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베트남 핫이슈]베트남에서의 수퍼리치 럭셔리 웨딩

 

특히 수십억 달러 규모의 결혼식을 유치하는 등 웨딩 관광을 강력하게 발전시키는 것은 관광을 홍보하고 베트남으로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다낭시 관광부는 2024~2025년 다낭의 결혼식 장소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계획에서 "행복이 시작되는 곳"이라는 메시지를 방금 발표했습니다. 현재 지역 관광 산업은 인도와 한국을 포함한 많은 시장.


인도 관광객 급증
1월 19일부터 21일까지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다낭시 응우한선군)에서 인도 억만장자 부부의 호화로운 결혼식이 열렸다. 파티 주인은 약 500,000 USD를 지출하여 3일 동안 500명에 가까운 손님과 서비스 직원, 1톤 이상의 재료, 의상 및 소품을 인도에서 다낭으로 운송하여 250개가 넘는 방을 처리했습니다.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 호텔의 총지배인 David Ippersiel은 대규모 결혼식 행사를 조직하려면 시설부터 전문적인 행사 조직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엄격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이 필수적이며 카르마는 필수 불가결하다고 말했습니다. 동시에 목적지의 새로움과 명성 또한 신부 가족이 선택하는 데 매우 중요한 기준이 됩니다.


최근 푸꾸옥 관광계에서는 인도 출신 커플의 슈퍼 웨딩 소식으로 떠들썩하다. 끼엔장성 관광청 부이 꾸옥 타이(Bui Quoc Thai) 국장은 이번 결혼식이 1월 20일부터 23일까지 '진주섬' 선셋 타운 관광 지역에서 350명의 하객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인도 억만장자의 결혼식이라고 밝혔다. 참석한 손님들은 모두 상류층 출신이었습니다. 이 커플은 결혼식 4일 동안 234개의 객실, 스위트룸, 빌라를 갖춘 남섬 지역의 5성급 리조트를 예약했는데, 그 중 가장 비싼 것은 7베드룸 빌라로 1박당 약 2억 VND입니다. 약 6개월 전, 부부는 결혼식 장소로 이 리조트를 선택하기 전에 베트남으로 4번이나 비행기를 타고 위치를 확인하고 서비스 품질을 평가했습니다.


주최 측에 따르면 지난 1월 21일 저녁 중앙에 위치한 '미술관' 선 시그니처 갤러리 그랜드볼룸에서 신랑 신부 측 지인들과 함께한 생겟 예식(단식)이 거행됐다. 선셋타운. 결혼식은 1월 22일에 거행됐다. 이날 오전에는 리조트에서 인도 결혼식 최초의 전통 예식인 할디 의식을 거행했다. 다음으로 그들은 럭셔리 차량을 이용해 리조트에서 선셋 타운의 결혼식장까지 바라트 신부 행렬을 조직할 것입니다. 결혼식 장소는 불, 물, 레이저를 결합한 멀티 체험 쇼를 갖춘 Kiss Of The Sea 무대 단지입니다. 또한, 본식에는 화려한 불꽃놀이도 포함됩니다. 밤새도록 호화로운 파티를 준비하기 위해 부부는 인도에서 수십 명의 전문 요리사를 푸꾸옥으로 데려왔고 리조트의 국제 요리사 팀과 합류했습니다. 파티 메뉴에는 태국, 베트남, 프랑스, ​​지중해, 인도 등 다양한 문화의 요리가 포함됩니다.


2019년 3월에는 푸꾸옥의 한 리조트도 인도 출신 억만장자 부부의 슈퍼 웨딩을 주최하기 위해 예약이 꽉 찼습니다. 신랑 Rushang Shah와 신부 Kaabia Grewaly의 결혼식에는 700명의 하객과 인도 및 기타 여러 국가의 엘리트, 200명이 넘는 웨이터가 참석했습니다. 2019년 3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11개의 행사와 기념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인도에서 푸꾸옥까지 승객을 수송하기 위해 특별히 두 대의 Vietjet 비행기가 전세되었습니다. 결혼식 파티에 제공되는 음식도 특수 비행기로 운송되었습니다.


이 사건으로 인해 2019년 1월부터 2023년 5월 중순까지 인도 관광객이 베트남행 호텔 및 항공편을 검색하는 횟수가 390% 급증했습니다. 2023년 다낭시는 베트남을 방문하는 전체 인도인 방문객 수의 50%를 차지하는 95,000명 이상의 방문객을 유치하며 인도 관광 시장에서도 성장할 것입니다.

 

01790-65c1a375061ee-2181068ec23dceae470d68edd46aba16c9ea4899.webp

인도 억만장자 부부의 결혼식이 다낭시 푸라마 리조트에서 열렸습니다. 사진: Nguyen Tin


럭셔리 부문을 준비하세요
위의 결혼식을 지원하기 위해 다낭시 관광부는 각 부서와 협력하여 환영 활동을 전개했습니다. 특히, 다낭 국제 터미널 투자 및 운영 주식회사(AHT)와 협력하여 출입국 관리소의 LED 스크린에 결혼식 환영 메시지를 투사합니다. 결혼식을 위한 물품 및 수하물의 신속한 통관을 촉진합니다. 관광부는 또한 신부 가족에게 다낭시로부터 감사를 보내는 꽃과 기념품을 준비했습니다. 이번 결혼식에 참석한 하객들은 베트남 전통 ​​악기 연주도 선보였습니다.


다낭시 관광국장 Truong Thi Hong Hanh 씨는 이 도시가 인도 관광 시장의 매력적인 목적지라고 말했습니다. 이와 함께 해변 리조트와 많은 유명 호텔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등 일련의 다른 강점은 다낭이 웨딩 관광, 특히 럭셔리 웨딩 부문을 개발하는 데 장점이 됩니다. 


다낭시 관광협회 회장인 Cao Tri Dung 씨는 "다낭시는 이러한 유형의 웨딩 관광을 개발할 수 있는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특히 해외 상류층 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는 상품이기도 합니다."라고 평가했습니다. Dung 씨에 따르면 다낭은 편리한 교통, 많은 5성급 호텔, 대규모의 고급 결혼식 파티를 수용할 수 있는 대형 홀을 갖춘 완벽한 서비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게다가 다낭은 아름답고 낭만적인 풍경을 지닌 도시로 커플이 특히 중요한 날에 선택하기에 매우 적합한 도시입니다.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낭은 새로운 목적지입니다. 오랫동안 그들은 발리와 푸켓을 선택해 왔습니다. 이제 그들은 인상적인 목적지이자 양질의 목적지로 다낭을 선택합니다" - Mr. Dung은 강조했습니다.


다낭시 관광청 부국장 Nguyen Thi Hoai An은 럭셔리 웨딩 관광 개발 아이디어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관광업 종사자들이 소중히 여겨 왔으며 2024년은 국내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위한 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광 시장 부문을 포착하고 비즈니스 커뮤니티를 연결하기 위한 실행 계획을 수립하며 서비스 생태계를 개발하고 다낭에서 결혼식 목적지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서비스입니다.


2024년 다낭시는 웨딩 관광 개발, 특히 외국 거대 기업으로부터 수십억 달러 규모의 결혼식 유치에 중점을 두는 등 관광 산업을 위한 여러 가지 새로운 방향을 제시합니다. 

 

출처: https://cafebiz.vn/dam-cuoi-ti-phu-kich-cau-du-khach-quoc-te-17624012314261922.chn

[이 게시물은 베찌가이드님에 의해 2024-04-08 20:30:04 베트남 일반정보에서 이동 됨]

0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