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뮌헨: 밤문화 및 클럽

굵은핫도그 1 585 0
뮌헨: 밤문화 및 클럽

밤문화 뮌헨 

뮌헨 은 확실히 젊은이들에게 적합한 도시이며 밤의 유흥 . 도시 전역에 흩어져 있는 펍과 클럽 덕분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옥토버페스트 도 있습니다. 매년 9월에서 10월 사이에 모나코에서 열린다.

밤문화 뮌헨 독일 여자 밤 뮌헨
아름다운 소녀들로 가득한 뮌헨의 밤문화

뮌헨 은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도시 중 하나로 한밤중에 돌아다녀도 위험하지 않습니다.

뮌헨의 밤문화 지역 은 도시의 남쪽과 서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전자 음악에서 금속에 이르기까지 가장 다양한 장르를 많은 장소와 클럽이 있습니다 뮌헨의 유흥을 위한 참조 지구는 Schwabing 과 Glockenbachviertel 두 곳 입니다.

Schwabing 지구 는 대학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밤문화가 가장 활기찬 곳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바와 클럽은 Hohenzollernstraße, Leopoldstraße 및 Feilitzschstraße 거리를 따라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늦은 밤까지 지하철이 운행하는 지역 Schwabing 은 Universitat 및 Giselstrasse 입니다.

밤문화 뮌헨 Siegestor Schwabing
밤문화 뮌헨: 슈바빙 지구의 Siegestor 문

Glockenbachviertel 에는 펍과 디스코장이 열리면서 이 지역은 주민들 사이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

뮌헨 의 위한 다른 중요한 장소로 는 디스코 펍이 가득한 이전 산업 지역인 Kultfabrik , 극장과 기타 클럽이 있는 우아한 광장인 Gärtnerplatz , 펍을 포함하여 가장 다양한 나이트 클럽이 있는 Ostbahnof , 디스코 및 레스토랑.

그러나 뮌헨의 나이트라이프는 디스코와 클럽만이 아닙니다. 도시의 유명한 양조장 은 사실 바이에른의 수도를 방문할 때 반드시 들르는 곳입니다. 뮌헨의 유서 깊은 양조장 에서 훌륭한 현지 맥주 중 하나를 홀짝이며 라이브 음악을 들으며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가장 유명하고 잘 알려진 양조장 중에는 Augustiner 와 Hofbräuhaus 있습니다.

뮌헨의 클럽과 디스코

Pacha Munchen fb_icon_tiny
(Maximilianspl. 5, Munchen) 목요일은 19.00부터 5.00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은 23.00부터 6.00까지 영업합니다.
모나코 의 이비자의 파차 와 제휴한 나이트클럽 입니다. 이 우아한 클럽은 최고의 DJ와 함께하는 "퇴근 후 파티" 모나코 의 유흥을 위한 참조 지점입니다 . 현재 두 개의 댄스 플로어는 이동식 벽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벽이 올라가면 전문 댄서들이 캣워크로 이동하고 파티가 시작됩니다. 샴페인이나 스파클링 와인은 이 클럽에서 가장 좋아하는 음료입니다.

밤문화 뮌헨 Pacha 뮌헨
뮌헨의 밤문화: Pacha Munchen

P1 클럽 fb_icon_tiny
(Prinzregentenstraße 1, Munchen)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후 11시부터 오전 5시까지 운영합니다.
P1 은 모나코에서 가장 유명한 클럽으로 축구선수, 기업가, 유명 모델, VIP 등 유명 인사와 부자들이 자주 찾는 엘리트 공간이다. 클럽 은 뮌헨 미술관( Haus der Kunst ) 지하에 있습니다. 외부는 수많은 기둥과 고급 장식으로 매우 우아하고 내부는 차분하고 넓습니다. P1 은 9,000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내부에는 피자 가게, 바, 여러 연회장 및 테이블 공간. 출석과 음악이 우수합니다. 뮌헨 의 모든 클럽 입구에는 경비원이 있습니다 ). 올바른 외모, 좋은 지갑 또는 권리가 있는 경우에만 입장이 허용됩니다. 우정, 그래서 차려 입다! P1 디스코 는 일주일 내내 열려 있으며 주말에는 입장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밤문화 뮌헨 P1 클럽
뮌헨의 밤문화: P1 클럽밤문화 뮌헨 P1 걸스 클럽
뮌헨의 밤문화: 뮌헨 P1 클럽의 많은 아름다운 소녀들

Atomic Café fb_icon_tiny
(Neuturmstraße 5, Munchen) Atomic Café 뮌헨 중심에 위치한 작은 대안 디스코 Hofbräuhaus 및 Marienplatz 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 클럽 은 주로 학생들과 대안적인 사람들이 자주 방문합니다 . Atomic Café 는 이자 디스코장이자 칵테일 바 이며 댄스플로어 가장자리에 대형 소파가 있는 60년대 스타일의 분위기를 풍깁니다. 여기에서 가장 유명한 국제 DJ의 음악에 맞춰 밤늦게까지 춤을 출 수 있습니다. 음악 제공 범위는 전자 제품에서 드럼 및 베이스, 최대 60년대 음악까지 다양합니다. 은 수요일에 "Britpop" 테마의 밤 입구는 싸다(5유로).

밤문화 뮌헨 원자 카페
뮌헨의 밤문화: 원자 카페

백스테이지 fb_icon_tiny
(Reitknechtstraße 6, Munchen) 백 스테이지 록 음악 과 콘서트 를 제공하는 클럽입니다 대체 군중이 자주 찾는 장소입니다.

밤문화 뮌헨 백스테이지 클럽 뮌헨
뮌헨의 밤문화: 백스테이지 클럽

Ksar Barclub fb_icon_tiny
(Müllerstraße 31, Munchen)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20.00에서 3.00까지 엽니다.
Ksar Barclub 은 근처 Sendliger Tor 에 위치한 칵테일 바입니다 . 에서 엄선된 전자 음악과 훌륭한 칵테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DJ가 제안하는 전자 음악에 맞춰 춤을 추기 위해 이곳에 오는 뮌헨 의 젊은이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클럽의 세련된 분위기는 편안한 가죽 의자, 라일락 카펫, 부드러운 조명의 우아한 램프로 더욱 돋보입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친구들과 행복한 저녁을 보내기에 좋은 곳입니다.

밤문화 뮌헨 Ksar Barclub
뮌헨의 밤문화: Ksar Barclub

나이트 라이프 뮌헨: Kultfabrik, 엔터테인먼트의 도시

Kultfabrik fb_icon_tiny
(Grafinger Str. 6, Munchen) Kultfabrik 도시 서부 Optimolwerke 근처에 위치한 이전 산업 지역 동안 생활 뮌헨 밤 장면 입니다. Kultfabrik 은 60,000제곱미터에 나이트라이프 및 엔터테인먼트 전용 으로 50개 이상의 클럽, 디스코 및 디스코, 전용 클럽, 펍, 레스토랑, 영화관, 콘서트홀, 전시회 및 녹음 스튜디오.

밤문화 뮌헨 Kultfabric
밤문화 뮌헨: Kultfabric

요컨대 Kultfabrik 은 진정한 야간 유흥 지구입니다 "Kultfabrik"이라는 큰 야광 간판이 있는 정문을 통해 접근할 수 있으며, 안으로 들어가면 모든 종류의 바와 디스코로 가득한 작은 거리 사이를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 러시아에서 멕시코에 이르기까지 레스토랑과 라이브 콘서트 사이. 여기에서 모두가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훌륭한 바이에른 맥주 를 마시며 저녁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많은 젊은이들을 위한 최고의 만남의 장소가 된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

건물 입구에는 일반적으로 약 5-10 유로의 요금이 부과되지만 무료 입장이 가능한 바와 클럽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매우 작습니다. 일부 클럽은 입구에서 선택하고 단정한 옷을 요구하므로 주의하십시오.

Kultfabrik에 가는 방법
The Kultfabric 뮌헨의 Ostbahnhof 역 ( "München Ost" 옆 Grafinger Straße 6 에 위치해 있으며 Marienplatz 에서 기차 S1, S3, S4, S8로 .

밤문화 뮌헨 Kultfabric 클럽
뮌헨의 밤문화: Kultfabric 클럽

Kultfabric의 주요 디스코 및 바
Kultfabric 에는 가장 다양한 음악적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펍 및 디스코가 있습니다.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1ER fb_icon_tiny
(Grafinger Str. 6, Munich) 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후 10시부터 오전 5시까지 운영합니다.
11ER Kultfabric 에 위치한 클럽입니다 . 2개의 바가 있는 대형 댄스 플로어가 있습니다. 전자 음악이 여기에서 재생됩니다. 11er 가 항상 붐비더라도 과하지 않은 가격 덕분 에 금요일과 토요일에 추천합니다

밤문화 뮌헨 11ER 클럽
뮌헨의 밤문화: 11ER 클럽

Titty Twister fb_icon_tiny
(Grafinger Str. 6, Munich)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0시부터 오전 5시까지 영업합니다.
Titty Twister 는 남미 스타일의 록 바로 젊은 청중과 테이블에서 춤을 추는 아름다운 소녀들이 자주 찾는 곳입니다 . 새벽까지 춤추는 록 음악과 라이브 콘서트

밤문화 뮌헨 가슴 트위스터
뮌헨의 밤문화: 가슴 트위스터

Americanos fb_icon_tiny
(Americanos City: Hochbrückenstraße 3, Munich | Americanos KULTFABRIK: Grafinger Str. 6, Munich) 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 21.45부터 05.00까지 영업합니다.
Americanos 는 사람들이 보통 테이블에서 춤을 추는 멕시코 스타일의 바입니다. 저녁은 해피 아워 와 함께 21:00에 시작하여 새벽에 끝납니다. 매일 밤 이 클럽은 하우스 음악부터 상업 음악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제공합니다(가장 좋은 밤은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입니다).

밤문화 뮌헨 아메리카노
뮌헨의 밤문화: 아메리카노

Living 4 fb_icon_tiny
(Grafinger Str. 6, Munich)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후 10시부터 오전 5시까지 운영합니다.
The Living4 는 멋진 음악과 와일드한 파티를 제공할 수 있는 나이트클럽이자 시샤 라운지입니다. 음악 선택은 주로 Soul과 R'n'B에 중점을 둡니다. Living4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아침에 춤을 출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밤문화 뮌헨 생활 4 클럽
뮌헨의 밤문화: 생활 4 클럽밤문화 뮌헨 생활 4 여자
뮌헨의 밤문화: 생활 4

Eddys Rock Club fb_icon_tiny
(Grafinger Str. 6, 뮌헨) 목요일 18:00부터 1.00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은 22:00부터 5.00까지 영업합니다.
Eddys Rock Club 은 최고의 록 음악을 듣고 좋은 병맥주를 마실 수 있는 뮌헨의 록 바입니다.

Herzglut fb_icon_tiny
(Grafinger Str. 6, Munich)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후 10시부터 오전 6시까지 영업합니다.
90년대 음악에 맞춰 추파를 던지고 춤을 출 수 있는 트렌디한 바와 클럽.

밤문화 뮌헨 Herzglut
뮌헨의 밤문화: Herzglut

Latino's bar and club fb_icon_tiny
(Grafinger Str. 6, Munich) 은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0시부터 오전 5시까지 영업합니다.
라틴 아메리카 음악과 이국적인 칵테일이 있는 클럽. 멋진 파티와 아름다운 소녀들!

밤문화 뮌헨 라틴계 바 및 클럽
밤문화 뮌헨 라틴계의 바와 클럽

Nox Club fb_icon_tiny
(Grafinger Str. 6, Munich) 댄스와 전자 음악이 있는 클럽.

밤문화 뮌헨 녹스 클럽
뮌헨의 밤문화: 녹스 클럽

Q 클럽 fb_icon_tiny
(Grafinger Str. 6, 뮌헨) Q 클럽 은 Kultfabrik . VIP 라운지 공간, Aqua Lounge, Q Garden 및 Cohibar가 있는 트렌디하고 항상 바쁜 나이트클럽. 클럽은 가장 까다로운 구경꾼의 기대도 충족합니다. 아름다운 뮌헨 소녀 들을 만나기에 좋은 곳 입니다.

뮌헨 Q 클럽
뮌헨: Q 클럽밤문화 뮌헨 Q 클럽 소녀
뮌헨의 밤문화: Q 클럽

클럽 라파엘 fb_icon_tiny
(Grafinger Str. 6, 뮌헨)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0시부터 오전 5시까지 개장합니다.
Kultfabrik 에 위치한 또 다른 유명한 나이트클럽입니다 .

밤문화 뮌헨 클럽 라파엘
뮌헨의 밤문화: 클럽 라파엘

장미 fb_icon_tiny
(Grafinger Str. 6, 뮌헨) 매일 오후 10시부터 오전 5시까지 개장합니다.
Roses 클럽 에서는 매일 밤 하우스 음악과 90년대 히트곡이 있는 파티가 열립니다.

밤문화 뮌헨 장미 클럽 바
뮌헨의 밤문화: 장미 클럽

Schlagergarten fb_icon_tiny
(Grafinger Str. 6, Munich) 목요일은 오후 10시부터 오전 3시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후 10시부터 오전 5시까지 운영합니다.
Kultfabric 현지인들 에게 매우 인기 있는 디스코 펍 . 목요일은 노래방의 밤입니다.

밤문화 뮌헨 Schlagergarten
밤문화 뮌헨: Schlagergarten

Willenlos fb_icon_tiny
(Grafinger Str. 6, Munich)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후 10시부터 오전 6시까지 영업합니다.
Willenlos  Kultfabric 에 위치한 또 다른 인기 있는 나이트클럽 입니다. 클럽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운영되며 항상 훌륭한 파티를 제공합니다.

밤문화 뮌헨 Willenlos
뮌헨의 밤문화: Willenlos

나이트 라이프 뮌헨: Optimolwerke 지구

Optimolwerke
(Friedenstraße 10, Munich) Optimolwerke Kultfabrik 남쪽에 위치한 또 다른 인기 있는 유흥 지역입니다 . 여기에는 블랙 앤 소울에서 라틴, 스윙에서 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악을 제공하는 14개 이상의 클럽이 있습니다.

Grinsekatze – Der Club fb_icon_tiny
(Friedenstraße 10, Munich)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1시부터 오전 6시까지 개장합니다.
Grinsekatze 마친 투숙객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환영 음료가 제공됩니다. 매월 첫 번째와 세 번째 금요일에는 여성이 입장료를 내지 않고 24:00까지 무료로 프로세코 한 병을 마실 수 있습니다.

밤문화 뮌헨 Grinsekatze
뮌헨의 밤문화: Grinsekatze

레이 클럽 fb_icon_tiny
(Friedenstraße 10, Munich)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0시부터 오전 5시까지 운영합니다.

밤문화 뮌헨 레이 클럽
뮌헨의 밤문화: 레이 클럽

Kuhstall
(Ganghoferstr. 74, Munich) Kuhstall 은 Optimolwerke에 위치한 클럽입니다. 가라오케 저녁이 여기에서 조직됩니다.

밤문화 뮌헨 Kuhstall
뮌헨의 밤문화: Kuhstall

나이트 라이프 뮌헨: 뮌헨의 다른 나이트 클럽

Parkcafé fb_icon_tiny
(Sophienstraße 7, Munich) 매일 11:00부터 1:00까지 영업합니다.
Parkcafé 이 있는 유서 깊은 건물에 있습니다. 내부에는 최신 음향 장비와 함께 기술이 최고입니다. 클럽에는 보다 낭만적인 저녁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소파가 비치된 조용한 방도 있습니다. 음악 프로그램은 일렉트로닉 음악과 흑인 음악(rnb, 소울, 랩)을 포함하며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끊임없이 많은 청중을 끌어들이고 있는 클럽입니다.

밤문화 뮌헨 Parkcafè
밤문화 뮌헨: Parkcafè

Nachtcafé
(Maximiliansplatz 5, Munich) NachtCafè 는 라이브 음악이 연주되는 매우 분주하고 항상 꽉 찬 디스코 바입니다. 춤을 출 수 있는 댄스 플로어 공간도 있습니다. 입장료: 5유로.

Nachtwerk club – Nachtgalerie fb_icon_tiny
(Landsberger Straße 185, Munich) 금요일과 토요일은 22:30부터 5:00까지 엽니다.
Nachtwerk 는 힙합과 상업 음악이 춤추는 나이트 클럽입니다. 작은 규모에도 불구하고 클럽은 주말에 1,0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밤문화 뮌헨 Nachtgalerie
밤문화 뮌헨: Nachtgalerie

Buena Vista Bar fb_icon_tiny
(Am Einlaß 2a, Munich) 매일 18:00~300 사이에 영업합니다.
Buena Vista 는 식사를 할 수 있지만 무엇보다도 살사, 쿰비아, 메렝게, 친근한 분위기, 훌륭한 칵테일 등 라틴 아메리카 음악의 최신 성공에 맞춰 춤을 출 수 있는 바입니다!

밤문화 뮌헨 부에나 비스타 바
뮌헨의 밤문화: 부에나 비스타 바

Alte Galerie fb_icon_tiny
(Kaulbachstraße 75, Munich)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20:00부터 04:00까지 영업합니다.
Alte Galerie 모나코 의 Alten Galerie 지하에 위치한 나이트 클럽입니다 그것의 강점은 매력적인 위치와 학생, 사업가 및 예술가를 포함한 다양한 고객입니다. 70년대, 80년대, 90년대 히트곡을 통해 록, 팝, 소울 음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제공하는 클럽입니다.

밤문화 뮌헨 알테 갤러리
밤문화 뮌헨: 알테 갤러리

Lehel Bar fb_icon_tiny
(Karl-Scharnagl-Ring 6-8, Munich) 영업 시간은 월요일~수요일 오전 11시~오전 1시, 금요일 오전 11시~오전 3시, 토요일 오후 6시~오전 3시입니다.
Lehel 뮌헨 에서 가장 인기있는 클럽 . 저녁이 시작될 때 클럽은 평범한 술집처럼 보이고 늦은 밤에는 진정한 디스코로 변합니다. 연주되는 음악은 하우스 앤 소울에서 펑크 및 전자 음악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사전 저녁을위한 좋은 장소.

밤문화 뮌헨 Lehel 바
뮌헨의 밤문화: Lehel 바

089 Bar fb_icon_tiny
(Maximilianspl. 5, Munich) 화요일~토요일 21:00부터 7:00까지 영업합니다.
089 Bar 일주일 내내 야생 파티를 제공 Pacha 근처에 위치한 클럽입니다 황혼에서 새벽까지 춤을 추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밤문화 뮌헨 089 바
밤문화 뮌헨: 089 바

Muffatwerk fb_icon_tiny
(Zellstraße 4, Munich) Muffatwerk 는 Isar 강 유역에 있는 활기찬 문화 센터로 록, 팝, 포크 및 클래식 음악 콘서트가 조직됩니다. 콘서트 외에도 Muffatwerk 연극 및 무용 공연과 영화 상영도 멋진 맥주 정원( biergarten )도 있습니다.

밤문화 뮌헨 Muffatwerk
뮌헨의 밤문화: Muffatwerk

Rote Sonne fb_icon_tiny
(Maximiliansplatz 5, Munich) 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후 11시부터 오전 6시까지 영업합니다.
Rote Sonne 은 펑크에서 일렉트로닉 및 디스코 음악에 이르는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는 펑크 쓰레기 스타일의 클럽입니다. "Filmlecture" 와 "Railroad Experience" 를 포함한 특별 행사 덕분에 유명해 .

밤문화 뮌헨 Rote Sonne
밤문화 뮌헨: Rote Sonne

Harry Klein fb_icon_tiny
(Sonnenstraße 8, Munich) 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후 11시부터 오전 6시까지 영업합니다.
Harry Klein 은 일렉트로닉 장르와 라이브 이벤트에 중점을 둔 음악 선택이 가능한 클럽입니다 .

밤문화 뮌헨 해리 클라인
뮌헨의 밤문화: 해리 클라인

Feierwerk fb_icon_tiny
(Hansastraße 39, Munich) Feierwerk 는 얼터너티브 음악 애호가를 위한 클럽입니다. 콘서트 및 기타 라이브 이벤트가 이곳에서 조직됩니다.

밤문화 뮌헨 Feierwerk
밤문화 뮌헨: Feierwerk

Milchbar fb_icon_tiny
(Sonnenstraße 27, Munich)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후 10시부터 오전 7시까지 영업합니다.
Milchbar 는 최신 광고 히트곡의 리듬에 맞춰 춤을 출 수 있는 현대적인 나이트클럽입니다.

밤문화 뮌헨 Milchbar
밤문화 뮌헨: Milchbar

Crowns Club & Garden fb_icon_tiny
(Rosenheimerstr. 145h, Munich) 목요일과 토요일은 오후 11시부터 오전 6시까지 운영합니다.
트렌디하고 매우 바쁜 뮌헨 나이트클럽 상업, 전자 및 하우스 음악: 권장.

밤문화 뮌헨 크라운 클럽
뮌헨의 밤문화: 크라운 클럽

Palais fb_icon_tiny
(Arnulfstraße 16-18, 뮌헨) 금요일과 토요일 0.00에서 12.00까지 엽니다.
Palais 는 하우스 뮤직이 춤추는 기차역 근처에 위치한 클럽입니다. 실내 장식은 들어오는 모든 사람을 놀라게 합니다. 벨벳 벽, 스팽글, 샹들리에, 붉은 조명이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클럽 은 트렌디한 젊은이들이 자주 찾는다. 클럽에 가지 않을 위험을 피하기 위해 충분히 일찍 도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밤문화 뮌헨 팔레 클럽
뮌헨의 밤문화: 팔레 클럽

Nerodom fb_icon_tiny
(Ganghoferstr. 74, Munich) 화요일 19.00 에서 0.00, 금요일 및 토요일 21.00 에서 4.00 까지 엽니다.
Nerodom 은 고딕, 금속 및 어두운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나이트클럽입니다.

밤문화 뮌헨 Nerodom
뮌헨의 밤문화: Nerodom

X-Cess fb_icon_tiny
(Sonnenstraße 8, Munich)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후 10시부터 오전 4시 30분까지 영업합니다.
X-Cess 는 디스코로 변신한 케밥집입니다. 키치한 그림, 이상한 소파, Smirnoff 병으로 만든 램프가 있는 매우 특별하고 재미있는 장소입니다. 케밥 꼬치 대신 디스크가 회전합니다. 에 의해 떨어지다!

밤문화 뮌헨 X-Cess
뮌헨의 밤문화: X-Cess

코드 클럽 fb_icon_tiny
(Sonnenstraße 18, Munich)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후 10시부터 오전 5시까지 운영합니다.
Cord Club 은 바 라운지이자 디스코텍입니다. Sonnenstraße에 위치한 클럽에는 춤을 추거나 좋은 음료를 홀짝 이며 뮌헨의 도시를

밤문화 뮌헨 코드 클럽
뮌헨의 밤문화: 코드 클럽

Crash Club fb_icon_tiny
(Ainmillerstraße 10, Munich) Metal 및 Hard Rock 음악, 독하고 저렴한 음료가 있는 클럽 70년대 스타일로 꾸며진 이곳은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찾는 곳이다.

Kafe Kult fb_icon_tiny
(Oberföhringer Str. 156, Munich) Kafe Kult 는 10년 전에 설립된 클럽이자 사교 센터입니다. 수많은 관료적 문제에도 불구하고 오늘날에도 여전히 폐쇄에 저항하고 있습니다. 장소는 매우 캐주얼하며 Pacha 및 P1과 같은 우아한 클럽의 대척점에 있습니다.

밤문화 뮌헨 카페 쿨트
뮌헨의 밤문화: 카페 쿨트

Schwabinger Podium fb_icon_tiny
(Wagnerstraße 1, Munich) Leopoldstraße 옆 골목에 위치한 Schwabinger Podium 에서는

밤문화 뮌헨 슈바빙거 연단
뮌헨의 밤문화: 슈바빙거 연단

Glockenbachwerkstatt fb_icon_tiny
(Blumenstr. 7, Munich) Disco는 훌륭한 맥주와 무료 이벤트로 높이 평가됩니다. 매월 두 번째 월요일에는 전자 음악 세션이 있으며, 화요일에는 힙합 및 프리스타일 이, 매월 마지막 금요일에는 펑키 힙합 이, 마지막으로 토요일에는 전자 음악이 라이브로 연주됩니다.

Pimpernel fb_icon_tiny
(Müllerstr. 56, Munich) 매일 오후 10시부터 오전 6시까지 영업합니다.
스윙 사운드, 인디 팝, 일렉트로닉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이 클럽은 다양한 청중과 미식계의 유명 인사들이 자주 찾는 곳입니다. 주방은 아침 7시까지 열려있어 좋아요!

밤문화 뮌헨 Pimpernel
뮌헨의 밤문화: Pimpernel

8 아래 fb_icon_tiny
(Schützenstraße 8, 뮌헨) 목요일 20.30부터 1.00까지, 금요일과 토요일 23.00부터 6.00까지 영업합니다.
8 아래 는 전자 및 독립 음악이 춤추는 지하 클럽입니다. 대안 청소년들이 자주 찾는 곳. 매주 화요일에는 독일 노래와 전통 의상 "Heimatabend"

밤문화 뮌헨 8 아래 클럽
밤문화 뮌헨: 클럽 아래 8

Garage Deluxe
(Friedenstraße 10, Munich) Garage Deluxe 는 이벤트 및 라이브 콘서트와 함께 록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혼합 연령대의 사람들이 자주 찾는 또 다른 클럽입니다 .

뮌헨의 바와 펍

Green Room Bar fb_icon_tiny
(Leopoldstraße 13, Munchen) 매일 19:00부터 1:00까지 영업합니다.
Green Room Bar 는 뮌헨의 대학가 에 위치한 클럽 . 여기에서 칵테일과 "라운지" 스타일의 음악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밤문화 뮌헨 그린 룸 바
뮌헨의 밤문화: 그린 룸 바

Lisboa Bar (Lissabon Bar) fb_icon_tiny
(Breisacherstrasse 22, Munchen) 월요일~토요일 오후 5시~오전 3시, 일요일 오전 10시~오전 1시 영업합니다.
Lisboa Bar 는 Haidhausen 에 위치한 음악 바와 레스토랑입니다 . 쾌활한 고객, 남미 음악 및 좋은 칵테일이 이 바의 재료입니다.

밤문화 뮌헨 Lisboa 바
뮌헨의 밤문화: Lisboa 바

Ratskeller
(Marienplatz 8, Munich) Marienplatz 의 Artskeller 시청 지하에 위치한 호기심 많은 레스토랑 .

밤문화 뮌헨 Ratskeller
밤문화 뮌헨: Ratskeller

Kilians Irish Pub fb_icon_tiny
(Frauenplatz 11, Munich) 매일 11.00부터 1.00까지 영업합니다.
Kilians Irish Pub 은 라이브 음악과 무료 입장이 가능한 아일랜드 펍입니다. 연주하는 대부분의 밴드는 아일랜드인이지만 주말에는 로큰롤과 리듬 앤 블루스 밴드가 번갈아 가며 연주합니다. 좋은 음악 외에도 Killian 은 엄선된 음식과 음료도 제공합니다.

밤문화 뮌헨 Killian 아이리쉬 펍
뮌헨의 밤문화: Killian 아이리쉬 펍

Temple Bar Munchen fb_icon_tiny
(Grafinger Str. 6, 뮌헨)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후 10시부터 오전 8시까지 영업합니다.
The Temple Bar Kultfabrik 내부에 위치한 아일랜드 맥주를 제공하는 전형적인 아일랜드 펍입니다 .

밤문화 뮌헨 템플 바 뮌헨
밤문화 뮌헨: 템플 바 뮌헨

Havana Club fb_icon_tiny
(Herrnstrasse 30, Munich) 은 월요일~목요일 18:00~01:00, 금요일 및 토요일 18:00~03:00에 엽니다.
Havana Club 은 모나코의 중심에 위치한 작은 바로 이곳에서 매일 저녁 이곳을 찾는 대규모 고객에게 훌륭한 칵테일(특히 럼 기반)을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부드러운 조명, 목재 가구 및 편안한 가죽 소파 덕분에 환경은 친밀하고 따뜻하며 암시적입니다. Havana Club 은 카리브해 칵테일을 마시며 멋진 쿠바 음악의 리듬을 들으며 하바나의 진정한 분위기를 느끼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밤문화 뮌헨 하바나 클럽
뮌헨의 밤문화: 하바나 클럽

슈만 fb_icon_tiny
(Odeonsplatz 6, 뮌헨) 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시부터 오전 3시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은 오후 6시부터 오전 3시까지 운영합니다.
Schumann's 는 Hofgarten 근처에 위치한 우아하고 세련된 뮌헨 바입니다 . 내부 가구는 우아하고 세련되며, 녹색 대리석과 목재 덮개가 특징으로 훌륭한 품격을 선사합니다. 바는 주로 부유한 부르주아지와 유명인사에 속한 사람들이 자주 찾는다. Schumann's 구별 Schumann's 가 뮌헨 최고의 칵테일 바로 선정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 저렴한 술을 찾는다면 피해야 할 곳.

밤문화 뮌헨 슈만의
뮌헨의 밤문화: 슈만의

Master's Home fb_icon_tiny
(Frauenstraße 11, Munich) 매일 18:00부터 2:00까지 영업합니다.
Master's Home 뮌헨 중심에 위치한 매우 특별한 바입니다 . 실제 집처럼 가구가 비치되어 있어 손님이 욕실이나 침실에서 맥주를 ​​마실 수 있습니다!

밤문화 뮌헨 석사 홈
밤문화 뮌헨: 석사의 집

Barschwein fb_icon_tiny
(Franzstraße 3, Munich) 매일 19.00부터 5.00까지 엽니다.
Barschwein 은 저렴한 가격에 음료를 제공하는 바이며 음식을 직접 가져오셔도 좋습니다. 주말에는 예약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Substanz fb_icon_tiny
(Sonnenstraße 8, Munich) 매일 20.00 에서 3.00 까지 엽니다.
Substanz 뮌헨에서 가장 유명한 라이브 클럽 중 하나 다양한 예술가와 언론인을 포함한 다양한 청중이 자주 방문하는 라이브 축구 경기도 이곳에서 방송됩니다.

밤문화 뮌헨 Substanz
뮌헨의 밤문화: Substanz

Südstadt fb_icon_tiny
(Thalkirchner Str. 29, Munich) 오픈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18.00 에서 3.00.
Südstadt 는 예술적이고 대안적인 카페 바로서 맛있는 간식(오후 11시까지)을 맛보고 콘솔에서 DJ가 연주하는 음악 트랙을 들으며 친구들과 5인제 축구를 즐길 수 있습니다 . "Burning Südmilch" 를 드셔보세요 !

밤문화 뮌헨 Sudstadt
뮌헨의 밤문화: Sudstadt

 

 

, , , , , , , , , , , , , , , , , , , , , , ,

1 Comments
토도사 2023.06.01 02:14  

토도사 공식제휴업체 소개입니다.

100% 신규웰컴보너스등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알파벳 바로가기

알파벳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