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그단스크: 밤문화 및 클럽

퐁행몬스터 1 551 0

 

밤문화 그단스크

그단스크 는 외출하거나 술을 마시거나 춤을 추기에 좋은 곳입니다. 셀 수 없이 많은 펍과 바가 있으며 그 중 다수는 유서 깊은 건물의 아늑한 지하실에 있습니다. 종종 레스토랑, 바, 클럽의 구분은 매우 미묘합니다. 많은 장소가 낮에는 레스토랑이나 바인 반면 밤에는 디스코텍 입니다.

그단스크의 밤문화 를 특징짓는 클럽과 펍 은 매우 격식을 차리지 않고 우아하지 않지만, 바로 이러한 이유 때문에 그들의 매력을 전달하고 트렌드를 설정합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그단스크의 밤문화 는 열정, 창의성, 열의, 그리고 풍요롭게 할 상당한 양의 사치를 전달합니다. 네 휴일.

밤문화 그단스크 밤 그단스크
그단스크의 밤문화: 그단스크의 밤

그단스크의 밤문화 는 양조장, 카페, 와인 바뿐만 아니라 라이브 음악 공연장, 콘서트, 야외 쇼와 동의어입니다. 밤새도록 파티를 계속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밤새도록 춤을 출 수 있는 대형 나이트클럽이 있습니다. 게다가, 그단스크의 모든 펍, 양조장, 클럽 은 구시가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모두 도보 거리 내에 있어 도달하기 위해 애쓰거나 많이 걸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여름에는 Long Market Motlawa 을 따라 비어 가든과 기타 야외 바가 가득합니다. 그단스크 해안에 위치하고 발트해 소포트 와 그디니아 의 근접성 덕분에 주로 여름에 방문합니다 .

아래에는 그단스크에서 술과 춤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클럽과 펍 .

그단스크의 클럽과 디스코

Klub Parlament fb_icon_tiny
(ul. Św. Ducha 2, Gdansk) 오픈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20.00 에서 4.00.
Klub Parlament 는 춤과 파티를 즐길 수 있는 1000m2 이상의 공간을 갖춘 3층짜리 나이트클럽입니다. 그단스크에서 가장 인기 있는 클럽 중 하나이며 그단스크 를 방문한다면 절대 놓쳐서는 안 될 곳 입니다. 여기에서 많은 총각 파티와 매콤한 파티가 열립니다! 또한 콘서트, 뮤지컬, 라이브 및 카바레 쇼도 조직됩니다. 그단스크의 유흥에 관한 기관 .

밤문화 그단스크 클럽 의회
그단스크의 밤문화: Klub Parlament
 밤문화 그단스크 클럽 의회 소녀
그단스크의 밤문화: Klub Parlament의 아름다운 폴란드 소녀들

Bunkier Klubogaleria fb_icon_tiny
(Olejarna 3, Gdansk) 오픈 월요일~목요일 17.00~2.00, 금요일 및 토요일 17.00~4.00, 일요일 17.00~1.00.
몹시 놀라게 하는. Bunkier Klubogaleria ( Olejarna) 거리에 있는 6층 입방체 건물에 있으며, 콘크리트로 보강되고 2차 세계대전 동안 독일군이 방공호, 벙커 및 대공 포대로 건설했습니다. 이것은 이 지역에서 전쟁에서 살아남은 유일한 건물입니다. 수년 동안 등반 벽으로 사용되는 것을 제외하고는 비어 있었습니다. 클럽. 결과는 놀랍습니다. 문을 통과하면 미로 같은 바, 댄스 플로어, 라운지 공간 및 우리가 본 것 중 가장 멋진 화장실로 이어지는 1.2m 두께의 벽 옆에 있는 원래 복도가 맞이합니다. 각 레벨은 다르고 매우 독특합니다. 레벨 3에는 군용 침상과 전기 의자가 있는 케이지 좌석도 있습니다. 바는 놀라울 정도로 저렴하며 제공되는 음악은 혼합 장르입니다. 벙키어 클럽 은 너무 커서 수백 명의 사람들로 붐비지만 거의 비어 있는 느낌이 듭니다. 방문할 가치가 충분합니다!

밤문화 그단스크 벙키어 클럽
그단스크의 밤문화: Bunkier 클럽

아이리시 펍 fb_icon_tiny
(ul. Korzenna 33/35, Gdansk) Ratusz Staromiejski 지하에 위치한 인기 있는 아이리시 펍 (롱 스트리트의 메인 타운 홀과 혼동하지 말 것). 이 장소는 항상 저렴한 맥주와 훌륭한 음악으로 젊고 활기찬 군중을 끌어들이지만 라이브 콘서트, 퀴즈 및 노래방이 있는 저녁도 있습니다.

밤문화 그단스크 아이리쉬 펍
그단스크의 밤문화: 아이리쉬 펍

Browar Lubrow – Barbados Club fb_icon_tiny
(ul. Karmelicka 1, Gdansk) 매일 11.00 에서 1.00, 금요일과 토요일 11.00 에서 4.00 까지 엽니다.
Browar Lubrow 는 기차역 근처에 위치한 대형 레스토랑 겸 바입니다. 예전 에는 바베이도스 피아노 클럽 최근 보수 공사와 이름 변경으로 Browar Lubrow 는 진정한 양조장으로 탈바꿈했습니다. Browar Lubrow 는 Gdynia 에도 지점을 두고 있습니다 .

밤문화 그단스크 Browar Lubrow 바베이도스 클럽
그단스크의 밤문화: Browar Lubrow – 바베이도스 클럽

Autsajder Klub Studencki fb_icon_tiny
(ul. Do Studzienki 34A, Gdansk)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10.00 에서 2.00, 목요일 및 금요일부터 10.00 에서 4.00, 토요일부터 18.00 에서 4.00.
Autsajder Klub Studencki 는 아마도 그단스크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학생 디스코 장이자 매일 문을 여는 몇 안 되는 클럽 중 하나일 것입니다. Autsajder 는 도시 서부의 학생 기숙사 근처에 있습니다.

밤문화 그단스크 Autsajder Klub Studencki
그단스크의 밤문화: Autsajder Klub Studencki

Miasta Aniolów Club & Restaurant fb_icon_tiny
(Chmielna 26, Gdansk) 월요일~수요일 12.00-23.00, 목요일 12.00-2.00, 금요일 및 토요일 12.00-4.00, 일요일 11.30-21.00.
City Of 라고도 불리는 Miasta Aniolów Club & Restaurant 틀라 을 따라 위치한 레스토랑이자 클럽 입니다. 이른 저녁에는 이곳에서 식사를 하고 라이브 재즈 공연을 듣기에 이상적입니다.

그러나 나중에 Miasta Aniolów 는 진짜 디스코 20세 이상의 소년 소녀들을 끌어들입니다. 상업 음악, 춤을 출 수 있는 많은 공간과 많은 좌석: 밤새도록 춤을 추고 싶다면 이곳은 확실히 그단스크 최고의 클럽 중 하나입니다 . 거대한 댄스 플로어는 항상 만석이며 사용 가능한 테이블 중 하나를 점유하려면 일찍 도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밤문화 그단스크 Miasta Aniolów Club & Restaurant
그단스크의 밤문화: Miasta Aniolów Club & Restaurant

뷔페 클럽 fb_icon_tiny
(ul. Doki 1/145b, Gdansk)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15.00부터 22.00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은 15.00부터 4.00까지, 일요일은 13.00부터 22.00까지 영업합니다.
가장 찾기 힘들지만 도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장소 중 하나인 이곳은 그단스크 . Lenin Shipyards 의 버려진 유적 내에 위치 ul. Robotnicza ) 옆에 있는 2층 건물로 이어지는 자갈길을 따라 가십시오 뷔페 클럽 은 Wyspa Institute 건물에 있습니다. 내부에서는 전시회, 콘서트, 워크숍 등의 행사가 열립니다.

그러나 주요 매력은 인디에서 드럼 앤 베이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악으로 폴란드 및 외국 DJ 게스트와 함께하는 기억에 남는 밤입니다. 클럽의 장식은 조선소와 낮에 끝나는 밤의 공산주의 이후의 운명을 완전히 반영합니다.

밤문화 그단스크 뷔페 클럽
그단스크의 밤문화: 뷔페 클럽

Klub B90 fb_icon_tiny
(ul. Doki 1, Gdansk) 오래된 프로덕션 홀에 위치한 B90 은 본질적으로 대규모 산업 콘서트 입니다. 2개의 무대를 갖춘 이 클럽은 최대 1,500명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용으로만 엽니다.

밤문화 그단스크 클럽 B90
그단스크의 밤문화: Klub B90

Fahrenheit Club & Restaurant fb_icon_tiny
(Długi Targ 39/40, Gdansk) 항상 열려 있습니다.
Fahrenheit 그단스크 의 지하에 위치한 클럽입니다 . 엄선된 입구에도 불구하고 화려하고 트렌디한 곳은 아니다. 작은 댄스 플로어와 바를 갖춘 Fahrenheit 클럽 "Cotton-Eye Joe" 와 "Hey Macarena" 의 선율에 열광하는 25세 이상의 사람들이 자주 찾는 곳입니다 .

밤문화 그단스크 화씨 클럽
그단스크의 밤문화: 화씨 클럽
Gazeta Rock Café fb_icon_tiny

(ul. Tkacka 7/8, Gdansk) 금요일과 토요일 22:00부터 5:00까지 영업합니다.
Gazeta Rock Café 에서는 모든 사람을 환영하며 장소의 활기찬 분위기는 이를 직접적으로 반영합니다. 손님들이 백보컬을 배경으로 열정적으로 외치며 술에 취해 노래를 부르자 스피커에서 폴란드 록 히트곡이 터져 나왔다. 잘 낡은 소파는 빠르게 채워지고 인테리어는 폴란드 음악계의 스타들에게 직접적인 경의를 표합니다. 수많은 액자가 벽에 걸려 있습니다. 라이브 음악과 함께하는 콘서트 도 개최 되며 춤도 출 수 있습니다.

밤문화 그단스크 Gazeta 록 카페
그단스크의 밤문화: Gazeta Rock Café

Red Light Pub fb_icon_tiny
(ul. Piwna 28/31, Gdansk) 오픈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17.00 에서 1.00, 금요일과 토요일부터 17.00 에서 3.00.
현지인들이 자주 찾는 Red Light Pub 은 지하에 작은 댄스 공간이 있고 위층에 좌석이 있는 분위기 좋은 곳입니다. The Red Light Pub Piwna 와 Dluga 사이의 좁은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Gdansk 유흥 을 맛보기에 확실히 좋은 선택 입니다.

밤문화 그단스크 레드 라이트 펍
그단스크의 밤문화: 레드 라이트 펍밤문화 그단스크 레드 라이트 펍 클럽
밤문화 그단스크: 레드 라이트 펍도 춤을 추고 있습니다.

Cafe Absinthe Gdansk fb_icon_tiny
(Targ Węglowy, 그단스크) 오픈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10.00 에서 4.00, 금요일과 토요일 10.00 에서 6.00.
Cafe Absinthe 특히 압생트가 흐르기 시작하고 의기양양한 소녀들이 테이블에서 춤을 추기 시작할 때 최고의 파티를 위해 가는 곳입니다 . 특히 저녁 전후에 좋은 장소입니다.

밤문화 그단스크 카페 압생트 그단스크
그단스크의 밤문화: 카페 압생트 그단스크밤문화 그단스크 카페 압생트 그단스크 파티 소녀
밤문화 그단스크: 밤새도록 카페 압생트 그단스크 댄스에서

Browar Piwna
(Piwna 50/51, Gdansk) 아래층의 작은 댄스 플로어는 파티가 시작되고 춤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오후 11시 이후에는 항상 사람들로 가득 찹니다.

밤문화 그단스크 Browar Piwna
그단스크의 밤문화: Browar Piwna

Club Echo fb_icon_tiny
(ul. Wały Jagiellońskie 2/4, Gdansk) 오픈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17.00 에서 2.00, 금요일 및 토요일 17.00 에서 4.00.
그단스크 기차역 근처에 위치한 나이트클럽. 매우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자주 방문합니다.

밤문화 그단스크 클럽 에코
그단스크의 밤문화: 클럽 에코

Klub Medyk fb_icon_tiny
(ul. Dębowa 7, Gdansk) 오픈 금요일과 토요일 21.00 에서 4.00.
그단스크 의 대학가에 위치한 지하 스타일의 학생 클럽 .

밤문화 그단스크 클럽 메디크
그단스크의 밤문화: Klub Medyk

그단스크의 바와 펍

Degustatornia fb_icon_tiny
(ul. Grodzka 16, Gdansk) 매일 15.00 에서 1.00 까지 엽니다.
Degustatornia 는 해피 세븐 호스텔 근처 그단스크 중심부의 북동쪽에 있는 오래된 건물에 위치한 양조장 . 양조장 은 일부 현지 맥주를 포함하여 다양한 전문 맥주를 제공합니다. Ciechan Miodowy 입니다! Degustatornia Gdynia 에도 지사가 있습니다.

밤문화 그단스크 Degustatornia
그단스크의 밤문화: Degustatornia

Pijalnia Wódki i Piwa Gdańsk fb_icon_tiny
(Długi Targ / Kuśnierska, Gdansk) 매일 9.00 에서 5.00 까지 엽니다.
샷과 맥주를 저렴한 가격에 마실 수 있는 클래식 폴란드 바. 늦은 밤까지 항상 매우 혼잡합니다. 바르샤바의 Pijalnia Wódki i Piwa 도 검토 .

밤문화 그단스크 Pijalnia Wódki i Piwa 그단스크
그단스크의 밤문화: Pijalnia Wódki i Piwa Gdańsk

Scruffy O'Brien pub fb_icon_tiny
(Al. Grunwaldzka 76/78, Gdansk) 매일 11:00부터 24:00까지 영업합니다.
Scruffy O'Brien 그단스크 Wrzeszcz 에 위치한 작은 전통 아이리쉬 펍입니다 . 이 대형 펍의 주방은 훌륭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적절한 아이리시 펍에서 예상할 수 있듯이 TV에서 경기를 생중계하고 정기적인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밤문화 그단스크 펍 지저분한 오브라이언
그단스크의 밤문화: 초라한 오브라이언 펍

카페 Szafa fb_icon_tiny
(Podmurze 2, 그단스크) 오픈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15.00 에서 3.00, 금요일과 토요일 15.00 에서 6.00.
Cafe Szafa는 그단스크 올드 타운의 북부에 위치한 다소 대안적인 펍입니다.

밤문화 그단스크 카페 Szafa
그단스크의 밤문화: 카페 Szafa

Hilton High 5 Bar fb_icon_tiny
(ul. Targ Rybny 1, Gdansk) 오픈 일요일~목요일 17.00 에서 1.00, 금요일 및 토요일 17.00 에서 3.00.
Hilton 호텔 의 5층에 위치한 High 5 흰색 고리버들 데크 체어에 편안하게 누워 그단스크 지붕 너머의 매혹적인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옥상 수영장에서 수영을 마친 후 형형색색의 실내복을 입고 돌아다니는 호텔 투숙객을 발견해도 놀라지 마십시오. 놀랍게도 가격이 저렴하고 추운 저녁에 실내에서 마실 수 있는 작은 유리 바가 있습니다. 폐장 시간은 계절에 따라 다릅니다.

밤문화 그단스크 힐튼 하이 5 바
그단스크의 밤문화: Hilton High 5 Bar

Brovarnia fb_icon_tiny
(ul. Szafarnia 9, Gdansk) 매일 13.00부터 23.00까지 엽니다.
Brovarnia 는 그단스크 양조장 입니다. 현장 맥주 (수상 경력에 빛나는 스타우트 포함)는 완벽하며 공기는 맥아와 홉으로 자극적입니다. 벽에 걸려 있는 그단스크 의 흑백 사진 위층은 Hotel Gdańsk 입니다.

밤문화 그단스크 Brovarnia
그단스크의 밤문화: Brovarnia

Hard Rock Cafe fb_icon_tiny
(ul. Długi Targ 35/38, Gdansk) 매일 10:00부터 24:00까지 영업합니다.
모든 Hard Rock Cafe 이곳에서도 맛있는 음식, 칵테일, 록 기념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Gdansk Hard Rock Cafe 에는 큰 공연을 위한 작은 무대와 훌륭한 사운드 시스템이 있어 많은 록 음악 팬들에게 Gdansk 밤문화 핫스팟

밤문화 그단스크 하드 록 카페 그단스크
밤문화 그단스크 하드 록 카페: 그단스크

Tekstylia fb_icon_tiny
(ul. Szeroka 121/122, Gdansk) 매일 9.00부터 24.00까지 영업합니다.
Tekstylia 술을 마시러 오는 현지인들에게 인기 있는 비수기에도 항상 인기가 많은 이 바는 대형 창문과 다양한 산업적 오브제를 갖춘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이 특징입니다. 춤을 추기 전에 한잔하거나 오후 시간을 보내기에 좋습니다.

밤문화 그단스크 Tekstylia
그단스크의 밤문화: Tekstylia

Buddha Lounge fb_icon_tiny
(ul. Długa 18/21, Gdansk) 매일 12.00부터 1.00까지 영업합니다.
The Buddha Lounge 그단스크 에 위치한 몇 안 되는 클럽 전 클럽 친화적인 장소 중 하나이며 , 자정 블루 인테리어와 벨벳 좌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바에는 맥주와 함께 앉아 그단스크 . 사전 저녁에 적합합니다.

밤문화 그단스크 부처 라운지
그단스크의 밤문화: 부처님 라운지

Stacja De Luxe fb_icon_tiny
(ul.Grunwaldzka 22, 그단스크)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9.30 에서 24.00, 금요일과 토요일부터 9.30 에서 3.00, 일요일부터 12.00 에서 0.00.
Stacja De Luxe 는 오래된 주유소 부지에 지어진 바입니다. 확실히 그단스크 의자나 테이블을 만들기 위해 용도 변경 및 재활용된 산업 유물과 자동차 부품으로 가득합니다. 방문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밤문화 그단스크 Stacja De Luxe
그단스크의 밤문화: Stacja De Luxe

Amsterdam Bar Beer & Bagel fb_icon_tiny
( ul. Garbary 6, Gdansk) 병맥 주는 지난 몇 년 동안 큰 도약을 이루었습니다. 소규모 독립 양조장의 제품(병맥주 180종 이상). 라이브 스포츠 경기를 방송하는 이 바는 스포츠와 맥주를 결합하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밤문화 그단스크 암스테르담 바 맥주 & 베이글
그단스크의 밤문화: 암스테르담 바 맥주 & 베이글

Cafe Ferber 그단스크 fb_icon_tiny
(Długa 77/78, Gdansk) Cafe Ferber 는 그단스크와 소포트 모두에 있습니다. 두 바 모두 시크하고 우아합니다. 예쁜 그단스크 소녀들을 만나기에 좋은 곳입니다. 잘 차려입어!

밤문화 그단스크 카페 Ferber
그단스크의 밤문화: 카페 Ferber

Elephant Club fb_icon_tiny
(ul. Długi Targ 41/42, Gdansk) Elephant Club 의 역사적 중심지에 위치한 우아한 라운지 바입니다 . 장소는 훌륭하고 정교하게 준비된 칵테일을 제공하며 라이브 음악을 위한 피아노도 있습니다.

밤문화 그단스크 코끼리 클럽
그단스크의 밤문화: 코끼리 클럽

Cico fb_icon_tiny
(ul. Piwna 28/31, Gdansk) CICO 있는 우아한 Chill Out 바입니다 . 뛰어난 이탈리아 커피와 저녁의 친밀한 촛불 분위기로 많은 사랑을 받는 곳입니다. 아래층에는 라운저가 있는 멋진 라운지/클럽이 있어 낭만적인 저녁을 보내기에 이상적입니다. 아주 좋아요.

밤문화 그단스크 Cico Chill Out
그단스크의 밤문화: Cico Chill Out

Cafe Kamienica fb_icon_tiny
(ul. Mariacka 37/39, Gdansk) 오픈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17.00 에서 1.00, 금요일과 토요일 17.00 에서 3.00.
Cafe Kamienica 는 차분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훌륭한 2층 카페로 메인 스트리트가 내려다보이는 테라스가 있습니다. 낮에는 좋은 커피와 디저트로 인기가 많지만, 저녁에는 친구들과 술 한 잔 하며 조용한 저녁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밤문화 그단스크 카페 Kamienica
그단스크의 밤문화: 카페 Kamienica

나이트 라이프 그단스크: 펍 크롤링 그단스크

Pub Crawl Gdansk fb_icon_tiny
(Neptune's Fountain – Długi Targ, Gdansk)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20.30부터 4.00까지 엽니다.
The Pub Crawl Gdansk 는 의 바와 클럽을 조직적으로 둘러보는 투어입니다 . Pub Crawl Gdansk 의 현지 가이드는 아침 늦게까지 미친 듯이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그단스크에서 가장 아름다운 바와 클럽을

펍 크롤 가격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 칵테일, 맥주 또는 와인 잔 2잔
– 각 바에서 3잔 무료
– 클럽 VIP 무료 입장
– 음료 할인
– 음주 게임 및 챌린지
– 현지 가이드

밤문화 그단스크 펍 크롤링 그단스크
밤문화 그단스크: 펍 크롤링 그단스크밤문화 그단스크 펍 크롤링 그단스크 폴란드어 여자
그단스크의 밤문화: 펍 크롤링 그단스크, 술을 마시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그단스크에서 여자를 만날 수 있는 좋은 방법

 

 

, , , , , , , , , , , , , , , , , , , , , , ,

1 Comments
토도사 2023.06.01 02:07  

토도사 공식제휴업체 소개입니다.

2017년부터 아무사고 없이 토도사와 함께 해온 최고의 안전파트너 버튼 바로가기

토도사에서 검증 제공하는 안전한 업체-버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