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추: 5월25일 프리메라리가 레알마드리드 라요 해외축구분석 스포츠분석 승부예측

TODOSA 0 77

팀 뉴스

-레알 마드리드는 부상자가 없지만 발렌시아전에서 레드카드를 받은 비니시우스 주니어는 출전 정지가 풀렸다. 그러나 그는 발렌시아 팬들로부터 인종차별을 받은 후 훈련에 불참한 것으로 알려졌다.

-마리오 수아레즈는 라요 바예카노가 출전 정지를 당하면서 유일한 결장 선수가 될 예정이다.


예측

-레알 마드리드는 발렌시아에 1-0 승리를 거두며 라리가 테이블에서 다시 3위로 떨어졌다. 비니시우스 주니어가 잘못 퇴장당했기 때문에 득점선은 경기의 주요 화두가 아니었습니다. 발렌시아 팬들은 윙어를 인종차별적으로 학대했고 선수들과 자신 사이에 긴장이 고조되었습니다.

-라요 바예카노의 유럽 축구 진출 희망은 홈에서 에스파뇰에게 2-1로 패한 후 또 한 번 타격을 입었습니다. De Tomas는 그의 팀을 위해 페널티 킥을 얻었지만 무승부조차 확보하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7위보다 4점 뒤진 것이 아닙니다.

-Vallecano는 11월에 3-2로 승리하면서 리버스 픽스쳐에서 마드리드를 놀라게 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 승리

레알 마드리드 승/승

2.5골 이상


, , , , , , , , , , , , , , , , , , , , , , ,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Pinterest Tumblr blogger
0 Comments
최신경기등록안내
포토 제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