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8살 여동생 성폭행한 사촌 오빠, 12년 만에 법정에

나방무덤 1 349 0

(천안=뉴스1) 이시우 기자 = 사촌 여동생을 성폭행한 남성이?10여 년이 지나 처벌을 받게 됐다.

중략

A씨는 지난?2010년?12월, 할머니 집에서 사촌 여동생을 추행하는 등 이듬해 8월까지 9차례에 걸쳐 피해자를 추행 또는 성폭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당시 8살이던 피해 아동이 성년이 돼 경찰에 피해 사실을 알리면서 범행이 드러났다.

A씨는 저항하는 피해자에게 조용히 하라거나 알리지 말라고 위협했고, 피해 아동은 당시 피해 상황을 일기장 등에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조사 당시 범행을 부인하던 A씨는 법정에서는 혐의를 모두 인정해 재판은 추가 심리없이 마무리됐다.

피고인 측 변호인은 "피고인도 당시 만?14세로 미성년을 갓 벗어난 상태로 피해자와 둘만 있는 자리에서 우발적으로 범행을 저질렀다"며 "처벌이 두려워 부인하기도 했지만 현재는 자백하고 진심으로 잘못을 뉘우치고 있고 피해자와 합의한 점, 피고인도 최근 아빠가 돼 가정을 책임져야 하는 점 등을 고려해 선처해 줄 것"을 희망했다.

재판 내내 고개를 들지 못한 A씨도 최후 진술을 통해 "정말 큰 실수를 저질렀다.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선처를 바랐다.



검찰은 피해자가 오랜 시간 고통받은 점을 참작해 달라며 피고인에게 징역?10년을 구형했다. 또 신상정보 공개 고지, 아동청소년 및 장애인 관련 기관?10년 간 취업 제한 명령을 함께 내려줄 것을 요청했다.

A씨에 대한 선고 공판은 오는 7월?10일 열릴 예정이다.


출처 뉴스1 http://naver.me/xD6al6GJ

8살 여동생 성폭행한 사촌 오빠, 12년 만에 법정에


, , , , , , , , , , , , , , , , , , , , , , ,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Pinterest Tumblr blogger
1 Comments
토도사 2023.06.09 03:02

토도사 공식제휴업체 소개입니다.

2017년부터 아무사고 없이 토도사와 함께 해온 최고의 안전파트너 버튼 바로가기

토도사에서 검증 제공하는 안전한 업체-버튼

제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