴지가 돌아가는 소리가, 휴지를 뜯는 소리가, 곧이어 소변으로 젖은 곳을 닦는 소리가 선명하게 두 사람의 귀에 들려오고 있었다. 그래서 더욱 초조하게 두 사람은 무엇인가를 기다려야만 하였다.

“끼익 쏴아악!”
“아아학!”

다시 물 내리는 소리가 들려 올 때 어머니의 그 불결해진 곳을 아들은 이전 보다 강하게 빨아 올렸다. 하렌은 무심코 이전보다 더 큰 소리를 내어버리고 말았다. 하지만 다행히 그런 자신의 소리를 듣지 못한 것인지 옆 칸의 여성이 그대로 화장실을 나가는 기척소리가 들려왔다. 그리고 세면대의 물소리가 들려오기 시작하였다. 그런데 좀처럼 그 여성이 화장실을 나가지 않았다. 화장이라도 고치고 있는 것 같았다. 하지만 소년의 인내심은 한계를 느끼고 있었다. 료우는 자신의 바지 앞에 손을 가져갔다. 지퍼를 내리려고 하였지만, 그때가 되어서는 어머니에게 만져지던 그대로 바지 지퍼를 내리고 있던 자신을 알 수 있었다. 그러니까 무심코 쓴웃음을 지으며 빵빵하게 된 자지를 손쉽게 꺼내 들 수 있었다.

“아아 안 돼 료우 아직, 응 아직 좀 아아악!”

단지 두번의 아들의 키스 당한, 아니 전철 안에서 아들과의 행위로 이미 젖어 버린 어머니의 숨김없는 욕정을 드러내고 있는 뜨겁게 타오른 균열에 드디어 아들의 그 뜨겁게 달아 오른 굵은 귀두가 살며시 억눌려져왔다. 그 순간 그 뜨거움과 당혹감에 차라리 비명을 지르고 싶은 하렌이지만 차마 세면대의 여성 때문에 그러지는 못하였다.
(아아 어서, 어서 나가버려! 소리가, 아아 소리가 나올 것 같단 말이야!)
하렌은 오로지 그런 바람밖에는 없었다. 그건 이미 아들의 삽입을 기대하는 어머니의 불쾌한 마음이기도 하였다.

“아아아, 료우 그러지마, 아아 좀만 기다......하아앙!”

하지만 어머니의 그 불쾌한 냄새와 맛을 본 그래서 더욱 가학적인 흥분감을 느끼고 있는 15살의 소년은 어머니의 그 끈적한 감촉을 더 이상 견딜 수 있는 것은 아니었다. 그러니까 어머니의 그 매혹적인 엉덩이를 활짝 좌우로 벌려 벌려진 어머니의 균열이 자신의 단단한 자지를 가져갔다. 아들과 드디어 배덕적인 모자상간의 순간은 차라리 하렌을 실신 시켜버릴 것 같은 감각을 느끼게 만들었다. 그 순간 결국 아들이 자신의 몸속으로 귀환을 하는 것이 선명하게 느껴졌다. 15년전 자신이 나왔던 곳으로 밀려드는 아들의 일부를 맞이하면서 그저 하렌은 전신을 떨면서 터지려는 오열을 필사적으로 참아야 하였다.

15살의 소년도 자신의 일부지만 어머니의 몸속으로 들어간 자신의 그 감동에 전신을 떨며 그 감격과 오한까지 느껴지는 어머니의 그 뜨거운 감촉에 참지 못하고 어머니의 등에 얼굴을 파묻어 눈물까지 흘려야 하였다. 아니 본능적으로 어머니의 등에 매달려 허리를 움직이고 있었다. 등에 느껴지는 아들의 그 뜨거운 비명이 하렌을 더욱 안타깝게 만들었다. 분명 동정은 아니지만 아들에게는 지금 괴로운 고문을 당하고 있는 순간이라는 걸 느낄 수가 있었다.
(아아 아가, 나에 사랑스러운 아가, 좀만, 좀만 참으렴 이제 좀만 기다리면 되니까......)
아들의 그 뜨거운 자지를 받아들이면서 자신이라도 참기 힘든 고문을 힘겹게 참으면서도 아들을 생각하는 어머니였다. 하지만 그 작은 움직임만으로 하렌은 마치 거칠게 범해지는 감각을 느끼고 있었다. 아니 그런 감각이 전해지는 아들과의 삽입감이 점점 현실에서도 강해지기 시작하였다.

(아아 안 돼요 료우! 좀만, 아아 저 여자가 나갈 때까지만 이라도 참아줘!)
하렌은 마치 자신의 엉덩이에 매달려 힘들게 허리를 흔들기 시작하는 아들을 진정 시키기 위하여 자신의 엉덩이를 강하게 잡은 아들의 오른손을 자신의 오른손으로 꼭 잡아 쥐었다. 그저 조금 아들이 빠르게 움직이는 것이었지만 아무리 하렌이라도 그 움직임에 한계를 느끼고 있는 중이었다. 아니 이대로 조금만 계속 아들이 자신을 공격하면 그 배덕적인 교성을 참지 못할 것이라는 걸 하렌은 분명하게 알고 있었다.

드디어 세면대에 흘러내리던 수돗물 소리가 멈추었다. 그리고 딸깍거리는 핸드백의 소리가 들려오고 나서 꽝하고 화장실 문이 닫혀버리는 소리가 들려왔다. 겨우 그 좁은 화장실안에 단 두 사람이 되는 순간 모자는 누가 뭐라고 할 것 없이 소리쳤다.

“아아 어머니!......”
“정말 불쾌한 아가, 어머니에게 섹스나 바라는 정말 나쁜 아가!”
“하지만 어머니가 너무나 좋은 걸, 정말 너무나 좋은걸!”

료우는 그렇게 더욱 어머니의 그 매혹적인 스커트에 노출이된 구멍난 팬티를 착용하고 있는 어머니의 가타벨트의 엉덩이를 잡고 서서히 어머니의 엉덩이에서 앞뒤로 허리를 흔들기 시작하였다. 하렌이라도 이제는 아들과 맞추어 엉덩이를 흔들기 시작하였다.
 
“하아, 하아......”
“후욱, 훅, 훅......”

두 사람의 뜨거운 그리고 격정적인 숨소리가 섞이기 시작하였다. 그 좁은 둘만의 공간은 두 사람의 욕정에 타오른 격정적인 숨소리가 가득 차기 시작하였다. 동시에 비릿한 페르몬의 향이 농후해지면서, 어머니와 아들의 성기가 스치는 불쾌하고 배덕적인 추잡한 습진 소리가 두 사람의 관능을 더욱 더 자극하기 시작하였다.

“아아, 아아! 하아, 하아, 료우, 아아 료우!”

참고 참아야만 하였던 관능의 교성을 어머니는 마음껏 개방하여 외쳤다.

“아아 어머니 아아 나 어머니 속으로 들어가고 있어, 아아 너무나 기분이 좋아! 녹을 것만 같아 어머니!”
“아아 그런 말하지 마, 어머니에게 그런 불쾌한 말을 하면 안돼!”
“어째서, 이렇게 사랑하고 있는데 참을 수가 없단 말이야!”
“아아 정말? 정말이니 료우! 어머니도, 아아 나도 료우를 진심으로 사랑해요!”

마치 어머니의 불결해진 성기에서 나던 냄새와 비슷한 악취가 발하는 공중 화장실 안이었지만, 드디어 사랑하는 모자가 하나가 된 지금 두 사람은 행복하기만 하였다. 아니 이런 곳이 아니라 사막이라든지, 화성이라도 두 사람에게는 아무런 상관이 없었다. 그냥 서로에 사랑을 확인 할 수 있는 곳이니까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곳이었다.

“아아 젖가슴 어머니의 젖가슴도 만져줘!”

하렌은 스스로 자신의 젖가슴을 주무르면서 음탕한 몸부림을 보이고 있었다. 모자 상간이라는 둘도 없는 배덕적이고, 죄많은 행위를 받아들인 이상 하렌은 망설임 같은 걸 이제는 보이지 않았다. 아니 지금까지 참아야만 하였던 그 안타까움과 피학적인 쾌락을 느낀 어머니는 그런 전에 없는 음탕한 모습을 자신의 아들에게 보이고 있다는 걸 느끼면서도 멈추지 못하고 오히려 그런 자신의 행위에 현기증마저 느끼고 있었다. 료우는 그런 어머니의 행위에 서둘러 어머니의 젖가슴에 손을 가져가 비비기 시작하였다. 이미 하렌은 아들의 애무를 바라며 그 풍만한 젖가슴을 브래지어 차림으로 드러내고 애무 중이었다.

“아아아! 좀더, 아아 좀더 어머니에게 좀더 깊이 박아줘!”

이미 이성을 상실한 어머니는 전에 없는 상스러운 소리마저도 서슴없이 토하고 있었다.

“아아욱, 나, 나와, 아아 어머니 출, 출!”

아무리 윤화라는 여성과 섹스의 경험이 있는 료우였지만, 진정한 모자상간이라는 배덕감과 그 감동은 역시 15살의 사내아이에게는 참기 힘든 환희였다. 그러니까 돌연 어머니와 결합을 한지 일분도 되지 않아 사정감을 느끼는 소리를 질러야만 하였다.

“응? 벌써, 기다려, 아아 기다려 어머니는 아직이란말이야! 싸면 안돼!”

그러니까 무심코 하렌은 그렇게 외쳐야 하였다. 하지만 선명할 정도로 자신에게 삽입 된 아들의 그 뜨거운 자지가 폭발의 기미를 보이고 있는 상태였다.

“아아아 어머니, 어머니!”

료우는 터무니없는 쾌감이 요도를 앞질러 그대로 어머니의 자궁을 노리며 폭발이 되는 쾌감에 몸을 떨면서, 낭패감과 함께 드디어 자신의 친 어머니를 범하였다는 승리감을 동시에 만끽을 하였다. 하렌은 그 안타까운 아들의 사정을 자신의 깊은 곳으로 전부 받아들여야만 하였다.

“어머니, 어머니 정말 죄송해요”

어머니를 범한 자신의 죄책감에 사과를 하는 것이 아니었다. 그 어머니를 나두고 자신만 만족한 것에 대한 미안함에 사과를 하는 것이었다. 힘이 빠져서 어머니의 질에서 농후한 정액을 토하게 만들면서 아들의 자지가 어머니의 질에서 뽑아졌다. 하지만 하렌은 그걸로 만족을 하지 않았다.

“아아 싫어, 이대로, 이대로 끝내면 안돼!”
“어, 어머니,?......”

자신을 원망감의 시선을 응시하면 뒤를 돌아본 어머니의 모습에 료우는 순간 위화감을 느끼었다. 그리고 그 어머니가 무려 상식에서 벗어나는 행위를 하여 오는 것에 차라리 위축이 되어버리고 말았다. 화장실의 문에 등을 기대고 힘없이 몸을 의지 하고 있던 아들을 돌아본 하렌은 지금까지, 아니 망부에게도 보이지 않은 음탕함이 노골적으로 넘치는 모습을 무려 자신의 아들에게 망설임 없이 보인 것이었다.

“아아 싫어 한 번더, 응 한 번더 해줘! 료우, 우웁 쯥쯥 하아......”

무려 하렌은 그 악취 나는 화장실의 바닥에 양 무릎을 대고는 화장실의 문에 등을 기대고 있던 아들 앞에 쭈그려 앉아 자신에게 모든 걸 털어 놓고 시들어진, 자신의 애액과 아들의 그 농후한 정액으로 범벅이 되어서는 그 귀두로 정액을 방울져 떨어지게 하고 있던 아들의 시들은 자지를 망설임 없이 자신의 입으로 빨았던 것이다.

더욱이 그 불쾌하고 음탕한 행위는 분명 이제는 자신의 아들을 위한 일이 아니라 만족을 못한 자신의 그 욕정에 타오른 육체의 쾌락을 위한 더 없이 음탕한 행위였기에 하렌은 스스로도 그런 행위를 하고 있는 자신이 믿어지지 않았다. 하지만 멈출 수는 욕정을 느끼는 하렌이었다. 그런 어머니의 모습은 젊고, 정력이 넘치는 수컷을 곧바로 불타오르게 하는 것은 금방이었다.

“아아 어머니! 어머니 정말 멋져요!”

어머니의 그 노골적인 행위에 어머니의 그 음탕함인지, 젊은 정력으로 인한 것인지 알 수 없지만 다시 힘을 찾는 자신을 느끼며 료우는 그렇게 외치고 있었다.

“아아 대단해 이렇게 단단해지다니, 하아 어서, 응 어서 한 번 더 료우의 이 자지를 어머니의 보지 속에 넣어줘! 이번에는 분명히 어머니가 쌀 때까지 마음껏 어머니의 보지 속을 료우의 자지로 휘저어버려!”

하렌은 아들의 발기를 보고는 망설임 없이 아들의 정액이 흘러넘치는 자신의 그 추잡해진 성기를 마음껏 벌리며 엉덩이를 흔들어 보이면서 소리쳤다. 그건 결코 이른 아침에 자신의 아들에게 어머니가 하는 말은 아니었다. 그건 발정난 암컷의 빈의 소리였다. 자신의 자지를 스스로 그런 비구에 이끌어 주는 어머니의 모습은 정말 장렬하기까지 한 모습이었다. 단지 그 자신의 어머니라고 믿어지지 않을 정도의 모습을 보이는 어머니가 전혀 음탕하게 느껴지지 않는 것이 불가사의할 뿐이었다.

“어머니 아아 어머니 들어가요!”
“하아아 어서 어서 들어와 료우!”

또 한 번 아들의 배덕적인 자지가 어머니의 질속에 삽입이 되었다. 하지만 이전 보다 더욱 거칠고 격렬하게 어머니를 찔러 오기 시작하였다. 아침 일찍 모자는 악취가 나는 독실 안에서 미쳐가고 있었다. 전신이 녹아 버리는 그 모자 상간의 깊고 깊은 금지의 늪 속에 두 사람은 분명하게 발을 들어 놓는 순간이었다. 이번에는 분명히 어머니도 만족을 시키며 두 번째의 사정을 어머니의 육체 속에 완수하였던 료우는 손목시계를 확인 하였다. 이대로 나가서 달리면 겨우 세미나의 시간에 맞출 수 있는 시간이었다.

“아아 어머니......”
“료우 아아 나에 아가......”

질속의 뜨거운 아들의 정액을 느끼며 전에 없는 격렬하고 만족스러운 행위를 가진 어머니는 자신을 안아오는 아들에게 입을 벌려 키스를 받아들이고 나서야 하렌은 독실에서 나올 수가 있었다.

“아아......”
“축하해 하렌, 료우!”

아무도 없어야 할 장소에 자신들을 반기며 양손을 벌려 두 사람에게 안겨오는 사람이 있었다. 무려 치한 행위 따위는 비교도 되지 않는 질탕한 모자 상간의 배덕적인 소리를 전부 듣고 있던 사람이 있었던 것이었다. 당연하다면 당연하지만, 두 사람이 들어간 옆 칸에서 소변을 보고 두 사람을 초조하게 만들며, 수돗물의 소리를 오랫동안 내었던 사람은 다른 아닌 윤화였다는 사실을 두 사람은 그 순간 자신을 반기는 윤화의 모습을 보고는 곧 바로 알 수 있었다. 하지만 하렌은 더 이상 그런 윤화에게 두려움을 느끼는 것도, 그런 윤화를 밀어 몸을 때는 것도 하지 않았다. 지금 자신은 분명 자신의 친 아들과 지옥에 들어가고도 남을 만큼 저속해져 있는 상태였다.

하지만 자신의 아들마저도 그 지옥 속으로 이끈 어머니지만, 아들과 함께라면 그 어떤 괴로움도 이길 수 있다는 걸 분명하게 느끼고 있었다. 어머니와 아들이 그 배덕적이고 파렴치한 소원을 드디어 한 여성으로 인하여 소원성취 하였다. 하지만 그 순간만큼은 그걸 전한, 그걸 받은 하렌은, 아니 이번에는 윤화도 상상도 못한 치욕이 자신들을 기다리고 있다는 걸 모르고 있었다.

18장 掘連恥姦 굴련치간
(덜덜덜......이분 제목 센스는 정말 존경스럽기까지 하군요 이제......)

금요일 아침 세미나의 마지막 날 그 아침 평소의 하렌과 료우만의 은밀한 행위를 위한 그 전철역에 네 명이 줄서서 전철을 기다리고 있었다. 하렌은 모든 것이 후회스러웠다. 아들과 모자상간을 가진 것도, 아니 아들과 그런 악취 나는 곳에서 첫 관계를 가진 것도, 아니 그런 행위를 타인이 들었다는 것도, 그래서 윤화에게 이미 자신이라도 자신의 아들과 모자상간의 관계가 되어 있다는 소리를 들은 것도 후회가 되었다. 결국은 윤화로 인하여 자신도 아들과 모자상간의 관계를 가질 수는 있었지만, 모자 치한 플레이를 빌미로 인하여 윤화에게 그 동안 며칠 잠도 자지 못하고 고민을 하고 초조하게 지내야 하였던 자신이 너무나 비참 하였다.

분명 그 소리를 들어서 이제는 마음이 편하고 안정이 되었지만, 어제의 아침 아들과의 행위만 생각하면 얼굴이 뜨거워지고, 미치도록 수치스러운 것이었다. 그런 사실도 모르고 자신은 윤화에게 이끌려, 물론 자신이라도 그런 자신의 육체로 인하여 수치감에 더욱 더 몸이 달아올라 발정이 나기는 하였지만, 장작 자신의 아들에게 만 하루 씻지도 못한 육체를 노출 시키고는 대소변을 보고, 청결하지도 않은 곳을 내밀어 보이고 그 불결한 냄새를 발산 시키어야 하였던 자신이었다. 더욱이 그런 대소변 냄새를 풍기는 것도 모자라 그런 곳을 애무를 아니 그 사랑스러운 아이의 입으로 애무를 당하였던 것이었다. 그건 자신의 불결함 보다 더 안타깝고, 미치도록 수치스러운 일이었다. 하지만 그걸로 인하여 자신이라도 분명 전에 없는 생애 처음으로 참지 못할 욕정을 느끼며 그 자신의 아들에게 애무를 당하였던 자신의 아랫도리의 냄새와 비슷한 악취 나는 공중 화장실 안에서 아들을 원하였던 자신이었다. 그런 모습을 보인 것도 너무나 부끄러운 것이었다. 더욱이 그것도 모자라 오늘 아침 어제의 윤화의 메일을 받고서는 결국 그 윤화 모자와 동승을 하게 된 것도 후회스러운 일이었다.

“뭐 정말! 어제 정말 료우 너 엄마의 몸에 하나도 손을 대지 못한 거야?”
“으응 뭐 대충......”

어제 아침에 자신의 모친과 섹스까지 하였다는 소식을 듣고는 진심으로 축하를 하던 나오키는 귀가를 하고 나서 자신의 모친과 전혀 아무런 일이 없었다는 료우의 말에 기가 막힌 듯 말하였다.
(정말 대단하다, 대단해, 다음주면 본가로 돌아가면서, 어쩌려고 그러는 건지 이해가 되지 않는다 정말......)
나오키는 그렇게 생각하면서 하렌의 명당자리에 자리를 잡은 어머니의 엉덩이에 손을 내밀고 있었다.
(아아......벌써부터 정말......)

서로 나란히 승강구를 바라보며 서있던 아름다운 두 명의 미망인은 동시에 마음속으로 단 비명을 터트렸다.

“어때? 더블데이트 흥분되지 않아 하렌?”

벌써 조금 목소리가 떨리기 시작한 윤화가 하렌의 귓가에 속삭였다. 하지만 하렌은 이미 제정신이 아닌 상태라 윤화의 말을 무시하였다. 아니 대답을 하지 않았다.

“아앙, 벌써 팬티까지 만져오고 있어 아아”

윤화와 하렌은 왼쪽 어깨를 승강구에 기대고 서로 마주보고 있었다. 그러니까 굳이 윤화는 하렌의 귀에 속삭이지 않아도, 작은 소리로 속삭이는 것만으로 충분히 대화를 할 수 있는 상태였다. 그러면서도 굳이 하렌의 귀에 단내를 토하며 뜨거운 숨결을 불어 넣으면서 속삭이고 있었다. 거기에 더욱 더 하렌에게 자신의 몸을 붙여오고 있었다. 그렇게 아름답고 매력적인 두 미망인이 서로 마주 붙어 그 뒤로 핸섬한 소년과 그 아름다운 미망인을 닮은 미소년이 달라붙어 있는 참으로 기이한 모습을 보이고 있었다.

“괜찮아, 하렌 치한 당하는 걸 아무도 모르고 있으니까 조금 말 좀 해봐 지금 기분 어때?”
“그, 입 좀 다물어!”

아들과의 치한 플레이 그것이 오늘이 마지막이었다. 그러니까 하렌은 아들과 단둘이 되고 싶은 심정이었다. 자신 모자의 달콤한 행위를 방해만 하는 윤화의 모자와 동승을 한 걸 역시 후회 하지 않을 수가 없는 것이었다. 그러니까 더욱 더 신경을 집중하여 아들의 손가락을 집중하여야 하였다.
(아아학! 그, 그런 갑자기 그런 곳을......)

자신이라도 팬티 속으로 손을 넣고 엉덩이를 만져오는 아들의 손을 느끼던 하렌이었다. 그런데 무려 그 아들의 손가락이 망설임 없이 돌연 자신의 국화 속으로 밀려들어 오는 것이었다. 아들의 손가락으로 다른 곳도 아닌 그 냄새나는 곳으로 받아들인 수치스러운 어머니의 몸이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어제 아침 그 대소변 냄새나는 곳을 아들의 입에 노출 시키고 자신의 치욕적인 냄새까지 발산 시키며 아들의 혀를 그 더러운 곳으로 받아 들였던, 하렌은 오로지 아들을 위해서 어젯밤 몇 번이고 정성스럽게 손가락까지 삽입을 하여서 자신의 음부와 국화를 씻어두었기에 지금은 청결한 상태라는 점이 그나마 안도심을 느끼게 하였다.

(으흑, 바보! 어째서 갑자기 아누스에 넣는 거야 정말!)

그 순간 윤화도 자신의 아누스로 나오키의 손가락이 서슴없이 박혀 들어와 직장을 어루만져 오는 걸 느껴야만 하였다.

“어때 엄마 아프지 않지? 오일을 잔뜩 발랐거든”
(오일? 어머! 뭐니 정말, 그런 것까지 알고, 바보 같이 똥구멍까지 손가락으로 넣을 정도면......그냥 엄마의 앞에 쥬스를 사용해도 좋잖아......)
하렌도, 윤화도 그 오싹할 정도로 미끈거리며 저항감도 없이 단번에 아들의 손가락이 자신들의 직장 속으로 들어오는 그 감각을 나오키의 오일이라는 말에 이해를 할 수 있었다. 그렇다지만 오일을 사용한 아들의 손가락이 너무나 어이없을 정도로 미끈거리며 단 번에 그 냄새나는 곳을 삽입을 시키더니, 저항도 못하고 휘저어지면서 느껴지는 형언하기 힘든 수치심과 묘한 자극은 아름다운 모친들은 동시에 아들의 그 손가락의 희롱에 얼굴을 물들이면서도 빠져들게 만들면서, 두 모자는 점점 자신들만의 세계에 빠져들고 있었다.

(아아 엄마도 정말, 이런 음란한 리본이나 달린 팬티나 입고......)
몇 정거장이 지나면서, 승차하는 사람들로 인하여 출근시간의 지옥이 시작이 되면서 모자들은 자신들의 몸을 더욱 밀착을 시켜 자신들만의 공간을 지키면서 배덕적인 모자 치한플레이중 나오키는 자신의 어머니의 뜨거운 열기가 느껴지는 직장을 억눌러 중지를 삽입시키고는 어머니의 엉덩이를 비비다가, 다른 한 손으로 어머니의 하복부를 어루만지다가는 손바닥에 느껴지는 리본에 광분을 하였다. 동시에 소년들은 그 모정이 넘치는 어머니의 팬티에 달린 리본을 풀러 자신들의 모친의 팬티의 일부만을 적나라하게 노출 시켰다. 어머니들은 자신의 아들로 인하여 가타벨트 차림의 하반신이 자신들의 부끄러운 부위만을 노출 시킨 가랑이가 찟어진 팬티차림의 아랫도리는 스커트 안으로 보이며 아들의 손가락의 공격에 완벽하게 무방비 상태의 모습을 보이는 순간이었다.
(아아아학!)
(아아아 료우......)

모친들은 동시에 자신들의 그 열기가 발산이 되기 시작한 욱신거리는 균열 속으로 아들의 손가락이 비벼지는 그 환희에 몸을 떨면서 마음속으로 뜨거운 교성을 토하였다. 동시에 하렌은 그 수치감에 무심코 다리를 닫아야 하였고, 윤화는 오히려 더욱 다리를 벌려 아들의 손가락을 받아들이며, 두 명의 아름다운 어머니들은 자신들의 아들의 양손으로 자신의 중요한 중심과, 항문을 동시에 공격당하기 시작하였다.

(아아아 그, 그렇게 거칠게 하지마!)
(엄마, 아아 엄마 그렇게 거칠게 하면 미쳐버릴지 몰라, 아아 나오키!)

소년들은 오른손으로 어머니의 그 환희의 애액으로 젖시며 어머니의 음부를, 왼손에는 자신들에게 준비된 그 사랑의 오일이 범벅이 되어서 어머니의 항문을 거칠고 격렬하게 각각의 중지를 삽입 시키고는 손바닥을 어머니의 하복부와 엉덩이에 밀착을 시켜 손목을 격렬하게 움직이고 있었다.

“아아 정말 이렇게 보고 있지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대단해요......”
“그래요 정말 이모, 여기에 히로군이 없다는 것이 유감이군요......”
“괜히 이상한 소리하지마, 오늘 만은 난 너의 여자니까......”
“아아 이모, 고마워요 정말 고마워요 이모......”

자신들의 세계에 빠져 있는 두 모자 바로 옆에서 성인 남녀 한 쌍은 그 뜨겁고 배덕적인 모자들의 행위를 응시하던 중 자신들만 들릴 정도로 그런 말을 속삭이면서 아름다운 여성은 어머니와 같이 남자의 양손을 자신의 음부와 항문으로 받아들이면서 남자의 가슴에 자신의 등을 밀착시켜 남몰래 그 매혹적인 엉덩이를 음란하게 움직이기 시작하였다.

(아아, 후우, 후우, 아아......)
(으으응. 으응, 으으응! 냐아아......)
거기에 소년들은 서로 리듬을 맞추어 가고 있었다. 자신들이 이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자신들의 어머니, 그 어머니이기에 대 만원의 전철 안에서의 치한놀이는 두 소년들을 전에 없이 연대감을 느끼게 하고 있었다.

“료우 우리 꼭 T대에 학교하자, 그래서 우리 꼭 같이 다니자! 매일 메일 보낼게 돌아가서도 열심히 해야 해 알았지!”
“으응 나오키도 열심히 해, 하지만 나 보다는 더 좋은 조건이니까 좋겠구나.”

거기에 자신들의 어머니를 치한 하면서 그런 대화까지 나누고 있었다. 분명 더 이상은 동정의 사내아이가 아니었다. 그 누구보다 모정이 넘치는 어머니로 인하여 어머니의 마음을 즐겁게 해주며 성적이 올랐고, 그 어머니의 육체를 즐겁게 해주기 위하여 또 다른 것도 성장 중이었다. 그리고 갑자기 소년들은 고개를 옆으로 돌리고는 서로를 응시하였다. 그리고는 고개를 끄덕여 보이며 서로에게 신호를 보내었다. 물론 그건 윤화의 각본에 없던, 소년들의 두 사람의 신호였다.

그 순간 어머니들은 갑자기 양쪽으로 공격을 해오던 아들들의 공격이 멈추어 버리는 것을, 아니 그대로 질속에서도, 직장 속에서도 아들의 손가락이 전부 뽑아지는 안타까움에 무심코 하렌은 지금까지의 경험으로 그런 아들을 의심하며 앞에 윤화를 응시하였다. 그런 자신의 시선에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윤화의 표정이 보이는 바람에 더욱 긴장을 하여야, 아니 긴장이고 뭐고 마음속으로 그 순간 길게 비명을 질러야만 하였다. 아니 전신에 정말 오싹한 소름이 돋았다. 그 순간 무려 자신의 스커트, 안으로 그 가타벨트 차림에 가랑이가 벌려진 팬티 틈의 노출이 된 애액으로 흠뻑 젖어 입을 벌리고 있는 그 균열사이로 미끈거리며 단단하고 뜨거운 것이 미끄러져 들어 온 것이었다. 그건 더도 말고, 자신이 악취 나던 화장실에서 두 번 자신의 몸속으로 15년 만에 찾아온 사랑스러운 그 아들의 일부이자, 자신의 몇 년 동안이나 메말라있던 육체를 전에 없이 뜨겁게 젖셔준 아들의 그 뜨거운 자지였다.
(아아아 싫, 싫어, 설마 료우, 너 지금 아아 이런 곳에서는 싫어!)

“하렌 괜찮아? 아아 나, 나 너무나 기분이 좋아지려고해......우웁”

차마 말을 전부 끝내지 못하고, 윤화는 속삭이던 중에 고개를 창가로 돌려서는 입을 벌리고는 뜨거운 숨결을 토하였다. 그 모습에 자신과 같은 행위를 당하던 윤화가 결국 자신의 아들의 자지를 자신과 같이 뜨겁게 젖어 있을 그 질속으로 받아 들였다는 걸 느낄 수가 있었다. 하지만 하렌은 윤화와 같이 기쁨을 느낄 수 있는 것은 아니었다. 아니 차라리 절망감이 느껴지는 순간이었다. 자신과 같이 동행을 한 윤화가 분명 어떤 수작을 부려 올 것이라는 걸 알고는 있었다. 아니 어젯밤 휴대폰으로 오늘 동행을 하겠다고 메일이 왔을 때 더도 말고 바로 이 순간을 떠올렸던 자신이었다. 아니 아침부터 긴장을 풀지 못하고 후회를 하던 이유 중에 하나가 이 순간이 자신에게 덮쳐 올지도 모른다는 생각에서였다. 그러면서도 윤화와 동행을 한 것은 자신도 이 순간을 기대하고 있었다는 걸 지금에 와서 겨우 알 수 있었다. 하지만 료우는 어머니에게 자신을 넣을 수는 없었다. 아니 질구에 맞추어 삽입을 하려고 하면 살며시 어머니가 엉덩이를 움직이는 바람에 빗나가고 있는 중이었다. 

“하, 하렌, 당신, 오늘이 마지막이잖아, 언제 만날지도 모르는데, 료우군, 그, 그만 좀, 애태워......”

선명하게 전해지는 윤화의 쾌감에 떨리는 속삭임은 하렌의 관능을 선명하게 자극시키었다. 더욱이 비통할 정도로 계속 자신에게 회귀를 하려고 애타면서, 몸부림 치고 있는 아들의 그 굵고 뜨거운 자지가 자신의 음부를 더욱 더 욱신거리게 하며 불타오르게 만들고 있었다.
(아아, 료우, 정말, 정말 여기서, 이렇게 사람들이 넘치는 곳에서, 정말, 정말 어머니와 하고 싶어?......알았어, 아아 그만, 그만 찔러, 어머니가, 어머니가 넣어줄께......)
하렌은 아들의 그 괴로움을 선명하게 느끼면서, 살며시 스커트 앞에 손을 가져가 자신의 애액으로 젖은 허벅지사이로 빠져나가는 아들의 자지를 느끼며 다리를 조금 벌리고는 엉덩이를 뒤로 좀 내밀어 다시 찔러오는 아들의 자지를 손으로 살며시 눌러 자신의 질구에 맞추어 주었다. 료우는 그 뜨거운 어머니의 입구를 감지하고는 마음껏 자신의 자지를 밀어 붙였다.
(아아아악! 료, 료우!)
(으으으 어머니!)

“어때? 하렌 견딜 수 없지 않아?”

윤화는 두 눈을 부릅뜨면 자신의 양팔을 강하게 잡고서는, 밀착이 된 그 따스한 육체를 부들, 부들 떠는 하렌을 느끼며 그 하렌의 귀속에 살며시 속삭였다. 물론 하렌은 그런 윤화의 질문에 대답을 하지 않았다. 아니 이번에는 분명하게 대답을 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

이제는 치한 플레이 따위가 문제가 아니었다. 아들과의 치한 플레이를 통하여 자신이라도 스스로 몸을 열어서는 다른 누구도 아닌 자신의 친 아들과 공중 화장실에서 간통까지 하였던 자신, 그것도 모자라 이제는 직장 동료와 마주보고 전철 안에서 아들에게 치한을 당하는 것도 모자라, 이제는 동료와 같이 아들들에게 치한을 당하던 중 전철 안에서 아들들에게 자신들의 육체를 개방하고 몸을 받치는 중이었다.

그 배덕과 수치감, 거기에 그런 자신들의 행위를 다른 승객들에게 걸리지도 모른다는 공포감이 어머니의 육체를 사로잡아 그것이 더욱 더 달콤한 것이었다. 단지 윤화는 자신의 관능을 즐기고 있었고, 하렌은 그런 윤화로 인하여 자신이 이렇게까지 저속해진 것이 괴로워서 눈물날 지경이지만, 그 달콤한 관능에 빠져들고 있는 것은 윤화와 같았다.

어머니와 전철 안에서 섹스를 하고 있던 소년들이 또 다시 고개를 옆으로 돌려서는 그 옆에서 자신들을 응시하면서 자신의 양손으로 몸을 더듬거리는 여성을 이모라고 불렀던 남성을 응시하였다. 그리고 또 다시 서로 눈을 마주보았다. 아니 그 순간 어머니의 질속을 찌르고 있던 자신들의 자지를 뽑아내었다. 아니 료우는 자신의 어머니의 애액을 달고서 질에서 자지를 뽑아내면서 더욱 더 자지를 단단하게 만들었지만, 이전의 료우와 어머니의 전철 안에서의 섹스를 보고 열망을 하고 있던 나오키 같은 경우는 그것이 너무나 안타까워 차마 뽑아내지는 못하고, 귀두만 살짝, 쌀짝 어머니의 그 뜨겁게 젖은 질을 어루만지는 듯 문지르고 있었다.

“뭐하고 있어? 어서 시작하자, 먼저 해버린다”
“으응, 조금 엄마에게 미안해서......”

료우는 자신의 어머니와의 다음 행위를 떠올리며, 아니 여자와의 첫 행위이기에 그 흥분감을 이기지 못하고 있는 반면, 나오키는 자신의 다음 행위에 보일 어머니의 모습이 두려워서 차마 다음 행위에 대한 망설임을 버리지 못하고 있었다. 단지 그런 소년들의 말을 어머니들은 이해를 하지 못하며, 왠지 알 수 없는 위화감을 느끼고 있었다. 아니 그 순간 소년들의  그 끝이 없는 무서울 정도의 욕망의 대화의 의미를 알 수 있었다. 망설이던 나오키도, 료우도 드디어 자신들의 행위를 시작하였던 것이다. 어머니들은 다시 자신의 몸에 접촉이 되어 오는 아들들의 그 뜨거운 귀두를 느끼었다. 그 순간 어머니들은 입을 벌렸다. 아니 경악을 하였다.

(뭐하는 거야 어서, 어서 계속, 계속은 계속인데, 어어, 뭐야! 이놈이 미쳤나, 어디다가, 멈춰!)
(아아, 아아아악! 료, 료우, 설, 설마 아아아 싫, 싫어, 아아 제발 정말 싫어! 이 이 여자가 정말!)

하렌은 두 눈을 부릅뜨고 그런 행위를 하여오는 아들을 느끼며, 윤화를 응시하여야 하였다. 하지만 그녀도 놀라고 있었다. 분명 자신과 전혀 다름없는 경악스러운 표정을 보이며 고개를 저어 보였다. 분명 그건 자신의 시나리오에 없는 일이라는 의미와 같은 모습이었다. 어머니들은 동시에 전신을 조였다. 아니 조여야만 하였다. 하지만 그 수치스러운 곳으로 처음 접촉이 된 어머니는 울어버리고 싶은 심정이었다. 동시에 비록 처음은 아니지만 그 아들이 설마 이런 곳에서 자신과 그쪽으로 첫경험을 가지려는 걸 인정을 할 수 없었다. 하지만 소년들은 멈추지 않았다. 그 어머니의 엉덩이에 밀착을 시킨 그 뜨거운 귀두를 살며시, 살며시 어머니의 그 불쾌한 국화의 문을 두드리며 서서히 열려고 하고 있었다.

어머니는 자신이라도 첫경험이니까 긴장을 하였다. 아니 두려웠다. 아들을 그런 곳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두려운 것만은 아니었다. 단지, 그 아들로 인하여 자신도 차마 상상도 하지 못할 정도로 그 불결한 곳이 약하다는 걸 알 수 있었다. 그런 자신의 항문으로 아들을 받아들인다면 사람들이 곁에 있다고 하더라도 자신이 그걸 참을 수 있는지가 두려웠던 것이다. 그러니까 필사적으로 허리를 흔들어 점점 열리려고 하는 자신의 그 냄새나는 곳에 힘을 주어야 하였다. 윤화 역시 그건 맞찮가지였다. 단지 그걸 느낀 어머니들의 저항은 아들의 그 서슴없는 치욕적인 행위를 피하기에는 이미 늦었다는 것뿐이었다.
(아우, 아우, 이, 이 놈이 정말, 하아, 나오키 그만, 그쪽은 집에서, 응 집에서 알려 그때하자, 아아 제발 여기서는 싫단 말이야!)
(아아 료우, 료우 어머니, 아아 엄마 좀 살려줘 제발 그런 곳에 넣으면 엄마 소리친단 말이야!)

그렇게, 그렇게 외치고 싶지만 그럴 수는 없었다. 그리고 결국 아들들의 그 무례한 자지들이 어머니의 직장 속으로 그 어머니의 강렬한 저항에도 불구하고 어이없을 정도로 쏙 파고들었다. 그럴 수밖에는 없었다. 이미 아들들의 손가락으로 인하여 오일 범벅이 되어 있던 곳이었다. 더욱이 아들들의 그 뜨거운 자지는 어머니들의 사랑의 국물에 푹 절어 국물 범벅이 되어 있는 것들이었다. 그러니까 그 강렬한 조임에도 불구하고 단지 귀두뿐이었지만 그걸 막을 수 있는 어머니들은 아니었다. 어머니는 괴로운 표정을 보였다. 아니 고통스러운 표정을 보였다. 그런 윤화의 얼굴을 차마 볼 수 있는 하렌은 아니었다. 그 순간 자신이라도 차라리 항문이 찢어지는 것 같은 고통스러움을 동반하며 그 굵은 아들의 자지가 밀려들어오는 자신의 직장을 느껴야만하였기 때문이었다.

그러니까 하렌은 무심코 앞으로 도망을 치려고 하다가 승강구의 입구에 몸을 밀착시키는 꼴이 되고 말았다. 그러니까 아들의 자지를 아무리 청결하게 손질 한 곳이라지만 치욕감에 떨면서 받아들이지 않을 수가 없었다. 아니 이제는 그곳에서 느껴지는 그 격렬한 통증을 참는 것 말고는 할 수 있는 것이 없었다. 그 강렬히 조여지는 압박감과 아픔으로 인하여 떨리는 어머니들의 그 뜨거운 감촉은 그대로 아들의 자지에 느껴지고 있었다. 차라리 끊어질 것 같이 조여지는 어머니의 그 뜨거움은 고통스러운 것이었다. 단지 그 고통이 어머니들의 그 치욕감과는 달리 아무리 어머니의 육체 중 가장 더러운 파편이 가득한 곳이라지만, 추호도 그 파편에 물드는 자신들의 자지가 더럽다는 생각은 하지 않았다. 그건 차라리 쾌감이었다.
(아욱 못 참겠어 정말 너무나 아프잖아 이 자식아! 아아 차라리 힘을 빼는 것이 아아)
(나, 나쁜 아이, 어머니를 그런 곳을 그렇게 아프게 만들다니 아아 못 참겠어. 차라리)

어머니들은 결국 자신들의 힘을 빼야만 하였다. 아니 안 그럴 수가 없었다. 너무나 고통스러우니까, 이미 늦은 것이니까, 도망 갈 수도, 저항을 할 수도, 화를 낼 수도 없는 곳이니까, 차라리 그 모독적인 아들과의 항교를 허락 할 수밖에는 없었다. 단지 완화가 된 곳으로 아들들의 자지가 수월하게 드나들기 시작하자, 서서히 무엇인가 변해가면서, 그 아픔이 점점 더도 말고 쾌감으로 변해가는 걸 느껴야만 하였다.

“아아 정말 너무나 훌륭해요, 완전 질투가 날 정도예요”

그 순간이었다. 어머니들은 돌연 자신들의 어깨에 손을 대며 그런 말을 하여오는 익숙한 목소리를 들어야만 하였다.
(이, 이 목소리는.......)
(이 목소리는......)
이제 익숙해진 그 절망감을 느끼며 하렌은 자신의 오른쪽 어깨를, 윤화는 얼굴마저 창백해져서 자신의 왼쪽 어깨 쪽을 향하여 두 사람은 동시에 고개를 돌렸다. 거기에 있었다. 너무나 잘 알고 있는 자신들의 동료와 동창생이 무려 자신들 바로 옆에서, 자신들의 엉덩이를 응시하고 있었던 것이다.
(어째서, 어째서 이, 이 남자가 지금 여기에......)
(어째서, 어째서 지금 같은 순간에 이분이 여기에......)

분명 자신들의 직장 동료이자, 대학교수인, 하시모토 안나가, 자신의 동창생이나, 아이들의 세미나의 교사인 사카모토 안니가 마치 무려 성기도 아니고, 항문을 남자들에게 굴착이 되고 있다는 걸 잘 알고 있다는 듯이 자신들의 엉덩이를 응시하고 있었다.

“모아생상, 당신 같은 청초함이 넘치는 여성이 무려 자신의 아들에게 그런 곳까지......아아 이렇게 보고도 믿을 수가 없어서 정말 확인을 하지 않을 수가 없군요”
“이모님도 정말 오해 하지 마세요, 이곳은 제가 이 아이들에게 추천을 하였던 곳이니까”

(추천? 아아아아, 료우! 너, 넌 정말 어머니를 어디까지 치욕스럽게 만들려고 아아 죽어버리고 싶어, 당장 죽어버리고 싶어!)
(추천? 추천이라니? 나오키? 응 나오키 지금 이 남자 뭐라고 하는 거니? 나오키 이 자식아!)
 
어머니들은 소리를 칠 수 가없기에 더욱 더 아들들이 원망스러웠다. 안니의 추천이라는 말의 의미를 그 순간에 느낀 어머니들은 무려 자신들의 항문을 굴착하고 있던 아들들이 그 두 사람과 짜고 이런 치욕적인 행위를 하여온 것이라는 걸 알았기 때문이었다. 차라리 그 정도라면 다행일지도 몰랐다. 무려 그렇게 말하면서 안니는 하렌의 엉덩이를 쓰다듬으면서, 무려 자신의 아들을 다른 곳도 아닌 그 치욕적인 항문 속으로 삽입 시키고 있는 자신의 항문을 아들의 불알과 같이 쓰다듬어 오고 있었고, 윤화는 같은 상황에 같은 곳을 자신의 동창생인 안니의 이성의 손길을 느껴야만 하였다.
(싫어, 아아 싫어, 아아아악!)
(싫어, 아아 사카모토군 오지마, 아아 제발 그런 곳에 손대지마, 아아아악!)

단지 그 정도라면 어머니들은 그 나마 이성이라도 찾을 수 있었을지도 모른다.

“아아 하렌상이 이런 곳에서 그런 곳으로 남자를 받아들이면서, 여기나 흠뻑 젖시는 남자를 밝히는 여성이라니 아아 믿을 수가 없군요 정말”
“후후 그 중학생 시절 마돈나가 이렇게 멋지고 훌륭한 어머니가 되어 있을지는 몰랐는걸”

어머니들은 속으로 비명을 질러야 하였다. 무려 자신의 아들들의 자지로 어널을 파헤쳐지면서, 그것도 모자라 그 질탕하게 젖어 뜨겁게 입을 벌리며 국물을 흘리는 곳으로 동성의 손가락이, 이성의 손가락이 삽입 되어와 억눌려서는 바이브레이션 되는 걸 느끼며 입술을 깨물고 그 치욕적인 순간을 맞이하면서, 그 격통과 압통을 당하며 자신들의 아랫도리를 이번에는 두 사람에게 동시에 유린을 당해야만 하였다. 아들의 자지로


카지노 검증 커뮤니티,카지노 먹튀 커뮤니티,슬롯 검증 커뮤니티,슬롯 먹튀 커뮤니티,토토 검증 커뮤니티,토토 먹튀 커뮤니티,검증 카지노 커뮤니티,검증 슬롯 커뮤니티,검증 토토 커뮤니티,먹튀 카지노 커뮤니티,먹튀 슬롯 커뮤니티,먹튀 토토 커뮤니티

, , , , , , , , , , , , ,

1 Comments
토도사 2023.03.30 04:06  

토도사 공식제휴업체 소개입니다.

1무제재 업계최고 배당 이번벳 바로가기

무제재 업계최고 배당 이번벳

주간 인기순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