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추: 5월25일 프리미어리그 브라이튼 맨체스터시티 해외축구분석 승부예측 스포츠분석

TODOSA 0 97

팀 뉴스

-Solly March, Jakub Moder, Jeremy Sarmiento 및 Tariq Lamptey는 모두 남은 시즌 두 경기에 결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Adam Webster는 이번 경기에 출전할 수 있지만 평가를 받아야 하며 Adam Lallana는 시즌 마지막 경기를 위해 주말에 돌아올 수 있습니다.

-로버트 산체스는 매치데이 스쿼드에서 계속 제외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Nathan Ake는 이번 경기에서 부상에 대한 의문으로 남아 있습니다.


예측

-브라이튼은 주말에 사우샘프턴을 3-1로 물리치고 유럽 진출권을 확보했으며, 마지막 두 경기에서 얻은 점수는 유로파리그 진출권을 확보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올 시즌 프리미어 리그에서 갈매기보다 홈에서 더 적은 골(20개)을 내준 팀은 6개 팀뿐입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토요일 아스날이 노팅엄 포레스트에 패한 후 3연속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들은 첼시를 상대로 홈에서 1-0 승리를 거두며 12승을 달리고 있는 프리미어 리그에서 현재 우승 기록을 유지했습니다. 이번 시즌 리그에서 아스날(12)만이 시티( 11).

-시티가 변화를 줄 가능성이 있는 상황에서 브라이튼은 이 게임에서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Pinterest Tumblr blogger
0 Comments
최신경기등록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