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보분들 참조용 말라떼 방문기 part #1

육천원 1 645 0

말라떼 방문기 part #1(초보분들 참조용)


저는 금번에 말라떼를 가게 되었는데요, 언제나 그렇듯이 저의 방문기는 초보분들의 참조용으로 기고 되므로, 중고수, 운둔고수분들은 뒤로가기를 누루시길 추천드립니다. 

말라떼 첫날 계획을 아래와 같이 작성했었는데요, 계획과는 약간 다르게 진행되었습니다. 


일정 

공항☞호텔☞a jtv☞지직스 ☞hello fox☞jenny☞휴마사지☞강남식당☞갈비집 


5/31(목) 11:30pm 도착 예정 

-> 5월 31일 11시 20분경 도착했습니다. 30분 정도 늦게 출발했음에도 불구하고 빨리도착 했으며 최대한 앞자리에 앉아서 이미그레이션을 최대한 빠르게 통과했습니다.(약 2분 걸렸구요 처음이었습니드 이렇게 빨리 통과 한적은 없었거든요). 

Grab 이 없으신분들은 꼭 설치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한국에서는 셋팅이 되지 않으므로 참조 바랍니다. 

호텔은 팬 퍼시픽 호텔이었구요 택시를 이용하지 않고 그랩을 이용했습니다. 비용은 411p 나왔습니다. 

호텔 check in 및 디파짓은 1박당 2500p달라고 하던데 달러로 되냐 물어 보니 100달러만 달라고 해서 100달러 디파짓 했습니다. 


그리고 그랩 잡아서 파사이에 있는 a jtv를 갔습니다. 

도착 시간은 1시경이었구요 대 부분의 room들은 손님들이 와 계셨습니다. 


룸 컨디션 및 수질은 생각 보다 좋았구요 죠업시 약 30명 가까이 들어 왔습니다. 

흠.. 옆제 앉이고 싶은 사람은 약 7~8명 되었습니다. 

한명 아무나 앉이구요 대리고 오고 싶은 친구 있으면 대리고 오라고 해서 기본 90분 놀았습니다. 

배고프다고 해서 안주 하나 시키고 Ld 한잔씩 2명 리퀘 해서 3800p 나왔습니다. 

한친구는 저랑 따라서 나가고 싶어 하던거 같은데 딱히 묶이고 싶지 않아서 거절했습니다. 


그리고 지직스를 처음 갔는데요.(2시 50분 경) 

정신 없고 생각 보다 작고 세부에 있는 옥타곤과 비교 했을때는 꽤 규모님 시설이 차이가 많이 났구요. Table도 없고 서 있기도 그렇고 번잡한걸 싫어 하는 저는 화장실 이용후 바로 나왔습니다. 

대충 보았을때 중국인들로 보이는 사람들이 많아 보였으며 수질은 생각 했던 것 보다는 좋아 보였습니다.(너무 세부만 가서 하양평준화 되었나 봐요.. ㅠㅜ) 


그리고 들어가기 아쉬워서 hello fox를 갔는데요(3시경). 

이미 바바애들은 옷 갈아 입고 나가고 있었습니다. 

5시 까지 영업하지만 3시에 기본적으로 손님이 없으면 자율 퇴근하는 방식으로 보였습니다. 

쇼업했는데 약 7명 했는데요 딱히 이야기를 나누고 싶었던 사람은 없었습니다. 

마마상 추천 받아서 한분을 앉이고 LD 3잔 사주고 5시경에 마치고 나와서 밥사주고 호텔로 돌아 왔습니다. 

저는 딱히 ktv가도 처음 만나면 손도 잘 못잡아서 jtv랑은 어울리지 않나봐요 ㅎ. 


Hello fox가격은 90min에 600이구요, LD350 리퀘 350인것으로 기억 하고 맥주 1병은 600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3200정도 나왔구요. 마간다 카페 을 보여 주면 할인 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졸려서 깜박했어요^^. 


그리고 호텔돌아 가는 길에 제니 콜해서 잠자고 10시 20분경에 일어나서 조식을 못 먹어 봤네요. 


대충 씻고 휴 마사지가서 스톤 마사지 받고(1100P) 강남 식당 가서 밥먹고 호텔에서 빈둥거리다가 방금 갈비집에 왔습니다. 

( 휴마사지는 마간다 카페 내에 제휴 할인 200을 받은 가격이구여 홈피 제휴에 가시면 할인 받는 것을 캡쳐 해서 보여 주시면 됩니다) 

뻘쯤하구요, edzen가서 환전 하는 김에 들렸습니다. 

Edzen 금일 환율 52.59입니다. 

역시 언제와도 적응이 안되는 갈비집... 힘드네요.. 누나들이 달라 붙어서 더 힘든것 같습니다 ㅋ 


원래 계획은 아래와 같았구요, 이제 다시 샤워 하고 나갈 준비를 해야 겠습니다. 

한 30분만 더 앉아 있다가 나갈려고 했는데 떠났던 이모가 또 관심을 보여서 나가야 겠네요..ㅎ 저는 이모들에게 통하는 외모인가봐요 ㅠㅜ 


원래 

공항☞호텔☞a jtv☞지직스 or 마사지 

예상 지출 내역 

Room charge 1500P 

L/D 350 

Request 350 

Ext 1000 

Service charge and tax about 20% 

Total 5000P 


Massage 4000P or zizix? 


Taxi 1000P 


Total 10000P 예상 

 



보분들 참조용 말라떼 방문기 part #1

 

1 Comments
토도사 2022.12.09 19:42  
현재 토도사AD 토도사광고에서 무료배너홍보 및 홍보게시판 신청받아 홍보하실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https://www.todosa.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