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일/번역] 여성 치한 체험 고백 25~33- 토도사 야설

대추나무사람걸렸네 1 779 0

이 글은 일본 경험담 게시판에 올라온 게시물들을 번역한 것입니다.


여성 치한 체험 고백 25~33


25.
노팬티, 노브라로 만원 전철을 탔습니다.
그랬더니 남자의 거기가 엉덩이에 맞춰서 넣어지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정말 젖고 있었습니다. 역에 도착해서 화장실에서 보니 평소보다 젖고 있었습니다.
내일은 가슴을 밀어 붙여 보려고 합니다. 당연히 노브라로.
나는 유두가 옷에 스치면 흥분해 버립니다.

어제 오는 길에 신쥬쿠 역의 화장실에서 로터를 넣고 스위치를 항문 근처에 고정하고 혼자서 스위치를 넣거나 끊거나 하면서 걸으며 흥분했습니다.


26.
저는 일 특성상 매일 같은 전철에는 타지 않습니다. 요즘 1주간 정도 매일 아침 같은 전철을 탔습니다. 이 전철은 도내로 향하는 전철로 도중의 역에서부터 상당한 만원 전철이 됩니다. 그 전철로 체험한 것을 투고합니다………

어느 날 같은 전철을 탄 키가 큰 수트가 어울리는 남성이 제 앞의 난간을 쥐고 서있었습니다. 점차 전철은 붐벼서, 저는 가슴에 그의 손의 감촉을 느꼈습니다. 바로 치한이라고 판단하는 것은 실례이므로 조금 모습을 보고 있었습니다. 전철이 혼잡해 감에 따라 그의 손은 점차 격렬하게 저의 가슴을 만져 왔습니다. 저는 집요한 치한이나 수상한 사람 이외에는 받아 들입니다… 그것도 속옷 안에 손을 넣는 것도 OK입니다… 그는 가슴을 격렬하게 비비면서, 유두를 끈질기게 자극해 왔습니다… 저는 그 시점에서 속옷 안에 손을 넣어 제 속까지 휘저었으면 하면서 움찔움찔 하고 있었습니다. 그 날은 가슴이 비벼지는 것만으로 저는 욱신거림을 안고서 일터로 향했습니다.
또 다음 날, 그 다음 날도 가슴을 만져지거나 스커트 위로 만져 오는 날들이 며칠인가 계속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 외에도 치한이 있어서 그 날은 그는 아니고 다른 사람에게 만져져 버렸습니다. 저의 몸은 그를 원했는데… 그랬더니 다음날 평소의 전철을 타고 그와 마주 하고 스커트 안, 속옷 안에 손을 넣어서 격렬하게 휘저어 주었습니다. 저는 그 전철을 타는 것이 그 날로 최후였습니다… 기분 좋아져 전차 안에서 그와 얼싸안고 그의 물건마저 가지고 싶어졌습니다… 그 때 저의 손에 하나의 종이가 쥐어졌습니다. 저는 처음에 뭐가 뭔지 몰랐기 때문에 싫어싫어 하며 받지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전철이 목적지에 도착할 즈음이 되자 저는 그 종이에 무엇이 써 있는지 흥미가 생기고, 또 혹시 그의 연락처가 써 있을 지도 모른다고 생각해 이번엔 그가 준 것을 받았습니다. 나중에 몰래 종이를 보니「내일은 앞에서부터 2번째의 도어로 타」이라고 써 있는 것뿐이었습니다… 결코 이름이나 연락처 등은 써 있지 않았습니다. 저는 내일부터 다른 전철을 타지 않으면 안 되기 때문에 2번째의 도어로부터 오를 수 없는 분함과 슬픔으로 가득했습니다. 그가 종이를 건네주었기 때문에 전철을 타지 않게 되었다고 여겨지는 것이 싫었습니다만 그것도 어쩔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그도 일이 있고… 한번 더 그를 만나면 꼭 껴안아 그의 물건으로 끝까지 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27.
용기를 쥐어짜 혼자서 오사카의 신세계에 있는 영화관 (지하에서는 성인 영화)에 들어갔습니다.
영화의 끝나 가는 도중에 들어갔기 때문에 잠시 후 1회째가 끝나 장내가 밝아지고…. 부끄럽기 때문에 입석으로 살그머니 끊어서 들어갔습니다. 2회째가 시작되어 (디즈니 영화) 적당한 자리를 찾아내 앉자 마자 양쪽 옆에 남성이 앉아 저의 넓적다리를 살그머니 만져 왔습니다. 제가 저항하지 않는 것을 알고 점점 대담하게 되어 정신 차리니 뒤로부터도 손이 뻗어 가슴을 만지고 양단으로부터의 손은 팬티스타킹 위에서 거기를 만지작 만지작. 몇 개의 손에 습격 당하고 있으면서도 참고 있는 쾌감…. 라는 그 때 앞에 있던 아저씨가 뒤돌아 보며「아저씨들 뭐 하는 겨」라는 소리와 동시일 정도로 영화가 멈추고 장내가 밝아져 견딜 수 없게 된 저는 도망치듯이 영화관을 달려 나왔습니다.
영화관에서 만지작은 안 되는 것입니까… 지하의 성인 영화 쪽에 가는 것은 아무래도 경험 없어서 들어가지 못했습니다만 (성인 영화가 병설로 도로에서부터의 입구가 같으므로 보통 영화라고는 하지만 저로서는 최대한의 용기를 쥐어짜 들어갔습니다만) 역시 성인 영화 쪽으로 가야 했나? ! …


28.
언제나 토자이선을 타고 있습니다.
「우라야스」에서 상당히 심하게 혼잡하게 되어 밀착 상태가 됩니다.
가슴도 감쌀 수 있는 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앞의 아저씨 등에 밀착.
조금 옆을 향하면 옆 사람의 팔에 가슴이 닿아 버리고. (부끄러워…)
엉덩이는, 어쩐지 만져지고 있는 생각이 듭니다.
손을 꽉 눌러 오고 있는 느낌
그래도 우연히 닿아 있을 뿐일지도 모르고… 치한일까


29.
29.
전철이 움직이기 시작할 무렵에는 벌써 남자의 손의 감촉이 있었습니다.
매일 전철로 통학하고 있는 저는, 그때까지 치한 당한다고 해도 스커트 위로 가볍게 만져질 정도로, 이번에도 그 정도로 끝날 것이라고 얕잡아 보고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그 손이 이윽고 스커트를 걷어 올려 오고, 팬티 위로부터 엉덩이를 주물럭주물럭…
부끄러워서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그것을 기회로 점점 자극이 앞쪽으로 이동해 옵니다.
(거기는 안 됏!)
저항하는 것도 남자 힘에는 당하지 못합니다. 음핵을 비벼져서 거기가 지잉하고…
(기분이 좋은지도… 안 돼 안 돼! 치한 같은 것에게 기분 좋아지면…… 그렇지만 느껴버린다구)
그런 식으로 갈등하고 있으면「느껴? 」라고 속삭여 옵니다. 저의 거기는 팬티 너머로도 알만큼 젖어 있었습니다.
「야, 직접 만져주면 좋겠지? 」남자의 말에 무심코 끄덕여 버렸습니다.
팬티 옆으로부터 손가락이 침입해 왔습니다.
그렇지만 바로 전철이 역에 도착해 남자는 거기서 내려서 갔습니다.
분하지만, 오늘 밤은 아침까지 자위다. 유치한 글을 써서 미안해요.


30.
일요일이기 때문인지, 하루에 2회 치한을 만났습니다……(>_<)
아침, 친구와 함께 놀러 가는 만원 특급 전차 안에서….
처음엔 엉덩이에 짐이 닿아 있다고 생각했지만, 스커트가 넘겨지고, 팬티 위로 엉덩이를 어루만져 와서.
옆에 친구가 있었기 때문에 부끄러워서 들키지 않게 하면서 이야기를 계속하고 있었습니다. 그랬더니, 팬티를 끌어내리거나 음핵 근처까지 손가락을 뻗어 와서…… 왠지 기분 좋게 되어 버렸습니다. 느껴서 젖어 오고…… 곧바로 역에 도착해 버리고…(>_<)
돌아올 때도 비슷한 상태였습니다


31.
오늘 아침은, 왠지 그 남자가 없었습니다.
대신 하는 사람도 엉덩이를 가볍게 만지는 정도.
그렇게 싫었던 감촉을 나의 몸은 요구하고 있었습니다.
결국, 그대로 전철을 내리게 되어, 욕구 불만인 내가 역 화장실에서 무엇을 했는가는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32.
일전에, 그만 느껴 버려서, 통근 중 계속 치한 씨가 하는 대로 가만히 있었더니…
다음날부터 매일, 같은 치한 씨에게 희롱 당하는 거에요. 아무튼, 아저씨 샐러리맨이므로, 섹스 하고 싶다! 라고 까지는 생각하지 않지만, 꽉 눌러 오는 물건의 딱딱함에, 저의 거기가 반응해 버리죠.

그리고, 최근은 더워서, 맨 다리에 뮬이라고 하는 스타일이 많아졌어요. 평상시라면 밀어 붙여져 차분히 어루만져지고 스커트 안에서 어루만져져서 (스타킹 위로), 스타킹 찢고 거기를 괴롭혀진다! (이미, 질퍽질퍽)라는 패턴인데, 전철에 밀려 들어가면서 벌써 스커트를 스르르 걷어 올리고 문이 닫히는 무렵에는 팬티 너머로 손이! 곧바로 거기를 직접적으로 만져져 깜짝 놀라면서도 당하는 대로 쾌감에 잠겨 있자니, 평소의 치한 씨가 아닌 것을 알아차렸어요!
옆으로부터, 평소의 치한 씨가 조금 분한 듯이 (웃음), 젖가슴 공격을 걸어 왔어요. 그렇지만, 아무래도 젖가슴의 첨단까지는 좀처럼 도착할 수 없는 것 같아서…
뒤의 새 치한 씨는, 30세 전후의, 샐러리맨으로, 나와 같은 역에서 보이는 얼굴이었습니다. (약간 내 취향이라서 기억해요)이 1주간, 나를 희롱하는 치한 씨가 2명으로 증가했습니다.

역시, 매일 치한 당하고 느껴 버린다는 것을, 주위에서 알아버리는 걸까요? 눈치 채지지 않게, 노력하고 있지 만.
그리고, 스타킹 신고 있는 것 보다, 맨 다리가 좋나요?


33.
그 날은 귀가 러쉬에 더해, 전철이 사고로 한 동안 멈추었었기 때문에 매우 혼잡했습니다.
정말로 꼼짝 못할 정도의 혼잡함이어서. 괴롭다고 생각하면서 전철에서 흔들리고 있으니, 손이 뻗어 왔어요, 허벅지를 슬금슬금 하거나 가볍게 두드리는 치한 손가락. 그렇지만 움직일 수 없으니까, 단념하고 일단 놔두었습니다, 뭐, 허벅지라면 어쩔 수 없지, 거기에 손이 뻗어 오면「치한입니다! 」라고 하자, 같은 느낌으로.
그런데 그 치한이 상당히 희한한 사람으로, 아무리 시간이 흘러도 허벅지에서 이동하지 않아요! 아예 철저하게 허벅지만 노리고, 끈질기게 문지르다가 멈췄다가 또 움직이기 시작하다가. 그러니까 도중에 점점 기분 좋아져 버렸습니다. 그리고, 언제부턴가「아앙, 거기라든지 엉덩이도 만져줘어…」따위로 마음이 호소하고 있고, 정신 차리니 그의 손을 거기로 이끌듯이, 허리를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물론 팬티 안은, 만지지 않아도 알 정도로 질척질척 상태.
그렇지만 그 사람 대단해요, 결국 끝까지 거기에도 엉덩이에도 손을 뻗지 않았습니다. 엄청난 매니아였다는 느낌이죠? (웃음)
바로 집에 돌아가서 속공으로 자위해 버렸습니다. 안타깝고 안타깝게 된 음핵은 팽팽, 손댄 순간, 그때까지 맛보지 못한 쾌감이 달리고, 옆 방에 여동생이 있는데 무심코「아으흣」따위 소리를 내 버렸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1 Comments
토도사 2023.04.19 04:02  

토도사 공식제휴업체 소개입니다.

추가입금 보너스 3+1 ~ 50+10 등 순도 높은 혜택 가득한 타이거 바로가기

타이거 바로가기

주간 인기순위
포토 제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