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7월02일 골드컵 과테말라 캐나다 해외축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난앓아요 1 322
7월02일 골드컵 과테말라 캐나다 해외축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7월02일 골드컵

과테말라 캐나다 중계

과테말라 캐나다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76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과테말라는 6월 친선 경기 명단과 비교해 공격진에 소폭 변화가 있었다. 

A매치 20경기에서 10골을 터뜨린 다르윈 롬을 비롯해 세자르 아킬라, 영국에서 뛰는 나다니엘 멘데스-랭 등이 합류했다. 코스타리카에 1-0으로 이기고, 베네수엘라와 접전 끝에 0-1로 지는 등 꽤 좋은 모습을 보였던 만큼 12년 만의 조별리그 통과를 노리고 있다. 1차전에서 쿠바를 1-0으로 꺾으면서 기세 자체는 확실히 좋은 편이다.

캐나다는 알폰소 데이비스, 조나단 데이비드, 카일 레이린, 이스마엘 코네, 알리스테이어 존스톤 등 핵심 선수들을 대거 제외한 채 본선에 나선다.

 주니어 호일렛, 스테픈 유스타키오, 스티븐 비토리아, 톰 맥길 등 포지션별로 유럽파들이 일부 포진하고 있지만, 6월 CNL 4강전과 결승에서 보여줬던 경기력을 기대하기는 힘들다. 조 최약체로 꼽히던 과달루프와 비기면서 주전 자원들의 빈 자리를 톡톡히 느꼈다.

역대 10차례 A매치 맞대결에서는 캐나다가 8승 1무 1패로 압도적 우위를 보였다. 

두 팀이 골드컵 본선에서 맞붙은 것은 2007년 대회가 유일했는데, 당시 캐나다가 3-0 완승을 거뒀다. 캐나다가 첫 경기에서 다소 부진하긴 했지만, 이변은 1번으로 충분하다. 과테말라 입장에서는 이 경기보다 과달루프와의 3차전에서 승부를 볼려고 할 가능성이 높다. 압도적인 상대 전적이 모든 것을 입증한다. 

저득점 양상 속 캐나다의 우세가 점쳐지는 경기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Pinterest Tumblr blogger
1 Comments
토도사 2023.07.01 00:33

토도사 공식제휴업체 소개입니다.

가입머니 1만원 최대40% 지급 이번벳 바로가기

무제재 업계최고 배당 이번벳

최신경기등록안내
포토 제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