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3월27일 NBA 골든스테이트 미네소타 해외농구분석 스포츠분석 커뮤니티

익명 1 98
3월27일 NBA 골든스테이트 미네소타 해외농구분석 스포츠분석 커뮤니티

3월27일 NBA 

골든스테이트 미네소타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34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골스는 필라에 역전승했다.

미네소타는 애틀전 승리 이후 충분히 휴식을 취했다.


골스는 필라 전에서 4쿼터 41대 24의 스코어를 기록하며 대역전승을 따냈다. 3쿼터까지 9점차로 뒤졌기에 패색이 짙었는데 조던 풀이 모처럼 기대를 충족시키는 활약을 했다. 클러치에 중요한 3점포를 포함해 33득점을 폭발했는데 29점을 넣은 커리를 확실하게 지원했다. 떨어지는 원정 경기력과 달리 홈에서는 좋은 승률을 기록 중이다.


미네소타는 지난 애틀랜타 전에서 종료 3초전 터진 타운스의 결승 자유투로 1점차 승리를 거뒀다. 에드워즈가 발목 부상으로 빠진 상황에서 클러치를 책임질 에이스의 부재가 아쉬웠는데 장기 결장 이후 돌아온 원조 에이스가 승부를 책임졌다. 이 경기에는 에드워즈의 복귀 가능성도 있기에 모처럼 풀핏의 전력을 기대할 수 있다.


미네소타의 승리를 본다. 골스는 지난 경기에서 조던 풀이 폭발하며 앞으로를 기대하게 만들었지만 여전히 외곽 의존도가 너무 높다. 커리와 탐슨, 조던 풀 중 1명 이상이 터지지 않으면 고베어와 타운스가 골밑을 공략할 미네 상대로 어려운 경기를 할 수 있다. 타운스의 복귀로 인해 벤치로 내려갈 앤더슨이 벤치를 이끌 미네소타가 중요한 원정승을 따낼 것이다.


골스의 템포 푸쉬 속에 오버 경기다.

, , , , , , , , , , , , , , ,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Pinterest Tumblr blogger
1 Comments
토도사 2023.03.26 19:15

토도사 공식제휴업체 소개입니다.

1무제재 업계최고 배당 이번벳 바로가기

무제재 업계최고 배당 이번벳

최신경기등록안내
포토 제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