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K리그2 4월 13일 16:30 부산 아이파크 : FC 안양

1 101

 

K리그2 4월 13일 16:30 부산 아이파크 : FC 안양

K리그2 4월 13일 16:30 부산 아이파크 : FC 안양

 


◈부산
천안을 잡고 리그 3위로 올라섰다. 벌써 3패를 당하긴 했지만 반대로 무승부 없이 3승을 거뒀기에 승점 관리는 나쁘지 않습니다. 특히, 직전 천안 전에서는 외인 공격수의 득점이 없었음에도 4골을 뽑아냈는데 임민혁이 멀티골을 터트렸고 이동수와 이한도등 수비적인 선수들의 공격 가담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라마스와 페신, 로페즈등은 언제든 해결이 가능합니다.
◈안양
난적 부천을 잡고 리그 선두를 유지했습니다. 쉽지 않은 상대가 거칠게 달려든 경기였는데 김운이 선발 공격수로 나서 골을 터트렸고 야고와 마테우스가 연속골을 후반에 몰아쳤습니다. 공수 밸런스가 대단한 시즌 초반인데 이창용과 김정현등 수비 라인을 지켜주는 선수들이 있고 김동진이 측면에서 상대 수비를 무너트리고 있습니다.
◈코멘트
접전을 봅니다. 부산은 주포인 김찬이 부상을 당한 이후 바로 입대하기에 최전방 스트라이커의 공백이 있습니다. 그러나, 임민혁과 이동수등 중원의 공격 가담이 원활하고 브라질리안 트리오가 상대 수비에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단, 이창용이 수비 라인을 안정적으로 지켜낼 것이고 마테우스의 보호가 있을 안양 상대로 승점 3점은 쉽 지 않아보입니다.

 

<분석요약>

[[승패]] : 무승부
[[핸디]] : +1.0 안양 승
[[U/O]] : 2.5 언더 ▼

 

, , , , , , , , , , , , , , , , ,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Pinterest Tumblr blogger
1 Comments
토도사 04.12 23:13

제휴보증업체
하이로우게임

최신경기등록안내
포토 제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