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아일랜드 여자애들.

댕댕이 1 785 0

여름마다 아일랜드 애들이 여기로 잔뜩 옵니다.

여름에 다른 나라 놀러 가는 흔한 일이지만 아일랜드가 여름 내내 오고 날씨가 아닌 동네라서 그렇지요.

그뿐이 아니라 아일랜드가 IMF 구제 금융 받을 정도로 경제가 엉망이라 애들이 직업 구하는 엄청 힘들답니다.  (아일랜드 대기근 시즌 2라고.)

그래서 다른 나라로 직업 찾아 떠나는 애들이 많은데, 며칠 전에 제가 사는 집에 여자애 둘이 들어 왔습니다.

얘네들 여름 동안만 일을 거라는데, 실질적으로는 잠깐 놀러 거라고 보면 되죠.

하는 집세 내려고 하는 거라고 대놓고 말할 정도니까요.

 

게다가 여자애 둘만 있는 아니고 친구 둘도 거의 같이 살다시피 하는 상황이고, 걔네 들도 이사 거랍니다.

그래서 지금 성비가 하나에 여자 넷인 상황입니다.

이게 부럽고 좋은 상황으로 보일지도 모르지만 파보면 상당히 골치 아픈 상황입니다.

여자애들이 가장 무서워하는 걸레로 찍히는 건데, 하나가 저랑 잔다고 보십시오. 걔가 친구들한테 어떻게 보일까요? 여자애들도 그걸 뻔히 아니까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죠.

제가 섣불리 찔러보다 잘못되면 저는 어떻게 보일까요

게다가 오늘 같이 놀러 나가서 알게 건데, 남자친구 있는 애도 있고, 여기 남자친구랑 같이 애도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상황에 대한 해결책은 알고 있습니다. 그룹 전체를 매혹시키면 됩니다.

하지만 해결책을 안다는 것과 해결책을 실행 있냐는 별개지요.

개가 같은 거라면 올림픽 금메달 따기 쉬울 겁니다.

하나 꼬시기도 골치 아픈데, 넷을 상대해야 된다면 이건 도저히 감당이 되는 거죠.

 

그래서 Wingman 구해 볼까~? 하는 생각을 반쯤 진지하게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파트너는 평소에 구해 뒀어야 하는 거지, 호흡 맞는 파트너는 없느니만 못할 때가 많죠.

그래도 구해 볼까말까…?                                                                             

사실 이것 저것 일이 많은데그래도 이런 상황에서 손가락만 빨고 있기도 그렇고

아니다시 생각해 보니까 지금 있는 미지수 4개를 해결하려고 다른 미지수를 끌어 들이는 거라는 생각도 들고...

[이 게시물은 TODOSA님에 의해 2023-05-28 13:40:53 경험담게시판에서 이동 됨] https://www.tdosa.net/bbs/board.php?bo_table=GNB_110&sst=wr_num%2Cwr_reply&page=2&page=1

, , , , , , , , , , , , , , , , , , ,

1 Comments
토도사 2023.05.28 13:40  

토도사 공식제휴업체 소개입니다.

제재할 이유도 제재받을 이유도 없는 VIP고액전용공간 모모벳 바로가기

모모벳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