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베트남송금 어플 이용해 환전하기

 

베트남송금 어플 이용해 환전하기


베트남송금 어플 이용한 환전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베트남계좌가 있다면 바로 송금해서 출금하는 방식으로 환전이 가능합니다. 이는 계좌가 없더라도 현지에서 유니온뱅크나 배달을 이용해서 환전한 금액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계좌 개설에 관한 글은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베트남 계좌개설 방법, 통장만들기


베트남송금 어플

베트남송금 어플을 이용하면 네이버 기준 환율 보다 조금 더 높은 환율로 송금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 환율은 은행에서 베트남 동을 사는 것에 비해 훨씬 저렴합니다.
가입할 때나 매달 수수료 할인쿠폰도 제공되기 때문에 이를 잘 사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환전 할 수 있습니다.


트래블월렛
트래블월렛은 해외 여행 시 꼭 챙겨야할 필수 앱입니다.
앱을 설치 후 회원가입을 하고 카드를 신청하면 일주일 이내로 카드가 배송이 됩니다. 이 카드에 베트남 동을 송금환율로 충전을 한 뒤 해외 ATM에서 인출하거나 카드결제하는 방법으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와이어바알리
두번째 소개해드릴 어플은 와이어바알리입니다. 송금 어플들 중에서는 환율이나 수수료가 가장 저렴합니다. 또한 트레블월렛처럼 와이어바알리에서 제공하는 카드를 신청하면 일주일 내로 배송이 되는데, 역시 베트남 동을 송금환율로 충전한 뒤 현지에서 ATM 인출을 하거나 결제를 하면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카드를 만들지 않아도 베트남 송금을 한 뒤 8만동(약 5천원)만 내면 지정한 주소로 현금을 배달해주기도 하고 유니온 뱅크를 통해서 현지에서 직접 수령도 할 수 있습니다. 신청 후 1시간이내로 송금이 완료됩니다.  1년 동안 총 6900만원 한도, 하루에는 1,000만원 한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시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입을 할 경우 만 원이 쿠폰이 주어지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와이어바알리 바로가기 

 

한패스

세번째 송금어플은 한패스입니다. 한패스는 위 두 앱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카드를 만들 수는 없지만, 송금 후 ATM에서 출금하거나 및 유니온 뱅크를 통해서 캐시픽업이 가능합니다. 한패스의 경우는 한국에서 전화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때문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문제를 바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기타 앱

이 외에도 디벙크, 모인등의 앱이 있습니다. 하지만 위에 두 어플 보다 환율이나 수수료가 비쌉니다. 환전 중 가장 안전하고 좋은 방법은 여행비자로 베트남 계좌를 하나 개설한 뒤 그곳으로 송금 하는 방식으로 환전하는 방법입니다. 위 어플들을 모두 사용하면 1년에 2억 이상까지도 송금이 가능하니 제한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0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