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세리에A 2월 5일 23:00 토리노 FC : 우디네세 칼초

익명 1 102
세리에A 2월 5일 23:00 토리노 FC : 우디네세 칼초
세리에A 2월 5일 23:00 토리노 FC : 우디네세 칼초

◈ 토리노 (이탈리아 1부 8위 / 승패승무패)

피오렌티나에게 1-2로 패하면서 코파 이탈리아 여정은 마무리를 지어야 했습니다. 나름 피오렌티나의 공세를 잘 버티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이코네에게 89분에 허용한 골이 치명타가 되고 말았습니다. 토리노는 수비가 강한 팀인데, 더 정확하게 말하면 공을 소유하는 능력이 뛰어나 상대에게 찬스를 주지 않는 타입으로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팀의 플랜이 적극성보다는 안정성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기 때문에 득점력은 소유권 확보 능력만큼 올라오지 못한 상태. 우디네세가 중원싸움에 적극적인 성향이라, 플랜A인 점유율 확보도 매끄럽게 이어질지 알 수는 없습니다. 다만 상대의 득점 페이스가 상당히 떨어져 있다는 점은 호재. 데울로페우(FW)가 2월 후반에야 돌아올 수 있기 때문에, 중원과 1선을 이어줄 ‘링커’가 빠진 상황입니다. 중원 싸움에서 우위를 차지하지 못한다고 해도, 수비에서는 큰 문제가 없을 것임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애초에 홈에서는 9경기 6실점으로 매우 단단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 결장자 : 펠레그리(FW / B급), 라자로(RB / A급)


◈ 우디네세 (이탈리아 1부 7위 / 무패패승무)

강등권인 베로나에게도 무승부를 거두면서 실망스러운 경기의 연속입니다. 역시 득점력의 난조가 영향을 크게 미친 상황인데, 후반기 유일한 승리를 거두었던 삼프도리아와의 경기에서도 1-0으로 신승을 거두는데 그친 바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다시피 데울로페우(FW)의 결장이 매우 큰 영향을 미쳤다. 베투(FW)와 함께 투톱을 구성하지만, 아래로 내려오면서 중원과 최전방을 이어주거나 전환 패스를 연결하는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 양 윙백들도 언더래핑하면서 중원 싸움에 도움을 주고 있고, 토리노가 중원싸움에서 밀리는 경우 수비적으로 위기를 맞는 경우가 잦았다는 점은 고려해야 하나, 애초에 전방으로 공을 투입시켜줄 선수가 없는 상황에서는 성과를 장담하기 어렵다. 대신 윙백들의 언더래핑으로 인해 상대의 중앙 침투를 막을 수 있다는 효과는 뚜렷한 상황입니다. 이 덕분에 자신들보다 낮은 순위의 팀을 상대로는 멀티 실점은 두 번밖에 당하지 않은 상태고, 원정에서는 모두 패하지 않았다. 토리노도 적극적으로 공격에 가담하는 유형이 아니라는 점도 수비에는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 결장자 : 데울로페우(FW / A급)


◈코멘트

언더(2.5)가 1순위인 경기다. 우디네세는 중원에서 1선으로 공을 투입시켜줄 선수가 없고, 토리노도 적극적으로 공격에 나서는 유형은 아닙니다. 토리노가 중원싸움에서 패하는 경우 수비가 다소 흔들리는 양상이 짙었다는 점은 변수지만, 우디네세의 경기력과 득점력 난조가 심하게 길게 이어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무승부 가능성도 충분히 있습니다.

세리에A 2월 5일 23:00 토리노 FC : 우디네세 칼초

◈추천 배팅

[[승패]] : 무승부

[[핸디]] : +1.0 우디네세 칼초 승

[[U/O]] : 2.5 언더 ▼

, , , , , , , ,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Pinterest Tumblr blogger
1 Comments
토도사 2023.02.04 17:08
소문난 사이트 꽁머니 - https://www.tdosa.net
최신경기등록안내
포토 제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