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3월9일 LCK,LPL 승부예측 - LOL분석

익명 1 332

LCK 


샌박 vs 젠지


샌박이 시즌초에 뭔가 보여주나 싶었지만 시즌중반부터는 광동한테도 지면서 상태가 말이아니다.


다 이긴경기를 던지면서 역전당했고 잘할수있는 팀이긴 하지만 젠지한테는 빡세지 않을까 생각된다.


젠지가 이제 미드크산테까지 쓰면서 밴픽혼동을 주고있고, 걱정했던 페이즈도 나쁘지않은 결과를 보여주기 때문에 현재폼으로는


젠지가 많이 좋아보인다.


 


젠지 2:0승


 


DRX vs T1


1라운드 2:0 하지만 T1도 1라운드 드래곤전에서 그렇게까지 빡겜하지 않았다.


어차피 이길걸 알고 하는 T1 느낌이기 때문에 T1이 이기겠지만 장난질 시작한다면 어떻게 될지 모른다.


장난쳐도 DRX는 그냥 잡을거같아서 T1이 압도하지 않을까..


 


T1 2:0승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알파벳


LPL 


EDG vs LGD


이 경기도 경기력차이가 많이 나지만 아러가 이번에 LGD상대로 칼챔잡을 가능성도 크고, 샤오수가 빈 까지도 개패고 왔기 때문에


탑에서 차이가 많이날수도있다. 하지만 EDG는 안정적인 포포와 지예지예가 있기 때문에 큰걱정은 안되지만 LGD정도면 원딜캐리 또는 탑칼챔 캐리의 플레이를 실험해볼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걱정은된다.


내가감독이어도 LGD상대로 장난질 해볼거같아서 3꽉이지 않나싶다.


 


EDG 2:1승


 


징동 vs TT


징동이 OMG상대로 던지면서 1세트도 다이긴거 살짝 비벼지면서 이겼고, 3세트도 다이긴거 집중안하면서 역전당했다.


이번경기가 3꽉될 가능성이 크지만 개빡친 징동이 빡겜하지 않을까 싶어서 이걸 2:0으로 생각하고 LGD경기를 역배로 생각하는게 편한거같다. TT는 유칼 호야의 라인전을 조심하면 되는데 띵구와 369가 밀릴 선수는 아니라고 생각되기 때문에 징동의 압승이지 않을까..


 


징동 2:0승

, , , , , , , , , , , , , ,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Pinterest Tumblr blogger
1 Comments
토도사 2023.03.09 14:57

토도사 공식제휴업체 소개입니다.

100% 신규웰컴보너스등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알파벳 바로가기

알파벳 바로가기

제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