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3월15일 LCK / LPL 승부예측-LOL분석

익명 1 293

LCK 



광동 vs DRX


광동이 젠지까지 잡아냈다. 하지만 1라운드 2:0으로 DRX가 승리 DRX이 못할때도 광동은 2:0으로 잡아냈다라는걸 생각했을때 이번경기 누가이길지 예측이 힘들지만 3꽉은 가능성이 크다.


그래도 최근폼으로 봤을때 광동이 맞지 않나 싶다. DRX 선수들의 폼이 전시즌의 반도못한다는 느낌이 많이들었고 광동은 계속 발전하는 느낌이 들기 때문에 흐름상 광동이 맞지 않나 ..


 


광동 2:1승


 


샌박 vs 브리온


샌박 상태가 2라운드부터 맛이갔다.. 브리온은 담원상대로도 1세트 따내면서 마지막 발악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1라운드에서도 2:1로 샌박이 이겼다. 이번경기도 3꽉 가능성이 커보이고 지금폼으로는 브리온이 더 가능성 있어보인다.


항상 줄건줘 운영을하던 브리온이 최근경기에서는 싸우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기 때문에 샌박전에서도 초반교전을 승리한다면 가능성은 있다고 생각된다.


 


브리온 2:1승


 

추가입금 보너스 등 순도 높은 혜택 가득한 타이거


LPL



TT vs TES


TES가 지금 LGD한테 져서 ㅋㅋㅋ 이번경기 개빡겜하지 않을까 생각되고 TT도 베이챤의 패작타임이 돌아왔기 때문에 언제 던질지 모른다. 둘다 폼안좋은 상황에서 유칼과 호야가 TT전에서 활약을 할수있을지가 중요한데


칭티안상대로는 호야가 활약할수있을거 같고 지금 루키의 폼으로는 유칼도 해볼만하다고 생각된다.


베이챤의 패작플레이만 나오지않는다면 TT가 비벼볼만 할거같고 그래도 TES가 이제 플레이오프 생각해야되기 때문에 이기긴 하지 않을까 ..


 


TES 2:1승


 


LNG vs AL


폭탄목걸이 걸어놓고 지면 터진다고 가정하면 LNG가 2:0으로 이기겠지만 플레이오프전에 실험할수있는 좋은 기회로 찾아온 상황..


LNG가 장난질을 시작할 가능성이크고, 바텀캐리가 안되는 LNG이기 때문에 저번경기처럼 드레이븐은 꺼내주면서 LP의 캐리를 실험할 가능성이 큰 판이다.


실험해도 AL은 사실상 답이없지 않나 생각되고 벌어다 주는 라인이 없는관계로.. 2:0으로 가자


 


LNG 2:0승 

, , , , , , , , , , , , ,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Pinterest Tumblr blogger
1 Comments
토도사 2023.03.15 15:13

토도사 공식제휴업체 소개입니다.

100% 신규웰컴보너스등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알파벳 바로가기

알파벳 바로가기

제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