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마인예속167.

TODOSA 1 107 0

[후후후, 자 어서, 태욱님의 전용 정액 화장실이에요, 많이 즐겨주세요~]

[화장실은... 꿀꺽 ....!!]

태욱은 알지 못했지만 지금 세츠코의 상태는 서큐버스퀸들의 조교로인한 육체의 타락과 영속의 비법으로 인한 영혼의 타락이 하나로 합쳐진 그야말로 이상적인 육노예로 재탄생된 까닭이였다. 그러나 어차피 깊은 생각을 잘하지 않으면서 자신의 것에만 무시무시한 집착심을 가지는 태욱에겐 그녀의 아름다운 푸른눈동자 안에 있던 다른 남성이 사라진 것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웠다.

태욱은 안고 있던 세츠코의 질안에서 쯔르륵 정액 투성이가 된 육봉을 뽑아 다시한번 육변기선언을 한 음란한 유부녀켄타우레스 세츠코를 강하게 덮쳐눌렀다.

[아앙~~~ 너.. 너무 좋아요!!! 아앙~~~]

육봉이 질벽을 사정없이 가르며 자궁까지 단번에 파고들어왔다. 교성을 올리는 세츠코의 등에 묶여진 줄을 붙잡고 다른 손으론 말 엉덩이를 쩍벌리며 잔뜩 발기한 육봉을 사정없이 쑤셔넣은 것이다.

세츠코는 영혼마저 갈라질듯한 강렬한 쾌감에 머리가 새하얗게 변하는 것을 느꼇다. 그야말로 살아있는 만물을 범하고 그들의 마력을 강탈해 굴복시킬 쾌락으로 바꾸어내는 태욱의 육봉이였다. 이제 그 육봉은 스스로 마력을 발하는 플레임에그를 가지고 성스러운 성자의 육신인 아스트랄 페니스를 지닌채 타인의 아내인 세츠코를 범해 이제 돌일킬 수 없는 나락으로 떨어뜨려버린 것이다.

쯔즈즉 물기어린 소리와 함께 찰랑이며 꼬리가 움직여 태욱의 가슴을 부드럽게 쓸었다. 꼬리들은 흔들 흔들 거리며 태욱의 유두와 가슴을 부드럽게쓸어가며 움직였고 붉게 충혈되어 부풀어있는 세츠코의 꿀 단지는 좀전까지 느꼇던 감각보다 훨씬더 부드럽게 옥죄어오기 시작하였다. 서큐버스퀸들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오히려 이 뜨거운 체온이나 빨이들이는 강도... 그리고 달라붙어오는 주름과 속 알갱이들은 몇 번이나 맛봐도 남자를 미치게 만드는 마성을 기진 음란한 살덩이였다. 그야말로 켄타우레스형 서큐버스가 있다면 세츠코가 아닐까 의심될정도로 최고의 구멍인 것이다.

[후으... 후으... 미끈미끈하고 따뜻하군..... 너무 좋아. 넌 최고다 세츠코! 최고야!!!!!]

[기... 기뻐요, 내 구멍을 기쁘게 받아줘서.... 아흑, 이 이 자세, 굉장해, 앗 앗 자궁이 뚤리는 것 같아!!!! 아응~~~ 정말 변기가 되버린 것 같아~~ 이대로!!! 안에 싸주세요!!!! 앗, 좋아!! 좋아요!!!  다... 당신의 것이 되었다는, 느낌이 들어요!!!! 태욱님의 것이 되었다는 증표를 다시 새겨주세요!!! 최 최고야, 아흐윽!!!]

태욱은 방금 전까지만해도 이 육체를 소유했던 본래 주인인 남편에 대해 숨길수 없는 증오를 느끼고 있었다. 이렇게 좋은 구멍을 가진 여성인데도.. 고작 요코 하나만을 낳다니!!! 참을 수 없을 만큼 화가 났다...! 돼지목의 진주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남편이라 말하지 않을 수가 없었다.

자신이였다면 이 음란하고 멋진 자궁에 쉬지 않고 정액을 쏟아부어 계속해서 임신 시켰을게 분명하였다. 이러한 육체를 맛보고도 자궁에 정액을 넣지 않는 것은 최악이나 다름이 없었다. 서큐버스퀸들에 조련된 근성에 영속의 비버에 의해 굴복한 영혼까지 개화해버린 세츠코는 태욱의 육변기로 영락해 버린 자신을 온몸을 움찔움찔 몸을 떨면서 환희하고 있었다.

탄탄하고 아름다운 신화시대의 여전사와 같은 발군의 미체를 고정한 채 그 전투마보다 훨씬더 건장한 말 하체를 남편이 아닌 평범한 인간 소년에게 전부 바친체 범해지고 있었다.

찌적찌적 쯔즉찌적 철퍽!!! 철퍽!!!!

[하아... 하아... 아아... 굉장해요... 괴... 굉장해요... 내.. 내몸 전부가 쾌락에 떨고 있어요!!! 아으응, 흐응, 오오우, 자.... 자궁까지 깊숙이 들어와, 오, 오, 오오오우우!!!!!!]

자궁의 입구를 강제로 비틀어여는 태욱의 귀두를 느끼며 세츠코는 조련받은대로 음란한 말을 내뱉었다. 평소 남편과 성관계를 가져도 이런쪽으로 부끄러움이 많았던 세츠코는 그저 입술이나 침대보를 입에 문채 신음을 참는 편이였지만 음란임신육인마로 각성한 지금은 서큐버스들에게 조교받은 대로 음란한 말을 내뱉으며 환희에 떨었다.

[아앗..!!! 보지가 쭈욱쭈욱 움직이면서 조여드는구나!!! 최고다! 세츠코!!]

태욱은 놀이기구에 올라탄 것처럼 세츠코의 말엉덩이에 전 체중을 싫고 과격하게 흔들흔들 허리를 흔들고 발기한 육봉으로 찌붑찌붑 음란한 소리를 크게 울리며 달콤한 육즙이 가득한 꿀단지를 맛보고 있었다. 오로지 그 남편에게만 허락했던 최상의 조임과 알갱이들이 태욱의 육봉에 달라붙어왔다. 광란때 범했던 세츠코의 보지는 진짜가 아니였던 것이다! 지금은 남편 이치료에게만 해주었던 평범한 일본남성의 11센티짜리 자지도 얼마안까 정액을 짜낼 정도로 멋진 그 말보지를 최대한 펼치고 있는 것이다.

태욱의 육봉은 지금 72센티 굵기 15센티라는 야구배트만한 몽둥이로 탈바꿈하였는데도 세츠코의 부드러운 질벽은 아무런 무리 없이 받아들이고 조이고 햝아 정액을 쥐어짜내었다. 그 내부는 지옥의 달콤한이 녹아있는듯하여 아무리 잉큐버스킹의 사정법을 알고 있는 태욱이라도 방금전 한번 사정하지 않았다면 이번에도 참지 못하고 정액을 빨리만한 명보지였던 것이다.

한때 정숙했었던 젊은 유부녀이자 훌륭한 호드정션의 전사이자 정보조직 천마에 속해 수많은 이종족들을 더러운 인간손에서 구했던 훌륭했던 세츠코였지만 지금은 그 부드러운 질감을 자랑하듯이 흔늘리는 유방과 탄력있는 복근에 이어지는 매끈한 스타일 딸인 요코와 똑같이 보이는 젊은 소녀처럼 매끈매끈한 피부와 전투마보다 더큼 말의 하체를 지니고 그안에 세상 무엇이든 녹여버릴듯한 초명기말보지를 장착한체 태욱의 정액을 품기위해 음란하게 율동하고 있었다.

게다가 한눈에 봐도 딸인 요코를 달은  미모는 옆에 말보지로 정액을 줄줄 흘린채 기절해있는 요코와 겹쳐져 그것만으로 남자를 유혹하는 매력덩어리였다.

[아~아앙~~ 오오우~~ 요.. 요코!!! 이대로 같이 임신하자꾸나..!!! 이대로 태욱님의 정액을 받아 가버리는 거야!! 어~! 어서...이 벌려진 보... 보지..에 정액을 싸주세요... 제 자궁을 다시 정액으로 가득채워주세요!!!]

세츠코는 쩍벌어진 말보지를 순간 옥죄면서 혼절해있는 요코에게 말을 건내었다. 기절해있지만 어머니의 목소리가 닫은 것일까 요코는 부드럽게 웃으며 말꼬리로 자신의 아랫배를 만져갔다. 그러나 아무리 음란임신육인마로 각성했다곤 하지만 태욱을 혼자 지탱하기엔 무리였다. 사정한지 5분도채 지나지 않았지만 세츠코는 벌써 숫자를 세알리수 없을 만큼 절정에 올랐고 그만큼 가버렸다.

하지만 그녀의 자궁에 가득들어찬 정액들이 끝없이 순수한 자연의 생명에너지를 세츠코에게 전달해주면서 그녀의 체력과 기력을 계속해서 채워주었다. 그녀는 뇌가 타버릴 지경인데도 기절하지 못하고 쾌락에 울부짖으며 태욱의 허리놀림에 맞춰 말엉덩이를 흔들었다.

그녀는 서큐버스퀸들 조차도 단번에 보내버리는 호색한 주인님 상대로 더이상 일분도 견디지 못할것 같았다.

[ 으응, 거기거기 좋아요, 거길 휘젖으면~~~  아아아아아악!!!! 아흐윽, 오 온다아 오오오오오오우우우우웃!!!!!!]

태욱은 마치 갈고리처럼 펼쳐진 귀두로 자궁을 뚫고 들어가 그곳에 귀두 전부를 넣은채 한바퀴 돌려버렸다. 거대한 전투마의 하체를 가진 세츠코의 자궁까지 귀두를 집어넣을 수 있을 정도로 태욱의 마이티빅매그넘은 거대했던 것이다. 태욱은 타일을 통해 눈의 초점을 잃고 침 투성이가 된 혀를 빼물고 황홀의 극치에 다다른 표정을 짓고 있는 세츠코를 보고 있었다.

그리고 이 아름답고 강인하며 그 누구에게도 없는 초명기 말보지를 가진 이 여성이 자신의 소유임을 확신하기에 이렀다. 풍만하고 부드러운 새하얀 젖가슴이 쓰러진 쪽에 있는 벽타일에 의해 젖가슴을 짓눌러져 밀착되었다. 이미 정신이 하나도 없는 육체는 온 몸을 부들부들 떨며 경련을 일으키고 탄력있고 근육이 넘치는 둥근 엉덩이 사이로는 애액과 조수, 정액으로 믹서된 액체을 질질 흘리고 있다.

[웃, 우웃,우웃!!!!!굉장해요!!!!하아하아~~!!!]

황금용신의 축복을 받아 이성이 강화된 세츠코였지만 지금은 그 모든 것을 잊은채 암컷켄타우레스의 음란한 성욕을 여과 없이 노출하며 절정에 미쳐있었다.

태욱은 절정의 경련으로 더욱 조여주고 달라붙어오는 알갱이들과 살주름의 암컷켄타우레스의 말구멍을 거대한 마이티빅매그넘으로 후벼파면서 찌걱찌걱 허리를 강렬하게 움직이고 있었다.

[저... 저어... 주... 주인님....!!!]

[안돼!!!! 못들어준다!!! 이대로 내가 만족할때까지 네 구멍에 내 정액을 뿌릴 거야!!! 절대안되!!!]

[허어어억!!! 우우우웃!!! 웃! 웃!!!!]

찌적찌적 쯔즉찌적 철퍽!!! 철퍽!!!! 찌걱찌걱!!!

그때 더이상 버티지 못하고 애원하려한 세츠코의 말을 끈어버리고 태욱은 강하게 허리를 밀어 올렸다. 완전히 세츠코의 육변기 보지에 정신이 팔려버린 것이다 세츠코는 입술을 악물며 척추를 타고 뇌리까지 치솟는 쾌감을 참아내며 어떻게든 버틸려고 노력하였다.

하얀 밀크를 반죽해 만든 것 같은 눈처럼 하얀 살결들이 분홍색의 달콤한 색으로 물들어있고 포동포동 육감적인 동시에 탄력있는 근육이 있는 육체에는 송글송글 땀방울들이 맺혀서 태욱의 허리에 맞춰 사방으로 터져나갓다.

갈색의 짧은 털들로 뒤덮여있는 말의 허벅지가 부들부들 떨리고 포동포동 탄력넘치는 둥근 엉덩이 사이에서는 생명력넘치는 정액을 계속해서 주입되어서일까 모락모락 김이 오르며 모든 남자를 유혹 할 것같은 농후한 색기를 뿜어내고 있었다.

태욱은 흥분에 콧김을 거칠게 뿜어내며 미칠 것같은 절정의 쾌감을 맛보여주는 말보지에 육봉을 최대한으로 빼내었다. 애액에 번들번들 거리며 김이 올라오는 태욱의 육봉은 그 크기만큼이나 많은 혈관들이 불룩 솟아나있어 흉측하게 보일 지경이엿다. 하지만 태욱은 아직도 만족하지 못하여 어서 다음을 강요하는 자신의 육봉을 느낄 수 있었다. 전신의 피가 모조리 육봉으로 몰리는 듯한 이 느낌에 등허리를 부르르 떤 태욱은 수치심과 복종심, 그리고 음란함으로 가득 담긴 세츠코의 말보지를 덮쳐갔다.

쯔으으으윽

좀 전 보다 더 깊이 더 강하게 파고들어가는 귀두의 감각에 세츠코는 입을 떡 벌린체 학질에 걸린 것처럼 온몸을 부들부들 떨어대며 좌우로 말꼬리르 세차ㅏ게 흔들었다. 태욱은 세츠코의 말등에 둘러쳐진 줄을 두손으로 잡아 육봉에 체중을 실어 기분이 좋은 암컷 구멍 안으로 세차게 파고들어 갔다.

[아앙, 으으응~~~ 주인님... 조금만... 조금만!!!]

육봉이 파고들어오자 턱끝을 젖히는 세츠코는 그 황금의 미모로 태욱에게 사정하였다. 소중한 주인님을 받아들인다는 기쁨과 각성해버린 음욕에 물들어 정신은 물론 영혼마져 행복감에 물들었지만 지금은 너무나도 과했다. 이대로 가다가 정말 너무 좋아서 죽어버릴 것 같았다.

세츠코는 쾌락에 심장이 터질듯 맹렬하게 뛰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그 옆에서는 자신의 딸인 요코가 태욱에게 사정없이 범해져 말보지 안에 정액을 가득 담은채 기절해있지만 세츠코의 뇌리엔 들어오지 않았다.

[우오오오오오!!!!!! 세츠코!!!!!!]

찌적찌적 철퍽!!! 철퍽!!!! 찔법 찌걱찌걱!!! 쯔붑쯔붑쯔붑!!!!

그것은 태욱 역시 마찬가지였다! 그는 괴성을 지르며 두손은 줄을 꽉 붙잡은채 전력으로 허리를 놀렸다. 귀두가 출입하는 속도를 더욱 빠르게 올리자 그녀의 자궁은 물론 질벽 전부가 귀두와 육봉에 마찰되어 그녀를 극락으로 인도하기 시작하였다.

그리고 어느세 요코가 일어나 방금 자신과 똑같은 모습으로 범해지는 자신의 어머니를 쳐다보았다. 땀과 정액으로 흠뻑젖은 아름답고 생기넘치는 젊은 미모의 요코가 태욱과 세츠코의 옆으로 붙으면서 자신의 자궁에 가득차있는 세상에서 가장 지독한 미약중독으로 인해 거친 숨을 내쉬며 말을 건다.

[.....하아하아, 응.... 어때요 어머니? 이 모습에서 봉사하는 거 기분 좋죠?  중독이 될 것 같지 않아요....? 다음에도 이렇게 태욱님에게 안겨요...]

[옛, 예~~~ 좋아요, 응, 아아앙!! 아앙~~ 주... 주인님의 물건을 확실히 인식했어요~ 너무나도 좋은 이 물건을 기분을!!! 시... 실감했어...요오오오오옷옷옷!!! 응, 아 아 아 아앗~~ 너무 행복해요, 그 금방 갈... 것 같아서, 아응, 응응!!!!]

[후후후, 그렇죠.... 어머니...]

요코는 자신의 어머니인 세츠코의 나신을 두손으로 쓰다듬었다. 태욱에의해 달아오른 육체는 전신으로 그 음란함에 물든 육즙을 흘리고 있었다. 요코는 두손바닥 가득히 묻은 그 땀을 태욱을 뜨거운 눈으로 바라보며 분홍색 혀로 햝아 먹었다. 샤워실에서 어린 소년에게 범해져 정액을 품은채 서로를 바라보며 미소짓고 있는 두명의 아름다운 모녀

[아으!!! 아윽!!!조... 좋아요!!! 좋아! 좋앙!!!! 우웃, 웃 웃!!!!]

세츠코는 왜 진즉에 이렇게 좋은 것을 거부했는지 이해하지 못하고 단지 쾌락에 모든 것을 맏겻다. 그리고 그런 미녀켄타우레스의 육변기다운 부드럽게 젖은 질벽의 감촉을 맘껏 즐기며 태욱은 위에서 내리누르듯 허리를 움직이며 찌붑찌붑 질 안은 물론 자궁까지 박아대고 있다.

[후후후, 어떠세요 주인님... 이 음란한 유부녀 켄타우레스의 육체는... 저와 서큐버스언니들의 자신작이랍니다.... 여기 육변소를 마음껏 즐겨주세요.]

태욱은 세츠코의 탄탄한 말엉덩이를 끌어안은 채 쭈르륵 녹을 것같은 꿀단지를 과시하듯 벌렁거리는 말보지에 사정없이 육봉을 박아넣으며 요코를 칭찬하였다. 이런 훌륭한 육체로 조련하다니 그녀들의 정성과 노력이 보이는 듯하였다.

[조... 좋아... 요코!!! 후.... 훌륭하다!!!! 크으으윽!!!!]

달콤한 꿀과 같은 육단지에 유혹당한 태욱은 망설임이 없었다. 쯔으윽 여전히 물많고 음란한 말보지를 육봉으로 위에서부터 푹 찌르듯이 찔러넣었다. 태욱에게 한순간의 망설임도 주저함도 없이 허리를 밀어붙이며 쾌락을 탐하였다.

쯔부붑 전사의 육체를 가진 말구멍에 아직 어린 태욱의 육봉이 음란한 소리를 내며 삽입을 반복해갔다. 그리고 요코는 그런 음란한 모습을 보고 더이상 참을 수가 없었다. 두팔로 자신의 인간 상체를 껴안은 그녀는 태욱의 곁으로 다가가 눈을 꼭 감고 입술을 내밀었다.

[앗, 아앗, 좋아요!!! 자... 자지!!! 아응!! 아흑~~~~ 저.. 저의 보지 변소에 정액을 가득 쏟아내요~~ 절 임...임신 시켜주세요~~ 아윽, 가 가요, 오우웃!!!! 아아앙!!!]

너무 음탕한 유부녀의 헐떡이는 소리가 요코와 태욱의 짐승같은 욕망을 더욱 자극하여 심장을 강하게 뛰게 만들었다. 그리고 태욱은 자신에게 다가오는 요코의 얼굴을 바라보며 미소짓고 그녀의 뒷목에 팔을 걸고 잡아당겨 입술을 맞췄다.

방금전과는 반대로 어머니의 말보지를 즐기면서 딸의 입술을 탐하는 지금 모습은 태욱에게 산뜻한 경험이였다. 장신의 켄타우레스 여성의 다리에 묶여져있는 줄에 메달린채 작은 소년은 땀을 흘리면서 격렬하게 허리를 흔들고 있었다.

등줄기가 저절로 뒤로 젖혀지면서 쾌락이 그의 척추를 타고 뇌리로 치솟아 자극하였다. 사타구니는 탄력넘치는 말엉덩이에 완전히 밀착하여 그안에 있는 자궁까지 마음껏 정복하고 탐한 채로 뒤엉킨 농밀한 짐승과도 같은 교미에 빠져든다.

하지만 수없는 미녀 아내들을 둔 태욱은 끝없는 정력과 체력이 있어 아직도 만족하지 못하였다. 분홍색으로 빛나는 요코의 입술과 그안에 만들어져있는 설육을 마구 빨고 타액을 들이키면서 완전히 자신을 위한 육변기가 되어버려 찰싹달라붙는 질안을 두세번 격렬하게 휘젖어갔다. 남편을 제외하곤 단한번도 다른 남자를 받은 적이 없는 세츠코의 질벽은 진정한 주인을 만나 쾌락에 엉망으로 녹아갔다.
태욱이 이음란한 모녀들의 육체를 마음껏 즐기면서 환호성을 질렀다. 아름답고 젊은 미녀들은 비록 인간은 아니였지만 어차피 단순하고 생각이 깊지 않은 태욱에겐 상관 없는 것이였다. 태욱에게 중요한 것은 자신의 것인가 아닌가이며 그 미추를 비롯하여 다른 문제는 전혀 생각하지 않았다. 그것이 태욱이 살아온 모습인 것이다.
 
-------------------------------------
 
시스템 메시지
 

 김태욱
성향 혼돈중립
 
성별 남
 
 
경험치 15를 얻었다!
조교포인트 10를 얻었다!!

 


제5의 사도 세츠코가(/이) 전직하였습니다.
 
음란임신육인마로 전직하였습니다.
 
체력이 보통상승하였습니다.
 
근력이 대폭상승하였습니다.
 
방어력이 대폭상승하였습니다.
 
성향이 선에서 중립으로 기울었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1 Comments
토도사 2023.06.03 03:03  

토도사 공식제휴업체 소개입니다.

추가입금 보너스 3+1 ~ 50+10 등 순도 높은 혜택 가득한 타이거 바로가기

타이거 바로가기

주간 인기순위
포토 제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