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5월30일 18:00 NPB 소프트뱅크 주니치 일본야구분석 승부예측

TODOSA 1 73
5월30일 NPB  
소프트뱅크 주니치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62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투수진 붕괴로 완패를 당한 소프트뱅크 호크스는 오제키 토모히사(3승 4패 2.00) 카드로 기선 제압에 나선다. 23일 닛폰햄 원정에서 5이닝 7안타 2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오제키는 최근 투구가 조금씩 나빠지고 있는 중이다. 그러나 홈 경기에 워낙 강점이 있고 오제키 타입의 좌완 투수가 주니치에게는 강점이 있다는데 승부를 걸어야 한다. 일요일 경기에서 사사키와 히로하타 상대로 쿠리하라의 3점 홈런 포함 5점을 올린 소프트뱅크의 타선은 어떻게든 사사키 상대로 득점을 올리는등 홈 경기 타격은 좋다는 점을 과시해 보였다. 주중 시리즈는 어느 정도 유리함을 잡아갈수 있을듯. 그러나 츠모리는 둘째쳐도 정말 이즈미 케이스케는 1군에서 쓸수 없을것 같다.

야수들의 공수 부진이 연승 종료로 이어진 주니치 드래곤즈는 후쿠타니 코지(3승 2패 3.76)가 시즌 4승에 도전한다. 23일 히로시마 원정에서 6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후쿠타니는 투구의 기복을 얼마나 줄이느냐가 관건이 될 전망이다. 다만 후쿠타니 타압의 포심-투심-슬라이더 타입의 투수는 퍼시픽리그에서 소프트뱅크가 종종 접해봤다는 점이 불안하게 작용할수 있다. 일요일 경기에서 오오누키에게 철저하게 막히면서 1점에 그친 주니치의 타선은 도저히 살아날수 없는 타선임을 새삼스레 실감시키고 있는 중이다. 일요일 경기의 승리 역시 운이 따랐음을 고려한다면 소프트뱅크 원정에서 기대를 거는건 절대로 무리일듯. 그나마 불펜이 3이닝을 2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게 다행스러울 정도다.

최근 홈 경기에서 소프트뱅크 타격은 원정에 비해서 좋은 편이다. 후쿠타니 타입은 의외로 퍼시픽리그에서 드물지 않다는 점이 소프트뱅크에게는 강점이 되는 부분. 반면 주니치는 현재 좌완 투수 상대로 최악의 공격 생산성을 보여주고 있고 원정이라는 것도 문제다. 전력에서 앞선 소프트뱅크 호크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2 소프트뱅크 승리
핸디 : 소프트뱅크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 , , , , , , , , , , , , , , , ,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Pinterest Tumblr blogger
1 Comments
토도사 2023.05.30 15:18

토도사 공식제휴업체 소개입니다.

제재할 이유도 제재받을 이유도 없는 VIP고액전용공간 모모벳 바로가기

모모벳 바로가기

최신경기등록안내
포토 제목
/*