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토도사 1월 24일 별자리운세 (물병,물고기,양,황소,쌍둥이,게)

익명 1 109

토도사 1월 24일 별자리운세 (물병,물고기,양,황소,쌍둥이,게)

 

토도사 1월 24일 별자리운세 (물병,물고기,양,황소,쌍둥이,게)토도사 1월 24일 별자리운세 (물병,물고기,양,황소,쌍둥이,게) 물병자리(양력 1월 20일~2월 18일)
토도사 1월 24일 별자리운세 (물병,물고기,양,황소,쌍둥이,게)
조울증 환자가 되기라도 한 것처럼 기분이 들쑥날쑥 하게 되는 날입니다. 열정이 넘쳐서 이것저것 참견하다가 갑자기 만사가 귀찮아져서 모든 일에서 손을 떼어버리는 것이 반복될 수 있겠네요.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와 다툼수가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그리고 문제의 발단은 당신일 수 있겠고요. 싱글인 분도 애정운이 좋은 날은 아닙니다. 꼭 나가고 싶은 장소가 아니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에 나가지 않는 것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생각지도 않았던 돈이 나가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돈 관리에 만전을 기해야 합니다. 또한 그간 당신을 돕던 사람이 등을 돌리게 될 수도 있습니다. 사람 관리에도 신경을 계속 써주어야 합니다.

 

토도사 1월 24일 별자리운세 (물병,물고기,양,황소,쌍둥이,게)토도사 1월 24일 별자리운세 (물병,물고기,양,황소,쌍둥이,게) 물고기자리(양력 2월 19일~3월 20일)
토도사 1월 24일 별자리운세 (물병,물고기,양,황소,쌍둥이,게)
될 듯 말 듯 애를 태우게 되니 하루가 한 달처럼 느껴질 수 있는 날입니다. 일을 추진하는 중이라면 계속해야 할지 그만 포기를 해야 할지 결정을 내리기 힘들어질 수도 있겠고요.

싱글인 분이라면 좋은 기회가 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거만하게 굴지 말고 겸손한 태도를 유지하도록 하세요. 다 잡은 것 같았던 물고기를 놓치게 될 수도 있으니까요.

가까운 사람과 돈 거래를 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만약 돈 거래를 해야 한다면 자신이 감당할 수 있는 정도로 해야 합니다. 특히 어딘가에서 돈을 빌려 가족이나 친구에게 다시 빌려주는 행위는 절대 금물입니다.

 

토도사 1월 24일 별자리운세 (물병,물고기,양,황소,쌍둥이,게)토도사 1월 24일 별자리운세 (물병,물고기,양,황소,쌍둥이,게) 양자리(양력 3월 21일~4월 19일)
토도사 1월 24일 별자리운세 (물병,물고기,양,황소,쌍둥이,게)
당신이 믿고 있던 사람과 오해 때문에 멀어지게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말과 행동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아무리 가까운 사람과 대화를 하더라도 예의를 지키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방을 통하여 자신이 가지고 있는 문제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싱글인 분이라면 오늘 만나는 사람에게서 상처를 받을 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재물운은 서서히 풀려가게 될 것입니다. 그동안 막혀 있던 돈줄이 조금씩 뚫릴 수 있는 날이네요. 하지만 갑작스레 큰 돈이 들어오는 것은 아니니 자신의 자금 상황을 수시로 살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토도사 1월 24일 별자리운세 (물병,물고기,양,황소,쌍둥이,게)토도사 1월 24일 별자리운세 (물병,물고기,양,황소,쌍둥이,게) 황소자리(양력 4월 20일~5월 20일)
토도사 1월 24일 별자리운세 (물병,물고기,양,황소,쌍둥이,게)
사공이 많아 배가 산으로 올라갈 수도 있는 날입니다. 이곳 저곳에서 당신에게 도움의 손길을 뻗으니 어느 손을 잡아야 할지 모르겠네요. 모든 사람들의 비위를 적절히 맞추는 것도 힘이 드는 일입니다.

당신을 눈여겨 보는 이성의 눈길이 있는지 모릅니다. 오늘 당신에게 다가오는 사람이 있을 수 있으니 대비를 하세요. 갑작스러운 대시에 당황하게 되고, 좋은 인연을 놓치게 될 수도 있으니까요.

재물과 관련해서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충동 구매의 유혹에 시달릴 수도 있습니다. 아예 상품을 보지 않는 것이 속이 편할 수도 있겠네요. 보고 나면 마음이 움직일테고, 사고 난 다음에는 후회가 몰려들 것입니다.

 

토도사 1월 24일 별자리운세 (물병,물고기,양,황소,쌍둥이,게)토도사 1월 24일 별자리운세 (물병,물고기,양,황소,쌍둥이,게) 쌍둥이자리(양력 5월 21일~6월 21일)
토도사 1월 24일 별자리운세 (물병,물고기,양,황소,쌍둥이,게)
정신만 바짝 차리면 호랑이에게 물려가도 살 수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정신의 힘은 무한한 것이고, 오늘 당신에게 가장 필요한 것도 바로 이 정신의 힘입니다.

애정운은 점차 좋아지고 있습니다. 그동안 당신이 공을 들여온 사람이 있다면 오늘 마지막 푸시를 가하도록 하세요. 당신이 간절하게 원한다면 그 뜻이 이루어질 수도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오래도록 귀중하게 생각할 물건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물건의 가격이 문제가 아니라 물건이 가지고 있는 의미에 더욱 치중하여 생각하도록 하십시오. 궁하면 통한다고 하였으니 앉아 있지 말고 직접 발로 뛰면 더욱 좋은 재물운이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토도사 1월 24일 별자리운세 (물병,물고기,양,황소,쌍둥이,게)토도사 1월 24일 별자리운세 (물병,물고기,양,황소,쌍둥이,게) 게자리(양력 6월 22일~7월 22일)
토도사 1월 24일 별자리운세 (물병,물고기,양,황소,쌍둥이,게)
조급증을 낸다고 해서 일이 빨리 처리되는 것은 아닙니다. 괜스레 짜증만 심해질 수 있습니다. 넉넉한 마음으로 세상을 바라보시기 바랍니다. 이럴 때 오히려 만사가 저절로 풀려나갈 수 있습니다.

애정운이 좋은 편입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의외의 사람이 당신에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당황하지 않도록 하세요. 커플인 분은 약간의 권태로움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리 오래가지 않을 것이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경제적으로도 나쁘지 않습니다. 오늘 당신에게 경제적인 행운을 가져다 주는 것은 게자리의 사람일 확률이 높습니다. 다만 유흥의 자리에서 돈을 내는 것은 삼가하세요. 폭주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토도사 1월 24일 별자리운세 (물병,물고기,양,황소,쌍둥이,게)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Pinterest Tumblr blogger
1 Comments
토도사 2023.01.24 00:27
펀앤스포에서 꽁머니 공짜쿠폰 소식을 확인하세요 즐거운사상 현실로 만들어드리는 펀앤스포 https://www.spofu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