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추가: 5월25일 프리메라리가 엘체 세비야 해외축구분석 스포츠분석 승부예측

TODOSA 0 84

팀 뉴스

-Jony Alamo는 무릎 부상으로 결장했고 Jose Angel Carmona와 Omar Mascarell은 근육 문제로 출전하지 못했습니다.

-Elche에 대한 정학은 없습니다.

-조안 조던은 아킬레스건 부상으로 이 경기를 놓칠 것이고 마르카오는 허벅지 부상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Tanguy Nianzou도 건강 문제로 인해 세비야에 출전하지 못할 것입니다.


예측

-엘체의 시즌은 끝났지만 지난 두 경기에서 승점 4점을 얻었습니다. 그들은 전반 후반에 Boye의 동점골 덕분에 마지막 경기에서 Getafe를 상대로 1-1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리그를 통해 유럽 축구에 진출하려는 세비야의 희망은 홈에서 열린 레알 베티스와의 무득점 경기 이후 약간의 타격을 입었습니다. 그들은 그날 더 나은 팀이었지만 골문에서 클라우디오 브라보를 지나칠 수 없었습니다. 세비야는 아틀레틱 빌바오와 승점 2점 차로 7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엔 네시리는 지난 1월 세비야가 3대 0으로 승리하면서 리버스 픽스쳐에서 두 골을 넣었습니다.


세비야 승 또는 무승부

, , , , , , , , , , , , , , , , , , , , , , ,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Pinterest Tumblr blogger
0 Comments
최신경기등록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