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민족융화 ~왕녀능욕~ #3 책형의 공주

TODOSA 1 122 0

책형의 공주


 여자들의 흐느낌을 잠재우는 듯 관중의 웅성거림이 커졌다.

 또 한 명 광장에서 제재를 받는 자가 끌려왔다.

 선두는 거무스름한 체구를 갑옷으로 감싼 무인이 당당히 나아간다.반군의 지휘를 맡은 이민자 출신 장군이었다.

 손에는 쇠사슬이 쥐어져 있었고, 그것은 뒤를 걸어가는 아가씨의 손에 채워진 수갑에 묶여 있었다.

"이봐, 장군이 묶고 있는 거 아르토니아 공주잖아."

 수갑에 끌리는 아가씨의 머리에는 호사스러운 세공과 보석이 박힌 티아라가 이채롭다.

 호화롭게 차려입지는 않았지만 기품 있는 드레스를 입은 그 처녀는 공주 아르토니아였다.

"공주님이야. 공주님도 특별법정에서 유죄라는 이야기야."

"공주님 어떻게 되는 거야? 죽여버려?"

 공주의 뒤를 두 명의 메이드 차림의 여자가, 그 뒤로 암팡진 느낌을 풍기는 강인한 이민 병사들이 줄줄이 이어진다.

"모르겠네. 여기사들처럼 모욕을 당할지도 모르지. 이 얼마나 야비한 놈들인가."

"공주도 범할 생각이야?!"

"그런, 가엾어라……"

"공주님은 나쁘지 않을걸? 과격파에게 이민살해를 그만두도록 설득했잖아."

"공주를 죽이고 왕국을 빼앗을 작정 아닌가, 저 천한 이민 장군은……"

 무심코 관중들이 다가오지만 경비 병사들이 손에 든 창으로 위협한다.

"이건 특별법정의 결정이야! 더 이상 가까이 와서는 안 돼!"

 장군에 이끌려 광장 중앙으로 나가자 공주는 거기서 벌어지는 참극에 저도 모르게 소리를 질렀다.

"아...아앗! 귀공들!?"

 교수대에는 옛 재상과 대신들이 매달려 있고, 그 앞에는 벌거벗겨져 두 손이 구속된 채 이민 병사들에게 희롱당하는 여기사들의 무참한 모습.

 사타구니에서 허벅다리에 걸쳐 피를 흘리며 허공의 교수대를 보는 아가씨는 낯익은 근위기사였다.

 달려가려던 공주는 그러나 수갑에 찬 쇠사슬에 가로막혔다.

"공주님, 조용히 해주시길 빕니다."

 공주를 묶는 사슬을 잡은 장군은 감정을 모르는 시무룩한 얼굴로 만류한다.

"장군님, 이건 너무 끔찍합니다! 그녀들은 근위기사로서 왕가를, 아니 저를 지키려고 싸웠습니다! 이제 그만하십시오!"

"특별법정이 정한 처벌입니다.내 의향이 아닙니다."

"장군, 당신이라면 그녀들을 용서할 수 있을 겁니다. 부탁입니다, 제발"

 공주의 간곡한 부탁에 덩치 크고 무표정한 장군이 유달리 감정을 지운 어눌한 태도로 말한다.

"아랫사람의 걱정보다, 자신도 각오를 하시는 것이 좋을까 합니다."

"에……"

"당신에게도 더 가혹한 처벌이 기다리고 있습니다.부디 공주로서 의연하게 임하시기를 바랍니다."

 장군의 무서운 선고에 할 말을 잃고 서 있는 공주.

 집행관의 지시 아래 교수대와 매달린 유해는 사형집행인들에 의해 철거됐고, 자리에는 두 개의 쇠기둥을 세운 처형대가 설치됐다.

"공주를 이곳으로!"

 집행관의 지시에 따라 장군에게 끌려갔고 공주는 두 개의 쇠기둥 사이에 서게 되었다.

 등뒤에 메이드 두 명이 공손히 앉아 있다.

 그것을 보자 집행관은 "씨익"하며 입꼬리를 일그러뜨리고 공주를 한번 보고, 지켜보는 관중을 향해 선언을 시작한다.

"공주 아르토니아는 왕가의 일원이면서도 악역한 재상이 그리는 '인종 청소' 기도를 탓하지 않고 광신적 민족주의자들을 방치했다! 다수의 무고한 이민자들이 학살되고 내란을 초래한 죄를 면할 수 없다!"

 집행관의 말에 관중은 술렁거렸다.

"재상이 나쁘잖아! 놈을 매달았으니 충분하잖아!"

"공주님은 평화적인 해결을 호소했을 뿐인데. 무슨 공주님한테까지 잔인한 짓은 하지 않아도 되잖아?"

"하지만 말이야, 어차피 왕가라는 건 모두 우리 이민을 깔보는 거야.평등한 시민권 따위를 인정할 리 없지."

"뭐라고 이 이민자야! 네놈들 같은 왕가를 공경하지 않는 무리들에게 누가 평등한 권리를 주겠는가!"

"뭐라고! 너야말로 이민을 죽이고 다닌 과격파 일당이잖아!"

"시끄러워 너희들! 싸움은 다른 곳에서 해라!"

 관중이 떠들기 시작해 집행관들은 직립부동으로 집행문서를 내건 채 말없이 기다린다.

 형벌의 결론을 들으려고 청중이 조용해지기를 기다렸다가 계속했다.

"민족융화회의 특별법정은 이민차별정책을 근절하고 왕국민족과 이민의 융화를 통한 새로운 왕국의 성립을 요구한다.공주의 죄는, 그 새로운 왕국의"민족 융화"의 상징이 되는 역할을, 그 몸소 완수하는 것으로 보상받기로 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층 고압적인 어조로 집행관은 고한다.

"공주 아르토니아는 불특정 이민과의 사이에서 혈육의 자녀를 낳아 왕위계승자로 삼을 것을 명한다.집행은 이민자유군에 일임하고 당일 집행되는 것으로 한다.이상."

 집행관이 한마디 명하자 장군은 공주의 양손을 옥죄던 수갑을 풀었다.

 메이드 두 명이 부리나케 공주 쪽으로 나가더니 공주의 드레스를 훌훌 벗기기 시작한다.

 공주는 선 채로 옆에 있는 장군에게 매달리듯 묻는다.

"아...저, 저는 어떻게...되는 걸까요? 민족 융화의 상징이란..."

 집행관의 선언은 법정에서 내려진 판결과 다를 바 없이 구체적으로 무엇을 당할지 공주가 상상할 수 없었다.

 그러나 앞서 보여준 기사들의 가혹한 처사에 오한이 든다.

 장군은 감정을 억누른 어조로 답한다.

"특별법정의 명에 따라 공주께서는 지금부터 이곳에서 우리 이민자유군 용사들의 상대를 하시도록 하겠습니다."

"상대라고... 그, 그런, 여기서라니..."

"영예로운 용사들의 피를 이어주는 후세를 얻으시기를 바랍니다."

"지금부터 여기서라니……왜 그런!?"

"태어나실 아이가 틀림없이 공주와 이민자 사이의 혼혈임을 백성들에게 확신시키기 위해서랍니다.후계자는 왕가의 피를 이어받지 않고 몰래 주워 온 양자에 불과하다고 주장하는 무리들을 내지 않기 위해서라고."

 감정을 전혀 드러내지 않는 장군의 말은 공주에겐 무척 냉랭하게 느껴졌다.

 장군의 말투는 어디까지나 특별법정의 뜻에 따른다는 자세였다.

"혼혈인 자식이 필요하다면 선택된 이민자 중 누군가와 내가 결혼해서 인연을 맺으면 되는 것 아니겠어요?"

"태어날 자식의 아버지가 특정한 누군가인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특정한 이민 누군가의 왕권 찬탈로 치부한다면 오히려 민족 갈등의 불씨라고.후계자가 모든 이민의 자식으로 분류되려면 아버지가 불특정해야 한다는 말씀이죠."

"이런 곳에서 뭇사람들의 면전에서 수모를 당한 왕녀 따위, 아무도……"

"우리 이민은 과거 이민족에게 유린당해 태어난 혼혈인들의 후손도 많습니다.비록 수모를 당한 공주라도 이민들은 당신과 동포의 피를 받은 자녀를 지지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민자들이 인정해도 왕국민들은 이런 수모를 겪으며 태어난 혼혈왕자 같은 건 인정하지 않겠죠!?"

"이민의 피를 천하다고 업신여기는 차별주의자들은 납득하지 않을 겁니다.하지만 그들은 왕국에서 사라집니다.저와 휘하의 군사들이 멸망시킬 것입니다."

".... 그건 알겠어요.그래도."

 공주는 마지막 의지라도 하듯 눈물이 글썽글썽한 눈으로 장군을 올려다보았다.

"저는 공주이기 전에 한 명의 여자입니다! 이런 곳에서 치욕을 당하느니 죽음을…선택하게 해주지 않겠습니까?"

 그렇게 말하며 눈을 감고 고개를 숙이는 공주의 뺨에서 눈물이 반짝였다.

 어깨를 덜덜 떨며 메이드들이 옷을 벗기려는 손을 막는다.

 장군은 잠시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었지만 곧 원래의 시무룩한 얼굴로 돌아간다.

"그것은 내 혼자만의 생각으로는 할 수 없습니다."

"그럼,날붙이를 빌릴 수 있으면 되니까, 제발"

 불끈 쥔 두 주먹을 가늘게 떨며 공주는 간청한다.

 공주로서 이런 곳에서 구경거리가 되기 전에 스스로 목숨을 끊는 것은 왕가에 대한 의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그녀에게 있어서 죽음은 친숙하지 않다.만약 칼을 받는다 해도 자결은 어떻게 할 수 있을지조차 모른다.

 장군은 무슨 일인가 잠시 생각에 잠겼다가 왕녀 앞에 무릎을 꿇고 앉아 신하의 예를 취한다.

"당신이 자해하신다면 살아 숨쉬는 왕가는 병석에 누워 있는 아버님뿐. 안됩니다."

"아…아버지를 앞세워 나를 못살게 굴다니요."

"공주님, 우리 이민에 전해지는 영웅적인 여성의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장군은 천천히 말하기 시작했다.

 한 거리의 백성은 그 땅을 지배하는 총독이 부과한 무거운 세금에 시달리고 있었다.

 하급귀족 출신의 여영주는 거리의 백성들의 곤궁을 구제하고자 총독에게 세금 경감을 탄원하였다.

 젊고 아름다운 여영주에게 관심을 보인 총독은 탄원의 대가로 짓궂은 조건을 내걸었다.

 여영주에게 한적한 대낮에 알몸으로 거리를 한 바퀴 돌아보이면 이야기를 들어주겠다고 비웃었다.

 여영주는 거리를 활보하고, 시민들은 가능한 한 최대한 겉으로 구경하도록 한 다음, 말 위에 올라가 많은 사람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거리를 돌아다녔다.

"이를 들은 나라의 구경꾼들이 몰려드는 가운데 당당히 행진하는 그녀의 아름다운 모습에 갈채를 퍼붓는 자도 적지 않았습니다. 온 나라의 화제가 되어 총독은 약속을 저버릴 수 없게 되고, 시민들은 과중세에서 해방되어 그녀는 후세까지 칭송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말하는 장군에게 공주는 그 의도를 가늠하기 어려웠다.

"그렇……습니까.용기와 자기희생을 함께 갖춘 강한 여인이었군요. 하지만 지금 나는 죄인으로 구경거리 신세입니다. 찬양받을 리가 없습니다."

"이제는 치욕을 참아야 할 때입니다.향후 왕국의 안정을 위해 민족 융화의 주춧돌이 되기를 바랍니다.민족차별도 대립도 없이 사람들이 평화와 번영을 구가할 수 있는 좋은 나라가 되면 반드시 당신의 명예도 회복될 것입니다."

"백성을 위해 희생하라는 말씀입니까...?"

"예."

 공주는 떨리는 두 손을 가슴 앞으로 끌어안고 천천히 숨을 내쉰다.

 이제는 상황이 사면초가에 이르러 죽어서 종지부를 찍을 수조차 없다.

 생각해보면, 언제나 내게는 무엇인가를 바꿀 수는 없었다.공주라고는 해도, 힘도 인맥도 가지지 않는 장식물인 소녀. 정치의 모든 것은 재상이나 대신의 뜻에 좌우되어 왔다.

 그런 자신이다. 그렇다면 원치 않는 죽음을 선택할 수 없고, 장군의 감언을 다행으로 받아들이는 것도 어쩔 수 없는 일이다.

 그렇게 생각하기로 한다.공주는 마음을 먹었다.

"알겠습니다.이 몸이 왕국의 장래를 위해서라면, 부끄러움을 참고……"

 공주의 말에 옆에 있는 메이드들이 다시 공주의 옷을 조심스럽게 벗기기 시작한다.

 순식간에 속옷마저 벗겨지고 머리 장식하는 보석이 박힌 티아라만이 왕가 여자의 증거로 남았다.

 드러난 공주의 나신에 형장은 관중의 함성으로 가득 찼다.

 젊은 처녀다운 생동감과 풍만함을 자랑하는 하얀 지체.잘 다듬어진 유방에 살짝 물드는 꼭지. 살집이 좋으면서도 자그마한 복숭아 엉덩이.

 공주는 그 가느다란 두 손으로 가슴을 가리고 여자가 숨겨야 할 곳을 호기심의 눈에 보이지 않으려고 두 무릎을 오므린다.

"실례합니다"

 그렇게 말하며 공주가 입었던 의상을 공손히 빼앗고 메이드 두 명이 물러나면 번갈아 복면을 쓴 사형집행인이 말없이 공주 앞에 선다.

 두 손으로 젖가슴을 감싸면서도 꿋꿋하게 서 있는 공주의 머리부터 발끝까지를 흘끗 보더니 그녀의 팔을 붙잡아 포승이 달린 수갑을 채웠다.철컹하는 쇳소리는 그 자체로 공주에게 앞으로 닥칠 폭력을 예감케 한다.

, , , , , , , , , , , , , , , , , , , , , , , ,

이미지 연재 목록 별점
1 Comments     0.0 / 0
토도사  

토도사 공식제휴업체 소개입니다.

제재할 이유도 제재받을 이유도 없는 VIP고액전용공간 모모벳 바로가기

모모벳 바로가기

포토 제목 별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