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5월19일 NBA 덴버 레이커스 해외농구분석 스포츠분석

TODOSA 1 233
5월19일 NBA 덴버 레이커스 해외농구분석 스포츠분석
5월19일 NBA 
덴버 레이커스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57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시리즈 2차전이다.
1차전에서는 덴버가 승리했다.
덴버는 34득점 21리바운드 14어시스트라는 만화같은 스탯을 찍은 요키치를 앞세워 시리즈 1차전을 승리했다. 비록 토도사 후반에 상대에게 추격을 허용하며 원포제션까지 허용하는 위기가 있었지만 클러치 상황을 잘 넘겼다. 경기 결과가 어느 정도 나온 이후에 득점을 토도사  몰아치며 스탯세탁을 한다는 혹평도 있었던 머레이가 첫 경기부터 폭발적인 득점을 한 점도 인상적이었다.

레이커스는 1차전 패배에도 분명 얻은 것이 있다. 요키치 수비가 어려웠던 데이비스가 공격에서는 자유투 11개를 모두 성공하는등 40점을 몰아쳤고 하치무라가 버티는 힘으로 요키치 수비를 어느 정도 해냈다. 다빈 햄 감독의 인게임 로테이션 조정이 잘 된 점도 토도사 팀에는 긍정적인 일이다. 단, 원정 승리를 하기 위해서는 상수인 데이비스와 르브론을 제외한 슈로더와 러셀등 백코트 지원이 필요하다.

레이커스 플핸을 가져가야 한다. 요키치를 수비에서 제어하기 어려운건 사실이지만 하치무라 매치업에 데이비스가 도움수비를 갔던 1차전 후반 수비는 효과를 봤다. 또, 덴버는 요키치가 쉬는 시간 경기력이 좋지 않았다. 르브론과 토도사 데이비스가 조금 더 공격적으로 림어택을 가져갈 레이커스의 선전을 본다. 역배도 노릴만해 보인다.
덴버가 빠른 템포로 경기에 나설 것이기에 오버 경기다.

, , , , , , , , , , , , , , ,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Pinterest Tumblr blogger
1 Comments
토도사 2023.05.18 18:07

토도사 공식제휴업체 소개입니다.

2017년부터 아무사고 없이 토도사와 함께 해온 최고의 안전파트너 버튼 바로가기

토도사에서 검증 제공하는 안전한 업체-버튼

최신경기등록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