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소녀의 일생 10

TODOSA 1 144 0

소녀의 일생 10


"흐흐..... 여기도 이제 길을 내야지~~~"

대근이 그말을 한이후 세남자의 눈빛은 다시 욕정으로 불타올랐다. 이미 민희를 번갈아가며 따먹는 그들이였기에 보드라운 엉덩이 사이에 자리잡은 민희의 항문을 바라보는 눈빛은 반짝이고 있었다. 이제 그들에게는 양심의 가책조차 사라져 버린 것이였다. 작은 민희의 항문에는 도저히 자신들의 물건이 들어가지 않을 것 같지 않았지만 대근의 말에 그곳에 자신들의 좆을 박고싶다는 생각만이 그들을 지배하고 있을 뿐이였다. 어린 민희의 작은 배설기관인 핑크빛 항문에 자신들의 물건을 돌진시키면 생각만 해도 기분이 좋을 것 같은 느낌이였고 그러한 마음이 이제는 지훈과 만식에게도 생긴것이였다.

그리고 다음날

"아아앗~~~ 아파여~~ 그만!!!

민희는 절규하고 있었다. 거실에서 발가벗고 네발로 엎드린 민희는 그렇게 어른들에 의한 애널확장에 시달리고 있었다. 육욕에 눈이 뒤집힌 그들은 민희의 항문을 오늘부터 자신들의 좆이 들어갈 크기로 확장시키기 위해 본격조교에 들어가고 있었다. 엉덩이를 높인 민희의 항문에는 오늘부터 섹스숍에는 파는 굵은 성인의 막대기가 삽입되고 있었다.

"흐흐~~ 이년아~~~ 엉덩이를 더 높여야지~~"

대근은 근엄하게 말하고 있었다. 역시나 사창가에서 사채를 빌려주며 큰돈을 번 그답게 변태적인 기질이 발휘되며 민희의 애널을 확장하는데 열심이였다. 그리고 능숙했다. 민희의 자세가 무너지려 할때마다 토실토실한 민희의 볼기를 찰싹찰싹 때린다. 눈물을 흘려보는 민희였지만 전혀 봐주지 않는 대근의 태도에 자기도 모르게 놀라 엉덩이를 높인다.

"아아앗~~ 제발!!!!"

하지만 민희의 목소리는 더욱 높아지고 있었다. 아픔이 느껴질때마다 이를 꽉 깨문다. 하지만 민희의 엉덩이를 박는 대근의 손에는 더욱 힘이 들어갈 뿐이였다.

"꺄앗!!!! 아파여... 아파~~~"

자신의 보드라운 괄약근을 벌리며 들어오는 딱딱한 플라스틱의 느낌에 민희의 목소리는 더욱 높아져만 가고 있었다. 강한 아픔과 함께 정말 더이상 그게 자신의 항문안으로 더 들어오면 마치 그곳이 터져버릴것같은 공포감에 민희는 눈을 꼭 감으며 소리칠 뿐이였다. 하지만 대근은 전혀 봐주지 않고 있었다. 처음이라 아프지만 이제 이곳에 길이 나면 후장에도 박을 수 있다는 생각에 그의 마음은 흥분으로 가득찰 뿐이였다.

"참아!!!! 이년아!!!.... 여기 맛을 보게 되면... 앞으로 여기로만 해달라고 할테니~~ 히힛~~~"

"글치.... 우리딸 조금만 참아.... 다 너를 위해서 이러는 거란다~~"

"하모하모~~~ 후장으로도 할줄 알아야~~ 진짜 여자가 되는 거란다~~~~~"

세남자는 멋대로 떠들며 아픔에 시달리는 민희에게 말하고 있었다. 달래는 듯한 말투였지만 민희는 이들의 말에 강한 치욕감을 느끼고 있었다. 하지만 아무것도 할수 없었다. 이제는 제법 길들여져 이들의 지시에 아무런 저항을 하지 못하는 상태가 되어버렸던 것이였다. 벌거벗은채 엎드린 민희의 주변을 둘러싼 세명의 남자는 역시 모두 알몸이였다. 쌀쌀한 날씨였지만 네사람의 체온이 한대 뒤엉켜서 그런지 거실안은 후끈 달아올라 있었다

. 곧 세사람은 이제 본격적으로 민희에게 달라붙기 시작하고 있었다. 대근이 성인용 막대기로 민희의 항문을 유린하기를 계속하는 가운데 민희의 다리아래로 손을 집어넣은 만식의 손이 부드럽게 민희의 보지를 쓰다듬는다.

민희의 그곳은 오늘도 역시 털이 없는 백보지 상태였다. 그의 손에서는 보르다운 소녀의 살과 함께 선명한 세로줄이 느껴지고 있었다. 소녀보지라 그런지 무척이나 오늘 역시 매끄러운 느낌이 전해져 오고 있었고 그것이 그를 흥분시킨다. 점차 민희의 잘 여문 조개에서는 물이 분비하기 시작한다.

"아아앗!!!!"

항문이 쑤셔지는 가운데 민감해진 음핵을 더듬자 민희의 몸은 다시한번 소스라치게 놀란다. 몸에서는 전기가 달리는 느낌과 함께 항문이 뚫리는 느낌은 상쇄되고 있었다. 거기에 이제는 지훈의 손이 민희의 상반신을 더듬기 시작하는데....

"흐흐~~ 우리딸~~~ 이제 가슴이 자라나기 시작했구나...."

흐뭇한 얼굴로 지훈이 말하고 있었다. 엎드린 민희의 아래로 손을 집어넣은 지훈의 손길이 아직은 미숙한 민희의 유두를 스친다.

"꺄아악!!!!"

민희의 목소리는 더욱 날카로워지고 있었다. 거듭된 자극에 몸서리가 쳐지고 있었지만 이제는 서서히 그 자극이 몸을 침식하고 있었다. 쾌락에 중독되어가기 시작했던 것이였다.

"키킥~~~ 엄청~~ 젖었군~~~"

보지를 어루만지던 만식이 그야말로 즐거운 얼굴로 말하고 있었다. 그리고 순간 민희의 얼굴에는 창피한 마음에 수치심이 다시한번 덮치지만 몸은 더욱 뜨거워져 갈뿐이였다. 어느순간 민희의 입술에서는 침이 질질 흘러나오고 있었다.

그리고 그날이후 세남자는 민희의 항문을 집중개발하기 시작했다. 매일마다 그곳을 만져주며 민희에게 항문의 성감을 익히게 했고, 특별히 어떤날은 포르노를 틀어주며 애널섹스의 장면을 민희에게 직접 보여주기도 하며 교육을 시키고 있었다. 민희는 물론 처음에는 경악을 하고 있었다. 포르노에 나온 여자의 항문에 남자의 좆이 박히는 장면을 보며 자신역시 언젠가는 이들의 좆을 항문으로 받아내야 하는 게 아닌가란 생각에 불안감이 몰려오고 있었다. 아니 질겁을 하고 있었다.

하지만 민희가 아무리 저항을 해도 그들은 막무가내였다. 어느날부터는 본격적인 개발에 착수하고 있었다.

특별히는 대근이 가장 적극적이였다. 어린시절 좋아했던 첫사랑의 딸에게 한다고 생각하니 더욱 욕정이 불타오르는 그였다.

그리고 민희역시 날이 갈수록 달라져 가고 있었다. 처음에는 강한 거부감과 공포감이 엄습했지만 어느날부터 그곳에서 쾌감이 느껴지고 있었다. 그리고 매일마다 찾아오는 오르가즘의 느낌에 어린 민희의 몸은 그것을 배겨내지 못하고 있었다. 또다른 자아가 깨어나며 이제는 몸이 뜨거워지며 흥분하고 있었던 것이였다.

그리고 그렇게 시간은 흘러가고 있었다.

어느덧 낙엽이 떨어지던 가을도 이제 끝나고 추운 바람이 부는 12월로 접어들고 있었다. 선선했던 바람은 칼바람으로 변해있었다. 그리고 올해도 어김없이 크리스마스는 다가오고 있었다.

2000년 12월의 크리스마스 이브....

"징글벨~~ 징글벨~~~"

작은 소도시였지만 근처 주점에서 틀어놨는지 캐럴이 울리고 있었다. 그곳에도 크리스마스가 오고 있었다. 해는 짧아 벌써 거리는 어둠에 물들어 있었지만 환하게 빛나는 간판들 때문인지 시골임에도 어둠속에 환한 분위기였다. 크리스마스 이브라 그런지 삼삼오오 연인들의 모습도 보이고 있었다. 거기에 연말 분위기라 그런지 놀자판 분위기였다. 작은 도시였지만 대도시와 마찬가지로 들뜬 분위기였다.

그러나 민희에게는 크리스마스란 해당사항이 없었다. 지옥같은 하루하루만이 있을 뿐이였다. 크리스마스인 오늘도 의붓아버지인 지훈과 학교선생인 박만식... 그리고 엄마가 첫사랑인 아저씨에게 따먹히는 일과만이 있을 뿐이였다. 매일같이 겁탈당하며 민희의 몸은 개발되고 있었다. 이제 중3인 어린 나이의 민희의 보지에 어른들의 커다란 자지가 들어가기에 여전히 버거웠지만 셋 모두 억지로 민희의 구멍에 자신의 물건을 강제로 박아넣으며 기어이 자신들의 욕정을 풀었다.

민희는 날마다 계속되는 어른들의 유린에 아주 정신을 차리지 못할 것만 같았다. 하지만 날이 갈수록 그들의 유린은 날이 갈수록 심해질 뿐이였고 계속되는 성행위에 민희의 몸에도 쾌락의 씨앗이 싹트고 있었던 것이였다. 방안에는 가늘게 민희의 목소리가 울리며 그 떨리는 신음은 방안을 가득 채우고 있을 뿐이였다.

"아응응~~~"

크리스마스였지만 오늘도 세명의 어른에 의한 민희의 항문은 개발되고 있었다. 침대위에 엎드린 민희는 자신의 엉덩이를 적나라하게 보여주며 그렇게 애널이 확장되는 조교에 한창이였다. 그리고 이제는 작은 항문사이로 길다란 막대기가 삽입되자 민희는 자기도 모르게 몸을 부르르 떨고 있었다.

"흐흐~~ 후장도 이젠 맛을 알가는군...."

대근이 흐뭇한 얼굴로 말하고 있었다.

"항~~ 아래도..... "

"이~~ 씨발년~~ 누가 걸레년 아니랄까봐.... 그래 이년아... 이젠 후장만으론 만족 못하겠지~~~

민희가 엉덩이를 흔들며 보채자 대근은 다시한번 민희를 능욕하고 있었다. 민희에게는 다시한번 수치심이 몰려오며 보조개가 붉게 타오르고 있었다. 귀까지 빨개지고 있었다. 하지만 이런 민희가 더욱 귀여운지 대근은 마치 선심을 쓰듯 부드럽게 민희의 조개를 쓰다듬어 준다.

"아아아~~~"

엎드린 민희의 입술에서는 안도감이 가득한 신음소리가 새어나오고 있었다. 항문이 뚫리며 보지를 얼려주는 느낌은 이제 민희에게 거부할 수 없는 쾌락이 되어버린지 오래였다. 가느다란 막대기인 성인 기구가 자신의 안으로 들어오는 느낌이 더욱 선명하게 느껴졌고 마치 몸이 녹을것만 같은 느낌이였다. 민희는 자기도 모르게 엉덩이를 올려 조개처럼 벌어진 자신의 보지를 더욱 대근에게 갖다대고 있었다.

"하하핫~~~ 이년아 그렇게 좋냐!!!!"

대근은 더욱 유쾌하게 웃으며 민희를 능욕하고 있었다. 민희의 얼굴은 다시 새빨개지며 핑크빛으로 물들지만 그 부끄러움을 느낄 사이도 없이 항문에 삽입된 막대기는 전후운동을 시작하고 있었다.

"아아앗!!!"

강한 쾌락의 소리와 함께 민희는 몸을 일으키고 있었다. 상체를 고정시킨 팔목에는 자기도 모르게 힘이 들어가며 스스로 자세를 만들기에 이르고 있었다. 대근을 포함한 남자들의 얼굴에는 음흉해지고 있었다. 곧 민희의 항문에 꼽힌 막대기는 더욱 거세게 전후운동을 시작했고 그것이 안쪽까지 들어올때마다 민희의 얼굴은 찡그려진다. 하지만 그 아픔에도그 낯설고 야릇한 쾌락때문인지 귀여운 민희의 엉덩이는 더욱 요염하게 흔들리고 있었다.

"아아...."

막대기가 전후로 움직일수록 민희의 숨넘어가는 소리는 더욱 커지고 있었다. 괄약근에선 이젠 마찰되는 강한 쾌감이 느껴지고 있었다. 그리고 남자들의 눈은 더욱 호기심이 넘치고 있었다. 오물거리며 막대기를 삼키는 민희의 작은 항문을 지그시 바라본다.

"하핫~~ 이년아~~ 좋냐~~~"

"네에..."

막대기를 쑤시며 대근이 묻자 이젠 민희는 고개를 끄덕이며 말하고 있었다. 항문에서 느껴지는 쾌락에 익숙해져서인지 이제는 그것을 부정하지 않고 있었다. 대근은 더욱 흐뭇한 표정을 짓고 있었다.

"하핫~~ 우리딸이 이토록 좋아할줄이야... 정말 음란한 딸이로구나~~~"

옆에서 지켜보던 지훈 역시 미소를 머금은채 이제는 그렇게 말하고 있었다. 죄책감은 완전히 사라진 욕정과 기대만이 담긴 눈빛이였다.

"흐흐.... 과연..... 중딩의 후장이라니..... 신기하군요... 정말 작은데....이런 작은 구멍에도 넣을수 있다니.....흐흐 학교에선 그렇게 얌전한 척을 하더니... 후장으로도 느끼는 음탕한 년이라니.... "

만식은 입맛을 다시며 말하고 있었다. 하지만 그역시 웃음이 가득 담긴 음흉한 얼굴이였다. 핑크빛 민희의 구멍을 바라보는 입에서는 그역시 침을 좔좔 흘리고 있었다. 탐스러운 민희의 힙을 은근하게 바라보는 세남자의 눈빛에서는 탐욕만이 느껴질 뿐이였다. 작은 민희의 배설기관인 항문이 그날 이후로 요염한 성교기관으로 보이며 박아넣고 싶다는 생각만이 들고 있었다.

"자.... 그럼 이제 슬슬 집어넣어볼까.....후장맛이라....크리스마스 선물로는 제격이군..."

대근이 입가의 침을 쓰윽 하고 닦으며 말한다. 그동안 충분히 확장된 민희의 항문은 이제 남자의 좆을 받아들여도 될 것 같았다. 키는 다 자랐으나... 여자로서 몸은 충분히 자라지 않은 자그마한 민희의 하얀 엉덩이 사이에선 그동안의 충분한 조교 덕분인지 국화꽃처럼 자국이 생겨버린지 오래였다. 그는 항문의 막대기를 제거하고 검지를 세워 민희의 항문에 쑤욱 하고 전진시킨다.

"아앗!!!!"

민희의 입에선 뜨거운 숨결이 몰아치고 있었다. 그리고 강한 자극에 자기도 모르게 항문으로 대근의 손을 강하게 물어주고 있었다. 대근은 민희의 엉덩이에서 느껴지는 강한 조임을 손가락에서 느끼며 속에서 손가락을 갈고리처럼 만들어 민희의 직장속을 부드럽게 긁어주기 시작한다. 민희는 더욱 까무라치고 있었다.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손가락의 느낌에 항문에서 막대기와 다른 느낌을 선명하게 느껴지며 더욱 강렬한 자극에 민희의 몸은 이제 전율하고 있었다. 엉덩이에서 느껴지는 대근의 손가락에 눈물이라도 나올것 같은 기분이였다.

"하핫!!! 이년아~~ 벌써부터 이렇게 좋아하면 어떡할라고.... 그럼 슬슬 시작해볼까..."

대근은 다시한번 유쾌하게 웃으며 슬슬 이제 준비를 하기 시작한다. 민희의 배후에 자리잡은 그는 양손으로 민희의 엉덩이를 튼튼하게 올리기 시작한다.

"이년아~~~ 자자~~ 엉덩이 더 올려봐~~~박아넣기 좋게~~~"

"네에..."

이미 빨갛게 상기한 민희는 그렇게 말하고 있었다. 그것은 또다른 민희의 자아였다. 여전히 섹스가 혐오스러운 민희였지만 몸안의 다른 자아가 깨어나버리면 마치 최면에 걸린 것처럼 이들의 말에 고분고분해지는 자신을 발견하고 있었다. 곧 대근의 말대로 무릎을 세워 엉덩이를 더욱 높인다.

"자자~~ 지훈아~~~ 준비하라고.... 씨발.... 부럽네~~"

흥분한 대근이 지훈에게 말한다. 이미 알몸인 지훈은 천천히 몸을 일으켜 민희의 엉덩이사이에서 자세를 잡는다. 발기한 그의 물건은 민희의 고운 양 엉덩이 골짜기 언덕 사이에서 서서히 미끄러진다. 아무래도 워낙 대물인 대근의 자지나 구슬을 박아넣은 만식의 좆은 워낙 비정상적이였기에 민희의 항문 아다 역시 그가 따먹는 것이였다.

하지만 역시 성인의 자지라 적지 않은 크기였다. 아직 다 자라지 않은 민희의 항문에 들어가기에는 역부족인 것처럼 보이고 있었다.

"아아앗~~"

민희의 날카로운 목소리가 방안에 울려퍼지고 있었다. 단지 지훈의 귀두가 들어갔을 뿐이지만 강한 아픔때문인지 민희는 소리치고 있었다. 하지만 지훈은 물컹하며 자신의 좆을 삼키는 민희의 항문에 더욱 흥분한다. 그는 허리에 힘을 주어 기어이 자신의 좆을 전진시킨다.

"아아!!! 아파!!! 아파!!! 아빠~~~ 그만!!!!"

민희의 목소리는 이제 다급해지고 있었고 눈은 뒤집히고 있었다. 죽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고 있었다. 부드러운 괄약근이 벌어지며 들어오는 지훈의 물건은 마치 쇳덩이처럼 강했다. 하지만 그동안의 조교때문인지 민희의 항문은 지훈이 허리를 내미는 족족 그 기둥을 삼키고 있었다. 쿡하는 느낌과 함께 강하게 느껴지는 아픔 민희는 엉덩이사이에서 전해오는 통증에 발버둥을 치고 있었다. 그러나 민희가 몸부림을 칠수록 느껴지는 소녀의 기운 때문인지 지훈은 더욱 힘을 주어 기어이 자신의 좆을 침몰시킨다. 부드러운 괄약근을 가르며 자신의 좆이 들어가는 느낌과 소녀특유의 강한 조임은 그의 머릿속에 오직 육욕만을 남길 뿐이였다.

"씨발~~~ 존나게 안들어가네!!!!"

지훈은 이제 투덜거리며 엎드린 민희의 골반을 강하게 잡고 그것을 지렛대 삼아 마치 쥐여짜듯 자신을 물건을 박아넣는다. 서서히 서서히 불타는 그의 방망이는 민희의 엉덩이사이 작은 구멍을 뚫고 사라져간다.

"아아아아아~~~~~"

민희의 목소리는 이제 메아리치기 시작하고 있었다. 강한 아픔과 까무러칠것 같은 자극에 마치 머릿속에서 천둥번개가 치는 느낌이였다. 그러나 곧 옆에있던 대근과 만식의 혓바닥이 겨드랑이와 옆구리를 자극하자 그 간질간질한 느낌에 고통은 쾌락과 희석되어 가고 있었다. 둘은 노련하게 민희가 아픔을 느낄때마다 민희의 예민한 성감대를 빨아주고 있었다.

"쪽쪽쪽~~~"

엎드린 민희의 팔목사이에 대가리를 집어넣은 그들은 민희의 양유두를 하나씩 맛있게 빨아주기 시작한다. 탐스런 사과처럼 익어버린 민희의 작은 유방을 빨아주는 두사람의 입술은 중심의 유륜에 모이며 어느덧 앵두같은 민희의 유두를 삼키기 시작한다. 그리고 양쪽에서 젖을 빨리는 느낌에 민희의 정신은 더욱 흐트러지며 아픔은 상쇄된다. 그리고 더욱 쑥쑥 지훈의 자지를 삼키고 있었다.

"아아...."

어느덧 민희의 입술에서는 가느다란 한숨소리가 새어나오고 있었다. 엉덩이의 상단에서는 지훈의 털이 느껴진다. 작은 항문에 드디어 성인의 좆이 완전삽입이 되어버린 것이였다. 민희의 머릿속은 멍해지고 있었다. 결국 여기도 따먹히는 구나 라는 생각이 밀려오자 서글픔에 눈에서는 눈물이 나오고 있었다. 하지만 지훈은 자신의 물건에서 전해져오는 빡빡한 느낌에 아주 짜릿함을 느끼고 있었다. 작은 소녀의 항문은 마치 살아있는 기관처럼 자신의 좆을 물어주고 있었기 때문이였다. 강하게 자신을 죄는 소녀의 기운이 다시한번 느껴지는 그였다.

"크큭~~ 아주 잘했어~~~ 이제 어때 후장이 따먹힌 기분이.... 이년아.... 후장이 뚫린 기념이야~~ 상이다~~"

어느덧 대근이 몸을 일으키고 있었다. 그는 엎드린 민희의 얼굴앞에 자신의 발기한 물건을 그대로 대고 있었다. 그의 좆에서는 수컷의 강한 열기가 느껴지고 있었다. 그는 그런 자신의 물건을 단박에 민희의 입술에 쑤셔박는다.

"읏..."

민희는 그의 좆을 물며 얼굴을 일그러뜨리지만 곧 대근이 자세를 낮춰 양팔로 자신의 침이 번들거리는 양가슴을 쓰다듬으며 젖꼭지를 꼬집어 준다. 민희의 얼굴은 더욱 괴롭게 왜곡되어가고 있었다. 그리고 곧 항문에 박았던 지훈 역시 피스톤 운동을 시작한다.

"헉헉~~~ 이거 엄청 조이는군~~~"

소녀의 압박감에 지훈역시 뻘겋게 땀을 뻘뻘 흘리며 박아넣고 있었다. 민희의 얼굴은 더욱 괴롭게 변해가고 있었다. 하지만 지훈이 가는 민희의 허리를 잡으며 한손으론 보지에 손을 뻗어 흥분한 민희의 공알을 얼려주자 민희의 얼굴에는 다시한번 쾌락의 기운이 피어오르기 시작한다. 그리고 몸은 다시한번 뜨겁게 펄펄 끓기 시작한다. 어느덧 지훈은 민희의 항문을 따먹으며 몸을 굽혀 민희의 귓볼을 씹어주고 있었다. 아주 경련을 하며 자신의 좆을 물어주는 소녀의 항문에 그 역시 강하게 흥분했던 것이였다. 그리고 민희역시 자지러지기 시작한다.

"헉헉~~씨발~~ 우리딸~~ 존나 맛있네~~~"

극도의 흥분을 느끼며 지훈의 말투는 천박하게 변해간다.

"헉헉~~~ 씨발.... 이년 아주 발정났네.... 발정이 나면 이년은 좆나게 잘빨아요~~ 으윽 나도 이거 못참겠다~~"

대근역시 민희의 머리를 자신의 사타구니에 움켜잡으며 못견딜것 같은 말투로 말하고 있었다. 민희를 사이에 두고 두사람의 힘찬 피스톤질은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있었다. 입술과 항문을 유린하는 두사람은 곧 거의 동시에 몸을 경직시킨다. 그리고 곧 두사람은 민희의 기도와 직장에 힘차게 자신들의 정액을 쏟아붓고 있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그렇게 후장마저 털린 민희는 며칠후에는 만식에게도 항문을 바쳐야 했고 다시 며칠후에는 대물인 대근의 자지마저 항문으로 받아내야 했다. 너무나 작은 구멍이였지만 서서히 길이 나기 시작하며 이제는 이들의 좆을 원활하게 박아들이기 시작했던 것이였다. 연말이 지나고 서서히 새해가 밝아오고 있었다.

, , , , , , , , , , , , , , , , , , , , , ,

이미지 연재 목록 별점
1 Comments     0.0 / 0
토도사  

토도사 공식제휴업체 소개입니다.

제재할 이유도 제재받을 이유도 없는 VIP고액전용공간 모모벳 바로가기

모모벳 바로가기

포토 제목 별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