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홈 > 스포츠분석픽 > 메이저리그분석
메이저리그분석

7월 2일 MLB 토론토블루제이스 보스턴레드삭스 믈브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이웃집 또털어 1 296
7월 2일 MLB 토론토블루제이스 보스턴레드삭스 믈브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7월 2일 MLB 토론토블루제이스 보스턴레드삭스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76회차 대상 경기로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투타의 부진으로 연승이 끊겨버린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키쿠치 유세이(7승 2패 3.75)가 시즌 8승 도전에 나선다. 

26일 오클랜드와 홈 경기에서 7이닝 2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키쿠치는 6월 한달간 1승 2.28로 투구 내용은 최근 들어서 상당히 좋아지고 있는 중이다. 특히 홈 경기에서 좋은 페이스가 이어지고 있는데 5월 3일 보스턴 원정의 4.1이닝 5실점의 부진을 갚아줄수 있느냐가 관건이다. 전날 경기에서 팩스턴의 투구에 철저하게 막히면서 3안타 무득점 완봉패를 당한 토론토의 타선은 주중 시리즈부터 이어진 타격 부진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그래도 팩스턴보다는 크로포드 공략이 조금 더 쉬울듯. 3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최근의 부진이 팀의 상승세 제동을 스스로 거는 느낌이다.

투타의 조화로 연패 탈출에 성공한 보스턴 레드삭스는 커터 크로포드(2승 4패 4.01)가 시즌 3승에 도전한다. 26일 화이트삭스 원정에서 6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크로포드는 2발의 홈런 허용이 결정적이었다. 낮 경기의 강점이 깨진것도 상당히 아쉬운 부분인지라 투구의 기복을 줄이는게 급선무일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베리오스를 무너뜨리면서 홈런 3발 포함 5점을 득점한 보스턴의 타선은 홈런 의존도가 높다는게 새삼스레 증명된 셈. 집중타가 터지지 않으면 고전 가능성이 높다. 그래도 불펜의 1.1이닝 무실점은 이번 시리즈에서 도움이 될수 있을듯.

전날 경기는 그야말로 팩스턴이 지배를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경기였다. 그러나 이번 경기는 반대가 될듯. 최근의 키쿠치는 6월 들어서 좋은 투구를 하고 있고 홈이라는 강점도 있다. 반면 크로포드는 역시 원정 경기에서 아쉬움이 있는 편. 보스턴의 타선 역시 집중력 문제가 다시 발목을 잡을 것이다. 선발에서 앞선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5:3 토론토 승리

핸디 : 토론토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 , , , , , , , , , , , , , , ,

1 Comments
토도사 2023.07.02 01:53  

토도사 공식제휴업체 소개입니다.

가입머니 1만원 최대40% 지급 이번벳 바로가기

무제재 업계최고 배당 이번벳

최신경기등록안내
포토 제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