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서양-mc] The Craving - 갈망- Chapter 6.

엄마곗돈 1 480 0
원래는  오세훈이나  김문수 꼴만 안봤어도,
하루에  작품 하나씩을 통째로   쭉쭉  축하글로 올리려 했습니다만..
 결과를 보기까지 잠시 결과판단을 유보하거나..
4대강 추진 모습을  보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경남 등에 군부대 투입량을 늘리고,
공사인원도  증폭시키는 듯 하군요..
 
글 올라가는 속도가 느려질 지도 모르겠습니다.
(죄송...)
 
 
게다가,
네이버3에 접속했다 낙방에서 짜증나는 일도 좀 보는 상황이기에..
접속 의욕도 상실되고 있다는..
 
 
 
 
어쨌든..
수도권 국민들 덕에
4대강을 제대로 막을 기회를  잃어버린 것은 사실입니다.
 
40평생을 수도권에서만 태어나고 자랐기에 수구수원하겠습니까만은..
 
 
다른 곳에서 4대강 안한다면..
그거 다 경기도에서 하겠다..
라는
개념충만한  김문수의 말씀을 듣는 것은  네이버3에 접속하는 것만큼이나 힘에겨운 일이 되가고 있습니다.
 
 
 
 
 
 
 
 
 
 
 
-----------------------------------
 
 

앨런 모리스(Alan Morris) 사이렌을 요란하게 울리면서   길 아래쪽으로 질주해 가면서,  얼굴에는 웃음이 입이 찢어져라 걸린 채로  그의 자지가  이 부인의 혀에 의해서 계속적으로 맹렬한 공격을 받고 있는 중이었다.

도너츠 색(Donut Shack) 가게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던 간에, 그는  그것을 반드시 알아낼 작정이었다.

그리고 힐끗 수잔(Susan)의 머리 위를 쳐다보면서  그의 머릿속으로는 더불어 그에게 어쩌면  몇몇 도너츠들을 좀 더 가지게 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어왔다.

 

To Be Continued...
← (5 of 6) →

@@  제 6 장

크리스(Kris)는 카운터를 손으로  탁탁 두드리면서   안절부절  시계를 쳐다보고 있는 중이었다.

겨우 오후 2시였고,   두 시간쯤 후면  엠앤씨 조리 연구소(M&C Culinary Research)   사람들이 이곳에  도착할  것이었다.

다행스럽게도  오늘 오후는 아직까지는 손님들이 뜸하긴 했지만서도,  그들 중 몇 명에게서는 글레이즈 도너츠를 달라는 주문을 받았었다.


지금까지는  별다른 불평없이 그 손님들은 다른 것을 권하는 대로 그걸 받아들였다. 하지만 크리스(Kris)는  왜 진열장에 있는 그 제품들을 그가 팔 수 없는가 되는대로 말을 만들어내야만 하는 것이 맘에 들지 않았다.


그의 마음으로는  손님들이 도너츠 가게 안으로 걸어 들어와서는  진열대에 있는  그 분들이 원하는 단순형의 글레이즈 도너츠들을 가져갈 수 없다면 그건 가게의 미래 영업에 해가 될 것임을 알고 있었다.

창문 쪽에 있는 더그(Doug)를 살펴보면서, 크리스(Kris)는 한숨짓고는  다시 한번  이 모든 사건이 얼마나 많은 잠재적 재앙들을 가져올 수 있는 가를 깨닫고 있었다.

그 경찰관 사내가  떠난 이후 무슨 일들이 벌어졌을까?

톰슨(Thompson) 부인은 어떻게 되셨을까?

그의 마음은  불안하니 정신이 없는 상태였고,  그와 동시에 벌어질 수 있는 다양한 가능성으로 머리는 터져버릴 지경이었다.


정문 위에 달려져 있는 벨 소리가 딸랑 울리면서,  크리스(Kris)는 자신의 자세를 똑바로 세우고는  긴장한 표정으로 그쪽으로 시선을 던졌다.


그의 두 눈이 크게 떠졌고, 심지어 더그(Doug)도 시선을 돌려 쳐다보더니 얼굴 전체가 다소 붉어지는 것이었다.

 

도너츠 색(Donut Shack) 가게 안으로 들어오고 있는 마리사(Marissa)는 다소 혼란스러웠다.

그녀의 얼굴과 자세는  그런 그녀의 감정뿐 아니라  이 대학생 소녀가 느끼고 있는 난처함과 당황스러움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었다.


그녀는 도대체 왜 라는 점에서  완전히 확신하지 못하고 있었고, 그게 더욱 그녀를 걱정시키고 있었다.

그녀가 아는 것이라고는 오직,  이곳으로부터  세 블록쯤 떨어진  어떤 이상한 사내아이의  침대 위에서  그녀가  잠에서 깨어났다는 사실이었다.

그녀의 옷들은 부분적으로 찢겨진 상태였었고, 그녀의 속옷들은 완전히 어디론가 사라져 버리고 없었다.

그녀는 무슨 일이 벌어졌었던 간에,  그녀가 성관계를 가졌고, 그것도 대단히 많이 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녀가 그 아이의 방에서 몸을 일으켜 설 때,  그녀의 허벅지가 욱신욱신 아팠고,  주변을 돌아보니  스케이트 보드와 포스터들  그리고  도색 잡지들이 사방에 붙여 있었다.


거실 쪽에 있는 그 아이가  자신의 친구와 농담따먹기를 하고 있는 것을 보았고,  그녀는 그 애가 누구인지 전혀 기억이 나지를 않았다.

그녀의 마음은  아주 간신히   바로 이 가게에서 자신이  도너츠를 먹고 있는 그 아이를 본 기억을  희미하게나마  떠올릴 수가 있었다.

 

 


가게 안에 들어서서 문 앞에 서있는 채로,  그 사내 아이들의 방에서 찾아낸   그녀의 몸에  비해 훨씬 작은  티셔츠를 걸쳐 입은 상태의 마리사(Marissa)는  불안스럽게 시선을 던지면서,  주위와  테이블들을 둘러보더니  마침내 자신을 응시하고 있는 크리스(Kris)와 더그(Doug)가 있는 가게의  후면 쪽으로 걸음을 옮겨 조심스레 다가갔다.

그녀는 미소를 지어보이려고  해보았지만,  지금 그녀가 느끼는 그 더러운 느낌 때문에  그런 가식을 보이기가 힘이 들었다.

 

“ 실례합니다.. 저기... 음, 저기요.. 혹... 제 랩탑 컴퓨터를 ... 보셨나요?   저기, 음.. 전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났던 것인지  전혀 기억이 나지를 않아서요. ”


마리사(Marissa)는 그 아이의 집을 샅샅이 살펴보았지만,  전혀 그것을 발견할 수가 없었다.
그녀는 그것을 여기 가져온 것까지 기억할 수 있었고,  찾으러 다녀 볼 수 있는 곳은 이 가게 뿐이었다.

만약  여기조차 없다면,  그녀의 논문은  날려버리는 것이었고, 그녀의 미래는 완전히 엉망진창이 될지도 모르는 일이었다.

 

진짜  안좋은 날이었어, 라고 그녀는 생각하면서   자신의 헝클어진 머릿결을 그녀는 똑바로 펴보려고 애를 쓰고 있었다.


크리스(Kris)는  힐끗 더그(Doug)를 쳐다보았고 두 사내의 눈은 서로 마주쳐졌다.
이 소녀는 다시 정상적인 예전상태로 돌아온 듯 싶었고, 최소한  그녀에게 지금은 뭔가 문제가 있어 보이지 않음이 분명했다.


옷매무새나 머리가 흐트러진 것을 제외하고는 그녀의 표정들도  정상적인 상태로 돌아와 있었으면,   글레이즈 도너츠를 원하는 것처럼 보이는 듯한 어떤 종류의  미친 듯한 광기가 지금 그녀의 두 눈에 전혀 담겨있지를 않았다.


그녀가 자신의 휴대용 랩탑 컴퓨터에 대해서 물어보자, 그는  아주 길고  안심이 되는 듯한 한숨을 토해냈다.


“ 그래요, 마리사(Marissa)양,   당신 컴퓨터를 여기 두고 가셨어요. 걱정하지 말아요. 우리가 잘 보관해 두었으니까요. ”
카운터 뒤쪽에서  그 컴퓨터를 꺼내주면서 그가 말했다.

 


“ 아아, 다행이에요. 감사해요!  전 완전히 인생 쫑나버리는 줄 알았어요. ”
소녀는 그 말을 듣자,  물을 찔끔찔끔 마시던 더그(Doug)는 컥하니 사레가 들리고 말았다.
(-마리사(Marissa)의 말의  언어유희적 중복해석-)


흘린 물을 자신의 셔츠에서 닦아내면서 물컵을 내려놓고 있는  더그(Doug)를 힐끗 크리스(Kris)가 쳐다보았다.

다시 마리사(Marissa)에게로 시선을 돌리면서, 그는  혹 어디 그녀가 잘못된 것이 있지 않을까, 아니면 다른 부작용이 있나를 자세하게 살펴보았다.


“ 요즘 어떠세요, 마리사(Marissa)양? ”
크리스(Kris)가 조심스럽게 물었다.
“ 뭐 좀 신경쓰이는 일이라던가, 아니면   뭐 혹시 필요한 뭐든지라도.. 그런거 있으세요? ”

 


이 대학생 소녀는 자신의 휴대용 컴퓨터를 그녀의 몸 옆쪽으로 끼고 와락 껴안으면서  다소 몸이 흔들거렸다.
그녀의 생각은 자신의 하루에 대해서 다시 생각하고 있는 중이었다.

이 도너츠 색(The Donut Shack) 상점에 오게 되자 그제서야 오늘 하루가 정상적인 상태로 온 듯 싶었고, 크리스(Kris)가 무슨 일이 벌어졌냐고 물어주는 것이 편안함으로 그녀에게 다가왔다.


“ 사실은, 저도 잘 모르겠어요.   제가 여기 나갈 때, 혹 무슨 일이 벌어졌었는지 모르세요?  왜냐면... 제가  전혀 기억이 나지를 않아요! 기억 할 수도 없고. ”

 

 

두 눈을 이리저리 회피하고 있는 더그(Doug)를 쳐다보면서, 크리스(Kris)는 천천히 숨을 내쉬면서   자신이 어떤 말을 해야만 하는 것인지 결정하려고 애를 썼다.


 이 소녀 고객에게   모든 것을 그대로 말을 다 해줘야만 하는 것일까?  아니면 그저 그녀가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한다는 점에 감사해야만 하는 것일까?
그는 쉽게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있었다.


마침내, 그는 그녀에게 뭔가를, 이 불쌍한 소녀에게 모든 것이 괜찮아질 거라는 것을 확실하게 위로해줄 수 있는 뭔가를 말해주려고 결심했다.

 

 

“ 음.., 저기  그러니까요... ”

그 순간  그녀의 시선을 피해서 멍하니 그가 시선을 던지고 있던  정문 쪽, 그 밖으로부터 찢어질 듯한 사이렌 소리가 사방을 뒤흔들며 들려왔다.

더그(Doug)가 바깥쪽을 쳐다보았고, 마리사(Marissa) 역시 그러했지만, 반면에,  크리스(Kris)가 막 하려던 말은 그게 무엇이든 간에 그대로 그 찢어질 듯한   소리에 묻혀 버렸다.

 

앨런 모리스(Alan Morris) 경관이 그대로 앞문을 열어 젖히면서  실내로 쳐들어오고 있었다.
그는  자신의 벨트에 손을 올려놓은 채로  등장 즉시  그 작은 건물 내부의 모든 사람들의  시선을 완전히 독점해 버렸다.

그의 곁에는  수잔 톰슨(Susan Thompson) 여사가 매우 조용히 어슬렁거리면서 따라 들어왔고,   크리스(Kris)가 간신히 그들 둘이 누구인지  인지하는 순간에 그녀는 자신의 입술을  미소와 함께 핥아내는 모습이었다.

크리스(Kris)는 심장은 쿵쾅거리기 시작했고,  두 무릎이 모두 휘청거렸다.
불행하게도 그의 입에서 생각해낼 수 있는 말은 오직 단 한마디였다.
“ 오우, 젠장할... ”

 


경찰관이 밀고 들어오는 동선에서 잽싸게 팔짝 뛰어  뒤로 물러난 마리사(Marissa)는 그 와중에  하마터면 자신의 휴대용 컴퓨터를 떨어뜨릴 뻔했고, 그것을 카운터 위로 올려 고정시키면서 그녀는 두 손으로 다소 힘을 강하게 주어서 그걸 붙잡아 고정시켰다.

이 소녀에게 있어서 오늘 하루는 정말로 점점 혼란스러워지고 있을 뿐이었다.


더그(Doug)는  그 경찰관이 바로 오늘 아침 그가 도너츠를 만들어서 넘긴 바로 그 당사자라는 것을 인지하자마자 두 눈이 찢어질 듯 커졌고,  그저 크리스(Kris)의 뒤에 서있는 채로 움직이지도 못했다.

“ 당신이 여기 상점의 책임자인가요? ”
앨런 모리스(Alan Morris)가 퉁명스러운 톤으로 질문을 했다.

“ 그, 그래요. 네, 네 맞습니다.. 제가.. 접니다. ”
크리스(Kris)는 침을 꿀꺽 삼키면서 대답을 했고, 그의 목은 바짝 말라갔다.


사장의 두 눈은  이곳 실내에 있는 모든 사람들, 즉  모리스(Morris) 경관으로부터, 수잔(Susan) 그리고 다시 마리사(Marissa)에게로 옮아갔고,  그 순간  여대생 마리사(Marissa)가  그 경찰관 쪽으로 몸을 살짝 기울여가면서  허공에 대고 뭔가를 킁킁거리고 있다는  사실을 즉각적으로 깨달았다.


“ 귀사가 판매한  글레이즈 도너츠들에 대해서 뭔가 말해줘야 할 것은 없습니까?  전 당신네 도너츠들에 대해서 어떤 유형이든 간에  뭔가 약물에 관련되었다는  합리적인 정보를 가지고 있거든요... ”

앨런(Alan)은 자신의 눈 구석탱이로  아주 귀여운 대학생 소녀가 하는 행동을 쳐다보면서 입가에  씨익 미소를 지으면서 큰소리를 이어갔다.


마리사(Marissa)는 지금 이 순간 두 눈을 꼬옥 감고서는  힘있게 말을 내뱉고 있는 경찰관 쪽으로 더욱  더 가깝게  자신의 몸을 기울여가고 있는 모습이었다.


뭔가가 그의 이 향기에는 친숙함이 있는 듯했다.

어디에서 그것을 그녀가 인지하고 있는지  소녀는 전혀 상상할 수가 없었지만, 그의 토해지는 말 한마디 한마디는 그녀의 온 몸에 전율을 안겨주기 시작하고 있었다.


“ 저, 저기요.. 으음..  저,  경관님, 제가 다 설명 드릴 수 있습니다. 정말이에요, 제가 다 설명을 드릴께요! ”

머릿 속에 생각을 떠올리려고 애를 쓰면서,  오늘 벌어진 일들에 의해서  자신이 깜빵에 가는 일이 벌어지지 않기를 내심 기도하며  크리스(Kris)는  허둥지둥 말을 꺼내갔다.

그는 침을 아주 힘껏 삼키면서  간신히 다음 말을 이어갔다.

“ 그러니까요,  저희는  오늘 도너츠에 칠하려고 하는 글레이즈에 쓸  새 식품 첨가물을 배달 받았습니다.  그건 그저 맛을 강화시키는 종류여만 했는데,  그러니까 말이죠, 그게..  손님들을 더 끌 수 있는 그런 종류의 것 말입니다.  그저 저희는 저희들 판매에 도움이 될 그런 것을  시도한 것이에요.  그런데  우리가 그 식품 첨가물을 주문한  회사에서,  실수를 해버린 것입니다.   그들이 잘못된  첨가제를 저희한테 보냈고.. 그래서.. 뭐라더라...  하여간 바로 그게 모든 일이 잘못된 원인입니다. 네네!  ”


“  그래서  당신은 지금 이 모든 일들이 그저 실수 때문이라고 나보고  믿으란 거죠? ”

앨런(Alan)은 자신이 내뱉은 매 음절들을 강조하면서 말을 했고,  이제 크리스(Kris)를 보던 그의 시선은   이미  자신의 매 한마디 말에 귀를 기울이면서 온 몸을 가볍게 떨고 있는 한 소녀에게로  노골적으로 옮겨가 버린 상태였다.

소녀는 깊게 깊게 숨을 들이키면서 주위 공기를 냄새맡고 있었고,   그 귀여운 두 눈에  경찰관을 향한  뭔가 원하고 있음을  내보이고 있는 중이었다.


크리스(Kris)는  마리사(Marissa)가 보이고 있는 방식을 알아챘고, 이 순간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인가를 이해할 수 있었다.

엠앤씨(The M&C) 화학회사 대표자가 전화로 이런 종류의 사태, 즉 음성에 반응하는 그 최음효과와 그에 대한 피해자의 모습에 대해  분명 언급해 주었다.

이 불쌍한 소녀는  다시 그 영향 아래로 속절없이 빠져드는 중이었고, 아마도  예전 그때와 전혀 다르지 않는 상태로 되버릴 것이었다.


일개 상점의 사장인 그가 할 수 있는 것이라고는 아무것도 없었고,  앨런 모리스(Alan Morris) 이 자는 그가 겁주어 쫓아 버릴 수 있는  망둥이같은 십대 꼬마들 따위가 아니었다.

그는 경찰이었고,  확실히  그 소녀의 타이트한 셔츠에 추파를 저런 식으로 던지면서   그 안 쪽으로 무엇을 숨기고 있을지 흥미진진해 하는  그런 경찰이었다.

 


“ 그건 정말 실수였어요, 정말 죄송합니다. 경관님.  이미 저희들은 모든 도너츠들을 싹 다 치웠고요,  더 이상 어떤 손님에게도  아무것도 팔지 않고 있습니다. 제발 믿어주세요,  저희들이 고의로 그런 짓을 한 게 아니었습니다.  ”

크리스(Kris)는 애원을 했고, 그러는 동안 그의 두 눈은   마리사(Marissa)가 앨런(Alan)을 향해서 꼬리를 치듯 아양을 보내고 있는 그녀의 얼굴 표정에서 시선을 뗄 수가 없었다.

 


수잔 톰슨(Susan Thompson)은 자신의 머리를 비비 꼬아보면서  그녀가 할 수 있는 모든 참을성을 발휘하면서  끈질기게 기다렸지만, 이젠 더 이상은  참을 수가 없었다.

그녀는  도너츠들 한 박스를 당장 가져야만 했다.

그녀의 갈망은 점점 더 깊어질 뿐이었고,  그녀가 차를 타고 오면서를 포함해서,  매번 그것을 삼킬 때마다,  그녀의 만족감은 그 강렬함에 비해서 점점 더 짧게 소멸되었었다.


그녀는 바로  앨런 모리스(Alan Morris) 바로 옆쪽까지 성큼성큼 걸어가서는  더그(Doug)를 쳐다보았다.

 

 

“  어서 저한테   글레이즈 도너츠를 제발 주세요!  난 전화로 주문했다고요!   내 꺼라고요!  그러니 제발 어서요!  난 그게 있어야만 한다고요!!  ”

간절한, 그렇지만 커다란 그녀의 발언이 쏟아지자마자 더그(Doug)가 몸을 앞쪽으로 기울여가는 듯 싶더니,  갑자기  그의 두 눈이 수잔(Susan) 부인의 봉긋한 가슴골 계곡 사이를 뚫어져라 응시하고 있었다.

이 여성은  늘 항상  그녀의 아들의 스포츠 경기를 위해서  도너츠들을 사러올 때마다, 그가  어쩔 수 없이 감탄해 마지 않아하며  늘 항상 눈여겨본  진짜 죽이는 쭉쭉빵빵녀였다.

그녀의 아들은  도대체 무슨 복으로,  아기시절 저런 그녀의 황홀한 젖가슴을  빠는 행운을 누릴 수 있었을까, 라고 더그(Doug)는 그 아들놈을 부러워하곤 했었다.

그의 마음은 마치  수백개의 수면제를 먹은 것처럼  충격과 함께 그대로  혼란 속으로 빠져 들어가면서  그의 두 발로 선 자세가 점점 불안해져만 갔다.

 

“ 으음... 도 도대체 이게 ... ”
크리스(Kris)도 더그(Doug) 만큼이나 머릿속이 핑핑 도는 느낌을 받으면서 말을 했다.

그도 허공에 코를 킁킁거렸다.

그러면서 그 자신을 포함하여 이런  같은 모습을 동시에 보이고 있는 이 도너츠 색(The Donut Shack) 상점의  두  직원들 상태를  흥미롭게  두 눈에 담아 응시하고 있는  바로 그 수잔(Susan) 부인의 몸 쪽으로,  크리스(Kris)는 자신의 몸이 자석에 끌리듯 쏠려가고 있는 것을 어쩔 도리가 없었다.

앨런 모리스(Alan Morris)가 미소지으면서 그에게   재미를 조금 볼  시간적 여유가 생기고 있음을 알아챘다.

잠시 재미 좀 본다고 안될게 뭔가?

 

“ 그럼 당신들은  저 부인께  도너츠를  먼저 주던지 하세요.  급하시다니까....   그리고 난.. 음.. 그러니까...  여기 이 아가씨한테... 관련 진술을 좀 받도록 하죠. ”

앨런(Alan)이 그렇게 말을 하면서, 손을 뻗어가서는 대담하게도 마리사(Marissa)의 젖가슴을 그녀의 셔츠 옷 위로 그대로 와락 움켜잡는 것이었다.


몽롱한  혼란 속에서  크리스(Kris)는  그 모리스(Morris) 경관이 그 대학생 소녀에게로 다가가서는 이런 공공연하게 노출된  장소에서  대놓고 그녀를 성적으로  희롱해 대기 시작하는 것을 멍하니 쳐다보았다.

그의 마음은 자신의 정신을 다잡으려고 애를 쓰고 있었지만,  이곳 종업원들의 봉사가 필요한  고객임에 분명한, 이 학부모 여인, 수잔(Susan)의  즐거운 이미지 쪽이  끊임없이  그의 머릿속으로 가득가득 빨려 들어와 채워져지고 있었다.


수잔(Susan)은  자신의 모든 말 한마디 한마디에 목을 매어 듣고 있는  두 젊은 사내를 직시하며  두 눈을 떼지 않고 있었다.

입가에 미소를 담고서, 그녀는 두 손을 가져와서는  자신의 젖가슴들을 주물렀고,  셔츠를 들어올려서는  그 두 사내에게  그녀의 나이 또래치고는 너무도 완벽하고  팽팽하게 존재하고 있는  멋진 살덩어리들의 화려한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었다.


자신의 금발 머리를 뒤쪽으로 휙 젖혀 휘날리더니, 그 부인은  크리스(Kris)와 더그(Doug)를 쳐다보면서  부드럽게 말을 건내면서   카운터 위에 기대어서 뒤쪽으로  그녀의 몸을 젖혀갔다.

“  저한테   글레이즈 도너츠 한 박스를 주시면,  우리 같이 재미 좀 볼 수 있게 해드릴 텐데, 어때요?  ”


순간  먼저 종업원 더그(Doug)가 사장 크리스(Kris)를 거의  쓰러뜨려 가면서까지  잽싸게 움직였고,  두 사내가 우당탕 소란이 일어나며  그들은  자신들이 일찍이 치워놓은  글레이즈 도너츠 박스들 중 하나를 움켜잡으려고 매장 뒤편으로 내달려갔다.

 

한편으로, 앨런 모리스(Alan Morris) 경관님께서는 이미  마리사(Marissa)의 머리 위쪽으로  그녀의 셔츠를 끌어올려 홀딱 벗기고는 그녀의 젊고  탄력넘치는  아름다운 젖가슴을  그대로 자신의 눈 앞에  노출되도록 만들어 놓고 있는 중이었다.


그녀를 와락 잡아당겨서는  그 신선한  반구의 살덩이를 움켜 쥐어짰고,  그녀의 삐죽 곤두선 젖꼭지를 비틀면서 그녀의 얼굴을 자신의 몸에 바짝 잡아 끌었다.

잠시동안,  아니 한동안,  그는 요 귀여운 여대생 소녀를 두 손 가득히 즐겨대면서, 그녀의 두 눈에 비치는 윤기로 번들거리는 글레이즈 시선을 너무도 마음 들어했다.

그녀의 사랑스러운  작은 안경들은 그녀의  외모를 아주 지적이게 만들어 보였고, 그 점이 그의 마음에 쏙 들었다.

앨런 모리스(Alan Morris)는 항상  똑똑한 여자 아이들을 음탕하게 행동하게 만들도록 하는 것에 흥취를 가지고 있었고, 그런 그의 변덕어린 취향에  이 소녀는 너무도 완벽히 맞아 떨어졌다.


“ 내가 널 정신이 빠지게 박아줬으면 좋겠지? 네가 원하는 것이 바로 그거지? 응? ”

굵직한 음성으로  마리사(Marissa)의 얼굴에 대고 바로 대고서 직접적인 톤으로 그가 강요하듯 쏟아내며 물었다.

그가 내뱉는 말 마디 하나하나를   마치 그대로  소녀는  자신의 머리가 빨아먹듯이 받아들였고,  더 깊이 더욱더 깊이 숨을 들이키면서 그녀는 정말로  사내의 말이 가지는 단어 하나하나를 하나도 남김없이 숨과 함께 들이켜서  자신의 정신으로 먹혀들게 하고 있었다.


“ 아학... 아아, 제발... 어서 해요! 제 보지를 박아줘요!  제  엉덩이를 박아줘요, 제 입에다가 어서 박아요!  당신이 원하는 어디든지 해주세요! 제발 그냥 어디든  마음대로, 날 박아줘요, 내 정신이 빠져버릴 만큼 그리 박아줘요!  제발요!!! ”

마리사(Marissa)는 신음해댔고, 그녀의 두 무릎은 온몸을 뚫고 전율적으로 파고드는  쾌락 덕에 거의 휘청거릴 정도로 무너질 지경이었다.


앨런 모리스(Alan Morris) 소녀의 두 눈을 그대로 직접 응시하면서,  재빠른 결정을 내렸다.

그는 그녀의 이 젊음이 넘쳐 흘러나는 젖가슴들을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다.

그것들은 너무도 완벽하게 팽팽했고, 탄력이 흘러 넘치고 있었다.

그는 거대한 젖탱이를 가진  지적인 풍의 여자애들을 너무 좋아했고,  이 여학생이야 말로 그런 점에서 너무도 완전무결했다.

그녀는 이 순간은  그저 완벽한 창녀였고,   그가 원하는 것은  바로 그런 그녀의 젖가슴에 미칠 듯이 박아 즐기는 것이었다.


“ 여기다가 말야,  네 머핀들을  내가  직접 발라주고 싶은데,  어때?  그게 맘에 들겠어? ”
앨런(Alan)이 물었다.

“  아학, 좋아요!  하아아.. 제발 그래주세요! 제 몸을 맘대로 써주세요, 제발,  당신 쾌락을 위해서 어떻게든 맘대로 해주세요!  ”

마리사(Marissa)가 그대로 무릎을 꿇어 무너지면서, 두 손을  그의 다리를 타고 미끄러지듯 끌어 올려서는,  그대로 모리스(Morris) 경관의 벨트 쪽으로 뻗어가며   끈적한 신음을 뱉아냈다.


사내의 이미 느슨해진 벨트에 재빠른 작업을 더해서는, 마리사(Marissa)는 이내   그의 커다란 맥동치는 자지를 밖으로 꺼내는 것에  자신이 성공했다는 점을 깨닫았다.

그녀는 그 크기에 놀라 헐떡였고, 갑자기  그 것을 쳐다보자마자  얼마나 그게 달콤한 맛일지 깨닫아지면서 더욱더  심하게 헐떡거렸다.

그녀는 그 자지가 자신을 완전히 지배하도록  만들고 싶었고,  그녀의 존재 자체가 그것에  귀속되고 싶었다.


그녀의 상상을 뒤덮은 모든 것은, 오직   그녀가 가지고 있는 모든 구멍 하나하나에 남김없이  그 단단한 고깃덩이를 채워넣고, 그리고  그의 크림들로 그녀를 다 뒤덮어 버리는 것뿐이었다.

 

마리사(Marissa)가  직접 자신의 자지를 바로 그녀의 가슴 계속들 사이의 갈라진 틈 사이에 꽉 밀어넣어 끼우고는,  두 젖가슴들을 함께 압착해 밀어서는 그 젖살 사이에 꽈악 그 자지를 샌드위치해 만드는 것을  내려 쳐다보면서,  경찰관은   마리사(Marissa)를 향해 만족스러운 미소를 지어보였다.

그의 얼굴 쪽으로  고개를 들어 올려다보면서,  이 귀엽고 조용한 순진무구한  소녀의 두 눈이   그녀의 안경 뒤에서 정말로 이글이글 타오르고 있었고,  그런 모습 그대로 그녀는 스스로  위 아래쪽으로 자신의 젖가슴을 단단하게 문질러대면서 비벼지도록 움직임을 가하기 시작하면서  그녀가 할 수 있는 가장 빡빡한 정도로 그 상태가 유지되도록 그 젖가슴을 감싸는 것에 노력하면서  상체를 출렁였다.

갑자기 뒤쪽 어디선가 헉하는 신음소리가 들리자, 그는 자신의 고개를 뒤로 젖혀서 둘러보았고,  수잔(Susan) 그녀의 몸 뒤에서 두 사내중 한 명이 몸을 굽혀 부딪혀가는 것을 보았다.


“ 아하하학, 오오, 그래요! 아학, 날 박아요,  멋쟁이, 더 세게 박아줘세요!!  당신의 애액으로 날 가득 어서 채워주세요, 아학!  내게 그 마지막 한 방울까지 느끼게 좀 해줘요! ”

수잔(Susan)은  더그(Doug)가  손님들 좌석이 놓여져 있는 한 바닥에서  그녀를 개흘래잡는 자세로 쑤셔댈 때마다 소리를 질러대고 있었다.


그녀의 머리는 낮게 깔려 있었고, 그녀의 젖가슴은  그녀의 몸 아래로 출렁거리고 있었으며,   사내가 밀어젖히는 미친듯한, 거의 짐승같은 본성의  쑤심에 따라서 사방으로 흔들거리고 있었다.


크리스(Kris)는  그녀의 바로 앞에 서있는 채로,  자신의 종업원이  그의 자지를 깊이 그 부인의 깊은 내부로  집어넣는 것을 지켜보면서,  오직 그게  자기 자신이었으면 하고 바라고 있을 뿐이었다.

그들 바로 옆에,   한 테이블 위에는  글레이즈 도너츠들이 담겨져 있는 작은 박스 하나가 올려져 있었고, 그것은 수잔(Susan)이  집으로 가져가서  먹어주기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었다.

 

“  흐응,  자기도 이리와요,   당신도  함께 박을 수 있다고요.  ”
수잔(Susan)이 신음을 흘리면서,  앞에 있는 크리스(Kris)의 바지를 움켜잡고는  거의 찢듯이 그의 지퍼를 열어 젖혀서는  재빨리 그의 발기물을 꺼내려 애를 쓰는 것이었다.

그런 부인에 미소지으면서,  크리스(Kris)는 재빨리 자신의 자지를 꺼내었고,  저쪽에서 마리사(Marissa)가 그 경찰관의 자지를 그녀의 믿을 수 없는 풍염 살덩어리들로 봉사하고 있는 모습을 시야로 즐기면서,  자신의 꺼내는 자지를  이  싸커 맘의 입속으로 깊이 쑤셔 넣어갔다.

이내 동시에  수잔(Susan)을 양단에서 자신을 범해가는  도너츠 색(The Donut Shack) 상점의 두  가게 직원들 사이에 낀 상태로,  한가지 차분한 리듬이 일정하게 형성되었고,  그들은 가운데에  그녀를 짜부시키면서 그저 그녀를 크림으로 가득 채우려고만 들고 있었다.


더그(Doug)는 수잔(Susan)의 엉덩이를 와락 단단히 움켜잡고는  그의 무게를 다 쏠려 넣듯이 힘차게 안으로 밀어 넣었고,  결코  여자를 범해본 적이 없을 정도로 맹렬히 박아대는 자신의 그 강력한 힘에  그녀의 머리가 자신의 사장의 부랄까지  치달아 그대로 그걸 모두 삼켜진 채로,  그 덕에 그녀의 입에서 나오는 신음마저  먹혀진 채로 흘러나오는 게 너무 맘에 들어하고 있었다.


두 사내 모두  그들 사이에 샌드위치가 된 이 매력적인 금발 여인을  내려다 응시하고 있었고, 크리스(Kris)는 그 수잔(Susan)의 머리 뒷부분을 움켜잡고는  그녀가 허용하는  신체적 한도 내에서 그녀의 입 안으로 힘차게 박아댔다.


갑자기 그가 알아챈 것은, 이 여인이 그저  음탕한 여자일 뿐 아니라,  완전히 색정광이라는 사실이었다.

그들 뒤쪽에서는,  마리사(Marissa)가  모리스(Morris) 경관의 자지의 양쪽에서 각각 그녀의 젖가슴을  단단히 조여 누른 채로,  그 젖가슴을 힘차게 위 아래로  출렁여대면서  그의 것을 동시에 최대한 빠르게 짜내려는 의도로  스스로의 젖가슴을 양쪽에서 힘껏 압착하고 있는 중이었다.

앨런(Alan)은 놀라움으로 그 모습을 내려다 응시하고 있었고, 그의 절정감이 거의 임박함을 느끼면서   사내의 자지를 여자의 젖가슴들로 박아대는 동안, 그 젖가슴 살 조직이  혹  상처입을 수도 있지 않을까 하고 궁금해졌다.

만약 그렇다면,  마리사(Marissa)는  어떤 종류의 고통을 가져야만 했다.
그녀는 젖가슴 씹질을 너무도 빠르게 가하고 있어서,  그녀의 젖가슴은 붉게 번져 있었고, 그녀의 온 몸 전체가  그 노력들로 인해서  부들부들 떨리고 있었다.


그녀의 젖가슴들은 부어 오른 듯했고, 그녀의 뭉개고 있는 자신의 손 힘에 의해서 그 고은 살결에 다소  검고 파란 멍들이 보이고 있었으며,  그럼에도 지금까지 그녀의 두 눈은  전혀 그의 눈에서 떠나지 않은 채로  그녀가 가진 세상의 모든 관심은 오직 그를 자신의 젖가슴으로 쥐어 짜내려는 것뿐인 듯 싶었다.

 

“ 아학, 어서요, 어서!  제게 주세용, 아항, 당신 모든 정액을  제게 주세용! ”
마리사(Marissa)가 소리를 쳤고,  앨런(Alan)은 뒤로 몸을 기대가면서  한 소리 커다란 신음을 토해냈다.


경관은 그녀의 젖가슴들이  그 마지막 순간 그의 자지를 하나가득 완전히 품어 감싸지는 것을 느꼈고,   그가 분출해 내면서 그녀의 가슴과 목 그리고 그녀의 얼굴에 그 하얀 정액의 홍수를 가득  뒤덮는 순간 그의 두 다리에 힘이 풀려 흐느적거려지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다소 뒤쪽으로 몸을 기대면서, 그 대학생 여소녀가  자신의 몸 아래 방향으로 내려다보면서 그녀의 입으로 그 끈적한 크림들로 목욕하는 것을 지켜보았다.

몇 번의 짙은 정액 줄기가  그녀의 안경 위로 흩뿌려졌고, 그것들은 그대로 그녀의 뺨을 타고 흘러내리고 있었다.

소녀는 계속해서 쉬지 않고서 자신의 젖가슴 양쪽을 압박해들어 더 쥐어짜내고 있었고,  오직 그의 몸밖으로 더 많은  이 달콤한  유약들을  좀 더 많이  유혹해 빼낼 수 있기를 원할 뿐이었다.


그녀의 검은 머릿결은 부드럽게 그녀의 어깨 주위로 흩날리고 있었고, 이제  정액이 매우 잘 흩뿌려진 그 모습은  정말로 완전한  지성의 여대생의  창녀 모습 그 자체였다.

미소를 지으면서,  앨런 모리스(Alan Morris)는 자신의 자지를 뒤로 뽑아내었고, 눈 앞의 광경에 정말로 푹 빠졌다.


실내를 가로질러서는,  수잔(Susan)은 이제 신음을 내지르면서 크리스(Kris)의 자지에 입막아진 상태였고,  그는 그녀의 머리통에다가 점점 더 강하게  박아대고 있었다.
그는 그녀를 정말로  정액 양동이처럼 사용하고 있었고, 그게 바로 그녀가 진정 원하는 것이었다.


“  아학.... 오 씨팔!  ”
크리스(Kris)는  허리를 튕기면서  자신의 부랄까지 깊게 여성 깊이 밀어넣으면서 신음을 내질렀고,  그녀의 배속을 그의 신선한 크림들로 가득 채웠다.


그의 건너편 쪽에는, 더그(Doug)가  부인의 몸 안으로 몸을 내리치고 있었고, 그의 엉덩이는 이미  그렇지만, 이제는 완전히 그의 행동에 대한 통제를 벗어난  상태로서  행동에 옮겨지면서 오직 이 창녀를 그의 정액으로 가득 채우고 싶을 뿐이었다.


그는 결코 인생에서  여자의  몸 안으로 직접  사정을 해본 경험이 없었지만,  이 여성은  그의 것을 가지고자 매우 필사적인 듯 보였다.


매 모든 그의 쑤심에 대해서 그녀는 그의 자지를 자신의 안쪽으로 거의 더 잡아 끌어들이고 있었고,   그는 그의 사장이 그녀를  정액으로 쳐먹이는 것을 보자 더 이상 그도 참지 못하고 말았다.


“  씨팔... 모두다 쳐 먹어!!!  ”

그는 헐떡이면서 그의 가슴을 경직시키면서  그녀의 자궁 속으로 직접 싸질렀다.


그는 평생 이처럼 강렬하게  사정을 한 적이 없었고,   수잔(Susan)의 부푼 엉덩짝을 그대로 직시하면서,  그녀의 안쪽으로  뿜어내면서   그녀가 원하는 바로 그것을 더 뽑아내 주려 애를 썼다.

그의 절정이 끝나자 그는  심하게 숨을 몰아쉬고 있었고,  더그(Doug)는 고개를 들어서 크리스(Kris)를 쳐다보고는 씨익 웃었다.
그는 여전히 자신의 몸을 여성 안에 밀어넣은 채 였지만,  그것을 끄집어 낼 힘조차 거의 없었다.

“ 이제  이런 걸 난  크림을 가득 채우기(도너츠 제조 방식)라고 하죠. ”
더그(Doug)가 한숨을 내쉬면서  가볍게 웃어젖혔다.

크리스(Kris)도 킥킥대면서  자신의 자지를 수잔(Susan)의 입술 밖으로 꺼냈고,  그녀의 입에서는  줄줄 흐르는 한줄기 정액의 흐름이 바닥으로 떨어졌다.

“ 그래, 더그(Doug),   내 생각에 자네가 드디어 우리 도너츠 색(The Donut Shack) 상점 에서  우리 (도너츠) “ 구멍들 ”을 제대로 안 것 같군 그래. ”


두 사내가 웃었고,  수잔(Susan)은 간신히 더그(Doug)를 몸밖으로 끄집어내고는  자신을 일으켰다.
그녀는 다시 맛있는 사내의 정액을 하나 가득 뱃속에 채운 그 감각에 은총을 받은 느낌이었다.

그녀는 그녀의 일평생 전체의 경우보다 더 많은 횟수로 오늘 범해졌다. 그리고  그럼에도 그게 아주 충분하다고 할 수 없었다.


박스 포장된 도너츠들을 내려  쳐다보면서, 그녀는 그녀를 아주 잘  채워줄 수 있는  두 명의 사내들이 집에서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들의 건너편 쪽에서는,   앨런 모리스(Alan Morris)가 자신의 벨트를 막  다시 채우고는   정액으로 뒤덮여 있는  꼬마 창녀 마리사(Marissa)를 쳐다보았고, 이내 시선을  수잔(Susan)과 일을 마친 두  이곳 가게의 직원들에게로 옮겨갔다.

그들을 향해 걸어가서는, 그는  씨익 웃으면서  정말 얼마나  수잔(Susan) 이 여인이 가득 채워져 있을까를 짐작해 낼 수가 있었다.


도대체 오늘 얼마나 많은 양의 정액들을 받아들였는지 그녀의 배는 마치 임신 초기의  형태처럼 실질적으로 보일 정도였다.


그것은 예의 익숙한  팽팽함을 그의 바지 속에 만들어주고 있었지만,  그렇지만, 지금은 좀 더 중요한 일을 해야할 것이 있다는 것을 그는 깨달았다.

 


“ 선생,  전 여기 도너츠들의 나머지를   모두다 압수해야만 할 것 같습니다. ”
앨런 모리스(Alan Morris)가 말했고,  크리스(Kris)는 풀어진 다리로 일어서면서 바보처럼 웃고 있었다.


“ 그러세요, 경관님.  더그(Doug)  저 분께  도너츠들을 다 가져다 드려. ”


크리스(Kris)는 도대체 왜  모리스(Morris) 경관이  그 글레이즈 도너츠들을 다 가져가야 한다는지  신경이 쓰지 않았고 그럴 생각도 없었다.

그냥 그것들은 그저 도너츠들일 뿐이었고, 만약  여기 경찰관이 없었다면,  수잔(Susan)같이 뜨거운 여자를  품을 기회도 없었을 것이었다.


그는 심지어  늘 종종 이 가게에 들리던 귀여운 여대생 아이인,  저 쪽에 있는  마리사(Marissa)를 훔쳐보고 있는 자신의 시선을 깨달았다.


몸이 늘어진 채로  그녀의 하얀 젖가슴들에  뒤덮여있는  거품 크림들을 스스로 핥고 있는 그녀를 쳐다보는 때, 그의 자지가 단단해지는 것을 느끼고 있었다.


그녀는  도너츠만큼이나 맛좋게 보인다고 그는 생각했다.
신선하게 막 구어진  글레이즈 칠해진 도너츠 말이다.

 

잠시 후에,
더그(Doug)와 크리스(Kris)는  앨런 모리스(Alan Morris) 경관의  순찰차의 뒷 부분에다가  도너츠들을 실어 넣는 것을 모두 끝마치고 있었다.

그가 수잔(Susan)을 태우고서 멀리 운전해 떠날 때,  그들은 손까지 흔들어줬다.


가게 안으로 다시 들어가자,  크리스(Kris)는 뭔가를 망친 듯한, 뭐가 대단히 잘못된 듯한 이상한 느낌을 받았다.

아니야, 라고 그는 스스로에게 중얼거렸다.
국가 공무원인 경찰관이 그에게 뭔가 잘못된 것을 하도록 하게 했을 리가 없잖아 라고 스스로에게 다짐했다.

 

마리사(Marissa)는 한쪽 벽에 대고 기댄 상태로 있었고,   그런 그녀의 두 다리는 자신의 몸 앞 쪽으로 활짝 벌려진 채로, 가녀린 그녀의 두 손은  각각 자신의 팽팽한  젊은 젖가슴 살덩어리들을 꽉 부여잡고서 애무를 즐기고 있는 중이었다.

더그(Doug)와 시선을 교환하고서는  두 사내 모두 자신들의 입술을 핥으면서  그 불쌍한 소녀 몸 위로 하강해갔다.

두 손들로 그녀의 육체를 마구 탐해가면서  먼저 뭐를 시작해야 할 지에 대해서 궁금해하고들 있었다.

 


“ 그래서요, 이제 뭘 하실건가요? ”
모리스(Morris) 경관이 운전하는 동안에 그의 무릎 쪽을 힐끗 내려다보면서 수잔(Susan)이 물었다.

지금 이 순간은 그녀의 갈망은 만족된 상태였고 그녀의 부푼 배의 모습이 그것을 명확히 보여줬다.

그렇지만, 그녀의 마음은 여전히  더 많고 많은  크림 가득한 사내의  글레이즈가  그가 원하는 그 어떤 구멍이든 상관없이 그 안으로 넘쳐 흐르는 광경을 상상하며 생각이 흔들리고 있는 중이었다.


그녀의 무릎 위에는  도너츠 박스가 올려진 채로 그녀의 애지중지한 보호를 받고 있었다.

 

“ 흐음, 지금 당장은요,   일단 당신을  원래 당신 밴으로 다시 태워다 주고 있는 중입니다.  그리고 나서    아마 이 도너츠들을 가지고서 뭘 해야할 지를 생각해 봐야겠죠. 마음에 두긴 했는데... ”
그가 뒤쪽 좌석에 있는  도너츠 박스들의 방향으로 몸 짓을 해보이면서  말했다.

 

“  오우,  그게 뭔데요?  ”

수잔(Susan)이 입술을 핥으면서 물어보다가,  그 황홀한 도너츠의 가게 주인의  남겨진 정액의 맛을 보았다.

빨간 불에 차를 멈추고는, 앨런(Alan)은  수잔(Susan)을 똑바로 쳐다보면서 씨익 웃었다.

“ 흐음,  당신도 학부모여서 아시겠지만,   아이들을 마약에서 멀리 하게 하기 위한,  감시 프로그램들이 있잖아요.   약 20분 쯤 후에  여기 지방 사립 학교에 강의해 주기로 되어 있어요.    도너츠란게  자라나는 학생들 육체에 아주 적절한 것들이라고 생각하거든요.  그러니까 정확히 말하자면, 육체들이겠죠.  ”

수잔(Susan)은  모리스(Morris) 경관이 웃는 순간 같이 크게 웃었고,  그때  신호등이 녹색으로 바뀌었다.

그가 다음 거리에서 회전을 할 때,  앨런(Alan)은 혼란스럽게 붕뜬 자신의 생각을 내뱉으면서 한숨을 쉬었다.

“  그래요,   아이들이 저런 멋진  케이크 류를 맛보게 되면,  결코 마약들 따위에 그들 마음이 현혹될 일은 없을 거라고 봐요.  ”


순찰차는  마치 그날오후 내내 그랬던, 그 조용한 거리들을 천천히 순회해갔고,   먼 곳에서 천천히 들리는 천둥소리는  앞으로 터질 어떤 커다란 문제거리가 점차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하는 듯했다.

 

 

To Be Continued...
← (6 of 6)

@@ Chapter 7 - 제 7 장

 

 

앨런 모리스(Morris) 경관은  맥클래인  사립 고등학교(McClane Private Academy)의 주차지역 앞 부분에 차를 멈추었다.


하늘은 이제 막 구름이 끼기 시작하고 있었고,   그가 자신의 뒷자석에서 두 박스의  도너츠들을 꺼내 들어 내릴 때,  그의 머리 위에서 낮은 조용한 우르릉거리는  천둥 소리들이  들리고 있었다.

 

그는 행복하게 휘파람을 불면서   메인 사무실 쪽으로 향해 입구 방향으로 천천히 걸어갔다.

, , , , , , , , , , , , , , , , , , , , ,

1 Comments
토도사 2023.06.06 04:44  

토도사 공식제휴업체 소개입니다.

첫환전까지 무제한 15% 보너스 베팅제재 없고 승인전화까지 없는 최고의 카지노 루비카지노 바로가기

루비카지노 바로가기

주간 인기순위
포토 제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