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3월24일 LPL 승부예측 - LOL분석 커뮤니티

익명 1 294

​LNG vs LGD


LNG는 12승3패로 EDG, 징동과 함께 승패는 같지만 득실차에서 징동한테 3점이나 밀린다 LGD전 2:0으로 가도 많이 부족하다 2위경쟁전을 EDG와 함께 해야되는데 경기력이 그렇게 깔끔하지 않다.


IG한테는 3꽉간다치더라도 이제는 UP한테도 3꽉을 가버렸던 LNG이기 때문에 이번 LGD전에서도 깔끔한 2:0을 생각하긴 힘들거같다.


LGD는 플옵탈락 확정이라서 어차피 막판 즐겜갈거같고 전시즌에도 즐겜으로 RNG까지 잡아냈던 팀이기 때문에 막판 LGD의 발악은 무섭다. 그래서 3꽉가능성이 크다고 생각되고 LGD가 2위는 꼭해야되기 때문에 한세트 장난질하고 3세트에서는 개빡겜픽해서 이기지않을까 ..


 


LNG 2:1승


 


EDG vs TT


EDG가 LNG와 공동2위다. 2위를 가기위해서 무조건 이겨야하는 EDG 하지만 최근경기 FPX한테도 쳐맞고와서 정신못차리고 있다.


TT는 TES도 잡아내면서 나름 발악을 해주는 모습 베이챤의 패작모드가 나올지가 가장중요한 상황인데 어차피 플옵확정에다가


오늘경기 대부분의 EDG가 이긴다고 하는 상황에서 베이챤이 패작모드를 할 이유가 없다. 편안하게 즐겜좀 하다가 유칼이 캐리해주면 버스나 타는 모드로 가지않을까 생각된다.


아러 vs 호야 탑구도가 가장중요할거라고 생각된다. 아러가 다시 칼챔을 꺼내고있는 상황이라서 오늘도 칼챔꺼내고 호야한테 쳐맞는다면 TT도 충분히 해볼만하다고 생각된다.


TES전에서도 호야가 칭티안과의 탑차이를 많이 내어주었기 때문에 이겼던것인데 아러가 호야한테 쳐맞으면 EDG도 모른다.


역배가능성 보이는 이 경기 한국인 듀오를 믿는다..


 


TT 2:1승

, , , , , , , , , , , , ,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Pinterest Tumblr blogger
1 Comments
토도사 2023.03.24 16:37

토도사 공식제휴업체 소개입니다.

2017년부터 아무사고 없이 토도사와 함께 해온 최고의 안전파트너 버튼 바로가기

토도사에서 검증 제공하는 안전한 업체-버튼

제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