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Re: 5월26일 04:00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첼시 해외축구분석 스포츠분석 승부예측

TODOSA 0 97

팀 뉴스

-Lisandro Martinez와 Donny van de Beek는 부상으로 인해 장기 결장 상태입니다.

-Tom Heaton은 발목 부상으로 계속 결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마커스 래시포드는 질병으로 주말 본머스전을 놓쳤기 때문에 이번 경기 전에 평가를 받아야 할 것입니다.

-Marcel Sabitzer의 임대 주문은 부상으로 중단되었습니다.

-필 존스는 올 여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날 것임을 확인한 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마지막 경기를 치렀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첼시는 긴 부상자 명단을 가지고 이번 경기에 임합니다.


예측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주말에 본머스를 1-0으로 이긴 후 다음 시즌 챔피언스 리그 진출권을 확보하기 위해 마지막 두 경기에서 승점 1점만 있으면 됩니다. 이번 시즌 프리미어 리그의 홈 토양에서 그들은 단 한 번 패배했으며 올드 트래포드에서 실점한 8골은 리그에서 가장 낮습니다.

-첼시는 일요일 맨체스터 시티에 1-0으로 패한 후 프리미어 리그 마지막 10경기에서 단 1승만을 거두었습니다. 리그에서 올 시즌 블루스(17)보다 홈에서 적은 득점을 기록한 팀은 3개 팀뿐입니다.

-자신감이 낮은 첼시 측과 부상으로 많은 선수들이 빠진 상황에서 맨유는 아마도 여기서 승점 3점을 얻을 것입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무승부

2.5골 이하

, , , , , , , , , , , , , , , , , , , , , , ,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Pinterest Tumblr blogger
0 Comments
최신경기등록안내
포토 제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