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홈 > 스포츠분석픽 > 메이저리그분석
메이저리그분석

5월26일 08:40 MLB 컵스 메츠 메이저리그분석 믈브분석 승부예측

TODOSA 1 71

5월26일 MLB 

컵스 메츠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60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컵스 선발은 제임스 타이온, 메츠는 카를로스 카라스코가 나선다. 타이온은 3패 8.10의 방어율, 카라스코는 2패 8.68의 방어율이다.


타이온은 아직도 시즌 첫 승을 신고하지 못했다. 승리가 없는 것을 떠나 내용 자체가 너무 좋지 않은데 이닝 소화보다 실점이 더 많은 몇 안 되는 선발 투수다. 컵스가 큰 기대를 걸고 영입한 베테랑인데 이런 상황이 이어지면 자리를 빼앗길 수도 있다. 때문에, 커리어를 위해서도 이 경기 승리가 간절하다. 집중하고 홈 마운드에 오를 것으로 보인다.


카라스코는 한 달여만에 복귀전에서 노디시전을 기록했다. 5이닝 동안 5실점했는데 안타 허용은 적었지만 위기에서 장타를 맞은게 실점으로 이어졌다. 그래도, 부상으로 빠진 시간이 길었음을 감안하면 그리 낙담할 상황은 아니다. 커터와 슬라이더, 체인지업을 비롯한 다양한 구종을 던지기에 수싸움도 가능하다. 컵스 상대로는 지난 시즌 무실점 승이 있었다.


메츠의 승리를 본다. 카라스코도 아직 지난 시즌의 모습을 찾기 위해서는 시간이 어느 정도 필요하다. 그러나, 복귀전에서 구위도 괜찮았고 브레이킹볼의 컨트롤도 나쁘지 않았다. 컵스 타선 상대로도 무너지지 않고 이닝을 가져갈 것이다. 부진한 타이온을 공략할 메츠가 승리할 것이다.

메츠 타선의 다득점 속에 오버 경기다.

, , , , , , , , , , , , , , , , , , , , , ,

1 Comments
토도사 2023.05.25 16:33  

토도사 공식제휴업체 소개입니다.

2017년부터 아무사고 없이 토도사와 함께 해온 최고의 안전파트너 버튼 바로가기

토도사에서 검증 제공하는 안전한 업체-버튼

최신경기등록안내
포토 제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