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에레디비시 2월 5일 05:00 엑셀시오르 : RKC 발베이크

익명 2 88
에레디비시 2월 5일 05:00 엑셀시오르 : RKC 발베이크

◈ 엑셀시오르 (네덜란드 1부 14위 / 패패승패패)

강등권 경쟁 팀인 볼렌담을 잡아낸 것을 제외하면, 모든 경기에서 패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물론 대진 운이 너무 좋지 못했는데, 볼렌담을 제외한 나머지 4경기의 상대가 모두 7위 이상의 팀이었습니다. 한가지 주목해볼 필요가 있는 것은, 실리적인 운영을 하는 팀에게는 상당히 강했다는 점. 올 시즌 13위 이하의 팀을 상대로는 전승을 기록했는데, 면면을 살펴보면 모두 수비를 단단히 하고 롱볼과 역습 위주의 팀입니다. 발바이크도 순위 차이는 크지만 역습과 실리적인 접근 방식을 택하고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적응력이 있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당장 0-1로 석패했던 위트레흐트도 비슷한 유형의 팀이었습니다. 실리적인 운영을 하는 팀을 상대로 호조를 보이는 이유는 실점 억제 능력이 상당하기 때문일 것. 물론 발바이크에게 2-5로 참패했던 경우도 있기는 했지만 해당 경기는 발바이크가 공격적으로 나서는 홈이었기 때문에 참작의 여지는 있는 편입니다. 라인을 내리고 역습에 필요한 공간을 주지 않는 플랜이 꽤 효과가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 결장자 : 동코르(LW / C급), 바스(DM / A급), 피에이레(CB / C급), 아유브(DM / B급)


◈ 발바이크 (네덜란드 1부 9위 / 무패무승승)

고어헤드도 잡고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는 중입니다. 최근 기록한 2연승의 상대가 엠멘과 고어헤드로 한 수 아래의 팀이기는 했지만, 잡을 팀을 잡아주면 7위까지 주어지는 유럽 대항전 티켓의 주인공이 될지도 모릅니다. 원정에서 1승밖에 없다는 점은 변수. 게다가 상대도 올 시즌 꼴찌인 흐로닝언을 1점차 신승으로 이긴 경기였습니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엑셀시오르가 발바이크 같이 실리적으로 운영하는 팀에게 강하다는 점도 부담스러울 가능성이 높다. 참고로 발바이크는 원정에서 박스 바깥에서 기록하고 있는 슈팅의 비중이 41%까지 늘어난다. 엑셀시오르와는 다르게 원정에서 실리적인 운영을 하는 팀에게 당한적이 많았습니다. 사실 원정에서 거둔 유일한 1승도 자칫했으면 승리를 놓쳤을 수도 있었던 경기. 이미 비테세, 볼렌담, 에멘에게 승리를 거두는 데 실패했는데, 박스 안 수비가 좋지 못해 직접적으로 공을 박스 안쪽으로 보내는 스타일에 흔들리는 것으로 보입니다.


- 결장자 : 비에레스(FW / C급)


◈코멘트

발바이크의 우세를 점치기에는 위험합니다. 엑셀시오르가 실리적인 운영을 하는 팀에게는 다소 강했고, 발바이크가 박스 안 수비와 공중볼 경합 능력이 좋지 못해 박스 안으로 직접적으로 공을 투입하는 방식에는 다소 약한 것으로 보이는 상황입니다. 현재 엑셀시오르가 역배당인 상황이라, 안정성을 추구한다면 엑셀시오르의 핸디(+1.0) 승리를 점치는 것도 좋겠다.

에레디비시 2월 5일 05:00 엑셀시오르 : RKC 발베이크

◈추천 배팅

[[승패]] : 엑셀시오르 승

[[핸디]] : +1.0 엑셀시오르 승

[[U/O]] : 2.5 언더 ▼

, , , , , , , ,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Pinterest Tumblr blogger
2 Comments
토도사 2023.02.04 17:02
가성비 꽁머니 초이스 - https://www.tdosa.net
토도사 2023.02.04 17:02
인기 환전가능 꽁머니 강추 지린다 - https://www.tdosa.net
최신경기등록안내
포토 제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