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옥토버페스트: 파빌리온 안내, 영업 시간 및 가는 방법

엄마곗돈 1 854 0
옥토버페스트: 파빌리온 안내, 영업 시간 및 가는 방법

 

옥토버페스트: 파빌리온 안내, 영업 시간 및 가는 방법

옥토버페스트 의 명성은 전 세계로 퍼져 진정한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 의 주인공은 사실 유명한 바이에른 맥주입니다.

옥토버 페스트 맥주 파티 소녀 시간표 뮌헨 가이드에 도착하는 방법
맥주 축제 – 옥토버페스트

매년 약 7백만 명의 방문객이 방문하는 옥토버페스트 , 맥주 . 많은 사람들에게 이 행사는 범법과 무절제에 빠지고, 술을 마시고, 회사에서 축하할 수 있는 기회를 나타냅니다.

Oktoberfest 가이드 Lowenbrau 맥주 시간을 얻는 방법
Lowenbrau의 천막 – 옥토버페스트

옥토버페스트는 언제 시작하나요?

옥토버페스트 하여 2015년 10월 4일에 끝납니다.

옥토버페스트 시간

옥토버페스트 는 주중에는 10:00부터 23:30까지, 주말에는 09:00부터 00:00까지 열립니다 .

옥토버페스트에서 맥주 가격과 먹는 비용은 얼마입니까?

옥토버페스트 의 맥주 1리터 는 양조장에 따라 10유로에서 10.40유로입니다. 옥토버페스트 음식 가격 : 우르스텔, 치킨, 돼지고기 너클은 다양한 반찬과 함께 각각 7유로에서 16유로 사이입니다. 평균적인 옥토버페스트 점심 식사를 위해 맥주는 포함되지 않은 약 13-15유로를 소비할 계획입니다.

옥토버페스트는 어디에

옥토버페스트는 200년 넘게 뮌헨 테레지엔비제 (Metro Stop: Theresienwiese, Lines: U4, U5) .

옥토버페스트란?

옥토버페스트 (독일어 " 10월 축제" )는 매년 10월 첫 번째 일요일까지 2주 동안 뮌헨

옥토버페스트 는 1810년 바이에른의 루드비히 1세 와 작센-힐트부르크하우젠의 테레사의 처음 , 이 축제는 오늘날까지 200년 동안 기념되고 있습니다.

옥토버페스트가 열리는 곳

옥토버페스트 본질적으로 약 104헥타르의 넓은 녹지인 테레지비제에서 열리며, 뮌헨 중심부의 마리엔플라츠에서 도보로 불과 20 분 거리 에 있습니다 .

옥토버페스트 가이드 테레지엔비제 맥주 시간을 얻는 방법
테레지엔비제 – 옥토버페스트, 뮌헨

옥토버페스트 지도 확대하여 각각의 양조장, 루나 파크 및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이 있는 창고의 위치를 ​​확인하세요.

옥토버페스트 지도 천막
옥토버페스트 텐트 지도

옥토버페스트 맥주

의 6개 전통 양조장 옥토버페스트 행사장 에서 맥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맥주 순결 칙령 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유일한 곳이기 때문입니다 . 6개 양조장은 Paulaner , Spaten , Hofbräu , Hacker- Pschorr , 아우구스티  Löwenbräu . 제안된 맥주는 일반적인 맥주가 아니라 옥토버페스트 됩니다.

옥토버페스트 의 주인공은 리터 맥주 Maß 중형 또는 소형 맥주는 주문할 수 없고 Maß만 주문할 수 있습니다 . 독일어로 주문하려면 전통 의상을 입고 테이블을 기다리는 예쁜 숙녀들에게 "Eine Maß bitte" (" 한 덩어리 주세요"

옥토버페스트 파울라너 맥주
Paulaner 맥주 – 옥토버페스트

옥토버페스트의 맥주 가격은 9~10유로 입니다. 팁: 변경을 원할 경우 웨이트리스에게 명시적으로 요청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팁으로 이해됩니다.

맥주 시간을 얻는 방법 옥토버 페스트 가이드
옥토버페스트에서 전통 맥주를 곁들인 웨이트리스

옥토버페스트 창고

옥토버페스트 는 14개의 큰 홀과 21개의 작은 천막 있으며 약 100,000명을 수용 . 각 창고는 다른 창고와 다르며 각각 다른 유형의 맥주와 특선 요리가 제공됩니다. 경고: 창고에 들어가려면 항상 긴 줄을 서야 합니다. 이른 아침부터 많은 인파가 몰리 므로 자리를 바로 찾을 수 있도록 일찍 도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옥토버페스트 아우구스티너 텐트 어드바이스 타임즈 맥주 얻는 방법
Augustiner 맥주 텐트 – Oktoberfest

Biergartens 라고 불리는 창고 외부의 정원도 있습니다 (비가 내리지 않기를 바라며).

가장 바쁜 날은 주말이나 저녁 시간인데 현지인들이 퇴근  합니다. 더욱이 과도한 혼란을 피하기 위해 앉은 사람만 마실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줄을 서지 않으려면 옥토버페스트 창고 내부에 테이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예약할 수 있는 좌석 수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옥토버페스트 을 피하고 싶다면 뮌헨 중심부 의 유서 깊은 맥주 홀을 돌아다니며 저녁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

옥토버페스트 시간 안내 Paulaner 맥주 가판대 이용 방법
Paulaner 맥주 스탠드 – 옥토버페스트, 뮌헨

옥토버페스트 행사 및 전통

옥토버페스트 은 수세기 동안 반복되어 온 전통 의식으로 강조됩니다. Schottenhamel 양조장 파빌리온 O'Zapft is" ( "It is tapped") 라고 불리는 옥토버 페스트 개막식에서 뮌헨 공식적으로 파티를 열고 첫 번째 배럴을 망치로 칩니다. 맥주는 지금부터 제공될 수 있습니다.

옥토버페스트 가이드 시간을 얻는 방법 ozapft-is 맥주
o'zaft-is 행사

기타 의식에는 다음
– 옥토버페스트 양조장 소유주 퍼레이드 (la Wiesn-Einzug der Festwirte und Brauereien ), 양조장 소유주의 수레가 카니발처럼 행진합니다.
– 전통 의상과 소총병의 퍼레이드 ( Trachten und Schützenzug ): 둘째 날에 2시간 동안 진행되며 도시의 상징인
Münchner Kindl 이 의식은 Teresa와 Ludwig의 은혼식을 축하하기 위해 탄생했습니다. 이전 회전 목마 테이블과 같은 기타 약속은 Hippodrom

옥토버페스트 가이드 히포드롬 맥주 시간을 얻는 방법
히포드롬 – 옥토버페스트

옥토버페스트 영업시간

옥토버페스트 홀의 개장 시간은 09:00부터 23:00까지입니다.

옥토버페스트의 시작

  • 2015년 9월 19일 토요일 12:00: 개막식( O'zapft is! )

옥토버페스트 노점 영업시간

  • 월요일~금요일: 10:00~23:30
  • 토요일: 09.00부터 24.00까지
  • 일요일: 09.00~23.30pm

Family Days : 가격이 할인된 날

  • 매주 화요일 12.00~18.00

옥토버페스트의 끝

  • 2015년 10월 4일 일요일 오후 11시 30분

옥토버페스트 즐길거리

천막과 맥주 외에도 옥토버페스트 내부에는 놓쳐서는 안 될 다른 볼거리가 있습니다.

바이에른 동상
높이 18m, 무게 70톤에 달하는 바이에른 동상은 바이에른 지역의 애국심과 애국심의 상징으로 테레지엔비제 전역 어디에서나 볼 수 있습니다. 청동으로 지어진 내부에는 정상으로 올라가 동상의 눈을 통해 아래를 내려다볼 수 있는 계단이 있습니다.

바이에른 테레지엔비제의 옥토버페스트 동상
바이에른의 동상 – 테레지엔비제, 뮌헨

옥토버페스트 유원지
테레지엔비제 내부에는 유원지와 놀이 공원으로 사용되는 지역이 있으며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과 성인 방문객, 아드레날린을 사랑하는 사람들 모두에게 적합한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이 있습니다.

벼룩
서커스 벼룩 서커스는 가장 오래된 유럽 전통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작은 수레를 끌거나 춤을 추거나 축구를 하는 작은 동물들을 볼 수 있습니다.

하우 덴 루카스
'하우 덴 루카스' 는 큰 망치로 블록을 쳐서 체력을 발휘하는 게임이다. 히트 블록은 종이 위에 놓인 수직 트랙에서 작은 트롤리를 시작합니다. 충분한 힘과 올바른 기술을 사용하여 종을 울릴 수 있어야 더 강해집니다.

옥토버페스트 가이드 Hau den Lukas 맥주 시간 가는 방법
하우 덴 루카스 – 옥토버페스트

Der Vogel Jakob – 작은 새 Jakob
작은 새 Jakob 은 바이에른의 전통적인 농담입니다. 실제로 일부 판매자는 옥토버페스트 에서 새처럼 지저귀는 소리를 냅니다. 그를 모방하려는 사람은 새와 전혀 비슷하지 않은 우스꽝스러운 소리 만 낼 수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전통 옥토버페스트 바이에른 의상

바이에른 전통 의상을 입은 사람들을 만난다는 사실입니다 뮌헨 주민들은 자신의 정체성과 전통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옥토버페스트 가이드 바이에른 옷을 얻는 방법
바이에른 전통 의상 – 옥토버페스트

남성복은 체크무늬 셔츠와 전형적인 가죽 반바지인 레더 Lederhosen 반면 소녀들은 Dirndl , 즉 흰색 블라우스와 드레스, 앞치마를 입고 다양한 색상과 조합할 수 있습니다.

소녀 앞치마의 활 위치에 주목 활이 오른쪽에 있으면 소녀가 바쁘다는 뜻입니다. 왼쪽의 활은 소녀가 독신임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중앙에서는 처녀 또는 "미결정" 소녀를 상징합니다. 마지막으로 뒤에 놓인 활은 하녀와 과부의 전형입니다.

옥토버 페스트 가이드 시간을 얻는 방법 맥주 옷 소녀
옥토버페스트에서 전통 의상을 입은 소녀들

옥토버페스트에 가기 가장 좋은 요일

최대 투표율의 순간은 창고가 사람들로 가득 차서 안으로 들어가 앉을 곳을 찾기가 매우 어려운 주말과 저녁에 해당합니다. 따라서 평일 오전과 오후에 옥토버페스트에 가는 것이 좋습니다.

개막식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첫 번째 주말에 와야 합니다. 그래서 첫 번째 맥주통의 공식 코르크를 따는 O'Zapft is Trachten und Schützenzug 및 Wiesn-Einzug der Festwirte und Brauereien .

옥토버페스트 외부 볼거리

옥토버페스트 텐트 안에서 술을 마시는 것이 지겹다면 언제 라도 예쁜 뮌헨 ! 사실 시내 중심가는 Theresienwiese . 여기 Marienplatz 에서 수백 년 동안 하루에 세 번 연주되는 거대한 카리용( "글로켄슈필" 이 도시는 건축, 문화 및 엔터테인먼트 하이라이트로 가득하며 당일 여행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옥토버페스트 안내 마리엔플라츠 맥주 시간 가는 방법
마리엔플라츠 – 뮌헨

맥주의 주제에 머물면서 뮌헨의 유서 깊은 양조장 옥토버페스트 에서 군림하는 것과 같은 분위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옥토버페스트 맥주 뮌헨 호프브로이하우스
Hofbrauhaus 양조장 - 뮌헨

호기심과 조언

– 매년 평균 약 700만 리터의 맥주가 소비됩니다.
– 패리스 힐튼은 옥토버페스트에서 금지되었습니다.
– 특히 피크 시간에는 이미 만석일 수 있으므로 한 텐트에서 다른 텐트로 이동하지 마십시오.
– 배낭을 가지고 입장
할 수 없습니다
. 텐트
– Lebkuchenherz 는 전통적인 기념품입니다. 일반적으로 하트 모양의 진저 브레드 비스킷으로 글과 장식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옥토버페스트에 대해 아마도 당신이 알지 못할 15가지 호기심을 발견하십시오. 

옥토버페스트에서 살아남기 위한 유용한 단어

건강! = 프로스트!
감사합니다 = Danke
Please = Bitte
Please = Bitteschön
구운 치킨 = Hendl
Pretzel = Brezn
맥주 1리터 = Maß (Masse)
돼지 너클 = Schweinshaxe

 

 

, , , , , , , , , , , , , , , , , , , , , , , , ,

1 Comments
토도사 2023.06.02 12:25  

토도사 공식제휴업체 소개입니다.

무제재 가입첫충 100% 벳위즈 바로가기

무제재 가입첫충 100% 벳위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