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홈 > 스포츠분석픽 > 메이저리그분석
메이저리그분석

10월17일 MLB 휴스턴 텍사스 메이저리그분석 스포츠분석 MLB분석사이트

TODOSA 1 259

 

10월17일 MLB 휴스턴 텍사스 메이저리그분석 스포츠분석 MLB분석사이트

10월17일 MLB 휴스턴 텍사스 메이저리그분석 스포츠분석 MLB분석사이트

경기일자 종목/리그
10월 17일 MLB 메이저리그 야구
홈팀 원정팀
휴스턴 애스트로스 텍사스 레인저스
분석내용

대한검증연합회에서 해당 메이저리그 경기에 대해 분석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0월17일 MLB 
휴스턴 텍사스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121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타선의 부진이 패배로 이어진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프램버 발데즈(1패 10.38)가 2차전의 선발 마운드에 오른다.

미네소타와 ALDS 2차전에서 4.1이닝 7안타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구글검색 마징가티비 발데즈는 정규 시즌 막판의 부진을 전혀 극복하지 못한 모습이 나오고 있는 중이다. 텍사스 상대로 원정에서 강하고 홈에서 약했다는 점 역시 이번 경기에서 꽤 불리하게 작용할수 있는 부분이다. 전날 경기에서 텍사스의 투수진에게 막히면서 5안타 완봉패를 당한 휴스턴의 타선은 홈 경기의 타격 부진이 하필 가을 야구에서도 그대로 재현되었다는게 문제다. 특히 좌완 상대로 터져야 할 타격이 터지지 않은게 시리즈에서 또다시 발목을 잡을수 있을듯. 그래도 불펜이 2.1이닝을 퍼펙트로 막아낸건 불행중 다행일 것이다.


투수진의 호투로 기선 제압에 성공한 텍사스 레인저스는 네이선 이볼디(2승 1.32)를 내세워 2차전의 승리를 노린다.

 볼티모어와 ALDS 3차전에서 7이닝 5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이볼디는 두 번의 가을 야구 등판에서 모두 6.2이닝 이상 1실점의 쾌투가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그야말로 좋을때의 이볼디가 나오고 있는데 이번 가을 야구의 이볼디는 구글검색 마징가티비 대단히 위력적임을 부인할수 없다. 전날 경기에서 벌랜더 상대로 레오디 타베라스의 솔로 홈런 포함 2점을 득점한 텍사스의 타선은 일단 필요할때 필요한 득점이 나왔다는게 다행스러운 부분일듯. 특히 인 게임 경기 내용을 고려한다면 타자들의 배팅 감각은 전체적으로 최고조에 달해있다고 해도 좋을 정도다. 2.2이닝을 완벽히 막아낸 불펜은 정규 시즌과는 완전히 다르다.


이번 가을 야구에서 텍사스가 보여주는 경기력은 9월의 아쉬운 텍사스가 아닌 시즌 초반의 좋을때의 모습이 나오고 있다. 작년의 위력을 찾지 못하는 발데즈가 막아내기엔 텍사스 타선의 기세가 너무나 좋은 편. 반면 휴스턴은 구글검색토도사 홈 경기 부진의 징크스가 여전히 이어지고 있고 지금의 이볼디는 좋을때의 이볼디를 완벽히 복구했다. 무엇보다 텍사스의 불펜이 우리가 알던 그때의 불펜이 아니다. 전력에서 앞선 텍사스 레인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대한검증연합회 분석요약

예상 스코어 5:2 텍사스 승리
핸디 : 텍사스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Korea Verification Association
Analysis Summary

 

 

, , , , , , , , , ,

1 Comments
토도사 2023.10.16 20:53  

[보증금 1억 예치] CMD홀덤 최고의 메이저 홀덤 사이트

보증코드 이용중 피해발생시 보험금 예치금액내 완벽 피해보장

CMD홀덤 최고의 메이저 홀덤 사이트

최신경기등록안내
포토 제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