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밀라노: 밤문화 및 클럽

집키유천 1 631 0
밀라노: 밤문화 및 클럽

 

 

밤문화 밀라노

밀라노는 패션과 비즈니스의 수도일 뿐만 아니라 최고의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아 도시입니다! 롬바르드의 수도는 사실 젊고 국제적인 도시로 다양한 문화적 선택과 유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건축 유산, 역사적인 중심지, 상점 및 고급 부티크, 상업 및 금융 활동으로 인해 밀라노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이탈리아 도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강렬한 밤의 유흥도 다르지 않으며 친구들과 술을 마시고 싶거나 디스코에서 이른 아침까지 춤을 추고 싶든 상관없이 모든 연령대에 적합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합니다. 매일 가장 다양한 이벤트를 조직하는 오픈 클럽과 펍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밤의 유흥 밀라노 Navigli

밀라노 Navigli의 밤문화
 

밀라노의 밤문화는 18:00-19:00 경에 아페리티프 ( 이탈리아에서 태어나 전 세계로 수출되는 전통인 "해피 아워"라고도 함)로 시작하여 늦은 밤에 주변에 흩어져 있는 수많은 바, 펍, 양조장 및 나이트클럽에서 끝납니다. 도시. 슬로건은 우아함과 세속성입니다. 밀라노에서는 고급스럽고 시크한 클럽이 매우 유명하며 항상 VIP, 유명인사, 축구 선수 및 모델이 즐겨 찾는 곳이며 무엇보다 주목을 받기 위해 자주 방문합니다.

주중에 매일 문을 여는 바와 클럽을 찾을 수 있지만 가장 좋은 날은 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입니다. 수요일은 주로 "대학의 밤" 에 바쳐 지며 학생들은 대학 카드를 보여줌으로써 음료에 대한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보통 2×1 제공).

밀라노의 디스코장 에서 음료는 일반적으로 7유로에서 10유로 사이이지만 첫 번째 음료는 거의 항상 입장료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입구에서 휴대품 보관소와 음료수 구입에 사용할 수 있는 카드를 받게 되며 나갈 때만 지불하면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매우 높은 요금을 지불할 수 있으므로 카드를 잃어버리지 마십시오! 많은 클럽에서 실제 저녁이 시작되기 전에 아페리티프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또한 입장료를 절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므로 정보를 얻으십시오! 

대안적이고 저렴한 밤문화를 경험하고 싶다면 대체 음악, 콘서트 및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저렴한 가격과 때로는 무료 입장으로 저녁을 제공하는 소셜 센터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

밀라노에서 금주의 모든 이벤트를 자세히 알아보려면 Zero 포털을 참조하십시오 .

문화의 밤을 위해 권위 있는 Teatro alla Scala (Via Filodrammatici 2, Milan) , Teatro Franco Parenti(Pier Lombardo 14 경유) 또는 Teatro Manzoni(Via Alessandro Manzoni 42, Milan)에 갈 수 있습니다.

밤문화 밀라노 극장 알라 스칼라

라 스칼라 극장, 밀라노
 
밀라노에서의 아페리티프 의식

밀라노의 밤문화는 대부분의 도시 바에서 열리는 밀라노 전통 인 아페리티프 ( "해피 아워" 라고도 함 ) 시간부터 시작됩니다 . 아페리티프는 18:00부터 21:00 이후까지 일주일 내내 진행되며, 보통 밀라노 사람들은 근무일 이후에 친구나 동료와 만나 음료와 먹을 것을 갖습니다. 밀라노의 아페리티프는 보통 8~11유로입니다.

밤문화 밀라노 아페리티프 뷔페

뷔페가 포함된 클래식 아페리티프
 

이 가격으로 음료(칵테일, 맥주 또는 청량 음료)를 주문하고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습니다. 바는 일반적으로 다양한 유형의 파스타, 피자, 다양한 1차 및 2차 코스와 함께 따뜻한 요리를 포함하는 매우 풍부한 뷔페를 제공합니다. 칩, 샌드위치 및 다양한 스낵과 같은 고전적인 애피타이저 외에도 육류에서 생선으로. 따라서 아페리티프는 예산에 맞게 잘 먹을 수 있는 유리한 방법을 나타냅니다!

아페리티프를 위한 가장 세련된 지역 중에는 Corso Como (Garibaldi 지하철역)와 Corso Sempione 가 있습니다 . Navigli 지역은 아페리티프를 먹거나 식사를 할 수 있는 장소가 가장 밀집된 지역입니다. 이 유서 깊은 운하에는 많은 바와 레스토랑이 나란히 있습니다. 때로는 많은 디스코에서도 춤을 추기 전에 아페리티프("Apericena"라고도 함)를 제공합니다.

밀라노에서 아페리티프를 즐기는 동안 Campari, 진 및 레드 베르무트가 혼합된 클래식 밀라노 음료인 "Negroni" 를 반드시 주문해야 합니다.

밤문화 밀라노 아페리티프 Negroni

"Negroni"는 고전적인 밀라노 아페리티프 음료입니다.
 

밀라노와 밤문화의 지구

밀라노 밤문화가 제공하는 시나리오는 도시의 구역에 따라 다릅니다. 주요 영역이 무엇인지 봅시다:

The Isola District
Porta Garibaldi 기차역 근처에 위치한 이 지역은 밀라노의 새로운 유흥 지역입니다. 비아 발텔리나(Via Valtellina)와 비아 파리니(Via Farini) 사이에 있는 이 지역은 식전주를 마시기 위해 이곳에 모이는 20-30세의 젊은이들이 주로 찾는 곳입니다.

밤문화 밀라노 솔라 지구

밀라노의 모던한 이솔라 지구
 

환경은 약간 속물적이고 급진적입니다. 가장 잘 알려진 펍 중에서 Frida ( Via Antonio Pollaiuolo 3, Milan) 는 특별한 내부 정원인 Isola della Birra (Via Medardo Rosso 18, Milan) 로 매우 유명합니다 . 밀라노 최초의 스시 양조장, 소호 카페 (Via Carlo Farini 74, Milan) , 일식 특선 칵테일 바, 라이브 콘서트로 유명한 알카트라즈 디스코.

밤문화 밀라노 프리다

프리다, 밀라노
 

Quartere Isola에서 가장 유명한 장소 중 하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재즈 뮤지션들이 연주한 밀라노의 진정한 재즈 사원인 Blue Note (Via Pietro Borsieri 37, Milan) 입니다. 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블루 노트

블루 노트, 밀라노
 

Garibaldi 및 Corso Como
밀라노 밤문화의 기준점 중 하나는 Corso Como 및 Corso Garibaldi 지역으로, 트렌디한 바로 가득하며 밀라노에서 가장 유명한 디스코가 있는 곳으로 우아하고 매우 세련되며 많은 사람들이 자주 방문합니다. 모델, 축구 선수 및 유명인. 이 중 가장 유명한 곳은 Hollywood, Tocqueville 13, Loolapaloosa, The Club 및 Old Fashion입니다(아래의 디스코 전용 섹션 참조).

Corso Como와 Garibaldi 지역은 해피 아워와 동의어이기도 합니다. 여기에서 아페리티프를 즐길 수 있는 많은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중 Pitbull Cafè (corso como 11, Milan) , 10CorsoComo (corso como 10, Milan) 및 피아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Via Alessio di Tocqueville 3, Milan) .

밤문화 밀라노 피아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피아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밀라노
 

Corso Sempione
Parco Sempione 인근 지역에는 아페리티프와 늦은 저녁 시간에 매우 인기 있는 야외 테이블이 있는 트렌디한 클럽과 바가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곳은 확실히 Old Fashion 클럽으로, 매일 다른 저녁 시간을 제공합니다. Roïalto 도 훌륭합니다 (Viale Vittorio Veneto 28, Milan)fb_icon_tiny , 브런치뿐만 아니라 저녁 식사 후에도 추천하는 Gattopardo Café, Serendepico (Piazza Castello 1, Milan) fb_icon_tiny , 좋은 요리와 훌륭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 레스토랑 Castello Sforzesco 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

밀라노 밤문화 Corso Sempione Arco della Pace

코르소 셈피오네에서 본 평화의 아치
 

The Navigli
밀라노의 운하인 Navigli는 밀라노 밤문화의 가장 중요한 지역 중 하나이며, 이 지역의 많은 바, 디스코, 펍 및 양조장으로 모여드는 수천 명의 젊은이들로 인해 항상 매우 분주합니다. 운하를 따라 많은 작은 펍과 야외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Sacrestia – 알코올 약국 (Via Conchetta 20, Milan) fb_icon_tiny 과 Seven (Corso Cristoforo Colombo 11, Milan) , 합리적인 가격의 작은 레스토랑이 포함됩니다.

Navigli를 따라 전통적인 요리와 아방가르드 요리를 결합한 보다 세련된 장소와 함께 좋은 가정 요리를 제공하는 밀라노의 유서 깊은 트라토리아와 선술집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밤문화 밀라노 Navigli

밀라노의 나비글리
 

산 로렌초 기둥과 포르타 티치네세
산 로렌초 기둥 주변 지역(토리노 가도를 따라 두오모 광장까지 이어짐)은 이곳 바닥에 앉아 맥주를 마시며 저녁을 보내는 수백 명의 젊은이들을 위한 저녁 만남의 장소입니다. 이 지역에 흩어져 있는 많은 바 중 한 곳에서 손을 잡거나 이야기를 나누십시오.

그중에서 우리는 정말 훌륭한 아페리티프를 제공하는 쿠바 스타일 바인 La Hora Feliz (Via San Vito 5, Milan) , 레스토랑과 바로 탈바꿈한 오래된 자전거 작업장인 Le Biciclette (Via Giovanni Battista Torti, 2, Milan)를 fb_icon_tiny 추천합니다. , 그리고 ' Ostello Bello (Via Medici 4, Milan) fb_icon_tiny ' 바가 항상 사람들로 붐비는 호스텔!

San Lorenzo의 기둥과 Porta Ticinese 지역은 작고 오래된 바(가장 유명한 것은 Rattazzo 바)에서 음료와 맥주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대체" 만남의 장소입니다.

밤문화 산 로렌조의 밀라노 열

밀라노 산 로렌조의 기둥
 

포르타 로마나(Porta Romana)
포르타 로마나 지역은 록, 앰비언트, 80년대 음악이 흐르는 펍과 펍이 특징이며 주로 30~40세의 청중이 자주 찾는 곳입니다.

Città Studi
Piazzale Piola와 Lambrate 사이의 밀라노 동쪽에 위치한 Città Studi는 남녀노소(20~50세)가 자주 찾는 훌륭한 양조장과 바를 제공합니다.

맥주 애호가에게는 유명한 Birrificio di Lambrate(아래 참조), Brasserie Bruxelles Pub (Viale Abruzzi 33, Milan) fb_icon_tiny , 흥미로운 벨기에 양조장, Union Club (Via Moretto da Brescia 36, ​​Milan) 및 Au 를 추천합니다. 고급 맥주를 제공하는 Vieux Strasbourg 양조장 (Via Strambio 29, Milan) . 반면에 Matricola Irish Pub(Viale Romagna 43, Milan)은 학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품격 있는 펍으로 여름에는 야외 공간을 개방 합니다 . fb_icon_tiny

Idroscalo 지역
Idroscalo는 밀라노 동쪽의 Linate 공항 근처에 위치한 인공 호수입니다. 여름 동안 Idroscalo와 Viale Forlanini 사이의 지역은 주요 야외 디스코장이 있기 때문에 밀라노 밤문화의 기준점 중 하나가 됩니다. 그 중 The Beach, Papaya, Magnolia, Le Jardin 및 Amnesia 나이트클럽을 언급합니다. 아래 클럽 검토).

Brera
Brera 지구는 한때 밀라노의 보헤미안 지역으로 주로 예술가, 작가 및 배우가 자주 찾는 자갈길과 오래된 건물이 있습니다. 이 지역의 바는 평균보다 가격이 비쌉니다. 그중에서도 O'Connell ( Via Brera 3, Milan) , 다양한 종류의 맥주를 제공하는 아이리쉬 펍인 Bar Brera는 Pinacoteca 앞에 있습니다. Art Café (Via Brera 23, Milan) 는 fb_icon_tiny 아페리티프에 탁월하며, Jamaica (Via Brera 32, Milan) 는 fb_icon_tiny 1911년부터 문을 연 밀라노의 진짜 유서 깊은 바입니다.

밤문화 밀라노 브레라 지구

밀라노 브레라 지구
 

밀라노의 클럽과 디스코

Magazzini Generali (Via Pietrasanta 14, Milan) MagazziniGenerali는밀라노에서 가장 유명한 나이트클럽중 하나입니다최고의 이탈리아 및 세계 DJ가 이곳에서 공연할 뿐만 아니라 클럽은 수천 명의 사람들과 함께하는 콘서트 장소이기도 합니다. 1995년부터 문을 연 이 클럽은 1900년대 초로 거슬러 올라가는 오래된 창고 단지 내에 위치해 있으며, 2층과 몇 년 전에 개관한 3층에 걸쳐 있습니다. 사방에 클럽은 테라스, 통로 및 발코니에 걸쳐 있습니다. 금요일의 재설정저녁은전자 음악과 콘서트로 유명합니다. Magazzzini Generali는 여름 시즌에 문을 닫습니다.fb_icon_tiny

유흥 밀라노 잡화점

일반 창고, 밀라노

할리우드 (Corso Como 15, Milan) 매일 오후 11시부터 오전 5시까지 영업합니다. Corso Como에 위치한Hollywood는 유명인사, 패션 및 연예계 인사들이 자주 찾는 나이트클럽입니다. 여기에서 모델, 축구 선수 및 VIP를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이 클럽은 전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으며 밀라노 유흥의 진정한 기준점을 나타냅니다할리우드일반적으로 18세에서 40세 사이의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자주 방문하며 일년 내내 저녁과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제안된 이벤트에 따라 입장료가 비쌀 수 있습니다. 클럽은 또한 많은 관광객들이 자주 방문합니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할리우드

할리우드, 밀라노
 

Gattopardo Cafè (Via Piero della Francesca 47, Milan) 매일 18:00부터 5:00까지 영업합니다. 우아한 스타일의 디스코는 오래된 낡은 교회 내부에 있으며 대리석 바닥과 기둥이 있고 그 중앙에는 거대한 샹들리에가 있습니다. 저녁은 아페리티프와 함께 18:00에 시작하고 광고, 하우스 및 부흥 음악의 리듬에 맞춰 5:00까지 춤을 춥니 다. GattopardoCafè는종종 개인 행사, 갈라 디너, 트렌디한 파티를 주최합니다.fb_icon_tiny

밀라노의 밤문화 Gattopardo Cafè

레오파드 카페, 밀라노

밀라노 밤문화 Gattopardo Cafè 아름다운 소녀
 밀라노 Gattopardo Cafè의 아름다운 소녀들
 

Tocqueville 13 (Via Alessio di Tocqueville 13, Milan)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11.30 에서 14.00, 목요일 및 금요일 11.30 에서 14.00 및 23.00 에서 5.00, 토요일 23.00 에서 5.00, 일요일 21.30 에서 5.00. Tocqueville은주로Corso Como지역여기에서도 VIP, 아름다운 소녀 및 밀라노 자손을 찾을 수 있습니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토크빌 13

토크빌 13, 밀라노
 

Alcatraz (Via Valtellina 25, Milan) 매일 개장합니다. 오래된 산업 창고에 위치한알카트라즈는 대규모 나이트클럽이자 콘서트홀로 내부에 수백 제곱미터의 댄스 공간이 있는 3개의 대형 홀을 자랑하며 약 2000명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장소는 종종 국제 예술가들의 대규모 콘서트를 주최하는 반면 일반 프로그래밍에는 21.30에서 00.45까지 커버 그룹 및 이탈리아 밴드의 콘서트가 포함되며 이후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댄스 및 상업 음악이 포함된 디스코가 포함됩니다. 00:30까지 여성은 8유로, 남성은 12유로에 음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알카트라즈

알카트라즈, 밀라노
 

Old Fashion (Via Alemagna 6, Milan) 오픈 월요일 및 금요일 18.00 에서 5.00, 수요일 20.00 에서 5.00, 목요일, 토요일 및 일요일 22.00 에서 5.00. Parco Sempione 내부 밀라노의 Palazzo dell'Arte에 위치한OldFashion은 레스토랑이자 우아한 디스코장으로 특히 여름 저녁에 인기가 높습니다. 아페리티프와 새벽까지 춤을 추기에 좋은 이 클럽에는 정원과 야외 댄스 플로어도 있습니다. 국제 고객이 자주 방문합니다. 월요일은 최고의 밤입니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올드 패션

올드 패션, 밀라노
 
밤문화 밀라노 올드 패션 디스코

올드 패션은 밀라노에서 가장 유명한 나이트클럽 중 하나입니다.
 

Just Cavalli Cafè (Viale Luigi Camoens, Milan) 매일 19:30부터 5:00까지 영업합니다. Parco Sempione의Branca Tower 에 위치한Just Cavalli Cafè는Roberto Cavalli가 소유한 매우 세련된 레스토랑이자 클럽으로유리와 금속 구조 안에 있습니다. 라운지 바의 세련된 디자인은 고급 요리와 함께 훌륭한 미식 제안과 결합됩니다. 저녁 식사 후 우리는 아침까지 춤을 춥니 다. 화요일과 수요일 저녁에 좋습니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그냥 Cavalli 카페

저스트 카발리 카페, 밀라노
 
밀라노의 밤문화 Just Cavalli Cafè girls

Just Cavalli는 밀라노에서 아름다운 소녀와 모델을 만나기에 적합한 장소입니다.
 

LoolaPaloosa (Corso como 15, Milan) 매일 18:00부터 5:00까지 영업합니다. LoolaPaloosa는 Corso Como에 위치한 또 다른 유명한 클럽입니다. 이 장소는 모든 연령대의 고객이 자주 방문하며 많은 재미, 향연 및 테이블에서 춤추는 사람들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매주 화요일 저녁 에는 반바지와 블라우스를 입은 아름다운 소녀들이 술집에서 고객의 입에 술을 직접 붓는"Coyote Ugly"밤이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LoolaPaloosa

LoolaPaloosa, 밀라노
 

블랙홀 (viale umbria 118, Milan) 블랙홀3개의 홀과 콘서트를 위한 공간, 여름 정원이 있는 디스코입니다. 여기에서 혁신적인 스타일의 환경에 몰입하여 춤을 출 수 있습니다. 이 콘솔에서 많은 이탈리아 및 국제적으로 유명한 아티스트가 서로를 따릅니다. 내부에는 편안한 소파가 있는 개인 공간이 있습니다. 제안하는 음악은 어둡고 고딕적인 음악에서 록 음악에 이르기까지 광고 및 하우스 음악을 통과합니다. 주말 동안Black Hole테마 파티를 개최합니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블랙홀

블랙홀, 밀라노
 

Emporio Armani Caffe (Croce Rossa 2, Milan 경유)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07.30부터 21.00까지, 토요일은 09.00부터 21.00까지 영업합니다. 패션 지구에 위치한 매우 세련된 클럽 및 라운지 바는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새벽 4시까지 라이브 DJ와 함께 광고, R&B 및 전자 음악을 제공합니다. 음료 가격은 상당히 높습니다. 주의: 레스토랑은 5월 중순부터 시작되는 여름 시즌에 문을 닫습니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엠포리오 아르마니 Caffe

엠포리오 아르마니 카페, 밀라노
 

Le Le Bahia (Via Nuova Valassina 346, Lissone) 화요일 21.30부터 02.30까지, 수요일은 21.30부터 2.30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은 22.00부터 03.30까지 엽니다. 1992년에 개장한Le Le Bahia는밀라노에서 라틴 아메리카 음악의 진정한 기준점입니다내부에 있는 2개의 대형 홀에서는 엔터테인먼트가 보장됩니다. 대형 홀에서는 라틴 아메리카 음악이 춤을 추고 두 번째 홀에서는 디스코 및 상업 음악이 연주됩니다. 입장료는 오후 11시까지 무료이며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에는 레스토랑에서 키좀바, 살사, 바차타 무료 강좌를 개최합니다. 디스코는 밀라노에서 Lecco로 이어지는 빠른 길인 Valassina를 따라 Lissone에 있습니다.fb_icon_tiny

여름 시즌 동안 Lè Lè Bahia는 다른 클럽, 특히 Lecco의 Orsa Maggiore (화요일 및 일요일) 및 Biassono의 Park Cafè (수요일, 금요일 및 토요일)와 함께 이동하고 협력합니다.

밤문화 밀라노 르 르 바이아

르 르 바이아, 밀라노
 

Karma (Via Fabio Massimo 36, Milan) 오픈 금요일과 토요일 21.00 에서 5.00, 일요일 20.30 에서 5.00. 이전에 Borgo Dei Sensi로 알려진 Karma는공간(내부 및 외부 모두)의 광대함과 다양한 음악 장르에 맞춰 춤을 출 수 있는 수많은 방이 특징인 밀라노의 역사적인 디스코입니다제안된 음악은 주로 상업 장르이며 토요일에는 "Besito"과 함께 라틴 아메리카 음악이 있습니다금요일과 토요일 저녁에는 춤을 추기 전에 아페리티프와 저녁 식사를 즐기기 위해 이곳에 올 수도 있습니다(가격 30유로).fb_icon_tiny

춤을 추는 여러 공간, 소파와 바가 있는 개인 실을 자랑하는 광대한 개방 공간 덕분에 특히 여름철에 탁월합니다.

밤문화 밀라노 카르마

카르마, 밀라노
 

Le Banque (Via Bassano Porrone 6, Milan)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12.00 에서 15.30 및 18.00 에서 2.00, 금요일 12.00 에서 15.00 및 19.00 에서 5.00, 토요일 19.00 에서 5.00. 우아한 바로크 스타일의 소파와 금박을 입힌 의자가 비치된 두오모 지역에 위치한 레스토랑과 디스코.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르 Banque

르 방크, 밀라노
 

Shanghai Cafè (Via Giovanni Battista Sammartini 124, Milan)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20:00부터 3:00까지 영업합니다. ShanghaiCafè는 Fabio Bertolotto가 디자인한 밀라노의 유서 깊은 장소로 20년 이상 변함없는 매력과 스타일을 유지하며"저녁 식사와 춤"(저녁 식사 + 라이브 음악)밀라노의 유흥에서 학교를 만들었습니다.fb_icon_tiny

라이브 음악 레스토랑은 디스코에 대한 유효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DJ가 연주하는 음악 대신 Shanghai Cafè는 훌륭한 미식 제안을 완성하는 훌륭한 라이브 음악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메뉴는 지중해 요리에서 북부 요리, 30년대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우아한 카운터, 조명, 거울, 크리스탈 등 레트로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꾸며진 이곳은 멕시코, 일본, 스페인 등 세계 각국의 영감을 받은 요리를 선보입니다.

Shanghai Cafè는 밤늦게까지 춤을 추기에 이상적인 장소이기도 합니다. 장르의 팬이라면 매주 수요일 밤 탱고와 밀롱가 전용 행사인 La Parada del Mièrcoles 를 놓치지 마세요.

밤문화 밀라노 상하이 카페

상하이 카페, 밀라노
 

Ceresio 7 (Via Ceresio 7, Milan) 매일 12:30부터 01:00까지 영업합니다. Dsquared 건물 꼭대기에 위치한Ceresio 7은 아페리티프와 저녁 식사를 즐기기에 좋습니다. 테라스에는 바, 대형 수영장, 밀라노 스카이라인이 보이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Ceresio7은 특히 패션 위크 기간 동안 개최되는 이벤트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Ceresio 7

Ceresio 7, 밀라노
 

해변 (Via Arcangelo Corelli 62, Milan) 오픈 월요일부터 21.00 에서 5.00, 수요일부터 일요일 20.00 에서 5.00. Forlanini 지역에 위치한The Beach는광고에서 레게톤, 라틴 아메리카 음악에서 R&B 음악 및 Deep House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악을 제공하는 나이트 클럽입니다. 내부에는 흰색이 우세한 두 개의 방이 있고 외부에는 야외에서 술을 마시고 흡연할 수 있는 안뜰이 있습니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해변

더 비치, 밀라노
 

Divina Club (Via Molino della Armi 32, Milan) 재미와 위반을 찾아 밀라노의 젊은 후예들이 주로 찾는 세련된 클럽.fb_icon_tiny

밀라노의 밤문화 Divina Club

디바인 클럽, 밀라노
 

Club Haus 80 (Via Valtellina 21, Milan)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후 11시 50분부터 오전 5시까지 운영합니다. 한때De SadeClub Haus 80은한때밀라노 유흥의 유서 깊은 클럽 중 하나였던 곳에서 새 시즌을 시작했습니다금요일에는 인디 록의 밤이 있고 토요일에는"스타더스트".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클럽 하우스 80

클럽 하우스 80, 밀라노
 
밤문화 밀라노 클럽 하우스 80 여자

밀라노의 Club Haus 80 디스코장에서 아름다운 소녀들을 만나다
 

Lime Light (Via Gian Carlo Castelbarco 11, Milan)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후 11시 50분부터 오전 5시까지, 일요일은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영업합니다. LimeLight는밀라노에서 가장 큰 디스코 중 하나이며 20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내부에는 두 개의 매우 넓은 방이 있으며 프로그램은 상업 음악에서 라이브 음악 이벤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라임 라이트

라임 라이트, 밀라노
 

Tunnel Club (Via Giovanni Battista Sammartini 30, Milan) 언더그라운드 음악과 전자 음악 전용 클럽. 수많은 해외 ​​게스트와 DJ.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터널 클럽

터널 클럽, 밀라노
 

더 클럽 (C.so Garibaldi 97, Milan)은 화요일, 수요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1시부터 오전 6시까지 운영합니다. 15년 이상 운영된 TheClub은밀라노에서 가장 인기 있는 클럽중 하나입니다항상 많은 사람들이 참석하고 트렌디한 이 클럽은 매일 저녁 힙합, 하우스, 테크노 및 상업 음악을 포함한 다양한 음악 장르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놓치지 마세요fb_icon_tiny

>'Fidelio', 매주 화요일 밤 The Club에서 열리는 전설적인 야회. 잘 차려입고 오세요.

밤문화 밀라노 클럽

더 클럽, 밀라노
 
밤문화 밀라노 클럽 화요일 Fidelio

매주 화요일 The Club의 저녁은 "Fidelio"로 표시됩니다.
 

Amnesia Milan (밀라노 Alfonso Gatto 경유)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1시부터 오전 5시까지 개장합니다. Amnesia는훌륭한 해외 게스트와 테크노에서 미니멀에 이르는 전자 음악과 함께 매우 풍부한 프로그래밍을 제공합니다밀라노의 진정한 댄스 음악 사원인 디스코는 두 개의 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5개의 대형 스크린이 있는"House Room"DJ가 보다 절충적인 음악을 연주하는"Sounds Room"입니다여름에는 문을 닫습니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기억 상실증

기억 상실증 나이트 클럽, 밀라노
 

Fabrique (Via Gaudenzio Fantoli 9, Milan) 2000제곱미터가 넘는 공간을 갖춘 미래 지향적인 산업 구조에 위치한 Fabrique는음악, DJ 세트 및 라이브 콘서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예술, 패션 및 문화 행사가 이곳에서 열립니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Fabrique

파브리스, 밀라노
 

Sio Café (Via Temolo, Milan) 화요일~금요일 12.00~15.00, 18.00~4.00, 토요일 및 일요일 18.00~4.00. SioCafé는아페리티프와 춤 모두를 위한 훌륭한 클럽입니다. 풍성한 뷔페는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100가지 이상의 다양한 종류)과 함께 이탈리아, 세계 각국 및 제철 요리를 제공합니다. 내부에는 상업 음악이 있는 메인 룸과 라틴 음악과 흑인 음악(R&B, 힙합, 레게톤)이 있는 작은 룸이 있습니다. 수요일 밤에는 "University night"이 있으며20-30세 정도의 젊은이들로 항상 붐빕니다.fb_icon_tiny

밀라노의 밤문화 Sio Café

시오 카페, 밀라노
 

Pelledoca (Viale Enrico Forlanini 121, Milan) 오픈 목요일 20.30 에서 3.00, 금요일과 토요일 20.30 에서 5.00. 여름과 겨울에 모두 문을 여는Pelledoca는항상 손님이 많이 찾는 디스코 레스토랑으로 Forlanini 공원의 매우 멋지게 가구가 비치된 오래된 농가에 있습니다. 저녁 식사를 위해 여기에 와서 저녁 춤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파티가 외부로 이동하여 목재 테라스와 바 공간이 있는 환영 분위기로 풍성해집니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펠레도카

펠레도카, 밀라노
 

Noir Club (Via Davide Guarenti 17, Lissone) 오픈 목요일 21.00 에서 2.30, 금요일 및 토요일 21.30 에서 3.30. 밀라노 외곽의 Lissone에 위치한 우아한 클럽. 입구에서의 엄격한 선택: 단정한 옷이 필요합니다. 목요일~토요일에는 식전주, 피자, 뷔페, 디스코가 제공됩니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느와르 클럽 Lissone

느와르 클럽, 리스본
 

Zoo Club(Zoo Latino) (Via Panfilo Castaldi 8, Cinisello Balsamo) 화요일과 수요일은 오후 10시부터 오전 3시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후 10시부터 오전 3시까지 운영합니다. 최근에 개조된Zoo Latino(현재 Zoo Club이라고 함)는 밀라노에서 가장 큰 라틴 아메리카 음악 클럽 중 하나입니다. 2500평방미터의 이 클럽은 전문 댄서의 존재 덕분에 많은 라틴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상업 음악이 있는 방도 있습니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동물원 클럽 Cinisello

동물원 클럽, Cinisello Balsamo(밀라노)
 

Molto Club & Restaurant (Via della Valle 71, Carate Brianza)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21.30부터 3.00까지 영업합니다. 밀라노에서 북쪽으로 몇 킬로미터 떨어진 Brianza의 중심부에 위치한Molto Club & Restaurant은Noir의 여름 디스코입니다. 저녁은 저녁 8시에 시작하는 아페리티프로 시작되며 지붕이 있는 댄스 플로어에서 밤새도록 계속 춤을 춥니다. 장소는 매우 우아하며 주로 하우스 및 상업 음악을 제공합니다. 옷을 잘 입으세요.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Very Club Carate Brianza

베리 클럽, Carate Brianza
 

Disco Fellini (Via Roma 26, Pogliano Milanese)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18.00 에서 24.00, 금요일과 토요일부터 21.30 에서 5.00, 일요일부터 19.00 에서 4.00까지 엽니다. 밀라노 외곽에 위치한Fellini는매우 인기 있는 또 다른 나이트클럽입니다. 클럽에는 2층에 걸쳐 있는 내부 부분과 더운 여름 밤을 위한 수영장이 있는 쾌적한 내부 정원이 있습니다. 19:00부터 수영장 옆에서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이고 풍부한 아페리티프를 맛보시기 바랍니다. 음악은 라틴 리듬과 이탈리아 음악이 혼합된 하우스에서 광고까지 다양합니다. 디스코는 종종 국제 유명 인사와 DJ를 초대합니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디스코텍 Fellini Pogliano Milanese

Fellini Disco, Pogliano Milanese(밀라노)
 

Rocket (Alzaia Naviglio Grande 98, Milan)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후 11시부터 오전 5시까지 영업합니다. 인디 사운드에서 개러지 음악, 일렉트로클래시, 록, 팝 장르까지 다양한 음악이 있는 넓은 디스코.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로켓

로켓, 밀라노
 

Dude Club (Via Carlo Boncompagni 44, Milan)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1시부터 오전 5시까지 운영합니다. DudeClub은테크노와 하우스 음악에 프로그래밍을 집중하고 있으며 덥스텝도 잠식하고 있습니다. 대학생은 새벽 2시까지 12유로를 냅니다. 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친구 클럽

듀드 클럽, 밀라노
 

Q21 (Via Padova 21, Milan) 수요일 오후 11시 30분부터 오전 4시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후 11시 30분부터 오전 5시까지 영업합니다. 파도바 가도의 안뜰에 위치한Q21에는 춤을 추기 위한 두 개의 방이 있으며 스크린, 조명 및 레이저가 있는 긴 벽으로 풍성해졌습니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Q21

Q21, 밀라노
 

Circolo Magnolia (Circonvallazione Idroscalo 41, Segrate 경유) TheMagnolia는Arci 클럽으로 넓은 공원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이 장소는 항상 젊은이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으며 분위기는 매우 다양한 음악 및 문화 프로그램(콘서트, DJ 세트 등)으로 상당히 대안적입니다. ARCI 카드가있으면 일반적으로 입장료가 무료입니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Circolo 목련

매그놀리아 클럽, Segrate (밀라노)
 

11 Clubroom – Eleven (Via A. De Tocqueville 11, Milan)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9:00부터 5:00까지 영업합니다. 우아하고 트렌디한 뉴욕 스타일의 클럽 더일레븐은도시의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합니다. 여름에는 편안한 소파에서 아페리티프를 즐길 수 있는 넓은 테라스에서 파티가 열립니다. 제안하는 음악은 주로 House, r&b 및 광고 음악입니다. 주의: 입구에서의 선택은 매우 엄격합니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11 Clubroom

11 클럽룸, 밀라노
 

Byblos (Via Messina 38, Milan) 매일 21.00부터 5.00까지 엽니다. 2012년에 문을 연 Monumental 지역에 위치한 Byblos는밀라노의 나이트라이프에서 최근 유행하는 클럽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패션위크를 맞아 다양한 행사가 열리는 곳이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비블로스 클럽

비블로스 클럽, 밀라노
 

Le Jardin (Via Circonvallazione Idroscalo 51, Milan) Le Jardin은 넓은 정원으로 둘러싸인 샬레에 위치한 여름 클럽으로 정원이 내려다보이는 아름다운 테라스가 있습니다. 내부에는 레스토랑 공간과 라운지 공간이 있습니다. 아페리티프는 18:00부터 22:00까지 진행되며 DJ 세트가 뒤따릅니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르 Jardin

르 자르뎅, 밀라노
 

밀라노의 펍, 칵테일 바, 아페리티프

영국만큼 뿌리 깊은 펍 문화가 있는 나라는 없습니다. 하지만 고향의 맛이 그립다면 밀라노에 파인트를 마실 수 있는 펍이 몇 군데 있습니다.

Bar Bianco (Viale Enrico Ibsen 4, Milan) 매일 10:00부터 01:00까지 영업합니다. Parco Sempione의 중심부에 위치한Bar Bianco는2개 층에 걸쳐 있으며 멋진 테라스나 바 앞 잔디밭에서 식전주(매일 18:00~22:00)를 즐기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주말에는 상업 음악과 춤이 있습니다.fb_icon_tiny

밀라노의 밤문화 Bar Bianco
 바 비앙코, 밀라노
 

Pogue Mahone's (밀라노 Salmini 1 경유) 매일 15:00부터 2:00까지 영업합니다. Porta Romana 근처에 위치한Pogue Mahone's는이탈리아인과 많은 외국인들이 자주 찾는 유명한 아이리쉬 펍입니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Pogue Mahone의

Pogue Mahone's, 밀라노
 

English Football Pub (via Valpetrosa 5, Milan)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12.00 에서 15.00 및 17.00 에서 2.00, 토요일 13.00 에서 2.00, 일요일 15.00 에서 24.00. 프리미어 리그 축구 경기 및 럭비와 같은 기타 스포츠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전용 축구 펍입니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영국 축구 펍

The English Football Pub, 밀라노
 

Birrificio Lambrate (Via Adelchi 5, Milan) BirrificioLambrate는 생산되는 원료에 따라 특정 계절에만 사용할 수 있는 일부 특수 맥주를 포함하여 다양한 수제 맥주를 제공하는 작은 펍입니다. 항상 매우 바쁘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Lambrate 양조장

Lambrate 양조장, 밀라노
 

Old Fox Pub (Piazza Sant Agostino 1, Milan)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16.00 에서 2.00, 토요일과 일요일 18.00 에서 2.00 까지 엽니다. TheOld Fox Pub은생맥주와 다양한 칵테일을 제공하는 고전적인 영국식 펍입니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올드 폭스 펍

올드 폭스 펍, 밀라노
 

The Cambridge Pub (Piazzale Susa 2, Milan) 진정한 영국과 이탈리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밀라노 중심부의 또 다른 영국식 펍: 펍 직원이 여러분을 환영하며 펍의 진정한 본질을 전합니다. .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캠브리지 펍

캠브리지 펍, 밀라노
 

El Beverin (Via Brera 29, Milan) 매일 6.00부터 3.00까지 엽니다. 주로 가수와 배우들이 자주 찾는 아늑한 펍.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엘 Beverin

엘 베베린, 밀라노
 

Spazio Movida Cocktail Bar (via Ascanio Sforza 41, Milan) 매일 11:00부터 3:00까지 영업합니다. Navigli 지역에 위치한Movida는친구를 만나 식전주를 즐기기에 이상적인 매우 친근한 분위기의 펍입니다.fb_icon_tiny

밀라노 밤문화 Spazio Movida Cocktail Bar

Spazio Movida 칵테일 바, 밀라노
 

Mas Milano (Ripa di Porta Ticinese 11, Milan) 매일 18.00부터 2.00까지 영업합니다. Ripa di Porta Ticinese에 위치한 스페인 펍. 은은한 조명과 벽돌 벽으로 꾸며진 이 레스토랑은 스페인 요리와 달콤하고 맛있는 요리로 구성된 다양한 뷔페(식전 식전 10유로)와 함께 훌륭한 해피아워를 제공합니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매스 밀라노

아페리티프를 위한 장소, Mas Milano
 

Brera Garden Floor (Via Dell'Orso 7, Milan) BreraGarden Floor는 아름다운 스포르체스코 성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테라스가 있는 매력적인 라운지 바입니다. 같은 이름의 브레라(Brera) 지구에 위치한 이 바는 친구들과 식전주를 즐기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훌륭한 배경 음악과 함께 롬바르디아(Lombardy) 지역의 전형적인 요리를 포함하여 다양한 음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브레라 가든 플로어

브레라 가든 플로어, 밀라노
 

Cafè Metropolis (Via Vittor Pisani 5, Milan)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7.30부터 2.00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은 12.00부터 2.00까지 영업합니다. 아페리티프를 포함하여 점심부터 저녁까지 영업하는 또 다른 매우 인기 있는 바입니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카페 메트로폴리스

카페 메트로폴리스, 밀라노
 

Ricci Milano (Via Fratelli Zoia 71, Milan) 매일 영업합니다. 레푸블리카 광장 (Piazza della Repubblica)에 위치한RicciJoe Bastianich와 soubrette Belen Rodriguez의 관리 아래 레스토랑으로 탈바꿈했습니다라운지 바와 레스토랑의 역할을 모두 수행하는Ricci Bar는하루 중 언제든지 휴식을 취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제공되는 요리는 이탈리아에서 미국 및 라틴 요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바는 또한 술을 너무 많이 마셨거나 운전할 기분이 아닌 사람들을 위해 운전 기사가 있는 무료 차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리치 바

리치 바, 밀라노
 

Botinero (San Marco 3, Milan 경유) 매일 12:00~14:30, 19:00~20:00에 영업합니다. 인터플레이어 Zanetti와 Cambiasso가 소유한 레스토랑 겸 라운지 바는 비즈니스 점심, 일요일 브런치 또는 친구들과 식전주를 즐기기에 이상적입니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보티네로

보티네로, 밀라노
 

N'ombra de vin (via San Marco 2, Milan)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10.00 에서 2.00, 토요일과 일요일 11.00 에서 2.00까지 엽니다. 한때 수사 식당이 있던 교회 바로 옆 브레라에 위치한N'Ombra de Vin은1973년부터 문을 연 와인 숍으로 다양한 종류의 이탈리아 및 외국 와인을 제공합니다. 2층에 걸쳐 있는 바는 아페리티프 타임부터 항상 매우 붐비고, 40대 정도의 관객들이 자주 찾는다. 아래쪽 홀에는 오후 10시부터 라이브 음악과 DJ 세트가 있습니다(최고의 밤은 목요일). 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N

N'ombra de vin, 밀라노
 

Fashion Café (via San Marco 1, Milan) 매일 8.30부터 2.00까지 영업합니다. 30대 이상이 주로 찾는 라운지 바.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패션 카페

패션 카페, 밀라노
 

Nobu Lounge Bar (Via Gastone Pisoni 1, Milan) 월요일~토요일 12:30~15:00 및 18:30~23:30, 일요일 18:30~23:30에 영업합니다. Giorgio Armani의 NobuLounge Bar는뉴욕, 런던, 말리부, 마이애미, 파리, 도쿄에 있는 일식 레스토랑 체인의 일부입니다. 레스토랑은 아르마니 스토어 안에 있으며 1층에는 스시바가, 2층에는 일식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일본 특선 요리와 함께 라운지 음악을 배경으로 맛있는 칵테일을 맛볼 수 있습니다.fb_icon_tiny

밀라노 밤문화 노부 라운지 바

노부 라운지 바, 밀라노
 

Radetzky Cafè (Corso Garibaldi 105, Milan) 매일 8:00부터 2:00까지 영업합니다. Radetzky는매일수백 명의 젊은이들이 모여 다른 곳에서 밤을 보내기 전에 회사에서 술을 마시고 식사를 하기 위해 외부 광장에서 열리는밀라노에서 아페리티프를위한 가장 인기 있는 바 중 하나입니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라데츠키 카페

라데츠키 카페, 밀라노
 

Princi (Largo la Foppa 2, Milan) 갓 구운 맛있는 피자와 훌륭한 아페리티프를 즐길 수 있는 유명한 베이커리.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Princi

교장, 밀라노
 

LeRosse Wine Bar (Corso Garibaldi 79, Milan) LeRosse는 2층에 걸쳐 있는 와인 숍 겸 와인 바입니다. 이곳에서 신선한 냉햄과 갓 자른 치즈를 맛보며 와인 한 잔을 즐길 수 있습니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르 로세 와인 바

Le Rosse 와인 바, 밀라노
 

Deus Cafè (Theon di Revel 3, Milan을 통해) 매일 9:30부터 2:00까지 영업합니다. DeusCafè는오토바이, 자전거, 서핑보드를 전문으로 하는 호주 브랜드인Deus ex Machina동명의 Deus ex Machina 매장 안에 있습니다바는 빈티지 스타일로 꾸며져 있으며, 입구에서 바닥 아래 열린 셀러를 볼 수 있습니다. 내부에는 아페리티프가 열리는 두 개의 방, 위층의 테라스와 외부 안뜰이 있습니다.fb_icon_tiny

밀라노의 밤문화 Deus Cafè

밀라노 데우스 카페
 

55 Milan (Via Piero della Francesca 55, Milan) 영업 시간은 11:00부터 15:00까지, 18:00부터 3:00까지입니다. 훌륭한 칵테일을 마실 수 있는 쿠바 분위기의 크고 우아한 바. 밀라노의 밤문화를 위한 필수품입니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55 밀라노

55 밀란
 

Deseo (corso sempione 2, Milan) 매일 8.00부터 2.00까지 영업합니다. Arco della Pace 근처에 위치한 우아하고 세련된 라운지 바. 내부는 흰색 소파와 샹들리에와 함께 흰색, 검은색 및 빨간색 음영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바는 위치 덕분에 항상 매우 분주하며 뷔페와 칵테일과 함께 아페리티프를 제공합니다. IlDeseo는 아침에도 영업하며 훌륭한 홈메이드 디저트를 제공합니다. 대신 일요일에는 16:00까지 이탈리아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브런치가 제공됩니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Deseo

데세오, 밀라노
 

Living Milano (Piazza Sempione 2, Milan) 매일 8.00부터 2.00까지 엽니다. 좋은 배경 음악과 함께 훌륭한 아페리티프와 음료를 제공하는 조용한 라운지 바. TheLiving은전 세계에서 온 100가지가 넘는 다양한 종류의 보드카를 제공합니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생활 밀라노

리빙 밀라노
 

Pandenus (Tadino 15, Milan 경유) 매일 7.30부터 22.30까지 영업합니다. Pandenus는아페리티프를 전문으로 하는 바로 변형된 베이커리이며 갓 구운 훌륭한 피자 조각을 제공합니다. 장소는 항상 열려 있고 아침 식사부터 행복한 시간까지 항상 매우 붐빕니다(아페리티프는 18:00부터 22:00까지 진행됩니다). 다른 두PandenusCorso Concordia와 Largo La Foppa에 있습니다. 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Pandenus

판데누스, 밀라노
 

H 클럽> Diana (Viale Piave 42, Milan) 매일 10:00부터 1:00까지 영업합니다. TheH Club>Diana는우아한Sheraton Diana Majestic 호텔바는 중앙 분수 주변에 소파와 테이블이 배치된 지붕이 있는 멋진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장소는 아페리티프로 매우 인기가 있으며 도시에서 가장 세련된 바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H 클럽 다이아나

H 클럽 다이아나, 밀라노
 

Frank (Lecco 1, Milan 경유) 매일 9.00에서 2.00까지 엽니다. Frank가 태어난 이후(2004년 6월 26일) 항상 패션에 있어 야외 테이블과 대형 더블 내부 룸이 있는 Porta Venezia의 Palestro 정원 바로 앞에 있는 via Lecco, 1(테이블 예약 02.29532587)에서 항상 유행하고 있습니다. 매주 저녁마다 사람들로 붐비고 모델들이 매우 자주 방문하며 트렌디한 밀라노 클럽들 사이에서 빠르게 첫 번째 장소 중 하나를 얻었습니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프랭크

프랭크, 밀라노
 

Refeel (Viale Sabotino 20, Milan) 매일 7.00에서 2.00까지 엽니다. Porta Romana 근처에 위치한Refeel은가죽 소파와 쪽모이 세공 마룻바닥으로 세련된 장식을 갖춘 바입니다. 장소는 항상 매우 붐비고 좋은 음악과 함께 아페리티프에 이상적입니다.fb_icon_tiny

유흥 밀라노 Reeel리필, 밀라노
 

Trattoria Toscana (Corso di porta ticinese 58, Milan) 매일 19:00부터 1.00까지 영업합니다. Trattoria Toscana는 레스토랑이자 매우 인기 있고 항상 바쁜 칵테일 바입니다. 두 개의 내부 환경은 넓은 정원에 위치한 레스토랑 공간과 식전주 및 저녁 식사 후 라운지 바 공간을 나눕니다. 음식의 질이 우수합니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Trattoria Toscana

트라토리아 토스카나, 밀라노
 

Il Tasca (Corso di Porta Ticinese 14, Milan) 매일 12:30부터 1.00까지 영업합니다. 와인, 타파스, 이베리아 햄과 같은 카탈로니아 및 갈리시아 특선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스페인 레스토랑 겸 와인 바입니다. 가구는 작은 테이블, 나무 스툴, 노출된 벽돌 벽 등 매우 간소합니다. 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Tasca

더 타스카, 밀라노
 

Capetown Cafè (via Vigevano 3, Milan)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7.00부터 2.00까지, 일요일은 18.30부터 2.00까지 영업합니다. 친구들과 만나 술을 마시기 좋은 바.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케이프타운 카페

케이프 타운 카페, 밀라노
 

Rita & Cocktails (Via Pietro Maroncelli 15, Milan) 매일 18:30부터 2:00까지 영업합니다. Rita& Cocktails는 완벽한 방식으로 준비된 훌륭한 음료를 제공하는 비공식적인 가구가 있는 유서 깊은 칵테일 바입니다. 고전적인 아페리티프 뷔페 외에도 바에서는 샌드위치와 몇 가지 전통 요리를 제공합니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리타 & 칵테일

리타 & 칵테일, 밀라노
 

마이크 (Angelo Fumagalli 1, Milan 경유)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12.00부터 24.00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은 18.00부터 24.00까지 엽니다. 이 레스토랑은 식전주, 저녁 식사, 브런치를 훌륭한 로마 요리와 와인과 함께 제공합니다.fb_icon_tiny
 

밤문화 밀라노 마이크

마이크, 밀라노
 

소셜 센터: 밀라노의 대안적 유흥

밀라노의 사교 센터는 저렴한 가격에 얼터너티브 음악을 듣고 춤추고 술을 마시기 위해 이곳에 오는 어린 학생들을 위한 문화 센터이자 만남의 장소입니다.

밀라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센터 중 우리는 Navigli 근처에 위치한 Cox 18 (Via Conchetta 18, Milan) , The Zam (Via Sant'Abbondio 6/10, Milan) fb_icon_tiny , 펑크 및 쓰레기 음악 팬을 위한 Cascina를 발견했습니다. Torchiera (Piazzale Cimitero Maggiore 18, Milan) fb_icon_tiny 는 얼터너티브 음악과 민족 만찬으로 저녁을 조직하고 Macao (Viale Molise 68, Milan) 는 fb_icon_tiny 예술, 문화, 음악 및 연극을 함께 제공하는 사교 센터입니다.

밤문화 밀라노 마카오

밀라노의 사회적 중심지 마카오

, , , , , , , , , , , , , , , , , , , , , , , ,

1 Comments
토도사 2023.06.05 03:48  

토도사 공식제휴업체 소개입니다.

가입머니 1만원 최대40% 지급 이번벳 바로가기

무제재 업계최고 배당 이번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