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3월6일 NBA 댈러스 피닉스 해외농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익명 1 95


3월6일 NBA 


댈러스 피닉스 중계

댈러스 피닉스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27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3월6일 NBA 댈러스 피닉스 해외농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댈러스는 필라를 잡고 연승을 노린다.


피닉스는 시카고 원정을 승리했다.


댈러스는 나란히 40득점 이상을 기록한 루카 돈치치와 카이리 어빙의 슈퍼 듀오를 앞세워 동부의 강호인 필라델피아를 제압했다. 어빙 합류 이후 기대만큼 성적이 나지 않았기에 트레이드가 실패라는 얘기도 나왔지만 재능 농구의 정점을 보였다. 최근 좋은 공수 활약을 하는 레지 불록도 잘해주고 있기에 반격을 노리고 있다.


피닉스는 시카고 원정에서 대승을 따내며 듀란트 효과를 제대로 누리고 있다. 한때 10위권 이내까지 추락했었지만 어느덧 컨퍼런스 4위로 올라섰고 이제는 더 높은 순위를 노리고 있다. 엄청난 효율을 자랑하는 듀란트는 부커와 함께 나서며 상대 집중 견제를 피해 득점을 올리고 있고 폴은 득점력 좋은 동료들을 잘 활용하고 있다. 데미언 리와 란데일, 캠 페인등 벤치의 안정감도 있는 최근이다.


피닉스의 승리를 본다. 불과 한 달 전만 해도 가장 절친한 팀동료이자 친구였던 어빙과 듀란트가 맞대결에 나서는데 듀란트가 웃을 것으로 보인다. 어빙과 돈치치는 리그에서 가장 재능넘치는 백코트 듀오지만 부커와 듀란트는 그들보다 더 많은 득점을 할 수 있고 리바운드등으로 팀을 도울 수 있다. 불록과 하더웨이등 댈러스 스윙맨들이 듀란트의 사이즈를 감당하기 어렵기에 피닉스가 승리할 것이다.


댈러스의 템포 푸쉬 속에 오버 경기다.


, , , , , , , , , , , , , , , ,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Pinterest Tumblr blogger
1 Comments
토도사 2023.03.05 20:50

토도사 공식제휴업체 소개입니다.

제재할 이유도 제재받을 이유도 없는 VIP고액전용공간 모모벳 바로가기

모모벳 바로가기

최신경기등록안내
포토 제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