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에레디비시】01월29일 트벤테 vs 페예노르트 네덜란드리그 스포츠분석

익명 1 91

【에레디비시】01월29일 트벤테 vs 페예노르트 네덜란드리그 스포츠분석

◈트벤테 (네덜란드 1부 4위 / 승승무승무)

무패행진을 달리고 있으나, 지난 경기에서 비테세에게 2-2로 비긴 것은 매우 아쉬웠다. 자랑이었던 수비진이 두 골이나 허용한 것도 뼈아프고, 페예노르트와의 경기를 앞두고 최대한 승점을 벌어놓아야 챔스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일단 지난 경기가 원정이었습니다는 점은 주목해볼 필요가 있기는 합니다. 트벤테가 올 시즌 리그에서 가장 좋은 수비 효율을 보여주고 있는 팀이었던 것은 맞지만, 원정에서는 6야드 안에서의 슈팅 비중이 12%로 급증하는 등 수비에서 약점을 드러내지 않는 편은 아니었기 때문. 홈에서는 다시 이전의 ‘철통방어’ 모드로 돌아설 수 있습니다. 물론 상대인 페예노르트의 경기력과 득점력은 감안해야 하나, 최근 페예노르트와 비슷한 기조로 팀을 운영하는 아약스와도 0-0 무승부를 만들어낸 바 있습니다. 트벤테가 물러서면서 지고 들어가지는 않을 것입니다. 트벤테는 오히려 전방부터 강하게 압박에 들어서면서 상대의 빌드업을 무력화 시키는 타입. 이 덕분에 공격 시작 지점이 높아 공격진들이 상대 골문으로 향하는 거리가 짧다는 점이 공격력에서는 확실하게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리그에서 기록한 30골 중 23골을 홈에서 기록하고 있습니다는 점에도 주목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 결장자 : 브라마(CM / c급)

 

◈페예노르트 (네덜란드 1부 1위 / 무승승무승)

리그 1위를 쭉 사수하고 있으나, 2위 알크마르가 승점 2점 차이로 무섭게 치고 올라오고 있기 때문에, 지금의 무패 행진이 더 이어질 필요성은 충분합니다. 페예노르트는 아약스와 비슷하게 경기를 풀어가는 타입. 감독은 소유권 탈취를 위한 압박을 상당히 중요시하는데, 공을 잡은 선수를 사면으로 압박하면서 볼 방출을 막고 소유권을 다시 찾아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덕분에 공/수 밸런스가 상당히 잘 맞는 상태로, 높은 라인으로 인해 생기는 뒷공간 리스크도 크게 없다. 물론 골키퍼가 뻥 차주는 롱볼을 지양하고, 천천히 빌드업을 해나가는 스타일이라 트벤테의 전방 압박 기조는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미 강한 압박을 주무기로 삼는 PSV와는 난타전 끝에 3-4 석패를 당하기도 하는 등 빌드업이 잘 풀리지 않는 날에는 생각보다 골잔치가 나오는 경우가 많았던 편. 밸런스가 훌륭한 팀이기는 하나, 수비에서 한 골도 실점하지 않는 것 보다는 득점력에서 트벤테를 앞서면서 승리를 가져가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 결장자 : 트라우너(CB / A급), 트루스트(DF / C급)

 

◈코멘트

오버(2.5) 양상이 일어나도 이상하지 않은 매치로 보입니다. 트벤테의 수비력이 아주 좋기는 하나, 트벤테도 전방부터 강하게 압박하면서 상대의 골문을 노리는 빈도가 높고, 페예노르트가 강한 압박을 가하는 팀에게는 많은 골을 실점했던 경기도 충분히 있었습니다. 트벤테가 지난 경기에서 두 골을 실점하기는 했으나, 가까운 곳에서 슈팅을 허용하는 빈도가 홈에서는 크게 줄어든다는 점을 감안하면 트벤테도 가능성이 있어 보이기는 하나, 핸디캡의 도움을 받는 편이 낫다.

 【에레디비시】01월29일 트벤테 vs 페예노르트 네덜란드리그 스포츠분석

◈추천 배팅

[[승패]] : 무승부

[[핸디]] : +1.0 트벤테 승

[[U/O]] : 2.5 오버▲

, , , , , , , , ,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Pinterest Tumblr blogger
1 Comments
토도사 2023.01.28 14:55
가성비 꽁머니 초이스 - https://www.tdosa.net
최신경기등록안내
포토 제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