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세리에A】01월29일 유벤투스 vs AC 몬차 이탈리아리그 스포츠분석

익명 1 118

【세리에A】01월29일 유벤투스 vs AC 몬차 이탈리아리그 스포츠분석

◈유벤투스 (이탈리아 1부 10위 / 승승패승무)

회계장부와 관련된 문제로 승점 삭감 징계를 당하면서 10위로 추락하고 말았습니다. 주포인 블라호비치(FW)가 챔스를 위해 팀을 떠나고 싶어합니다는 소식도 들려오는 등, 팀의 분위기가 상당히 좋지 않아진 상황인 것 만은 분명한 상태. 일단 홈에서의 밸런스가 상당히 좋다(24득점 6실점)는 점은 유벤투스에게 웃어주는 상태. 다만 몬차가 중원에서 ‘난전’을 만들면서 상대의 중앙 빌드업을 막아내는 데 능한 모습을 보여준다는 점을 감안하면, 몬차가 만만한 상대는 아니다. 원정이기는 했으나, 몬차에게 0-1로 패하면서 굴욕적인 승부를 했던 경험도 있었습니다. 다만 해당 경기에서는 감독이 4백을 가동하면서 전술적으로 별다른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고, 최근에는 3백을 사용하면서 측면 위주의 공격을 주로 합니다는 점에는 주목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코스티치(LWB)가 전 팀이었던 프랑크푸르트에서 뛰었던 위치와 정확하게 일치하는 역할을 맡고 있고, 몬차와의 컵대회에서 결승골을 넣었던 키에사(RW)도 측면에서 활기를 불어넣어 줄 수 있는 유형입니다.

 

- 결장자 : 블라호비치(FW / A급), 조르지(FW / C급), 보누치(CB / A급), 데실리오(RB / B급), 포그바(CM / A급)

 

◈몬차 (이탈리아 1부 13위 / 무무승패무)

나쁘지 않은 페이스. 사수올로와 비긴 것은 아쉽지만, 피오렌티나, 인테르와 비기고 컵대회에서 유벤투스에게 1-2로 석패하는 등, 강호들을 상대로 만만치 않은 저력을 보여준 바 있습니다. 점유율 확보에 꽤나 진심인 팀. 자기 플랜을 제대로 활용하기 어려운 원정에서도 평균적으로 52%의 점유율을 가져가는 등, 중앙에서의 전력은 꽤 안정되어 있습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전력이 훌륭한 팀은 아니라 자기 진영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고, 전진패스의 양이 많다고는 하기 어렵지만, 적어도 중원 싸움에서는 강팀들과 대등하게 맞붙을 수 있는 플랜은 가지고 있습니다고 보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다만 앞서 언급했듯이 전력이 아주 훌륭한 팀은 아니기 때문에, 중앙 전력에서 압도하기 어려운 강호들과의 경기에서는 상당히 고전하는 편입니다. 올 시즌 10위 이상의 팀을 상대로는 1승밖에 거두지 못했는데, 상대가 이번 경기의 상대인 유벤투스라는 점은 감안해야 하나, 해당 경기에서는 유벤투스가 4백을 고집하느라 전술적으로 답답한 모습이 많이 보여지던 상황이었습니다. 실제로 3백으로 유벤투스가 전환한 이후 만났던 컵대회에서는 1-2로 패하는 등, 대등한 경기까지는 만들었지만 전력 차이를 좁히지는 못했습니다.

 

- 결장자 : 없음

 

◈코멘트

유벤투스의 우세를 점치겠습니다. 몬차에게 첫 맞대결에서는 덜미를 잡혔지만, 3백으로 전환된 이후에는 측면에서의 공격이 활기를 찾으면서 컵대회에서 설욕하는 등 경기력과 결과가 따라오기는 했던 상태였다. 다만 승점삭감으로 인한 팀 분위기 저하가 우려스러운 상황이라는 점은 변수. 이를 감안합니다면 오버(2.5)를 선택하는 것도 괜찮은 플랜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세리에A】01월29일 유벤투스 vs AC 몬차 이탈리아리그 스포츠분석

◈추천 배팅

[[승패]] : 유벤투스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오버▲

, , , , , , , , , ,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Pinterest Tumblr blogger
1 Comments
토도사 2023.01.28 15:00
초대박 사이트 꽁머니 추천합니다 - https://www.tdosa.net
최신경기등록안내
포토 제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