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나의사랑, 장모님

하메양 1 1954 0


나의사랑, 장모님

나의사랑, 장모님

메일 많이 주세요

-------------------- -----------



처음 아내와 결혼승낙을 받으러 처가에 갔었을 때 나는 놀라고 말았다. 처가라고 해야 외동딸인 아내와 장모님 둘 뿐이었지만...

장인어른은 3년전에 돌아가시고, 외동딸인 아내와 장모님 둘만살고 있었는데 모녀지간이기보다는 큰언니와 막내동생이라고 해야 할 정도로 장모님은 어려보였기 때문이었다.

그도 그럴것이 장모님이 막 여상을 졸업하고 조그만 무역회사에서 경리를 보게 되면서 사장인 장인어른을 만나게 됐고 바로 아내를 임신하게 되서 어쩔 수 없이 12살차이나 나는 장인어른하고 결혼을 하게 됐으니 말이다. (이건 다 나중에 장모님에게서 들은 얘기지만..)

내 아내가 인제 27살이니 인사를 하러갔을 때 장모님 나이는 45살밖에 안되었으니 어려보일 수 밖에.. 게다가 예전에 장인어른이 하시는 사업이 잘되서 제법 부유하게 살고 지금도 강남에 대형음식점을 가지고 있다 보니까 워낙 돈으로 가꾸고 주름살수술까지 받아서 그런지 겉으로 보기에는 마흔정도밖에로 보이지 않았다.


아내 미희(물론 가명이지만)는 그때도 나에게 싱긋 웃으며 "우리 엄마 이쁘지? 어디 가면 꼭 언니냐구 그래서 기분이 좀 그럴때두 있어" 라고 까지 했으니까.

하여간 우리는 결혼을 하게 됐고 외동딸인 아내가 적극 우겨서 처가살이를 하게 됐다. 어차피 시골이 고향인 내가 직장생활 몇 년 한 거 가지고 서울에서 아내가 원하는 평수의 아파트를 얻는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고 나 또한 좁아터진 자취방생활 보다는 좀 넓은데서 살기를 희망했다.

그래서 분당에 있는 48평짜리 아파트로 내가 들어가기로 결정했고 장모님은 사위가 같이 들어와서 산다고 하니까 너무 좋아하시면서 도배에서 가구배치까지 싹 새로 다 하시면서 안방까지 내주셨다.

졸지에 나는 3평짜리 자취방에 살다가 큰 방에 또 서재까지 얻게 되니 겉으로는 데릴사위로 불만인 것처럼 행동해도 속으로는 솔직히 아주 말에 들었다. 다만, 장모님하고 같이 살게 되니 그냥 속옷만 입고 돌아다니기가 불편한 점은 있었지만 다른 건 대만족이었다. 큰 아파트에 자동차에 나한테 그런 행운이 생기다니. 하여간 1사람에 1대씩 차가 있으니 강남에서 고깃집하는게 웬만한 사업하는거 보다 몇배식 버는 거 같았다. 게다가 장모님이 오히려 내 눈치를 보며 살살 웃으시면서 "집안에 남자가 있으니 든든하고 너무 좋으네"라고까지 하시니 데릴사위라기보다는 오히려 내가 집주인이 된 듯한 느낌이었다.


나의사랑, 장모님


그러던 어느 토요일에 집사람은 외출하고 장모님은 음식점에 나가시고 나만 혼자 집에 있다가 샤워를 하고 있는 중이었다.(난 토요일에 회사안가죠. 왜 외국계회사니까). 평소에는 나와 아내가 부부욕실을 쓰고 장모님은 공동욕실을 썼는데 아무도 없으니 좁은 부부욕실보다는 공동욕실에서 샤워를 하고 있는 중이었다. 샤워를 다 끝내고 속옷을 갈아입으려고 보니 그날은 깜박하고 새 속옷을 가져오지 않았던거다. 나는 샤워하고 나면 죽어도 새 속옷을 입어야 되고 마침 집에 아무도 없으니까 아무 생각없이 벌거벗은 채로 나왔는데 마침 장모님께서 열쇠로 문을 열고 들어오시는 거하고 딱 마주치고야 말았던거다.


한동안 둘이 가만히 있다가 장모님이 먼저 고개를 돌리시고 나도 황급히 내방으로 뛰어가서 옷을 다 입었는데... 그 때 장모님의 발개진 얼굴이란. 그 때부터 장모님이 여자로 보이기 시작했다.

옷을 다 입고 나오자 장모님은 발개진 얼굴로 그냥 웃으면서

"박서방, 나간줄 알았더니 집에 있었네. 난 아무도 없는줄 알고."

"괜찮아요. 어머님 뭐 어머님인데요. 뭐" 하면서 얼버무렸고.

"으응. 나 집에다가 전화번호적은 수첩을 놓고 와서 . 갈게"

하고 나가셨다.


그때부터는 장모님이 하는 행동이 예사로 보이지가 않았다. 처음에 내가 들어왔을때는 그래도 브래지어도 차고 있었는데 조금 친해지니까 브래지어도 자주 차지 않아서 어쩔때는 젖꼭지 윤곽이 그대로 보이기도 할 때가 있었고 여느 아줌마하고는 달리 오랫동안 혼자 살아서 인지 집에서 옷입는 것도 그냥 아줌마처럼 입는게 아니고 46의 나이에 반바지에 라운드티를 입고 계실때가 많으니 내가 환장할 노릇이었다.

가끔 아내도 그런 눈치를 채는지 내가 없을 때 장모님한테 이런 소리를 하는 걸 들었다.

"엄마, 엄마는 집에 박서방도 있는데 좀 아줌마처럼 입으면 안돼. 브라쟈도 좀 차고."

"얘는 나는 그렇게 입는거 싫다. 내 친구들사이에서 그렇게 입고 다니면 껴주지도 않고 박서방도 이제 내 아들인데 뭐 어떠냐. "

"하여간에 엄마 좀 알아서 좀 해봐"


장모님은 그랬다. 46의 나이에도 파마를 안한 생머리를 늘어뜨리고 다니는가 하면 딱붙는 나시티입는것도 좋아하니. 사실 내 아내와 비교했을 때 몸매는 오히려 장모님이 좋은 편이라고 할 수 있다. 가슴도 아내보다 크고 외모는 글쎄 텔런트 이휘향을 닮았다고나 할까.

자식도 아내 한명밖에 안 낳았고 돈이 그렇게 많으니 얼마나 가꿨을까.

나중에 들어보니 옛날부터 그렇게 마음대로 옷도 입고 화장도 하고 싶었는데 장인어른이 워낙 보수적이라 내내 살면서 욕구를 억누르고 있다가 돌아가시고 나서부터는 자기 하고 싶은데로 입고싶은데로 입고 싶다는 거다.

하여간 나는 그런 모습을 볼때마다 어쩔수없이 자지가 불끈 솟는 것을 느꼈고 점점 갈등이 솟아나는 걸 어쩔수가 없었다.

그러다가 또 나 혼자 남은 날 결국에는 장모님 옷장을 뒤지게 됐는데 정말 의외였다. 마흔넘은 아줌마가 그렇게 야스런 속옷들을 가지고 있다니. 난 영화에서만 봤지 진짜 가터벨트는 처음봤다. 정말 망사로 된 속옷이 가득했는데 그중에서 날 더 경악스럽게 한 건 자위기구를 발견했다는 거다. 자지모양으로 생긴건 아니고 조금만 계란처럼 생긴건데 누르면 전체가 진동하게 되있는거였다. 사용한지 얼마안됐는지 약간 누런 얼룩까지 묻어있었는데.

"역시 장모님도 여자구나. 이런걸로 보지를 부볐단 말이지"

그날 나는 너무 흥분해서 결국에는 장모님 속옷으로 자위까지 하고 말았는데 평소 섹스에는 도통했다고 생각하는 나도 오히려 속옷으로 문지르는 자위행위에는 금방 싸고 말았다.

그날 저녁 나는 장모님을 생각하면서 아내와 섹스를 했고 끝내는 항문섹스까지 하면서 사정을 하고 말았다.


결국에는 어차피 장모님도 자위기구를 쓰면서 달래고 있으니 한 번 따먹어야 겠다는 쪽으로 생각을 굳혔고 생각했던거보다 기회는 빨리오고 말았다.

와이프가 친구들 만난다고 늦을것같다고 전화온 어느날 마침 나도 간단하게 한 잔을 하고 집으로 왔었고 집에는 장모님 혼자 나시티에 반바지를 입고 텔레비젼을 보고 있었다.


"장모님, 저 왔습니다. 뭐 재미있는거 해요?"

"별로 재미있는거 안해. 저녁먹었어?"

"예, 간단하게 술마시면서요. 저 좀 씻구요"

"그래"

나는 그때까지만해도 그날 저녁에 그런 일을 벌일거라고는 생각도 못하고 열심히 샤워를 하고 나왔는데 아무래도 서먹서먹해서 먼저 얘기를 했다.

"장모님 심심하시면 저랑 술이나 한 잔 할까요? 집에 안주없어요?"

"술많이 마신거 아냐? 많이 마시면 안좋은데. 그럼 간단하게 해. 내 과일좀 내올게"

그래서 집에 있는 양주를 가지고 둘이서만 마시길 시작했는데..

"장모님 적적하시죠? 장인어른도 안계시고"

"아니 괜찮아. 나야 뭐 자네도 있고 미희도 있는데. 친구들도 많고 재미있어"

"장모님 한잔하세요. 집인데요 뭐"

"나 잘 못마시는데... 그냥 건배만 하지 뭐"

그래도 우리 장모님이 고깃집혼자 한지 3년이 됐는데 술을 못마시겠나? 이런저런 얘기를 하다보면서 둘이 홀짝홀짝 마시다보니 어느새 양주한병이 다 비워졌고, 장모님 얼굴은 발갛게 되서 눈도 발개보였다.

"근데 장모님은 어떻게 장인어른하고 결혼하시게 됐어요? 되게 젊을 때 하셨잖아요?"

"음 그건 뭐 그때는 그냥 하라면 하는 거지 뭐... 근데 박서방 나 좀 졸린데 아무래도 취한거 같애"

그럼 아무리 그래도 양주반병은 드셨으니 취하지..

"나 먼저 들어갈게. 박서방도 금방 자"

"네 그럼 주무세요"


그러고 방에 와서 누웠는데 술이 오히려 깨기는커녕 자꾸 성욕이 커져만 가는 거였다. 아직 용기는 없고 와이프만 오면 확 죽일려고 했는데 이 기집애 전화와서는 지금 친구들하고 양수리카페로 가니까 빨라도 한 세시간을 있어야 된다고 하는 거였다. 한바탕 뭐라고 하고 나서 물이라도 마시려고 부엌으로 갔는데 방으로 오다가 아무래도 장모님이 보고싶어 죽겠는거다.

그래서 미친척하고 살살 방문을 열었더니 역시 문은 안 잠겨 있고 장모님이 침대에 누워서 자고 있는데 옷도 안갈아입고 대자로 누워서 뻗어있는거였다.

살살 걸어들어가서 먼저 장모님 귀에다가 대고 "장모님, 장모님"하고 불러봐도 전혀 깰생각을 안하고 한쪽으로만 돌아누워서 그냥 자버리는거다.


이때다 싶어서 먼저 살짝 티를 입은 유두위에 키스를 했더니 아무 움직임도 없었다. 용기를 얻은 나는 혹시 벗기면 아무래도 깰거 같아서 부엌에 있는 가위를 가지고 와서 깨끗하게 티를 아래위롤 살살 잘라버렸다.

젠장 티가 잘라지자 바로 튀어나온 그 유방이란. 옷입었을때도 큰걸알았지만 벗겨놓으니 정말 크면서도 전혀 처지지 않은 모양이었다. 게다가 유두색깔또한 아줌마처럼 거무튀튀하지 않고 분홍색과 갈색의 중간정도? 나는 자지가 아플정도로 뻣뻣하게 서있는걸 느끼며 다음으로 바지를 잘라내기 시작했다.

티하고는 달리 바지는 한 번에 되는게 아니고 한 세 번정도에 나누어 잘랐는데 다 자르고 나니 나원 참 까만 레이스망사팬티를 입고 있는 것이 아닌가?

거무튀튀한 음모가 보이는. 도대체 누구한테 이걸 보여주려고 입었을까?

일단 티와 바지를 잘라내고 나니 나오는 장모님의 몸매는 눈부셨다. 오히여 아내보다도 나은듯한.

그 매끄러운 피부하면 잘록한 허리하며 정말 군침도는 몸매였다.

나는 내가 입고 있던 옷을 모두 벗어버리고 본격적으로 작업에 들어갔다.

먼저 살살 혀끝으로만 유두를 빨다가 손으로 주무르면서 쪽쪽 빨아들였다. 점점 유두가 커지는 것이 입안에서 느껴지고 나는 유두를 내 침으로 뒤범벅을 섞여 놓았다.

그런데 아뿔싸 처음에 너무 세게 유방을 빨았던 것인가? 장모님이 깨고 만 것이다.

나는 그것도 모르고 계속 빨면서 밑으로 내려갈 준비만 하고 있었는데.

"어 아니 박서방?"

장모님의 갑자기 커진 눈과 마주치고 만 것이다.

"자,자네 지금 뭐하는거야. 미쳤어? 어 미쳤어?"

그러더니 황급히 가슴을 감싸면서 앉으며 자기 옷이 팬티만 빼고 다 벗겨진걸 알고는 다시 한 번 눈이 커지는 것이었다.

"자네 나, 나한테 이럴수가, 자네가 어떻게 나한테.. 미희는.. 미희는"

장모님은 더 이상 말을 하지 못하고, 움직이지도 못하고 있었다.

하지만 난 더 이상 내정신이 아니었고

"장모님 장모님을 사랑해요. 사랑해요 장모님"

하며 입술을 장모님 입에 포개었다. 장모님은 완강히 저항했고 내 혀가 들어오는걸 끝까지 막다가 결국에는 뺨까지 때리고야 말았다.

"이러지마. 미희가 알면 어쩔려구 그래. 지금까지 있었던 일은 미희한테는 비밀로 할게. 박서방도 그만해, 난 미희엄마고 자네 장모야"

"장모님 저 이러면 화낼거에요. 장모님도 속으로 남자랑 섹스하는 걸 원하는거 다 알아요. 그럼 이건 뭐죠? 장모님이 쓰는 거 아니에요? "

하면서 얼른 옷장으로가 자위기구를 꺼내 보였다.

"자네가 어떻게 그걸. 그,그건 친구가 주길래 호기심으로 그냥 한 번 해본 것 뿐야. 자네 남 옷장까지 뒤지고 정말 안되겠구만."

하면서 자리에서 일어날려구 하는 거였다.

나도 순간 짜증이 났고 장모님에게 와락 달려들어서 양팔을 힘으로 누르고 침대바닥에 눕혔다.

이때까지는 도도하던 장모님은 나의 눈빛을 보더니 이제는 애원조로

"제발 이러지마 응? 미희는 자네 부인이잖아? 이러면 안돼. 정말 . 자네도 어른이면서 이러면 어떻해?, 그러지말고 우리 불켜고 얘기하세 응?"

"가만있어요? 저 정말 화나게 하지 말구요"

나는 더 이상 아무말도 안하고 다시 유방을 빨기 시작했고 다시 유두가 커지는 걸 느꼈다.

"제발 제발 이러지마. 이러면 근친상간에 강간이야. 제발"

"피도 안 섞였는데 무슨 강간이야. 가만있어요?"

하면서 또 입술을 포개고 재빨리 한손으로 팬티를 밑으로 내렸고 장모님은 한손으로 막으려고 했지만 역부족이었다.

난 팬티를 무릅까지 내린후 이번에는 본격적으로 자지를 비비기 시작했다. 아직까지 장모님의 저항이 만만치 않았기 때문에 입으로 하다가는 이도저도 안될 가능성이 컸기 때문이다.

장모님은 내가 키스하면서 계속 혀를 집어넣어돌리자 말은 못하면서 신음만 내고 있었고 그 틈을 타 얼른 보지를 만져보자 이런 어느새 젖어 있는 것이었다.

가끔 귓볼에다가 뜨거운 바람을 넣어주면 온몸으로 떠는게 느껴졌고 그럴때마다

"박서방 제발 이러면 안돼 응 제발" 하지만 손으로 뻗치는 기운은 아까같이 세지는 않았다.

나는 계속 양손으로 장모님의 손을 붙잡고 머리를 밑으로 내려 이번에는 보지를 빨기 시작했다.

계속 다리를 오므리며 저항을 했지만 내가 계속 머리를 밀어들이면서 살짝살짝 보지를 빨기시작하자 힘이 점점 빠지면서 나중에는 벌리지는 않아도 힘을 주지 않는 것이 아닌가?

나는 어느정도 빨고나서 손을 놓았고 장모님은 내머리를 잡아올리려고 했지만 거의 힘이 들어가지 않은 거엿다. 나는 양손으로는 엉덩이를 꽉잡고 본격적으로 클리토리스를 공략하기 시작했다.

" 박서방 이러면 안돼. 정말 안돼. 아아아. 제발"

나는 이제는 이런 소리를 들을때마다 더 흥분하게되었고 본격적으로 장모님의 벌린 보지를 빨기 시작했다.

장모님의 보지는 정말 나이든 아줌마라고 밑기지 않을 정도로 싱싱했다. 나이든 아줌마는 보통 섹스를 많이 해서 보짓살이 늘어져서 처지는데 장모님은 처녀보지는 아니래도 아직까지 탱탱하게 살아있었다. 발간 조갯살이라고나 할까. 아무래도 장인어른과 섹스는 만족스럽지 않았던거같다.

나는 장모님의 다리힘이 빠지자 좀 더 자유스럽게 빨기 시작했다.

먼저 혀끝으로 살살 클리토를 핡다가 이빨로 살살 깨물어 주었다.

"아 박서방. 박서방. 그만 그만 아아아아아"

어느새 장모님의 보지는 흘러나온 물로 흥건해졋고 내가 혀끝으로 질을 파고 들어도 전혀 저항은 하지 않았다. 아니 오히려 내 머리를 붙잡은 손을 더 자기 보지쪽으로 밀어넣는 것이 아닌가?

나는 보지속으로 혀끝으로 계속 공략하다가 살살 밑으로 내려가 엉덩이를 들어올린후 항문을 빨기 시작했다.

혀끝으로 항문을 들락날락하자 장모님은

" 아 나죽어 나죽어 아아 이러면 안돼는데 안돼는데" 하면서 양손으로 침대를 움켜쥐고 극도의 쾌락을 느끼고 있었다.

어느새 장모님 보지는 내침과 애액으로 흥건히 젖었고 장모님은 계속 신음하고 있었다.

나는 보지에서 입을 떼지 않으면서 장모님 위로 올라가서 69자세를 취했다.

"장모님 내 자지좀 빨아줘요. 아니 희경아 내 자지좀 빨아봐"

나는 슬쩍 떠 볼려고 반말을 했고 그 말에도 아무 반응이 없었다.

속으로는 또 반항하면 어쩌나하고 얼른 다시 보지를 열심히 빨았고 장모님은 내 부랄이 얼굴을

비비자 마지막자존심인지 이쪽저쪽으로 고개를 돌리고 있었다.

나는 다시 보짓살을 쪽쪽 빨면서 클리토를 자극했고 엉덩이를 밑으로 내려 장모님 입에 성난 좇을 정조준해서 힘으로 집어넣었다.

그러자 굳게 닫혔던 장모님입이 열리면서 드디어 내 자지를 빨기 시작했다.

아무말도 없이 우리는 서로의 자지와 보지를 쪽쪽빨고 있었는데 장모님은 정말 맛있다는 듯 적극적으로 빨면서 부랄까지 핡고 있엇다.

나는 어느정도 빨아준후 드디어 때가 왔다고 생각하고 정자세로 돌아와서 장모님쪽으로 얼굴을 돌린후 장모님의 입에 딥키스를 시도햇고 그렇게 저항하던 장모님은 이번에는 오히려 더 적극적으로 혀를 집어넣어 돌리기 시작했다.

"박서방 정말 이번이 마지막이야 정말. 마지막이야"

"장모님 사랑해요. 나 들어가요"

하면서 자지를 장모님 보지에 쑥 집어넣자

"아. 아. 좋아 아 너무 뜨거워"

나는 일부러 움직이지는 않고 가만히 있었고 장모님은 내가 움직이지 않자 오히려 엉덩이를 들썩들썩하는 거였다.

나는 회심의 미소를 지으며 피스톤운동을 시작했고 장모님은

"아아 박서방 아아 아아 좀더좀더. 너무해 너무해 자네꺼 뜨거워" 하면서

박자를 맞춰주는 거였다.

나는 흥분하며

"장모님 나 이제부터 반말할거야 싫어요? "

"아니 해 반말해 나 흥분돼."

"희경아 내가 니 보지에 박으니까 좋아 내 이 자지가 좋아?"

"...."

"대답안하면 미희한테 다 얘기할꺼야"

"...."

나는 더 세게 피스톤운동을 하면서

"희경아 씨발 내 자지 좋아? 따라해봐. 박서방 자지로 내 보지좀 쑤셔줘"

"박서방 자.... 지로 내 보지 좀 .."

"빨리"

"쑤셔줘"

나는 순간 넘 귀여워 장모님에게 키스를 했고 장모님은 밑으로는 내 자지를 박으면서도 혀를 집어넣어 계속 쪽쪽 빠는 것이었다.

나는 그렇게 한참 하다가 다시 뒤로 돌려서 도기스타일로 푹푹 쑤셔대었고 장모님은 너무도 흥분한 나머지 점점 더 큰소리로 신음소리를 내기 시작했다.

"아 아 박서방 나 죽어 나 죽어. 좀 더 세게세게 제발"

내가 뒤에서 엉덩이를 찰싹 찰싹 때릴때마다 장모님은 흐느끼기까지 했고 드디어 내가 쌀때가 되어서

"희경아 나 싼다. 니 보지에 싼다."

"싸. 싸. 나 미칠거같애. 박서방 아"

결국에는 내 혼신의 힘을 다해 사정을 하고 말앗다.

섹스후 내가 장모님옆에 눕자 장모님은 언제 그랬냐는 듯 반대쪽으로 돌아누워버렸다.

나는 장모님을 안 듯이 껴안으면서 달래면서 안심시켰다.

"장모님 괜찮아요. 미희만 모르면 되잔아요. 저도 다른데서 바람피는거보다 낫구요"

내가 생각해도 그럴듯한 이유는 아니지만 장모님도 자기 합리화를 시킬려는지 모르지만 내가 안고 유두를 살살 손끝으로 만져도 가만 있으면서 오히려 손으로 내 손을 덮는 거였다.

나는 내친김에 벌떡 일어나 장모님은 번쩍 들었고 놀란 장모님은 손으로 자기 보지를 가리면서

"박서방 왜이래 이러다 미희라도 오면 어쩔려구. 마지막이라고 했잖아"

"미희는 더 늦는다고 그랬어요. 그리고 제가 해드리고 싶은게 있어서 그래요"

그리고는 장모님을 안고는 목욕탕으로 가서 샤워기를 틀었다.

장모님은 갑자기 환한데로 오자 부끄러운 듯 고개로 들지못하고 있었고 나는 샤워기를 틀고 장모님과 내 몸에 이곳저곳을 뿌리기 시작했다.

그리고나서 비누를 손에 묻혀 장모님의 유방을 문지르자 어느새 유두가 커지고 있었고 나도 또한번 자지가 스기 시작했다. 내 자지가 커지는 걸 보고 장모님은 부끄러운지 다른데를 쳐다보고 나는 내몸에 비누를 묻힌 후 장모님 몸을 비비기 시작했다.

"장모님 사랑해요. 정말 장모님 너무 이뻐요"

이쁘다는 얘기 싫어할 여자가 어디 있는가? 장모님은 아무 말도 못하고 있다가 내가 안으면서 키스를 해오자 기다렸다는 듯 자기도 나를 껴안고 프렌치키스를 시작했다.

나는 장모님손을 잡아 내 벌떡쓴 자지를 만지게했고 장모님은 본능적으로 내 자지를 앞뒤로 움직이기 시작했다.

나는 장모님에게 내 자지로 빨게하고 싶었지만 아직 장모님이 자지빠는걸 좋아할 지 모르고 괜히 저항감만 생긴다는 생각에 꿇어앉아 다시 보지를 빨기 시작했다.

아까는 몰랐는데 장모님은 성욕을 해결하기 위해서 자위기구를 쓰면서 털도 깎았는지 마치 이승희의 보지처럼 앞부분에 털이있었고 가지런히 정리가 되어 있었다.

내가 욕조에 앉아서 서있는 장모님 보지를 빨자 장모님은 마치 내 머리를 잡으며 내 혓바닥을 보면서 신음소리를 내고 있었다.

"아 미쳐 미쳐. 제발, 박서방. 아아아 아"

나는 다시 일어나서 손으로는 보지를 계속 쑤시며 유방을 빨다가 변기로 장모님을 끌고나와 먼저 앉았다.

그리고 장모님을 보자 고개를 숙이며 알았다는 듯 내 허벅지위로 올라 앉아 내 자지를 잡고서는 자기 보지에 쑥 집어넣더니 아래위로 푹푹 쑤셔박는게 아닌가. 정말 변기가 깨지면 어떻하나 할 정도로 장모님은 격렬하게 피스톤운동을 하고 있었다.

"박서방 나 너무 좋아 너무 오랜만이야 섹스를 못한지 5년은 되는 거같아"

그럼 그렇지 한창 물오른 나이에 5년동안 남자맛을 못봤으니 얼마나 굶주렸을까. 그러다 내가 젊은 자지로 쑤셔주니 제정신이 아닐만도 했다.

"아 온다. 박서방 온다. 찌릿찌릿해 아아 나 좀 나좀"

"장모님 보지가 움찔해요. 장모님은 진짜 명기야. 희경아 더 세게 세게"

그러다가 좀 힘들어지자 나는 물기도 안닦은채 마루로 다시 장모님을 들고 나왔고 다시 도기스타일로 공략하기 시작했다.

장모님은 계속 엉덩이를 뒤로 붙이면서 신음소리를 내며

"박서방 박서방 나한테 어떻게 이럴수가 난 미희엄마야. "

하면서 오히려 흥분하고 있었고 나도 그 소리를 들으면서 더 흥분되는 거였다.

"장모님 희경아 너 보지가 내 자지를 쪽쪽 빨어. 희경아 사랑해"

"아 여보여보. 나 죽어 나 죽어 정말"

나는 계속 앞으로 전진하면서 자지를 박아댔고 장모님은 마치 개처럼 바닥을 기면서 질질 싸고 있었다.

또한번 사정이 가까워오자 이번에는 자지를 뺐고 장모님에게 말했다.

"희경아 내꺼 입으로좀 해줘. 니 입에 싸고 싶어"

"그.. 그건 나 한번도 해본적이 없는데 박서방 그냥 밑에다 싸면 안돼"

"장모님 싫어요. 나 장모님 입에다 하고 싶어요. 제발"

장모님은 조금 망설이다가 내걸 입에 넣고 빨기 시작했지만 제대로 빨지를 못했고 이빨대문에 자지만 아팠다. 결국에는 다시 눞혀서 정통스타일로 양다리를 내어깨에 걸친후 자지를 박았고 유방을 주므르며 사정을 하고 말았다.


사정후 다시 장모님 침대에 우리는 나란히 누웠고 나는 장모님에게 팔배게를 해줬다.

"장모님 많이 참았죠? 어때요? 나랑 섹스해서?"

"인제 미희를 어떻게 보지. 난 죽을 거 같애"

"장모님 우리 미희에게는 평생 비밀로 하면 되잖아요? 아까도 말했지만 제가 바람나는거보다 낫잖아요. 사실 저 장모님 때문에 결혼한거에요. 처음봤을때부터 장모님같이 않고 누님같앴어요"

"하지만..."

"괜찮아요. 우리만 비밀로 하면"

"후"

"옛날 장인어른하고는 어땠죠? 섹스자주했냐요?

"사실 미희는 내가 철모를 때 미희아빠가 나를 강제로 해서 낫게됐고 그 때부터 돌아가실때까지 사랑없이 살았지. 미희아빠가 재복이 있어서 부유하게는 살았지만 답답한 생활이었어"

"장모님 인제 그럴 필요 없어요. 제가 있잖아요. 제가 아들,남편몫까지 다 할게요"

나는 장모님을 다시 끌어안으며 진한 키스를 해줬고, 그 때 현관문에 열쇠집어넣는 소리가 들리자 놀라서 허겁지겁 내방으로 뛰어갔다.

아내는 다 자는 줄 알고 열쇠로 열고 들어온 것이었고, 내가 자는척하고 있다 깨는척하자

"자기야 좀 늦었지? 미안해. 근데 마루바닥에 왜 이렇게 물이 많지?"

"음 졸~려 . 나도 잘몰라. 자기도 씻고 빨리�"


다음날 아침 나와 장모님은 아무일도 없었던 것처럼 행동했고 미희역시 아무것도 깨닫지 못했다.

그후에 미희가 없을 때 장모님을 또 덥치자 역시 이번에도 저항했으나 저번보다 훨씬 수월하게 섹스를 할 수 있었고 그 다음부터는 미희만 없으면 장모님과 섹스를 한다.

미희가 있을때도 살짝 모르게 엉덩이를 만지기도 하고 키스를 하기도 하고 유방을 주므르기도 하지만.

내가 집에서는 절대 부라쟈를 차면 안된다고 했기 때문에 우리 장모님은 그 이후에는 절대 집에서는 부라쟈를 안차고 오히려 점점 더 젊은애들처럼 옷을 입는걸 즐긴다.

옛날에는 술먹고 늦게 오면 아내가 화를 냈는데 요새는 오히려 장모님이 더 화를 내곤 한다. 와이셔스에 여자 입술이 묻었는지 검사하기도 하고.


하여간 그 이후부터 나는 한 집안의 두여자와 섹스를 하게 되었고 1년이 지난 지금도 나와 장모님만의 비밀로 간직한 채 러브호텔 또는 집에서 섹스를 즐기곤 한다.

토도사 무료 토토 카지노 스포츠 정보

#첫가입 꽁머니 #신규가입 꽁 머니 지급 #토토 꽁머니 10000 #꽁머니 환전가능사이트 #토토 신규가입꽁머니 #신규 꽁머니 #꽁머니 3만 #꽁 머니 카지노 3만

, , , , , , , , ,

1 Comments
토도사 2023.01.27 11:37  
인기짱 꽁머니 초이스 인싸템 - https://www.tdosa.net
주간 인기순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