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테네리페: 밤문화 및 클럽

또라에몽 1 714 0
테네리페: 밤문화 및 클럽

테네리페의 밤문화

테네리페 는 그란 카나리아와 함께 엔터테인먼트와 유흥 입니다. 많은 유럽 및 북유럽 관광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목적지입니다. 일년 내내 200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이곳을 방문합니다. 이들 중에는 재미, 음악, 술을 찾아 준비하는 많은 젊은이들이 있습니다!

Santa Cruz de Tenerife , 특히 Costa Adeje , Los Cristianos 및 Playa de las Americas 에 매우 광범위한 디스코장이 있습니다. Santa Cruz에서 La Laguna까지, Puerto de la Cruz와 Los Cristianos를 거쳐 Las Americas에 도착하면 모든 취향에 맞고 무한한 엔터테인먼트 가능성이 있는 클럽, 바, 디스코가 이어집니다. 요컨대, 테네리페에서는 저녁에 어디로 갈지 결정할 때 선택의 폭이 매우 넓습니다!

바와 디스코가 가장 밀집된 곳은 테네리페 남부 또는 주요 관광 중심지인 플라야 데 라스 아메리카스와 로스 크리스티아노스에 있습니다. 이 지역은 관광객들이 휴가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모래 해변, 비가 내리지 않고 일년 내내 여름 날씨! 여기에서 서로 불과 몇 미터 거리에 수많은 쇼핑 센터, 술집, 바, 레스토랑 및 디스코텍이 있습니다(예: "Las Veronicas" 쇼핑 센터).

여기에서는 예산으로 술을 마시기 쉽습니다. 디스코장 앞에는 고객이 클럽에 입장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무료 음료 또는 "chupitos"를 제공하는 발기인이 항상 있습니다. 원하는 사람들은 약 20개의 다른 바에서 약 20개의 추피토를 마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알코올을 잘 다룰 수 있어야 합니다!

테네리페의 밤문화 는 또한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합니다. 많은 바에서 가수, 댄서, 음악가, 마술사, 코미디언의 라이브 공연과 함께 야간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합니다. 때때로 추첨과 가족 게임도 조직됩니다.

카나리아의 밤문화를 즐길 수 있는 절호의 시간은 확실히 카니발 기간 테네리페의 카니발은 웅장함에서 리우데자네이루 다음으로 두 번째입니다. 1월 마지막 주에서 2월 1일 사이에 30,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의상과 우화 수레를 들고 이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거리로 쏟아져 나옵니다. 같은 기간 에 수도 산타크루즈의 밤문화는 수많은 이벤트와 파티로 빛납니다.

라스 아메리카스의 클럽, 디스코 및 바 – 테네리페 남부

섬에서 가장 유명한 리조트이자 테네리페 밤문화의 중심지 는 플라야 데 라스 아메리카스 입니다. 테네리페 남쪽에 위치한 이 마을에는 디스코텍, 펍, 라운지 바, 레스토랑 .

이곳은 테네리페의 다른 곳보다 밤의 유흥이 더 생생합니다. Patch , Veronicas 및 수많은 바와 클럽이 있는 Starco 쇼핑 센터 의 세 지역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장소 중 많은 곳이 자정이나 그 이후에 활기를 띠기 시작하지만 마지막 고객이 떠날 때까지(보통 아침 6시경) 문을 열어 둡니다.

조용한 저녁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Las Americas의 관광 중심지를 벗어나 훌륭한 레스토랑이 있는 작은 마을을 찾으십시오. 또한 대형 호텔에는 다양한 형태의 엔터테인먼트가 있습니다.

Magic Lounge Bar fb_icon_tiny
(CC Safari – Avenida de las Americas – S/N. Pirámide de Arona, Playa de Las Américas, 테네리페) 매일 12:00부터 3:00까지 영업합니다.
플라야 데 라스 아메리카스 의 " 골든 마일" 중심에 위치한 Magic Lounge Bar 는 멋진 테라스, 아라베스크 분위기, 라이브 음악이 있는 저녁을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The Magic은 테네리페 남부에서 가장 큰 디스코 중 하나입니다. 클럽에는 10개의 개인 공간, 5개의 바, VIP 공간이 있습니다. 세련된 파티 분위기 덕분에 더 매직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디스코입니다. 토요일 밤에는 항상 줄이 있습니다!

나이트라이프 테네리페 매직 라운지 바 라스 아메리카스
테네리페의 밤문화: Magic Lounge Bar – Las Americas

Monkey Beach Club fb_icon_tiny
(Avenida Rafael Puig, 3, Adeje, Playa de Las Américas, 테네리페) 매일 영업합니다.
아름다운 Playa La Troya )에 위치한 Monkey Beach Club 테네리페 에서 얼음처럼 차가운 맥주나 칵테일을 홀짝이며 즐길 수 있는 가장 멋진 장소 중 하나입니다 .
원숭이 클럽 에서 보는 일몰 은 섬에서 최고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태양이 지평선 너머로 사라지는 멀리 보이는 아름다운 황금빛 모래사장과 라고메라 섬이 시야를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몽키 비치 클럽 이 하나로 합쳐진 퓨전입니다.

클럽은 케이터링에서 디스코텍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두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세련된 환경에 빠져 있습니다. 훌륭한 음식은 여름 일요일 저녁에 집과 댄스 음악과 진정으로 화려한 엔터테인먼트 쇼로 보완됩니다. 인테리어는 지중해 스타일과 아시아 스타일이 혼합되어 있으며 흰색이 우세하고 가구는 대나무이며 장소는 야자수와 야생 식물로 가득합니다. 일요일은 정해진 약속! 최고의 음악과 최고의 디제이가 함께하는 18:00부터 24:00까지 일몰 시

테네리페 밤문화 몽키 비치 클럽 라스 아메리카스
테네리페의 밤문화: 원숭이 해변 클럽 – 라스 아메리카스, 남쪽 테네리페테네리페 밤문화 원숭이 해변 클럽 라스 아메리카 여자 테네리페
테네리페의 밤문화: 원숭이 비치 클럽 – 라스 아메리카스

Papagayo Beach Club fb_icon_tiny
(Avenida Rafael Puig y Lluvina 2, Adeje, Playa de Las Américas, Tenerife) 매일 10:30부터 5:00까지 영업합니다.
역시 Troya 해변에 위치한 Beach Club 아페리티프와 우아하고 즐거운 저녁을 보내기에 아주 좋은 곳으로 Playa de Las Americas 중심에서 그리 멀지 않습니다.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련되고 엄선된 장소인 Papagayo 는 밤이 되면 가장 현대적인 하우스 음악으로 활기를 띱니다. 장소는 해변에서 아침 식사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클럽은 또한 El Hierro, La Palma 및 La Gomera 섬에 도달하는 일몰 동안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테네리페 파파가요 비치 클럽 라스 아메리카스의 나이트라이프
테네리페의 밤문화: Papagayo Beach Club – Las Americas

La Terrazza del Mare fb_icon_tiny
(CC Salytien. Playa de Troya – Las Americas, Tenerife) Playa La Troya가 내려다보이는 또 다른 클럽인 La Terrazza del Mare 는 숨막히는 일몰 전망, 고급 요리 및 훌륭한 칵테일로 유명합니다. 휴식과 재미의 혼합을 찾고 있다면 훌륭한 장소입니다.

테네리페의 밤문화 The Terrace of the Sea Las Americas Los Cristianos Costa Adeje
테네리페의 밤문화: 바다의 테라스 – 라스 아메리카스테네리페의 밤문화 The Terrace of the Sea Las Americas
테네리페의 밤문화: 바다의 테라스 – 라스 아메리카스

LAS VERONICAS
Las Veronicas 음악과 엔터테인먼트 를 찾을 수 있는 Veronicas 1, 2, 3이라는 쇼핑 센터 입니다. Las Veronicas의 클럽은 1년 365일 관광객으로 붐비며 재미와 음악을 찾는 사람들을 위한 보장입니다. 수많은 클럽과 펍은 대부분 영국인과 북유럽인이 자주 방문하므로 전형적인 앵글로 색슨 나이트라이프 분위기를 풍깁니다. 라스 아메리카 에서 휴가를 보내는 대부분의 젊은이들은 알코올 음료와 거친 춤 사이에서 저녁을 보내기 위해 이곳으로 향합니다. 20-25세 이하의 젊은 사람들에게 적합한 장소입니다.

테네리페 밤문화 라스베로니카스 클럽 디스코
플라야 데 라스 아메리카스의 라스 베로니카스 나이트클럽

Las Veronicas의 클럽과 펍은 다음과 같습니다 .

Bobby's fb_icon_tiny
(CC Veronicas, Playa de las Americas, Tenerife) 매일 21:00부터 6:00까지 영업합니다.
90년대에 방영된 TV 시리즈 'Tenerife Uncovered'에 등장한 유명한 Tenerife 클럽은 지금도 많은 Sky 채널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클럽은 소유자인 Joe Quaranta와 함께 꽤 유명해졌습니다. 위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O' Neill's Bar fb_icon_tiny
(Veronicas 1, Playa de las Americas, Tenerife) 매일 오후 7시 30분부터 오전 4시까지 영업합니다.
Veronicas 최고의 바 중 하나인 O'Neill's Bar 는 모든 Las Americas "바 투어"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장소는 항상 매우 바쁘고 멋진 파티 분위기입니다. 젖은 티셔츠 콘테스트 및 음료에 대한 2×1 제안과 같은 많은 제안 및 이벤트가 이 클럽에서 조직됩니다. 바는 Veronicas 1의 위층에 있는 대형 개방형 테라스에 있습니다. 확실히 테네리페에서 파티하기에 가장 좋은 바 중 하나입니다!

테네리페 나이트라이프 O'Neill's Bar Las Americas Las Veronicas
테네리페의 밤문화: 오닐의 바 – 라스 아메리카스

Sound of Cream fb_icon_tiny
(Veronicas 1, Playa de las Americas, Tenerife) 매일 20:00~4
:00 O'Neill's 아래 위치한 디스코 펍. 여기에서도 음료에 대한 훌륭한 제안과 내부에서 춤을 출 수있는 넓은 공간이 있습니다.

테네리페 나이트라이프 사운드 오브 크림 라스 아메리카스 라스 베로니카스
테네리페 나이트라이프: Sound of Cream – Las Americas

STARCO
Starco Las Veronicas 건너편에 위치한 클럽과 바가 있는 약간 작은 건물입니다 . Starco Tramps 및 Lineker 같은 인기 있는 장소로도 유명 합니다 .

Tramps fb_icon_tiny
(Centro Comercial Starco, Avenida Arquitecto Gómez Cuesta, Playa de las Americas, Tenerife) 매일 21:00부터 6:00까지 영업합니다.
자칭 테네리페의 '클럽의 왕' Tramps 는 2,000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새벽까지 영업합니다. 클럽에는 별도의 구역이 있습니다. 하나는 상업 음악, 하나는 R'n'B 및 파티룸입니다. 절대 놓칠 수 없는 Tramps 는 테네리페에서 가장 유명한 클럽 중 하나이며 수십 년 동안 문을 열었습니다.

저녁에 따라 입장료가 무료이거나 매우 저렴하며 일정 시간이 지나면 모든 술집이 문을 닫으면 모든 사람들이 여기로 이동합니다. 저녁의 첫 부분을 Yates 또는 Linekers에서 보내고 다음으로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것이 닫히고 디스코가 붐비면 약 3시에 떠돌아 다닙니다.

테네리페 밤문화 Tramps Las Americas Starco
테네리페의 밤문화: 부정기선 - 라스 아메리카스

예이츠 클럽 fb_icon_tiny
(CC Starco, Playa de Las Américas, Tenerife) 매일 12:00부터 4:00까지 영업합니다.
아침까지 술을 마시고 파티를 즐길 수 있는 Playa de Las Americas의 또 다른 뜨겁고 붐비는 바입니다.

테네리페 유흥 Yates 바 클럽 Las Americas Starco테네리페의 밤문화: 예이츠 클럽, 라스 아메리카

Linekers fb_icon_tiny
(Centro Comercial Starco, Avenida Arquitecto Gómez Cuesta, Playa de las Americas, Tenerife) 매일 12.00부터 4.00까지 영업합니다.
Starco 쇼핑 센터에 위치한 또 다른 인기 클럽. 낮에는 Lineker 는 전 세계의 스포츠 경기를 보여주는 26개의 대형 TV 스크린이 있는 스포츠 바입니다. 저녁에는 영국 최고의 DJ들이 최고의 댄스 곡을 연주하면서 바가 활기를 띱니다.

대형 중앙 쇼바 외에도 칵테일 바, 게임룸 및 넓은 야외 테라스가 있습니다. 많은 총각 파티와 처녀 파티, 생일 및 기업 행사도 이곳에서 개최됩니다.

테네리페의 밤문화 Linekers 바 Las Americas Starco
테네리페의 밤문화: Linekers 바 – Las Americas

소문 클럽 fb_icon_tiny
(Centro Comercial Starco, Avenida Arquitecto Gómez Cuesta, Playa de las Americas, Tenerife) 매일 오후 8시 30분부터 오전 4시까지 영업합니다.
80년대 음악이 있는 펍.

Branigan's Bar fb_icon_tiny
(Centro Comercial Starco, Avenida Arquitecto Gómez Cuesta, Playa de las Americas, 테네리페) 매일 20:30부터 4:00까지 영업합니다.
현실을 직시하자, 우리는 일년 내내 열심히 일하고 휴가 중이면 아열대 낙원에서 파티와 춤을 추고 싶습니다. Branigans 은 기꺼이 귀하의 요청에 응할 것입니다! 하는 알코올 게임 덕분에 술에 취하고 싶은 젊은이들에게 딱 맞는 곳입니다 . 제안된 음악은 RnB에서 록까지, 최신 광고 히트곡을 통과합니다... 모두 늦은 밤까지 유쾌하게!

The Mett Bar fb_icon_tiny
(Centro Comercial Starco, Avenida Arquitecto Gómez Cuesta, Playa de las Americas, Tenerife) 매일 21:00부터 4:00까지 영업합니다.
댄스부터 RnB, 90년대 클래식까지 다양한 음악이 있는 멋진 분위기의 재미있는 펍입니다.

테네리페 나이트라이프 The Mett Bar Las Americas Starco
테네리페의 밤문화: The Mett Bar Las Americas Starco

라스 아메리카스의 다른 바

Harry's Bar fb_icon_tiny
(Av de las Américas 5, Playa de las Americas, Tenerife) 플라야 데 라스 아메리카스 훌륭한 칵테일 바 : 저렴하지는 않지만 칵테일이 잘 섞여서 올바른 잔에 제공됩니다. 바 앞에서 감상할 수 있는 춤추는 분수쇼도 일품이다.

Hard Rock Cafe fb_icon_tiny
(Avenida De Las Americas SN Piramide De Arona, Playa de las Americas, Tenerife) 지구상에서 가장 큰 록 스타들의 기념품과 빈번한 라이브 공연으로 장식된 Hard Rock Cafe 는 연인이라면 고려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 테네리페의 Hard Rock Cafe는 유럽에서 가장 큰 카페로 유명한 Golden Mile의 중심부에 있는 Avenida de Las Americas에 있습니다. 1층과 6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1층, 환상적인 고급 바와 2개의 대형 테라스(그 중 하나는 최상층에 위치하며 바와 골든 마일의 전망)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라이브 음악을 듣고 맛있는 8온스 Legendary Burgers를 포함한 맛있는 버거를 즐길 수 있습니다. Hard Rock Cafe 잔 있습니다.

테네리페의 밤문화 Hard Rock Cafe Las Americas
테네리페의 밤문화: Hard Rock Cafè – Las Americas

홀 인 더 월 fb_icon_tiny
(Parque de La Paz, 플라야 데 라스 아메리카스, 테네리페) 매일 오전 10시-오전 2시 오픈
홀 인 더 월 섬에서 최고의 기네스 파인트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 오전 10시부터 마지막 ​​고객이 파티가 끝났다고 결정할 때까지 영업하는 이 아이리쉬 펍 은 풍성한 아이리쉬 스테이크를 포함해 오후 9시까지 음식을 제공합니다. 그 시간부터 밤늦게까지 음악과 파티로 파티에 불이 들어옵니다. 성 패트릭의 날(St. Patrick's Day)에 라스 아메리카에 가게 된다면 이곳에 꼭 와야 합니다!

Dubliner fb_icon_tiny
(Las Palmeras Hotel, Playa de las Americas, Tenerife) 매일 21.00부터 5.00까지 영업하는
펍은 아일랜드 및 비아일랜드 관광객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태양 아래 진짜 아일랜드 조각. 유명한 기네스 맥주 외에도 라이브 음악과 거친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Harley's Tenerife fb_icon_tiny
(Av. de España 3, Playa de las Americas, Tenerife) 영업 시간은 매일 10:00~2:
입니다. Harleys American Restaurant and Bar 에서는 식사를 하거나 친구들과 술을 마시며 저녁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모든 주요 스포츠 경기를 중계하기 때문에 스포츠 바로 간주됩니다. 바는 매우 크며 장식은 미국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Harley's는 전형적인 미국 특선 요리가 포함된 풍부한 메뉴 외에도 이탈리아 요리부터 멕시코 요리, 섬 최고의 햄버거까지 세계 각국의 요리 특선 요리도 제공합니다. Harley의 특선 요리 중에는 곡예, 유리 및 병 던지기, 완벽하게 준비된 칵테일로 당신을 놀라게 할 세계 최고의 바텐더가 준비한 130개 이상의 칵테일이 있습니다.

테네리페 밤문화 Harleys 바 Las Americas
테네리페의 밤문화: 할리의 테네리페 바 – 라스 아메리카스

Los Cristianos – Tenerife South의 클럽, 디스코 및 바

Los Cristianos 는 카나리아와 영국 문화가 혼합된 결과입니다. Los Cristianos의 밤문화 집중 은 Playa Las Vistas 마주하는 길쭉한 산 Telmo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가 자주 찾는 다양한 우아한 바가 있습니다. Los Cristianos 을 마시러 오는 것이 아니라 음료와 이국적인 메뉴가 있는 화려하게 장식된 바에서 분위기를 즐기기 위해 오는 것입니다. San Telmo 는 주로 라틴 음악을 중심으로 재미 있고 마시고 춤추는 장소로 가득합니다. Las Vistas 이 내려다보이는 수많은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 해안가에서 San Telmo 쇼핑 센터 까지 갈 일반적으로 야간 유흥은 1.00시에서 4.00시 사이에 늦게 시작됩니다. San Telmo 외에도 Los Cristianos 에는 다른 펍과 바가 있지만 대부분의 스타일은 영국식입니다.

일반적으로 Playa de las Americas 는 술에 취해 밤새 춤을 추고 싶은 사람들에게 이상적이며 Los Cristianos 는 더 편안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SAN TELMO
(Los Cristianos) 해변 앞에 위치한 San Telmo )는 라틴 및 지중해 분위기의 훌륭한 레스토랑과 나이트라이프로 유명한 상업 중심지입니다. 주민들과 이탈리아인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Sama Sama Restaurant 과 Watermelon 을 포함하여 스페인 및 이탈리아 요리를 제공하는 훌륭한 레스토랑을 찾을 수 있습니다 .

테네리페의 밤문화 San Telmo Los Cristianos
Los Cristianos – Tenerife South의 유흥 중심지인 San Telmo 인근

Chill out 바 (Avenida la Habana c/c San Telmo, Los Cristianos, Tenerife)
있는 Chill Out 바 는 Los Cristianos에서 가장 트렌디한 펍 중 하나입니다. 클럽에는 낮고 편안한 소파와 재즈 음악이 있습니다.

Casablanca Disco Bar fb_icon_tiny
(Avenida la Habana c/c San Telmo, Los Cristianos, Tenerife) 매일 21:00부터 4:30까지 영업합니다.
Casablanca Disco Pub 의 디스코로, 음악이 아닌 매우 빈티지한 분위기입니다! 벽에는 영화 "카사블랑카"의 사진과 포스터가 장식되어 있습니다. 때로는 펍에 사람이 많지 않을 때도 있고, 만석일 때도 있습니다. 행운입니다. 2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Casablanca Disco-Pub 유흥 측면에서 역사적인 장소 중 하나입니다 . 많은 테네리페 및 국제 유명 인사들이 이곳을 통과했습니다. 음악은 Reggeaton에서 스페인 및 라틴 음악, 하우스 음악까지 다양합니다. 전문 바텐더가 준비한 모히토, 테킬라조와 같은 다양한 추피토와 칵테일로 전체를 완성하세요.

테네리페 나이트라이프 카사블랑카 디스코 펍 로스 크리스티아노스 산 텔모
테네리페의 밤문화: 카사블랑카 디스코 펍 – 로스 크리스티아노스

Balù Family Bar fb_icon_tiny
(Avenida la Habana c/c San Telmo, Los Cristianos, Tenerife) 24시간 연중무휴 영업
Playa Las Vistas 해변이 가장 잘 보이는 바 중 하나입니다 . 음료를 마시며 휴식을 취하거나 해변에서 더운 하루를 보낸 후 식사를 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테네리페 밤문화 Balù 패밀리 바 Los Cristianos San Telmo
테네리페의 밤문화: Balù 패밀리 바 – Los Cristianos

The Merry Monk fb_icon_tiny
(Locals 4 & 9, Apolo Centre, Los Cristianos, Tenerife) 매일 12:00부터 2:00까지 영업합니다.
19년 이상 문을 연 이 펍은 태양 아래 영국의 한 구석을 대표합니다. 아름답게 장식되고 흠잡을 데 없이 깨끗하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환영하는 테네리페의 이 영국식 바는 많은 방문객과 현지인들이 자주 찾는 곳입니다. The Merry Monk 는 채팅, 라이브 스포츠 및 저녁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Tenerife Entertainment Lounge 는 무대, 1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편안한 좌석, 테이블사이드 음료 서비스를 갖춘 미니 극장입니다.

테네리페 나이트라이프 The Merry Monk Los Cristianos
테네리페의 밤문화: 메리 스님 – 로스 크리스티아노스

Be Flat Jazz Club fb_icon_tiny
(Complejo VistaHermosa 4, Los Cristianos, Tenerife) 토요일 오후 11시부터 오전 2시까지 영업합니다.
Bushido Cuisine Art Restaurant 바로 아래에 위치한 Be Flat Jazz Club 라이브 재즈 클럽 이자 스페인에서 가장 존경받는 으로 유명합니다 다음 날짜를 알아보려면 웹 사이트의 이벤트 일정을 확인하십시오.

Dreamers Cabaret Bar fb_icon_tiny
(Local 3b CC Jose Bas, Los Cristianos, Tenerife) 매일 11:00부터 2:00까지 영업합니다.
전설적인 Dreamers Cabaret Bar 는 로스 크리스티아노스에서 가장 유명한 영국식 바 중 하나이며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저녁 엔터테인먼트, 모든 스포츠 및 좋은 친구와 함께 파인트를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넓은 야외 테라스는 낮 동안 상쾌한 음료를 마시며 담소를 나누며 지나가는 세상을 구경하기에 이상적입니다. 수영장이나 해변에서 하루를 보낸 후 밤이 되면 바다에서 불어오는 부드러운 바람이 여러분을 반깁니다. 바는 카바레와 가라오케 형태의 저녁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합니다. 최고의 축구 경기 및 기타 스포츠도 이곳에서 생중계됩니다.

The Market Tavern fb_icon_tiny
(Avenida Juan Carlos I, Paloma Beach, Los Cristianos, Tenerife) 매일 21:00부터 4:30까지 영업합니다.
25,000곡 이상의 노래를 선택할 수 있는 카바레 및 가라오케 쇼 와 함께 야간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 펍입니다

테네리페 나이트라이프 The Market Tavern Los Cristianos
테네리페의 밤문화: 시장 선술집 – 로스 크리스티아노스

Costa Adeje, Los Gigantes, El Medano 및 테네리페 남부의 클럽, 디스코 및 바

Faro Chill Art – 영구 폐쇄.

Acanto Cocktail Lounge fb_icon_tiny
(av Bruselas, CC Mirador Playa del Duque, Costa Adeje, Tenerife) Costa Adeje 에는 수십 개의 해변 바가 El Mirador 옆에 위치한 Acanto Cocktail & Lounge Bar 만큼 훌륭한 것은 없습니다. Playa del Duque 쇼핑 센터 . 여기서 그들은 훌륭한 모히토와 다른 이국적인 칵테일, 동등하게 훌륭한 많은 리큐어뿐만 아니라 태양 아래에서 하루를 보낸 후 식히는 데 필요한 얼음처럼 차가운 맥주를 제공합니다. 정원의 야자수 그늘에 놓인 편안한 소파는 좋아하는 음료를 천천히 마시며 태양 광선을 피해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점심에는 블랙 아우구스 고기를 곁들인 훌륭한 Acanto 버거 를 맛보고 저녁에는 타파스를 즐겨보세요! 매일 아침과 오후에는 차분한 소리로 분위기가 고조되고 저녁에는 라이브 음악이 연주됩니다. Acanto 는 완벽한 위치에 있으며 흠잡을 데 없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련된 바를 찾고 있다면 의심할 여지 없이 훌륭한 장소입니다.

테네리페 Acanto Costa Adeje의 나이트라이프
테네리페의 밤문화: Acanto – Costa Adeje

Manfred's Soul Cafe fb_icon_tiny
(Av de Jose Miguel Galvan Bello 10, El Medano, Tenerife) Manfred Soul Cafe 일 년 내내 윈드서핑과 카이트서핑 애호가들이 해안 마을인 El Medano 이곳은 테네리페에서 가장 멋진 바 중 하나입니다. 편안한 분위기, 훌륭한 맥주와 칵테일, 엘 메다노 .

테네리페 밤문화 Manfred Soul Café El Medano
테네리페의 밤문화: Manfred Soul Cafè – El Medano

Rumpot fb_icon_tiny
(CC Las Algas, Avda. Los Pueblos, Torviscas Bajo, Tenerife) 매일 11.00부터 1.00까지 엽니다.
25년 전에 설립된 Rumpot 저렴한 음료와 햄버거, 칩과 같은 스낵을 저녁 엔터테인먼트와 결합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테네리페 밤문화 Rumpot San Eugenio
테네리페의 밤문화: Rumpot – San Eugenio

The Blarney Stone fb_icon_tiny
(Avenida Maritima Playa Arena, Puerto de Santiago, Tenerife) The Blarney Stone 에서는 훌륭한 음식, 라이브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및 따뜻한 아일랜드식 환영을 찾을 수 있습니다. 푸에르토 데 산티아고 에 위치한 The Blarney Stone 은 이 지역에서 유일한 아일랜드 바입니다. 전통적인 영국식, 아일랜드식 또는 스코틀랜드식 아침 식사로 하루를 시작하고 싶다면 적합한 장소입니다. 이곳은 무료 Wi-Fi 되어 테라스 바에서 편안하게 이메일을 확인하고 인터넷 서핑을 할 수 있습니다. 음식은 하루 종일 제공됩니다. 그러나 저녁에는 작은 시간까지 바에서 카바레 쇼, 가라오케 및 춤을 선보입니다. 따라서 아일랜드 바에 가신다면 테네리페에 있는 The Blarney Stone .

테네리페의 밤문화 블라니 스톤
테네리페 나이트라이프: 블라니 스톤 – 푸에르토 데 산티아고

Unique Bar fb_icon_tiny
(Calle Ernesto Sarti, Adeje, Tenerife) 매일 10:30부터 3:00까지 영업합니다.
최근 확장된 테라스로 개조된 Unique Bar 는 편안한 소파, 좋은 칵테일, 엄선된 DJ 세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바는 많은 젊은이들에게 테네리페에서 저녁을 시작하는 출발점을 의미하지만 해변 전후에 매우 유용한 만남의 장소이기도 합니다.

테네리페 고유 바의 나이트라이프
테네리페 나이트라이프: 독특한 바

Achaman (Av Bruselas Entrada Playa Fañabe, Adeje, Tenerife)fb_icon_tiny
매일 오후 11시부터 오전 6시까지 영업합니다.
Costa Adeje 에 위치한 Achaman 은 전형적인 라틴 클럽입니다. 여기서 아침 6시까지 살사, 바차타, 메렝게, 레게톤의 리듬에 맞춰 춤을 추며 현지인들과 믹싱하고 춤을 출 수 있습니다. 상업 댄스의 리듬과 혼합된 라이브 음악이 있는 저녁에도 전형적인 라틴 스타일의 정원에 몰두합니다. 놓칠 수 없는 약속은 수요일 저녁입니다.

테네리페 Achaman의 밤문화
테네리페의 밤문화: Achaman

Temple Bar & The Irish Fiddler (Av. de España 52, Costa Adeje, Tenerife)fb_icon_tiny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영업합니다.
아일랜드 음식과 음악을 찾고 있다면 The Irish Fiddler 즐기세요. Temple Bar & The Irish Fiddler 는 Costa Adeje San Eugenio 중심부에 위치한 두 개의 인기 있는 아일랜드 바입니다 . 둘 다 좋은 음식과 매일 밤 최고의 라이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인기 있는 스포츠 바이기도 합니다. 대형 개방형 테라스에는 당구대도 여러 개 있습니다. 전통적인 아일랜드 밴드는 노래에 맞춰 연주하고 춤을 추며 당신을 그들의 거친 춤 속으로 끌어들일 것입니다. 바는 11:00부터 영업하며 훌륭한 아침 식사도 제공합니다. 좋은 파인트에 들러.

테네리페 밤문화 아일랜드 피들러 및 템플 바
테네리페의 밤문화: The Irish Fiddler & Temple Bar – San Eugenio, Costa Adeje

Bahia Beach Bar fb_icon_tiny
(Avenida Flamingo 32, Urb. Palm mar, Tenerife) 매일 11:30부터 23:00까지
영업 Palm Mar 해변의 우아한 해변 바 해변에서 멋진 일몰을 감상하며 회사에서 훌륭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음악, DJ 세트 및 훌륭한 소파. 낮과 저녁 모두 적합한 장소.

테네리페 밤문화 Bahia Beach bar Palm Mar
테네리페의 밤문화: Bahia Beach bar – Palm Mar

Matinal Beach Club fb_icon_tiny
(Av de César Manrique 8 – 10, Las Galletas, Tenerife) Matinal Beach Club 좋은 음악, 음료 및 해변 파티 Las Galletas 해변의 입니다.

테네리페 나이트라이프 마티날 비치 클럽
테네리페 나이트라이프: Matinal Beach Club

푸에르토 데 라 크루스의 클럽, 디스코 및 바 – 북부 테네리페

테네리페 북부의 나이트라이프는 Puerto de la Cruz )와 라 라구나 ) 리조트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 푸에르토 드 라 크루스의 밤문화는 주로 대부분의 디스코가 있는 Avenida Generalísimo 그들은 매우 좋고 잘 참석하지만 푸에르토 데 라 크루즈의 밤문화는 대부분 야외, 거리에서 이루어집니다. Avenida Generalísimo 에서 도심 방향으로 도보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도보 이동으로 유흥 시설 .

블랑코 바 fb_icon_tiny
(Calle Blanco 12, Puerto de la Cruz, Tenerife) 매일 20:00부터 3:00까지 영업합니다.
Blanco Bar 푸에르토 데 라 크루스 에 위치한 칵테일 바로 밤문화 의 기준점이 되었습니다 . 가장 다양한 장르의 좋은 음악 외에도 여기에서 클래식 및 모던 칵테일의 훌륭한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테네리페 밤문화 블랑코 바 푸에르토 드 라 크루즈네리페의 밤문화: 블랑코 바 – 푸에르토 데 라 크루스

Mansion Lounge & Music fb_icon_tiny
(Calle Iriarte 10, Puerto de la Cruz, Tenerife) 은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후 11시부터 오전 6시까지 운영합니다.
푸에르토 데 라 크루스 중심부에 위치한 대형 나이트클럽 . The Mansion 은 2개 층에 걸쳐 있으며 상업 및 댄스 음악에 맞춰 춤을 출 수 있는 대형 중앙 댄스 플로어가 있습니다. 대부분 현지인들이 자주 방문하는 이곳은 밤 문화 입니다.

테네리페 밤문화 맨션 라운지 클럽 푸에르토 데 라 크루스
테네리페의 밤문화: 맨션 라운지 클럽 – 푸에르토 드 라 크루즈테네리페 밤문화 저택 라운지 음악 클럽 푸에르토 드 라 크루즈
맨션 라운지 뮤직 클럽 – 푸에르토 데 라 크루스

Pub Limbo fb_icon_tiny
(Blanco 19, Puerto de la Cruz, Tenerife) 매일 20:30부터 4:00까지 영업합니다.
푸에르토 드 라 크루스의 또 다른 . 장소는 coctkail 바와 디스코 펍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방문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테네리페 나이트라이프 펍 림보 푸에르토 데 라 크루스
테네리페 나이트라이프: Limbo Pub – Puerto de la Cruz

Azucar fb_icon_tiny
(Calle Obispo Pérez Cáceres, Puerto de la Cruz, Tenerife) 매일 오후 10시 30분부터 오전 6시까지 영업합니다.
섬 전체에서 라틴 음악이 흐르는 최고의 살사, 바차타, 메렝게 및 모든 라틴 음악이 주 7일 제공됩니다!

Brujobar fb_icon_tiny
(Calle San Juan 12, Puerto de la Cruz, Tenerife)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9.00 에서 3.00까지 엽니다.
칵테일이 있는 바, 춤을 출 수 있는 DJ 세트가 있는 댄스 플로어 공간.

테네리페 밤문화 Brujobar 푸에르토 드 라 크루스
테네리페의 밤문화: Brujobar – 푸에르토 드 라 크루스

카타르 디스코 fb_icon_tiny
(Urbanizacion La Paz, Puerto de la Cruz, Tenerife) 토요일 오후 11시 30분부터 오전 6시까지 개장합니다.
카타르 나이트클럽 푸에르토 드 라 크루즈의 나이트라이프 의 고전입니다 . 스타일에서 벗어나지 않습니다. 확실히 푸에르토 드 라 크루즈 최고의 클럽 중 하나입니다 .

테네리페 나이트라이프 디스코 카타르 푸에르토 드 라 크루스
테네리페 나이트라이프: 카타르 디스코 – 푸에르토 데 라 크루스

Santa Cruz de Tenerife와 La Laguna – North Tenerife의 클럽, 디스코 및 바

Santa Cruz 근처의 대학 도시인 La Laguna 와 달리 밤문화 를 가진 적이 없습니다 . 테네리페 북부에는 살사와 라틴 댄스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소가 있습니다. 이 바 중 많은 곳에서 라이브 음악과 댄서가 있습니다. 산타크루즈의 밤문화 는 자정 이후부터 활기를 띠기 시작하지만 이른 아침까지 계속됩니다.

가장 잘 알려진 펍은 César Manrique Maritime Park , Avenida Tres de Mayo 및 최근 레저 거리로 중요성을 얻은 La Noria Residencial Anaga 이 지역에서는 타파스, 레스토랑, 펍을 수용하기 위해 수년간 방치된 후 전통 가옥이 복구되었습니다. 수많은 거리의 악사들과 카니발과 관련된 음악 단체들도 이 거리에서 공연을 합니다. 플라자 데 토로스(Plaza de Toros) 또는 레신토 페리알(Recinto Ferial)에서 유명한 사람들의 라이브 음악이나 콘서트가 열리는 현지인들도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테 네리페 강당 발레, 오페라, 아이스 스케이팅 및 기타 여러 공연과 같은 쇼가 열리는 산타 크루즈 에도 있습니다 의 문화 엔터테인먼트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Festival de Musica de Canarias 는 매년 1월과 2월 사이 Teatro Guimerà .

반면 La Laguna 밤문화 입니다. 여기 "El Quadrilatero" La Laguna의 바와 디스코텍 이 밀집한 , 젊은이들, 대부분이 대학생들을 위한 야간 모임 장소입니다. Plaza Zurita 조차도 긴 일련의 술집과 바가 있는 보행자 구역이기 때문에 매우 붐빕니다.

Loop Club 9 fb_icon_tiny
(Calle Candelaria 8, Santa Cruz de Tenerife, Tenerife) 목요일 0.00에서 4.30까지 엽니다.
상업 및 전자 음악에 맞춰 술을 마시고 춤을 출 수 있는 인기 있는 바/클럽입니다.

테네리페 루프 클럽 9 산타 크루즈 데 테네리페의 나이트라이프
테네리페 나이트라이프: 루프 클럽 9 – Santa Cruz de Tenerife


테네리페 나이트라이프 루프 클럽 9 girls Santa Cruz de Tenerife
A Saudade 

(Calle Fernando Arozena Quintero 3, Santa Cruz de Tenerife, Tenerife) A Saudade 부에노스아이레스 Santa Cruz de Tenerife 지역에 위치한 대형 클럽입니다 . 디스코는 빈티지 스타일이며 넓은 테라스가 있습니다. 테마 파티, DJ 세션 및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쇼가 이곳에서 조직됩니다.

테네리페 유흥 A Saudade Santa Cruz de Tenerife
테네리페 나이트라이프: Saudade – Santa Cruz de Tenerife

나이트 라이프 테네리페: 테네리페의 카지노

테네리페에는 수많은 카지노가 있습니다. Santa Cruz, Las Americas 및 Puerto de la cruz에 각각 룰렛, 크루피어, 블랙잭, 포커 토너먼트 등이 있는 3개의 주요 카지노가 있습니다.

Puerto de la Cruz Casino (Av. de Cristobal Colon 1, Puerto de la Cruz, 테네리페)
영업 시간: 20.00 에서 3.00.
슬롯 머신은 11.00에서 2.00까지 열립니다. 필수: 신분 증명서, 여권 또는 운전 면허증. 최소 연령 18세. 룰렛, 블랙 잭, 텍사스 홀덤 포커, 슬롯 머신.

테네리페 나이트라이프 카지노 푸에르토 데 라 크루스
테네리페의 밤문화: 푸에르토 드 라 크루즈 카지노

Playa de Las Americas 카지노 (Paseo Cándido García San Juan 2, Playa de Las Americas, Tenerife)
영업 시간은 20.00부터 4.00까지입니다.
Gran Tenerife 호텔 에 위치한 Playa de Las Americas 카지노 에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 바, 룰렛, 블랙잭 및 슬롯머신이 있습니다.

테네리페의 밤문화 카지노 플라야 데 라스 아메리카스 아데제테네리페의 밤문화: Playa de Las Americas 카지노, Adeje

플라야 데 라스 아메리카스 카지노 (Rambla de Santa Cruz 105, Santa Cruz de Tenerife, Tenerife)
Mencey Hotel 내부에 위치한 Santa Cruz Casino 매주 콘서트와 미술 전시회가 열리는 "Pub Games and Music" 이라는 파티룸을 제공합니다. .

테네리페 나이트라이프 카지노 산타 크루즈
테네리페의 밤문화: Santa Cruz de Tenerife의 카지노

 

 

, , , , , , , , , , , , , , , , , , , , , , ,

1 Comments
토도사 2023.05.30 18:34  

토도사 공식제휴업체 소개입니다.

가입머니 1만원 최대40% 지급 이번벳 바로가기

무제재 업계최고 배당 이번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