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마인예속74.

TODOSA 1 104 0


얼마나 범한 것일까... 태욱은 쉬지않고 켄타우레스 모녀를 끝없이 범하여 자궁가득 정액을 부어넣고 그맛을 즐겻었다. 하지만 아무리 맛있는 음식이라도 질리는 법 벌써 해가 져서 달이 뜰 시간이 되자 태욱은 자신만의 마무리를 지깃 위해 육봉을 세츠코의 말보지에서 뽑았다.

쯔뿝쯔붑!!! 뾰오옥!!!

바람 빠지는 듯한 소리와 함께 너무나도 맛있었던 말보지에서 빅매그넘 듀얼 캐논이 뽑혀져 나왔다. 태욱의 육봉들은 아직도 만족하지 못한듯 꿈틀거리며 용을 써댓지만 태욱은 무시해버리고 요코와 세츠코의 포니테일을 잡고 화장실로 들어갔다.

철퍽! 철퍽!!

거실 바닥엔 이미 정액이 발목 높이까지 쌓여져 있어서 걸을 때마다 물기어린 소리가 울려퍼졌다. 요코와 세츠코는 태욱이 잡아당기는 방향으로 뒷걸음질치면서 말보지로 정액을 줄줄 흘려대었다. 게다가 안에 얼마나 들어가 있는지 걸을 때마다 원랜 홀쭉했던 요코와 세츠코의 배가 출렁대면서 둘의 내장을 압박하였다.
줄줄줄
 
요코와 세츠코의 자궁으로 부어졌던 엄청난 양의 정액들이 내부의 압력에 의해 저절로 질벽을 타고 말보지에서 흘러나왔다. 그런 음란한 광경을 즐겁게 보면서 태욱은 화장실로 이들을 이끌고 갔다. 태욱은 이미 광란의 주문효과가 대부분 풀려서 생각까지 할수 있게되었다. 하지만 아직도 이성을 마비시키고 본능만을 남기는 효과는 지속되고 있는 상태였다.

[자. 뭘 할진 알고 있겟지?]

태욱은 화장실 세면대 위로 올라 앉아 다리를 벌리고 요코와 세츠코에게 말하였다. 넓은 화장실이였지만 요코와 세츠코가 들어오니 꽉차서 빈자리가 거의 없을 정도가 되었다. 둘은 고개를 끄덕이더니 태욱의 육봉을 하나씩 잡고 혓바닥과 입술로 깨긋하게 빨아대기 시작하였다.

쯥쯥.. 쭈웁 쩝쩝

후르륵! 쯥쯥! 후륵!!

 

새하얀 돌로 만들어진 세면대 위에 태욱은 느긋한 자세로 걸터앉아 다리를 벌려두었다. 그리고 그 태욱의 가랑이 사이로 요코와 세츠코가 서로 얼굴이 겹치지 않게 육봉을 하나씩 물고 기분 좋은 나른해진 얼굴로 하고 있었다.

세면대에 걸터 앉은 태욱은 육봉의 두근거리는 소리와 요코, 세츠코의 모녀 펠라봉사라는 이벤트에 격렬한 맛을 즐기며 몸을 부들부들 떨어대었다.
 
[앗... 좋아.. 요코. 입보지는 네가 낳은듯 하구나.]
 

그리고 태욱의 거대한 빅매그넘이라 하나씩 잡고 옆에 자리잡자 서로의 얼굴이 전혀 부딪치지 않았다. 요코는 태욱의 빅매그넘을 잡으면서 눈을 새초롬하게 위로 치켜올리며 태욱의 반응을 모면서 열정적으로 애무를 하였다.


[쯔릅,...예.. 이 이렇게?...으읍....으읍.쯔읍.]

새면대라는 약간 불편한 높은 위치에 앉아있지만 요코와 세츠코는 둘다 켄타우레스라서 오히려 이정도 높이가 아니면 허리를 숙여도 태욱의 육봉에 닺지가 않았다. 다리를 크게벌린 태욱의 가랑이 사이에서 요코는 육봉의 귀두부분의 뒷부분과 외눈의 요도구를 사정없이 빨고 햝았다.
세츠코 역시 요코에 지지 않게 햝고 빨아대었지만 수시간이 넘는 강한 섹스와 남편을 배신하고 딸에게 당했다는 쇼크로 제정신이 아니였다. 무의식 중에 푸른눈동자를 멍하게 띄우고 그저 옆에 요코가 하는대로 따라할 뿐이였다. 

 세면대라는 높은 위치에 올라 있는 태욱은 섹시하게 말엉덩이를 흔들어대는 뒷모습을 보면서 그 무르익은 색향을 알 수 있었다. 둘다 절색의 아름다움을 가진 인간형과 넣으면 극락이 보이는 말보지를 가진 요염한 풍치의 여성들이었다.

게다가 육봉을 깨끗하게 하기위해 혀로 장대한 빅매그넘의 기둥을 햝을 때마다 풍만하고 탱글한 말엉덩이를 조금 흔들어 대고 포니테일이 흔들리는 모습이 태욱의 하반신을 맹렬히 자극하였다.


쯔르릅, 할짝, 쯔붑, 쯔으읍, 쯔릅,

추릅 츄릅!!! 주를륵!! 쯔읍!!
 
넓은 화장실이지만 거대한 켄타우레스 모녀로 가득찬 곳에서 태욱의 육봉에 봉사하는 음란한 소리만이 메아리쳤다. 요코의 올려다보는 눈빛에 자신에 대한 순종심과 옆에 어머니에게 질수 없다는 마음까지 보여 태욱을 더욱 즐겁게 하였다. 즐거워진 만큼 육봉이 더 단단해지고 정액을 줄줄줄 흘러내렸다.
 
[후우... 좋아.. 요코도. 세츠코도...]

태욱은 세면대라는 불편한 자리가 마치 천상의 자리처럼 편안하게 느껴졌다. 세면대 위에 거울에 몸을 기대는 자세로 움찔움찔 요코와 세츠코가 약점을 지나칠때마다  떨면서 자신의 빅매그넘들에게 봉사하는 모녀의 머리가 흔들리는 것을 감상하고 있었다. 둘은 황금색과 갈색이라는 매우 다른 머리카락색을 가졌지만 얼굴 자체는 매우 닮아 있어 모녀라는 것을 한나에 알수가 있었다. 태욱은 베르치카만큼 곱고 예쁜 세츠코의 하늘하늘한  금발머리를 손가락으로 잡는다.

[으읍....으읍.쯔읍.?]

태욱의 손길을 느끼자 세츠코는 멍한눈동자로 다리 사이에 얼굴을 묻고 있다가 고개를 들었다.
반월형의 황금색 눈섭이 끝이 내려가 있고 눈동자 역시 촉촉하게 젖어있으면서도 멍하게 보였다. 매끈한 콧날, 그리고 빅매그넘의 귀두부분을 물고 있는 육감적인 도톰한 붉은 입술 색기의 결정체 같은 세츠코가 그 입언저리에 타액과 정액의 실을 흘리면서 얼굴에 복종의 빛의 띄우며 태욱을 쳐다보는 것이다.

[자 세츠코? 너의 배는 뭐지?]
 
[예.. 제 배는 태욱님의 자식을 잉태하기 위한 임신노예의 자궁입니다. 매일매일 임신 할때까지 부어주세요. 으읍, 할짝]
 
남편과 딸이 있는 정숙한 켄타우레스 부녀였던 세츠코는 태욱이 가한 자극적인 수시간의 섹스와 요코의 조력으로 소년의 육봉을 사랑스럽다는 듯이 꼭 잡고 콧소리를 낼 정도로 굴복하고 타락해 있었다. 그리고 안개가 낀 흐릿한 푸른 눈동자로 태욱을 바라보면 아까부터 주입한 음란한 말을 내밷었다.
 
[후후후, 이 자지로 제 몸속에 한가득 부어 주셧어요... 그리고 제 자궁의 난소주머니까지 저어언부우우 정액으로 채워주셧죠.  그렇게 격렬하게 유부녀인 제 안에 정액을 부어주셨어요. 이런 아줌마를 임신시키려하다니... 정말 좋아해요 태욱님.]
 
켄타우레스 유부녀 세츠코는 매끈한 얼굴을 오늘 처음본 태욱의 육봉에 비비적 거리며 마음속에서 부터 울어난 굴욕의 대사들을 내밷었다. 물론 태욱이 말하게 시킨 것이지만 이제는 세츠코 스스로 한 말이나 다름이 없었다. 세츠코는 자신을 만족시킬수 있는 유일한 육봉인 빅매그넘을 두손으로 잡고 황홀한 표정으로 햝아갔다.
 
[후후후... 최고에요 태욱님의 자지는. 저 세츠코는 반했어요.흐읍, 츠읍 츠읍]

정숙하고 오로지 남편의 육봉만 알았던 켄타우레스 유부녀 세츠코는 육봉을 햝고 빨면서 생긋 웃음을 지은 채 계속해서 흘러나오는 정액의 강을 햝아 먹었다.

[츠읍 츠읍 쯔읍, 으흡, 태욱님의 자지, 츠읍, 할짝 제 입으로 기분 좋게 해드릴께요]
 
태욱이 다시 세츠코에 관심을 기우리자 요코는 껄떡이는 빅매그넘에 키스를 퍼부으며 열렬하게 햝으며 태욱에게 고했다. 둘다 서툴었기 때문에 열정적으로 달려드는 요코쪽이 더한 쾌감이 일었다. 둘다 초보지만 이빨로 상처입히는 초보들이 하는 실수는 절대하지 않았다. 둘다 턱이 빠질것 처럼 최대한 벌린체 오로지 혓바닥과 입술로 조이며 햝아가며 태욱의 육봉ㅇ에 봉사하였다.
 
쯔르릅 쯔릅 할짝할짝

요코는 태욱의 육봉을 두손으로 단단하게 잡고 그 끝에서 흘러나오는 정액을 마치 접시에 담긴 우유를 핥는 고양이처럼, 요코는 정열적으로 핥고, 그 첨단의 정액을 모조리 빨아마셧다.
 
 
[아으으...]
 
태욱은 요코의 열정적인 봉사가 마음에 들었다. 두개의 육봉에서 두개의 서로다른 입보지 봉사가 그를 기분좋게만들었다 허리가 좀더 들리고 다리가 더욱 벌어졌다. 요코는 볼에 걸린 머리칼을 쓸며 슬쩍 귀뒤로 넘기고 세츠코를 닮은 반월현의 눈동자로 요염하게 가늘게 뜨고 태욱의 표정을 살펴보면서 보다 열심히 혀를 놀려 빅매그넘을 핥고 빨았다.
 
 
[으흡, 할짝 할짝 으흐읍, 여긴가요.. 햘짝 후룹!!후룹!! 여기군요.]
 

요코는 자신보다 어머니 세츠코에게 더욱 많이 부어대었던 빅매그넘을 붙잡고 이제는 자신에게 관심을 가져달라는 듯이 정성스럽게 애무를 하였다. 아직도 그 태내엔 태욱의 정액이 한가득 부어져 있어서 펠라를 위해 몸을 움직일때마다 요코의 복부가 출렁이며 말보지로 정액이 줄줄 흘러나왔다. 그리고 요코는 이런 기쁨을 알려준 육봉에 감사를 표하며 어머니 세츠코보다 더욱 농밀한 청소 페라에 몰두하였다.

 
하지만 세츠코는 계속된 집중적인 섹스와 격렬한 쾌락에 적응하지도 못한사이에 당한 요코와의 관계등 아직까지 제정신이 아니여서인지 농후하지가 못하였다. 태욱은 슬슬 파이어에그가 작렬하기 시작함을 깨닫고 마무리를 생각하기 시작하였다.
 
태욱은 가볍게 그것을 즐기다가 이제 자신만의 마무리를 생각했다. 바로 정액관장이였다. 요코와 세츠코는 태욱의 육봉을 최대한 깨끗하게 빨고 받아들일려고 했지만 빅매그너무 상태의 육봉은 너무나 굵었다. 사람의 주먹보다 더큰 12센티의 굵기의 육봉 끝에서는 계속해서 정액이 줄줄흐르고 있어서 계속해서 햝고 빨아도 도무지 깨끗해 지지가 않았다.

읍푸읍푸!! 쭈읍쭈읍쭈읍!!!

요코는 자신의 어머니인 세츠코에게 경쟁심이 생긴 상태였다. 방금전까지 격렬한 정사를 나눴지만 그녀보다 어머니인 세츠코에게 더 많이 질내사정해버렸었다. 그차이에 요코는 자기도 모르게 질투심이 생겨나 견딜수가 없었다.

[자 간다 이번상은 다 받아먹어라.]

태욱은 파이어에그에서 다시금 정액들이 들끓으며 치솟아오는 감각을 느꼇다. 언제나 느껴도 활홍한 감각에 태욱은 눈을 감고 최대급의 사정을 다시 발하기 위해 준비하였다. 요코와 세츠코는 더욱 굵어진 빅매그넘의 요도구에만 입술을 가져대고 이제곧 쏘아질 정액의 홍수를 받아마실 준비를 하였다.

[간다!!!!! ]

퓨퓨퓨퓻!!!! 콰르르륵!!

도쿠도쿠!! 콰륵! 콰륵!!

[읍읍읍!!! 으푸푸푸!!!]

[쭈읍쭈읍!! 쭈으으읍!!!]

다시금 뿜어지는 정액의 홍수에 세츠코와 요코는 필사적으로 목구멍을 열고 그것을 삼키기 위해 노력하였다. 하지만 나오는 양에 비하면 두명의 식도는 너무나도 구경이 작았다. 요코는 벌써부터 차오르는 느낌에 이대로 가다간 저번에 첫은총을 받았을 때처럼 토해버릴 것이라는 걸 느꼇다. 그리고 어머니 세츠코에게 지지 않기 위해서 반드시 다 받아먹기 위해 그녀는 큰 결심을 하였다.

[오우웁!!! 커럭!!!]

요코는 무려 스스로 턱관절을 빼버린 것이다. 사정을 위해 더욱더 굵어진 태욱의 빅매그넘을 깊숙히 받기 위해 스스토 턱관절을 탈골 시켜 입안쪽 목구멍안까지 전부 받아들였다!

콰르르륵!!!! 도쿠도쿠!!!

요코는 목구멍 안으로 직접 쏟아지는 정액들을 이제 전혀 흘리지 않을 수가 있었다. 턱아랫에서 느껴지는 고통보다 이제는 태욱의 정액을 흘리지 않고 직접 다 받아 마실수 있다는 성취감이 먼저 올라왔다. 보통 상태에 비하면 그 크기만큼이나 많은 양이 한꺼번에 나오는 빅매그넘 상태였지만 요코는 목구멍직접 주입이라는 자기 희생 기술로 전부 받아 마시기 시작하였다.

[푸웁!!! 쿨럭!! 쿨럭!!]

하지만 세츠코는 그렇게까지 못하였다. 비록 명령때문에 입을 귀두끝 요도구에서 때어내진 않았지만 너무나도 많은 양이 조그만한 세츠코의 입안으로 부어졌기 때문에 다 삼키지 못하고 결국 코와 입으로 역류하기 시작한 것이다.

[우그우그!! 웁웁!!!]

태욱이 쏟아내는 정액을 볼을 부풀리면서 최대한 받아내었지만 계속해서 뿜어져 나왔기 때문에 콧구멍과 입술로 정액을 흘리면서 두눈은 붉어져 눈물을 흘리기 시작하였다. 하지만 이런 상태에서도 결코 입술을 떼어내진 않았다. 태욱이 요코를 통해 조교한 성과가 나오자 만족스럽게 웃었다.

요코는 태욱의 정액을 하나도 흘리지 않고 받아마시면서 새초롬하게 눈을 치켜떠서 그를 올려다보았다. 그리고 세츠코 역시 눈을 붉힌채로 눈물을 흘리며 자비를 구하는 눈동자로 그를 올려보았다. 그리고 그제서야 태욱은 하나의 깨달음을 얻었다.

[아 그렇구나 요코도 세츠코의 딸이니 훈련만 잘하면 세츠코 못지 않은 훌륭한 말보지가 되겟군. 게다가 입보지는 요코 네가 훨씬 낮다.]

요코의 말보지도 결코 나쁜게 아니였다. 세츠코가 너무나도 뛰어난 것이 문제였던 것이다. 그리고 이 턱을 탈골시켜 자신의 정액을 모조리 빨아마시는 요코의 모습에 크게 감탄을 하였다. 태욱이 크게 기뻐하자 나오는 정액의 양도 크게 늘어났다.

콰를륵!!! 콰륵!!! 퓨퓨퓨퓻!!!!!

[우그그극!!! 우우웁!!!!]

목구멍에 직접대고 마시는 요코는 더욱 세차게 나와도 버틸만하였지만 입이 조그만해서 귀두의 앞부분만 간신히 삼켜서 정액들을 받아내던 세츠코는 더욱 괴로워졌다. 이제 코로도 줄기차게 정액이 역류하여 숨쉬기도 힘들어졌고 입안에 가득찬 정액들을 양볼을 터질듯히 밀어놓고 입으로도 거품이 일면서 밖으로 뿜어져나왔다. 하지만 망가진 세츠코는 태욱의 명령대로 입을 절대 때어놓지 않고 상을 계속해서 받아들였다.

움찔움찔!!!!

요코는 너무나도 많이 정액을 마셔 자신의 항문에 반응이 오는 것이 느껴졌다. 게다가 자궁에도 태욱의 정액을 듬뿍 받았기 때문에 항문에 가해지는 압박감은 더 심해졌다. 태욱은 뭐가 마려운듯 엉덩이를 실룩거리는 요코의 반응을 보고 자신이 기다렸던게 온것을 알아차렸다. 그리고 자신을 올려다보는 요코의 머리를 쓰다듬으면서 나직하게 칭찬하였다.

[잘했어. 요코. 항문을 편하게 하고 그대로 정액의 움직임에 맞기는거야. 내여자라면 한번씩은 다하는 거지. 전엔 실패했으니 이번엔 반드시 해야겟지?]

그떡끄떡

요코는 태욱의 나직한 말에 육봉을 문채로 고개를 흔들었다. 죽을만큼 수치스러웠지만 자신보다 임신노예로 더 총애 받은 어머니가 바로 옆에 있다는 사실이 그 수치를 크게 지워주웠다. 요코는 자신이 어머니 세츠코보다 더 잘 할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

움찔움찔

항문에 주었던 힘이 풀리자 말자 안에가득차있던 정액들이 터져나올려고 하였다. 꽉다물려져 있는 갈색의 국화꽃이 점점더 개화할려고 하자 요코는 수치와 어머니에 대한 경쟁심에 의해 얼굴이 새빨게지고 눈시울이 붉어졌다.

[자. 편하게 마음을 먹어. 그리고 힘을 풀어.]

푸화화화확!!!! 퓨퓨퓨퓻!!!!

태욱이 부풀어 있는 요쿄의 볼을 만지면서 부드럽게 말하자 그녀는 주인인 그의 말대로 온몸의 힘을 그대로 풀어버렸다. 그리고 아직도 세차게 들어가는 정액의 압력에 의해 갈색의 국화꽃이 개화하여 벌어져 버렸고 오물이 먼저 뿜어져 나와 벽에 발라졌다.

[읍읍읍!!!!]

[좋아 좋아. 아주좋아.]

뿌드드득!!! 부득!! 푸화화확!!!

그리고 곧 갈색의 배변들은 금방 떨어지고 나오는 것은 태욱의 걸쭉하고 진한 백탁의 정액이였다. 요코의 항문을 통해 세차게 내뿜어지는 정액들을 보면서 태욱은 쾌감에 몸을 부들부들 떨었다. 자신의 정액으로 여성이 관통되는 모습이 너무나도 확실하게 그의 소유라는 것을 보여주는 것같았다. 태욱은 요코가 정말 마음에 들기 시작하였다. 하지만 세츠코는 요코의 어머니 이면서도 아직도 코와 입으로 정액거품을 뿜어내며 제대로 삼키지도 못하고 있었다. 눈가가 붉어진 채로 자신을 올렫 보는 모습이 너무나도 색스러워보여 더욱 불끈거리며 정액들이 뿜어져 나왔지만 세츠코는 태반을 흘리고 있었다.

태욱은 어쩔수 없이 특단의 조치를 취해야 하는것을 깨달았다.

[요코. 세츠코를 도와줘라.]

태욱은 딸인 요코의 손으로 세츠코를 도와줄 것을 명령한 것이였다. 태욱의 명령에 요코는 정액이 뿜어지는 빅매그넘에서 떨어진다는 것이 아쉽다는 표정을 지었지만 , 중요한것은 태욱의 명령이였다. 요코가 담당했던 빅매그넘은 그 정액을 받아주던 요코의 입이 떨어져 나가자 사방으로 정액을 흩날렸다. 요코는 간단하게 자신의 턱을 맞춘다음 어머니 세츠코에게로 다가갔다. 정액을 받아들이는 것은 중단했지만 이미 너무 많은 양을 삼킨 요코였기에 항문과 보지 두군데에서 태욱의 정액을 줄줄 흘리며 세츠코에게 딱 달라붙었다.

주르륵!! 퓨슛! 퓨슛!

[어머니. 제가 도와드릴께요]

[우그그극!!! 우웁!!!!]

그리고 켄타우레스의 강인한 힘으로 단번에 세츠코의 턱을 뽑아버렸다. 입을 전부 태욱의 빅매그넘이 막고 있었기 때문에 고통의 비명조차 지르지 못한 세츠코는 눈물만 흘리뿐이였다. 그리고 자신이 그렇게 했듯이 턱이 빠져버린 세츠코의 얼굴을 꾹 눌러 목구멍까지 빅매그넘을 밀어 붙였다.

[자아. 전부 다 되었습니다.]

씨익!

태욱은 요코의 준비를 보면서 정말 마음에 든다고 생각하였다. 그리고 여태것 참아왔던 모든것을 방출하기 위해 허리를 치켜들었다. 아까까진 세츠코가 잘 받아들이지 못하여서  약간 조절하면서 사정했던 것이였다.

콰르르륵!!!!!!!!!  콰륵!! 도쿠도쿠!!!!

세츠코의 잘 단련된 목근육 표면으로도 정액뭉치가 확연하게 보일정도로 엄청난 양이 뿜어져 세츠코의 안으로 들어갔다. 요코는 그리고 몸을 돌려 세츠코의 항문으로 다가갔다. 태욱을 위해 확실한 마무리를 지어버릴 생각이였던 것이다.

[우구구극!!!우웁!!!]

세츠코는 강제로 턱이 빠진대다가 목구멍 안쪽까지 빅매그넘을 삼켯지만 결코 고개를 들진 않았다. 다만 텅빈 푸른 눈동자로 태욱을 올려볼 뿐이였다. 태욱은 그런 세츠코의 양볼을 붙잡고 조용히 확실하게 말하였다.

[자 이게 나의 상이야.]

[우그그콰!!!]

과연 요코는 정말 마음에 드는 아이였다. 어찌 자신의 마음을 그렇게 잘아는지 세츠코의 뒤로 돌아간 요코는 켄타우레스의 엄청난 근력으로 세츠코의 항문을 벌려버렸다. 인간의 손가락정돈 단번에 부러뜰리 수 있는 근력을 가진 똥구멍이였지만 요코같은 켄타우레스의 힘에는 상대가 안되었다. 사정없이 벌려진 항문으로 위장을 채우고 소장을 지나서 대장의 찌꺼기들과 함께 정액의 파도가 달려오고 있었다.

푸화호확!!!!!! 퓨퓨퓨!!!!

세츠코는 무려 자신의 엉덩이 뒤에 있던 요코에게 분뇨를 방사하고 말았다. 소화기관을 가득 채우고 밀려내려오는 정액에 의해 뿜어진 배변들이 요코의 갈색 머리카락과 단정한 얼굴에 붙었다가 바닥으로 떨어졌다. 그리고 짧은 분뇨가 지나가고 태욱의 정액들이 더러워진 요코를 깨끗하게 씻겨주었다.

콰르르륵!!! 퓨퓨퓨퓻!!!!!

[아아아아아]

세츠코는 태욱의 빅매그넘을 물고서 절망의 울음을 터뜨리고 말았다. 정액관장. 딸인 요코의 손으로 이루어진 정액관장에 이젠 남아있을 거라고 믿지 않았던 마지막 자존심과 자긍심까지 전부 무너져버렸다. 요코는 계속해서 정액덩어리가 뿜어져 나오는 세츠코의 갈색의 항문으로 얼굴을 가져가 대었다.

 

상극이 산화해버렸던 곳에서 건장한 남자. 이치료가 목이 터져라 외치면서 자신의 아내와 딸 그리고 엘프사냥꾼들을 찾아헤메었다.

[세츠코!!!!!!!!!!!]


[요코!!!!!!!!!!!]

[디릿님!!!!!!!!!!!!]

시대는 너무나도 디지털이 발달되어 이제는 암호나 호드정션에 관련된 정보문서들은 전부 아날로그로 보관되고 전달되었다. 그렇기에 켄타우로스정보조직인 천마에 엘프사냥꾼들과의 접선을 알리기 위해 잠시 벗어나서 일정한 흔적과 비문들을 남겻던 것이다. 호드정션의 천마들이 자주 이용하는 엘프네크워트를 이용하는 식물 모르스 신호였다. 식물마다 내보내는 소리가 다르고 상처마다 다른것을 이용하여 꽃잎을 꺽거나 풀을 뽑는 형식으로 엘프네크워트에 암호문을 남기는 방식이였다. 정해진 위치에 이런식으로 남겨둠으로서 정보의 안전과 전달을 모두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었던 것이다. 그리고 이치료는 그런식으로 정보를 남기고 있을때 임무지역이였던 별장에서 엄청난 마력이 솟구치는 것을 발견하였다.

[아니 뭐지!!!!!]

너무나도 눈부시고 강렬한 빛과 함께 멀리 떨어져 있던 그가 나뒹굴정도의 마력폭풍이 터져나왔다. 이치료는 너무나도 불안한 마음에 정보는 남기는 것도 중단하고 달려갔다.

그리고 이치료가 본것은 과다한 마력폭풍에 의해 별장의 은신 결계내의 모든 생물이 죽어버린 참혹한 광경이였다. 그리고 은신결계의 중추인 별장 역시 크게 부셔진 상태였다. 이치료는 안색이 창백해지면서 주변을 뒤져보기 시작하였다. 하지만 엘프네크워트를 이용할수 있는 식물이 하나도 남아 있지 않았다. 너무나도 강렬한 마력폭풍에 의해서 세균한마리까지 전부 사멸하고 만 것이였다.

이미 에크류아에 의해 모조리 옮겨 진사람들이 찾아질리가 없었지만 이치료는 그런 사실을 알 수가 없었다. 미친듯이 주변을 찾아헤매며 자신의 아내와 딸을 찾았다.

[이럴수는 없어...]

이치료는 한참을 찾아도 시체조차 발견하지 못하자 두눈에 굵은 눈물을 흘리며 바닥을 손과 무릎으로 짚었다. 그에게 있어서 날벼락과도 같은 일이였다. 딸과 아내의 시신조차 찾지 못하다니 이렇게 원통한 일이 있을 수가 없었던 것이다. 그리고 개채수가 매우 적은 엘프6명이 사라진것 역시 매우큰일이였다.
---------------------------
 
시스템 메세지
 
태욱은(는) 6번째 사도 나베 세츠코를(/을) 얻었다!
 
경험치 12를 얻었다. 조교포인트 2.5를 얻었다.
 
띠링!
 
5번째 사도 엘레나의 정신치료에 조교포인트를 소모하였습니다.
 
총 조교포인트는 22.1입니다. 이벤트를 위한 최소 소모포인트는 20입니다.
 
띠링
 
20점을 사용하셧습니다. 포인트 2.1이 남으셧습니다.
 
띠링!
 
곧 이벤트를 동해 엘레나의 정신치료(랜덤)이벤트가 발동 합니다.
 
요코는(은) 특별한정 이벤트에 당첨되지 못하였다.
 
세츠코는(은) 특별한정 이벤트에 당첨되었다.
 
세츠코는(은) 특별 추가 보너스를 얻었다! 가슴이 조금더 커졋고 태욱에 대한 예속심이 증가하였다!

, , , , , , , , , , , , , , , , , , ,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Pinterest Tumblr blogger
1 Comments
토도사 2023.05.26 03:55

토도사 공식제휴업체 소개입니다.

2017년부터 아무사고 없이 토도사와 함께 해온 최고의 안전파트너 버튼 바로가기

토도사에서 검증 제공하는 안전한 업체-버튼

인기순위

최신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